1. 서버 설치
1. 먼저 서버측 wowWDDG_Identity를 다운로드하고, 항상 지침을 따른 후 다음을 수행합니다. 단계. 하드 디스크 공간은 3.5G 이상이어야 합니다.
3. 설치 후 wow 디렉터리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설치한 클라이언트 디렉터리를 선택하면 됩니다. 또는 /maps/BatCreator.exe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4. 그런 다음 실행하고 지도 압축 풀기를 시작합니다. 첫 번째 선택은 Y이고 두 번째 선택은 N입니다.
5. 서버 설치 클라이언트 디렉토리에 계정 디렉토리를 생성하고 Account Creator.exe를 실행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
6. IP-Configuration.exe를 실행하여 상태 재생을 포함한 일부 서버 속성을 정의합니다. , 마법 재생 속도, 서버 유형, 자동 저장 등. 인터페이스의 영어가 이해하기 쉽습니다.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Kingsoft PowerWord를 확인하십시오.
7. 그냥 서버를 실행하세요.
2. 자주 사용하는 서버 설정
많은 서버 신규 이민자들이 생계 문제(금화 10개에 은화 10개를 팔 수 있는 방식)를 겪고 있습니다:
스크립트 수정 /items.scp
[항목 40000] 발견
class=12
level=1
material=-1 < /p >
model=3331
name=10 Silver Certificate가 10 GOLD Certificate로 변경되었습니다.
quality=1
buyprice=1000가 100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p >
sellprice=1000이 100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stackable=100
1. 경험치 획득 배율 수정
파일을 수정합니다. /scripts/emu.conf , /scripts/startup.tcl
수정 단계:
(1) emu.conf에서 save_text_ppoints=yes 수정
(2 ) start.tcl xp [expr { 20 ((($victim_level/4) 5)*$victim_level)*multiplier}]에 설정됩니다. 승수는 경험치를 얻고자 하는 승수입니다. 숫자여야 합니다.
2. 몬스터 드랍율 수정
파일 수정: /scripts/creatures.scp
(1) Creatures.scp 파일의 Loot=xxx xxx
첫번째 숫자가 아이템 코드, 뒤가 폭발률
예를 들어 loot=3300 22.620001은 코드가 3300인 아이템의 폭발률이 22.620001이라는 뜻입니다.
그 중 3300은 /scripts/items.scp의 아이템 코드를 나타냅니다.
3. 지도에 새로운 NPC를 추가하는 방법
(1) GM 계정으로 게임에 입장하고 새 NPC를 추가해야 하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2) addspawn 99999 GM이 서있는 곳에 NPC 새로 고침 지점을 배치합니다.
(3) .setspawndist 2 4 이 새로고침 지점에서 새로고침된 몬스터의 자율 이동 범위는 2~4야드입니다.
(4) .setspawntime 60 300 몬스터를 새로 고치는 시간 간격 이 새로 고침 지점은 60-300초입니다.
(5) 악당이 나타납니다(새로 고침 지점). 새로운 NPC가 나타날 때까지 몇 초 정도 기다리세요.
(6) 새로 고침 지점을 지우고 원하는 악당을 선택하세요. 게임에서 삭제하려면 .del을 입력하세요.
4. 계정 정보를 백업하는 방법
(1) 계정 폴더에 모든 계정 파일을 백업하세요.
(2) 백업은 폴더 아래에 player.save를 저장합니다.
5. 라이딩 가이드
(1) GM 계정으로 게임에 입장하세요
(2) .xxx를 추가하세요. 여기서 xxx는 마운트 코드입니다(첨부 C)
(3) .learn xxx 여기서 xxx는 스킬 코드입니다(첨부 C)
6. 갑옷, 사슬갑옷, 판금갑옷
p>(1) GM 계정으로 게임에 입장
(2) 옷입히기 기술을 배워야 할 캐릭터를 선택하세요
(3) 그런 다음 .learnsk xxx를 입력합니다. 여기서 xxx는 학습된 기술 코드를 나타냅니다.
또한 사용자의 아카이브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아래 파일 분석에서 언급됩니다.
(4) 천갑옷 스킬코드 415 가죽갑옷 스킬 코드 414 사슬갑옷 스킬 코드 413 판금갑옷 스킬 코드 293
7. 지정 위치로 순간이동하는 방법
(1) GM 계정으로 게임에 접속하세요
(2) .gotrigger XXX 여기서 XXX는 지역번호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첨부D)
8. 배낭
(1) GM 계정으로 게임에 입장
(2) .add xxx 여기에 xxx는 다양한 아이템 코드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부록 B)
7. 빠르게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1) GM 계정 사용 게임 진입
(2) 먼저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캐릭터를 클릭하세요
(3) .setxp xxx 여기 xxx는 증가해야 하는 경험치의 양을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4) 또는 .setlevel xx 여기서 xxx는 원하는 레벨을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4) p>
8. 돈 버는 방법
(1) GM 계정으로 게임 접속
(2) .add 944 1000은 N로드~상점에 팔아요 2000골드
9. 각 아이템의 가격을 수정하는 방법
파일 수정: /scripts/ items.scp
(1) 판매 가격만 수정하세요. = items.scp 파일에 있는 항목의 수
팁: 정규식을 사용하여 검색할 수 있으므로 UltraEdit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열 수 있습니다.
10. 기술 학습
파일 수정: /scripts/spellcost.scp
(1) Spellcost.scp 파일에서 가격 수정 그게 전부입니다
팁 : 정규식을 사용하여 대체할 수 있으므로 UltraEdit 소프트웨어로 열 수 있습니다.
11. 캐릭터 속성 수정 방법
파일 수정: /saves/players .save
(1) 수정이 필요한 캐릭터 이름 찾기 NAME = 캐릭터 이름
(2) 수정이 필요한 데이터만 수정(간단한 영문으로 되어 있음)
참고: 수정 시 먼저 서버를 종료하고 수정 후 서버를 시작해야 합니다.
3. 서버측 파일 분석
/accounts / 배치 모든 계정
/logs/ 서버의 실행 기록 배치
/saves/ 서버측 캐릭터 저장 배치
저장, 지도 저장 및 기타 기록
/scripts/는 일부 서버 스크립트 파일을 배치합니다.
/maps/는 서버 측 지도를 배치합니다.
/saves/players.save 이 파일은 주로 게임 내 각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저장합니다.
파일 내용 중 일부에 대한 설명
[OBJECT]
GUID=0720C89
LEVEL=42 //캐릭터 레벨
XYZ=-3623.293701 -2347.990967 91.682785 4.186294 //캐릭터의 지도 좌표
MAXHEALTH=1494 //체력 값
p>MAXPOWERS=2212 1000 0 500 0 //최대 에너지
SIZE=1.300000 //캐릭터 모양 및 크기
XP=28238 //경험치
MONEY=7087 //보유한 돈의 양을 구리화로 표시
NAME=Bloodtears //캐릭터 이름, 특정 캐릭터를 수정하는 지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CE=6 // /scripts/defines.scp 파일에 있는 종족의 매크로 정의입니다. 여기서 6은 타우렌(타우렌) 종족을 나타냅니다.
CLASS=11 //직업의 매크로 정의입니다. /scripts/defines.scp 파일 정의에서 여기서 11은 전문 드루이드(druid)를 나타냅니다.
BINDPOINT=1 215 -2917.580078 -257.980011 52.996799 //게임에서 바인딩되는 곳은 죽음 후에 영혼이 나타나는 곳
p>SPELL=6478 0 //당신이 마스터하는 마법
...
SKILL=415 1 1 // 장비 착용 능력을 포함하여 습득한 스킬 ! 여기서 415는 천 갑옷 착용 능력을 나타냅니다.
//SKILL=413 1 1을 추가하면 캐릭터가 사슬 갑옷을 착용할 수 있습니다. 414(천 갑옷), 293(판금 갑옷), 412(방패).
...
QUEST=5723 0 0 0 0 0 // 작업 코드
/scripts/areatriggers .scp 이 파일에는 주로 지역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일의 내용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areatrigger 1740] / /지역번호는 1740
pos =1 -7874.180176 -1806.300049 -271.459015 //지도상의 좌표
name=습원 - 운고로 분화구 //지역명
name= p>
/scripts/classes.scp 이 파일에는 주로 각 종족과 직업의 원래 속성을 정의합니다
인종이나 직업의 초기 속성을 수정하려는 경우
이 문서에는 영어를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p>
여기에 요점을 설명하는 두 가지 간단한 예가 있습니다...
목표 1: 전사가 태어날 때 판금 갑옷을 입을 수 있도록 합니다.
단계:
(1) [class #CLASS_WARRIOR] 항목을 찾습니다. 항목 아래의 데이터는 태어날 때 전사의 초기 속성을 나타냅니다.
(2)
//Armor Proficiency 항목을 찾으세요. 이 항목 아래의 데이터는 전사가 태어났을 때 습득한 장비 기술을 나타냅니다.
(3) Skill=415 1 1 // Cloth
를 찾을 수 있습니다.skill =414 1 1 // 가죽은 전사가 태어날 때 천과 가죽 갑옷을 입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4) Skill=413 1 1 //사슬 갑옷 추가
skill=293 1 1 //판금 갑옷
skill=412 1 1 //방패를 사용하면 전사는 태어날 때 사슬 갑옷, 판금 갑옷, 방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 2: 말을 운반할 때 인간 전사 탄생
단계:
(1) [startitems #RACE_HUMAN #CLASS_WARRIOR] 항목을 찾습니다. 이 항목 아래의 데이터는 인간이 운반하는 항목을 나타냅니다. 전사가 태어났을 때의 초기 마법 및 스킬
(2) 여기서 item=26 25는 코드 25인 항목을 캐릭터의 26번째 위치에 배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코드 25인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items.scp에
(3) item=28 13334 //코드 13334는 녹색 해골 전투마를 나타냅니다.
/scripts/creatures.scp 이 파일은 모든 NPC의 속성을 정의합니다. 지도
NPC를 추가하거나 수정하려면 이 파일을 수정하면 됩니다. 여기에는 파란색 장비를 판매하는 NPC를 추가하거나 장비 폭발 속도와 같은 일련의 속성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의 일반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creature 6] //NPC 코드, 예를 들어 특정 위치에 NPC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in .addspawn 6
name=Kobold Vermin / /NPC 이름
attack=1986 2185 //NPC의 공격 데미지 값
bounding_radius=0.561000 //바인딩 범위 즉, NPC는 0.561야드 이내에서 공격합니다. 플레이어
combat_reach=7.56 //전투 범위, 즉, NPC가 플레이어를 공격할 때 플레이어가 밖으로 탈출해야만 공격이 중지됩니다. 7.56야드 범위
maxhealth=57 / /피의 양
maxmana=45 //마법 수치의 양
speed=0.93 //속도
maxmana=45 //속도
maxmana=45 p>
loot=2770 0.01 //코드가 2770인 아이템의 경우 폭발률은 0.01(1)입니다.
예
목표 1: 위의 NPC가 Elemental Mage Staff(원소의 지팡이, 마법사의 최고 지팡이), 폭발률은 0.05( 5)
단계:
(1) [생물 6]을 찾습니다. ] 항목
(2) 전리품 추가=944 0.05 //코드 944는 항목을 나타냅니다. .scp 파일에 정의된 원소 지팡이
목표 2: 영혼석을 판매하는 NPC를 추가합니다. 게임 맵
단계:
(1) 파일 끝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
[creature 3456789]
name=소울 샤드 판매자
attack=1613 1774
bounding_radius=1.000000
빗
at_reach=8.00
damage=32 42
flags1=08400046
guild=소울 샤드 판매자
level=30 30
maxhealth=757
maxmana=605
모델=9261
속도=1.35
유형=7
npcflags=4
faction=35
family=7 //위는 이 NPC의 일반적인 속성에 대한 정의입니다.
sell= 6265 / /이것이 메인이고 코드 6265는 소울스톤을 나타내며 items.scp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2) GM 계정으로 게임에 들어가서 NPC를 추가해야 하는 위치에 도달하세요
(3 ) .addspawn 3456789를 입력하세요.
/scripts/defines.scp 이 파일에는 주로 일부 매크로 정의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필요할 때 확인하세요.
예:
(1) /save/players.save 파일에 race=4에 대한 항목이 있습니다.
(2) /scripts/defines에서 // races 항목을 찾습니다. scp 파일
(3) #define RACE_NIGHT_ELF 4는 race=4가 나이트 엘프 클랜임을 의미합니다.
/scripts/emu.conf 이 파일에는 주로 서버의 일부 기본 구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혈액 회복, 마법 회복 속도, 자동 저장 시간 설정 등을 포함합니다.
이 파일을 직접 수정하여 서버의 일부 기본 구성을 수정할 수도 있고, wowWDDG_Identity와 함께 제공되는 IP-Configuration.exe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서버의 기본 구성을 수정합니다.
예:
목표: 동시에 1000명의 온라인 사용자를 지원하도록 서버를 수정합니다.
단계:
(1) max_players=xxx 항목 찾기
(2) max_players=1000만 수정하세요
/scripts/items.scp 이 파일은 주로 서버 항목의 정의입니다.
파일 내 일반적인 내용(일부) :
[item 25] //아이템 코드
buyprice=35 //NPC에서 구매한 가격
class=2 // 헤드기어, 이것은 Define.scp 파일의 //itemtypes-entry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urability=20 //Durability
inventorytype =21 //인벤토리
level=2 //레벨
name=소검 착용 //아이템 이름
sellprice=7 //아이템 가격
subclass=7 // 괜찮습니다. Defines.scp 파일의 //subclasses- 항목에서 찾으세요.
/scripts/quests.scp 이 파일은 주로 각 작업에 대한 설명입니다. .반환
중국어화를 원하시면 게임 내 캐릭터에 대해 번역하시면 됩니다.
/scripts/spellcost.scp 이 파일은 각 스킬 학습에 대한 가격 정의입니다.
파일의 일반적인 내용:
[spell 8402] //스킬 코드
name=파이어볼 7랭크 //마법명은 파이어볼 7레벨
reqspell=8401 //필요 스킬 포인트 8401
price=100 //이 스킬을 익히는 데 드는 비용은 구리 코인 100개입니다.
첨부 A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GM 명령 목록
.addgo: 게임 추가 좌표 개체에서
.add: 인벤토리에 항목을 추가합니다.
.addnpc: 게임에 NPC를 추가합니다.
.del: 삭제합니다. 대상 NPC.
.setlevel: 개인 또는 NPC의 레벨을 설정합니다.
.setmodel: NPC 또는 개인의 모델 수를 설정합니다.
.learn: 배운 마법 개수
.save: 파일을 저장합니다.
.rehash: 대상을 다시 작성합니다.
.flag1: 결함 플래그를 설정합니다. .
.ppon: pp 시스템을 엽니다.
.ppoff: pp 시스템을 끕니다.
.turn: NPC를 당신 쪽으로 돌립니다. /p>
.come: NPC가 당신의 위치로 옵니다.
.p>
.go: 세계 좌표로 이동합니다.
.gotrigger: 세계 위치, 매개변수: Trigger_number
.kill: 선택한 NPC 또는 개인을 죽입니다.
.killallnpc: 모든 NPC 이미지를 죽입니다.
.resurlect: 해당 NPC를 부활시킵니다.
.setsize: NPC의 크기를 설정합니다.
.setspeed: NPC 또는 개별의 속도를 설정합니다.
.setflags: 마스크를 설정합니다. NPC 또는 OG 매개변수: 〈ftype〉 〈flags〉
.addspawn: 위치에 많은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매개변수: [〈npc number〉]
.setnpcsspawn: 많은 수의 NPC를 생성하기 위해 항목과 숫자를 추가합니다.
setnpcgo: 큰 게임 목표로 인해 항목을 큰 포인트로 설정합니다.
.setspawndist : 작은 거리와 큰 거리를 큰 양으로 설정하세요.
.setspawntime: 작은 거리와 큰 거리를 큰 양으로 설정하세요.
.setxp: 개인에게 경험을 설정하세요. p>.paralyse: 움직이지 않고 개인이나 NPC로 이동합니다.
.setaura: 징조 수를 설정합니다.
.exploration: 지도 위치를 엽니다. >.dismount: 당신을 내리세요.
.listsp: 당신의 마법을 나열하세요.
.listsk: 당신의 기술을 나열하세요.
.delsp: 마법을 잊어버리세요. >
.delsk: 스킬을 잊어버렸습니다.
.info: 주변 NPC에 대한 정보
.online: 온라인 플레이어 수를 표시합니다.
.goname : 이름이 입력된 개인이나 NPC로 이동합니다.
.goguid: 길드로 이동합니다.
.targetgo: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로 이동합니다. (가장 가까운 개체 찾기)
.타겟
link: 대상에 연결을 시도합니다.
.move: 대상을 전송합니다.
.retcl: TCL을 다시 설치합니다.
.rescp: SCP를 다시 설치합니다. p>
.clearqflags: 검색 플래그 지우기
.bytes: 디버그용
.pingmm: 지도에 지점 생성
.adddyn: 테스트 경쟁력
이것은 튜토리얼 1일 뿐이며, 나중에 더 자세한 튜토리얼 2와 튜토리얼 3이 나올 예정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원본 포스터에 상당한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구축한 비공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서버를 하루빨리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