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에서 이런 질문을 드리는 것은 처음입니다. 편견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우선 설명이 필요합니다. Liangying, Yuchun, Weiwei, Ke Wei 등은 모두 쓰촨성 음악 전공 출신입니다. 훌륭한 전문 교육을 받은 가수는 음성 기술, 감정 조절 및 기타 측면에서 전문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전문적인 훈련은 기초이자 출발점입니다. 모든 분야에서 동일합니다.
둘째, 통치자는 더 길고 한 인치는 더 짧습니다. 오디션을 통해 나오는 가수들은 대개 창작 능력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이는 개인적인 노력과 뛰어난 창작자들과의 협력, 업계 내 축적과 교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부분이다. 관심이 있으시면 목록을 작성하고 변화하는 추세를 비교해 보세요.
그러다가 사천 사람들이 노래 실력이 높냐고 묻는 질문이 있는데 이는 대체로 고정관념이다. 사실 동북, 서북 등지에 뛰어난 가수들이 많아서 예를 들진 않겠다. 하나씩. 쓰촨성 상장 가수들이 잘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2005년 슈퍼걸 현상은 후난 미디어의 강력한 방송 플랫폼과 미디어 자원으로 가수들의 경력을 크게 촉진시켰다. 연예계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개입한 Tianyu는 기업 운영을 통해 부족한 시장 문화 자원의 독점권을 얻었습니다(당시 대부분의 엔터테인먼트 제품이 시스템 내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산업은 아주 뛰어난 가수라도 뛰어난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시장 중심의 패키징과 운영이 없으면 어느 정도 좋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2) 지리적, 문화적 결정론이 있습니다. 음악은 어느 정도 분명한 지역적 문화적 특성을 갖고 있으며, 다양하고 포용적인 분위기는 음악 형식의 표현, 개선 및 발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견해에 동의한다면 쓰촨성 북서부의 아바현과 가쩌현은 티베트족 자치주이고, 량산은 이족자치주이며, 동북부와 산시성 문화가 교차하고, 남부와 운남의 소수민족이 언어 등을 포함한 많은 유사점, 특히 역사상 "호광이 가득한 쓰촨"의 문화적 유산도 반영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일반적으로 음악과 같은 순수한 문학적, 예술적 표현은 역사적, 문화적 유산과 현대 음악교육의 발전이 낳은 특별한 산물이다.
마지막으로 몇 년 동안 청두에서 살았는데, 그 당시 웨이웨이와 량잉의 노래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었던 게 행운이었습니다. 그다지 유명하지는 않았고 Liangying은 음악적으로 매우 유명했습니다. Weiwei는 그 집을 Lotus Mansion으로 기억하지만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선술집의 독립 음악가입니다. 과거에는 쓰촨성 음악에서 재능 있는 소녀들이 많이 나왔는데, 원촨 지진 이후 량잉의 "I Love This City"가 큰 인기를 얻었고 청두 사람들의 낙관적이고 낙관적인 목소리를 대표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언급해야 할 점은 웨이웨이는 고음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성 가수 중 한 명이라는 것입니다. 적어도 젊은 세대의 가수들 사이에서는 그녀는 태도와 큰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실제 음악 팬들은 소위 경쟁이라는 것에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현재 환경에서 틈새시장을 고집하는 록 음악은 시장의 조류에 지지 않는 가수들이 좋아하는 유형이 아닙니다. 모두 영혼이 담긴 노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