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강석굴 에세이 600자 '긴급'
또한 수많은 다채로운 벽화가 있는데, 그 중 가장 초기에는 탄야오가 발굴한 5개의 동굴이 있으며, 절묘한 조각과 조각상이 있습니다. 10미터로요.
나의 고향인 산시(山西)성 다퉁(大同)의 여름방학 어느 날, 정말 예술 작품이었고, 어머니와 함께 운강석굴에 왔습니다. 그들의 아름다운 특징. 다른 동굴의 조각상과 다양한 형태의 작은 불상도 마치 옥 거울처럼 수면에 잔물결을 일으키며 동굴 밖의 "산탕 수당"으로 이어집니다. 중앙에는 조각가 '탄야오(Tan Yao)'의 동상이 서 있는데, 이는 운강석굴의 '대변인'에 걸맞은 것입니다.
명승지의 문에 들어섰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1,5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포광대가(Foguang Avenue)가 나옵니다. 일부 불상, 선화사 등 몇 센티미터에 불과한 작은 석조 조각품이 관광객들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엄사가 있다. 고대 중국 조각 예술의 보물창고로 알려진 운강석굴은 자신도 모르게 강한 종교적 분위기를 갖고 있어 관광객들을 놀라게 합니다. 운강석굴은 북위 왕조에 처음 건설되었습니다.
칠공교를 둘러본 후, 본 사람들은 모두 경외감을 느낄 것입니다. 먼저 바람이 따뜻하고 햇살이 아름다운 '말은 좋은 사람을 안다' 광장에 왔습니다. . 1km에 걸쳐 이어지는 이 석조 조각군.
투어 가이드의 소개를 들어보세요. 가장 유명한 불상은 높이 17m의 석가모니 불상인데, 나중에는 200개가 넘는 동굴을 파서 만든 것인데 정말 날아갈 것 같습니다.
돌길 양쪽에 흰 돌코끼리가 서있습니다. 비파를 들고 있는 모습, 돌조각이 가득한 모습, 위엄 있는 표정, 날아다니는 북이나 종을 울리는 모습, 높은 탑을 등지고 있는 모습, 피콜로를 들고 있는 모습,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난다. 캐피탈, 나인 드래곤 월.
운강석굴은 그야말로 예술의 보물이고, 볼거리가 무수히 많습니다. 우리는 나뭇가지를 흔들며 장엄한 운강석굴에 다가갔습니다. * ** 64 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특히 Xiao Feitian의 가벼운 몸매가 떠나는 것을 잊게 만듭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건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는 거예요. 2. 운강석굴 방문에 관한 250-300 단어 에세이
운강석굴은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석조 예술의 보물 중 하나입니다. 1961년 국무원은 이를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했고, 2001년에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했다. 2007년 5월 8일, 다퉁시 운강석굴은 국가관광청으로부터 국가 5A 관광명소로 공식 승인되었습니다. 이곳은 중국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중요한 장소가 되었으며, 국제 친구들이 동경하고 동경하는 관광 명소이기도 합니다. 운강석굴 전체 모습
길이가 1km에 달하는 이 석조 조각군에는 크기가 10m가 넘는 것부터 몇 센티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바위가 풍경을 가로질러 뻗어 있습니다. 수많은 돌조각이 있어 장관을 이룬다. 그들 중 일부는 똑바로 앉아 실물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일부는 신나게 노래하고 춤추며 북을 치거나 종을 울리고, 손에 피콜로를 들고, 팔에 비파를 들고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방문객을 향해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고대 노동자들의 지혜와 근면함이 이러한 불상, 압사라, 후원자, 기증자의 얼굴과 의복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들 불상과 악사 조각 역시 이국적인 색채를 뚜렷하게 드러낸다. 우리나라의 전통 조각예술을 바탕으로 인도 간다라 미술과 페르시아 미술의 정수를 흡수하고 통합한 것은 고대 중국 인민의 창조적 노동 지혜의 결정체이자 다른 민족과의 우호 교류의 역사적 증거이다. 국가. 운강석굴은 1,5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서기 460년에 처음 건설되었으며 당시 불교 승려 탄야오(Tan Yao)가 발굴했습니다. 현존하는 운강석굴은 1961년 국무원이 발표한 제1차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 중 하나이다. 전체 석굴은 동·중·서 세 부분으로 나뉘며, 석굴 안의 불교벽감은 벌집처럼 촘촘하게 채워져 있고, 운강의 절반에는 대, 중, 소 동굴이 촘촘하게 박혀 있다. 동쪽에 있는 대부분의 동굴은 탑을 염두에 두고 지어졌습니다. 운강석굴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석각 예술의 보물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1961년 국무원은 이를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했고, 2001년에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했다. 2007년 5월 8일, 다퉁시 운강석굴은 국가관광청으로부터 국가 5A 관광명소로 공식 승인되었습니다.
이곳은 중국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중요한 장소가 되었으며, 국제 친구들이 동경하고 동경하는 관광 명소이기도 합니다. 운강석굴 전체 모습
길이가 1km에 달하는 이 석조 조각군에는 크기가 10m가 넘는 것부터 몇 센티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바위가 풍경을 가로질러 뻗어 있습니다. 수많은 돌조각이 있어 장관을 이룬다. 그들 중 일부는 똑바로 앉아 실물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일부는 신나게 노래하고 춤추며 북을 치거나 종을 울리고, 손에 피콜로를 들고, 팔에 비파를 들고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방문객을 향해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고대 노동자들의 지혜와 근면함이 이러한 불상, 압사라, 후원자, 기증자의 얼굴과 의복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들 불상과 악사 조각 역시 이국적인 색채를 뚜렷하게 드러낸다. 우리나라의 전통 조각예술을 바탕으로 인도 간다라 미술과 페르시아 미술의 정수를 흡수하고 통합한 것은 고대 중국 인민의 창조적 노동 지혜의 결정체이자 다른 민족과의 우호 교류의 역사적 증거이다. 국가. 운강석굴은 1,5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서기 460년에 처음 건설되었으며 당시 불교 승려 탄야오(Tan Yao)가 발굴했습니다. 현존하는 운강석굴은 1961년 국무원이 발표한 제1차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 중 하나이다. 전체 석굴은 동·중·서 세 부분으로 나뉘며, 석굴 안의 불교벽감은 벌집처럼 촘촘하게 채워져 있고, 운강의 절반에는 대, 중, 소 동굴이 촘촘하게 박혀 있다. 동쪽 석굴은 대부분 탑을 위해 지어졌기 때문에 석굴이라고도 불립니다. 중앙 석굴은 중앙에 주불이 있고, 석굴 벽과 천장이 부조로 덮여 있습니다. 서쪽 석굴은 중소형 동굴과 추가 조각이 있는 작은 벽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후기에 지어졌으며 대부분은 북위 왕조가 수도를 낙양으로 옮긴 후에 지어졌습니다. 전체 동굴은 웅장하고 엄숙한 외관, 절묘한 조각 및 눈에 띄는 주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동굴 조각품의 다양한 종교 인물은 표정이 다릅니다. 조각기술 면에서는 우리나라 진한시대의 미술전통을 계승 발전시켰으며 간다라 미술의 유익한 요소를 흡수하여 운강의 독특한 예술양식을 창조하였으며 이는 조각, 건축, 음악 연구에 매우 유용합니다. , 그리고 종교. 3. 운강석굴 투어 에세이
오늘은 산시성 다퉁의 운강석굴을 다녀왔습니다.
운강석굴은 중국 산시성 대동시에서 서쪽으로 16km 떨어진 우저우산 남쪽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북위 왕조 때 불교를 숭배하기 위해 처음 건설되었습니다. 운강석굴에 도착했을 때 멀리서 보면 운강석굴은 마치 산처럼 보였고, 가까이서 보면 모두 불상이 모셔져 있는 석굴이었다. 포즈를 취하는 중 일부는 달리고 일부는 점프하고 일부는 걷고 있습니다.
팔만 무게가 2 톤이 넘는 불상도 아래에 높이 1m가 넘는 작은 불상이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부처님의 손이 부러 졌을 것입니다. 불상의 눈은 유리로 박혀있어 매우 생생합니다.
가이드는 동굴 동쪽 입구부터 우리를 안내하며 각 동굴의 특징을 자세히 소개했다. 투어 가이드로부터 이 동굴 중 일부는 풍화 현상이 심하고 불상 중 일부는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변경되었지만 5번째와 6번째 동굴은 매우 잘 보존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투어 가이드에 따르면 이는 청나라 순치 시대 일본인들이 두 동굴 외부에 목조 정자를 지었는데, 이는 동굴과 불상을 보존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제5굴에 들어서자 나는 깜짝 놀랐다. 내 앞에 거대한 불상이 있었는데, 나는 이 불상의 높이가 적어도 6층 건물만큼 컸을 것으로 추정했다. 코는 높았고, 눈은 빛나고, 두 귀는 어깨 위로 처져 있었다.
동굴의 네 벽은 절묘한 불교 벽감과 불상 조각으로 덮여 있습니다. 제작 과정은 현대 기계로도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합니다! 운강석굴은 세계문화재, 사찰, 문화경관, 교육기지로서 영원히 중국인민의 자랑이 될 것입니다! 운강석굴 당일치기 여행이 끝났습니다. 오늘은 정말 멋졌습니다. 온갖 종류의 절묘한 불상을 보고 온갖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나는 많은 역사적 지식을 배웠고 또한 우리 나라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 역사와 화려한 문화. 4. 운강석굴 관광 순으로 에세이 쓰기
시간은 계속 흐르고, 날씨는 점차 시원해지고, 시끌벅적한 매미는 가을바람에 흩날리며, 그 자리를 대신한 것이 명성이다. 저녁 풀밭에 있는 크리켓. 가을은 황금빛 빛과 경쾌한 발걸음으로 우리 가운데 조용히 다가옵니다.
보세요, 산도 물도 숲길도 다 너무 아름답네요. 올려다 보면 산은 짙은 녹색으로 덮여 있고 노란 단풍도 보이지 않고 모두 푸른 소나무로 가을의 기미가 전혀 없습니다. 산 위의 구불구불한 돌계단은 숲속을 기어다니는 길고 구불구불한 뱀처럼 희미하게 나타난다. 하늘은 바닷물처럼 파랗고, 하늘에는 몇 개의 떠다니는 구름이 흩어져 있어 마치 멋진 그림처럼 보입니다.
길을 걷다 보면 길가에 있는 왜소한 식물들이 마법의 팔레트처럼 빨간색, 노란색, 녹색이 섞여서 정말 아름답습니다. 붉은색은 불처럼 붉고, 노란색은 황금빛으로 너무 빛나고, 녹색은 초록색이라 눈을 사로잡을 정도로 초록빛이 난다. 나는 그것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색깔이라고 생각한다. 길가에는 키가 큰 식물도 몇 개 있는데, 거의 모두 소나무로, 녹색이고 아름답습니다. 특히 비가 내린 후 태양이 빛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올려다보면 오직 한 가지 느낌, 즉 평온함만이 느껴집니다.
길을 따라가는 풍경은 매력적이며, 산 정상에 도달하면 더욱 아름답습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소나무 숲 사이로 약간 황금색을 띠는 것 외에는 모든 것이 녹색이다. 지금은 호수가 매우 잔잔해 보이고 푸른 산이 호수에 반사되고 호수 표면은 녹색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아서 너무 아름답습니다! 산 아래에는 도시가 펼쳐져 있습니다. 흰색 주거용 건물, 회색 공장, 은색 주차장이 너무 작아 보입니다. 멀리서 보면 수묵화처럼 구불구불한 산들이 어렴풋이 보입니다. 하늘과 산도 이어져 있어 하늘이 참 낮아보이네요. 자세히 보면 불처럼 붉은색의 큰 풀이 있고, 중앙에는 화란 국화가 점재되어 있어 빨간색과 흰색이 서로 보완되어 마치 정원처럼 보입니다. 꿀벌도 이 즐거움에 동참합니다.
가을바람이 불어와 조금은 시원함을 선사했습니다. 아직 공기가 너무 신선하고, 오후라고 해서 건조해지진 않았어요. 바람이 나를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피곤한 몸이 흔들리고 다시 일어섰습니다. 가을바람은 장엄한 붓과 같아서 빨강, 노랑, 초록, 보라 등 다양한 색으로 나뭇잎을 물들여 알록달록한 산수화를 그린다. 가을 바람도 상쾌한 새소리를 불러와 아름답고 우아했습니다.
아름다운 가을, 당신의 가벼운 발걸음을 다시 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운강석굴에 대한 정보나 구성
운강석굴은 둔황 막고석굴, 낙양 용문석굴, 마이지산석굴과 함께 우리나라 최대의 석굴 중 하나이다. 중국 4대 동굴 예술 보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산시성 대동시에서 서쪽으로 16㎞ 떨어진 우저우산 남쪽 기슭에 위치하며, 산을 깎아 동서로 약 1㎞ 뻗어 있다. 웅장하고 내용이 풍부하다. 45개의 주요 동굴, 252개의 크고 작은 벽감, 51,000개 이상의 조각상이 있으며, 이는 서기 5~6세기 중국의 뛰어난 불교 동굴 예술을 대표합니다. 그중 탄야오오석굴(Tan Yao Five Grottoes)은 엄격하고 통일된 배치와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중국 불교 예술의 첫 번째 전성기의 고전적인 걸작입니다.
운강석굴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석각 예술의 보물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1961년 국무원은 이를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했고, 2001년에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했다. 2007년 5월 8일, 다퉁시 운강석굴은 국가여유국으로부터 공식적으로 국가 5a급 관광명소로 승인되었습니다. 이곳은 중국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중요한 장소가 되었으며, 국제 친구들이 동경하고 동경하는 관광 명소이기도 합니다.
이 1km 길이의 석상군에는 크기가 10m가 넘는 것부터 수cm에 달하는 거대한 바위들이 놓여 있고, 수많은 석상들이 놓여 있어 입체감을 자아낸다. 정말 장관이군요. 그들 중 일부는 똑바로 앉아 실물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일부는 신나게 노래하고 춤추며 북을 치거나 종을 울리고, 손에 피콜로를 들고, 팔에 비파를 들고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방문객을 향해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고대 노동자들의 지혜와 근면함이 이러한 불상, 압사라, 후원자, 기증자의 얼굴과 의복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들 불상과 악사 조각 역시 이국적인 색채를 뚜렷하게 드러낸다. 우리나라의 전통 조각예술을 바탕으로 인도 간다라 미술과 페르시아 미술의 정수를 흡수하고 통합한 것은 고대 중국 인민의 창조적 노동 지혜의 결정체이자 다른 민족과의 우호 교류의 역사적 증거이다. 국가.
운강석굴은 1,5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서기 460년에 처음 건설되었으며 당시 불교 승려 탄야오(Tan Yao)가 발굴했습니다. 현존하는 운강석굴은 1961년 국무원이 발표한 제1차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 중 하나이다.
전체 석굴은 동·중·서 세 부분으로 나뉘며, 석굴 안의 불교벽감은 벌집처럼 촘촘하게 채워져 있고, 운강의 절반에는 대, 중, 소 동굴이 촘촘하게 박혀 있다. 동쪽 석굴은 대부분 탑을 위해 지어졌기 때문에 석굴이라고도 불립니다. 중앙 석굴은 중앙에 주불이 있고, 석굴 벽과 천장이 부조로 덮여 있습니다. 서쪽 석굴은 중소형 동굴과 추가 조각이 있는 작은 벽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후기에 지어졌으며 대부분은 북위 왕조가 수도를 낙양으로 옮긴 후에 지어졌습니다. 전체 동굴은 웅장하고 엄숙한 외관, 절묘한 조각 및 눈에 띄는 주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동굴 조각품의 다양한 종교 인물은 표정이 다릅니다. 조각기술 면에서는 우리나라 진한시대의 미술전통을 계승 발전시켰으며 간다라 미술의 유익한 요소를 흡수하여 운강의 독특한 예술양식을 창조하였으며 이는 조각, 건축, 음악 연구에 매우 유용합니다. , 그리고 종교. 6. 운강석굴에 대한 에세이(300자)
노동절 연휴 동안 부모님은 저를 산시성 다퉁시에 있는 운강석굴로 데려가셨습니다.
불교적 색채가 가득한 이곳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동굴은 1,5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산을 파서 동서로 약 1km 뻗어 있으며 53개의 기존 동굴과 다양한 모양의 51,000개 이상의 실물 같은 돌 조각품이 있습니다. 이 불상은 동굴 안에 서 있고 일부는 칠해진 후 매우 아름답습니다.
빅 부다(Big Buddha)는 높이가 17m이고 길이가 불과 몇 센티미터에 불과하며 우리나라에 존재하는 가장 큰 고대 동굴 그룹 중 하나입니다. 석굴의 돌은 황사암으로 매우 부드럽고 조각하기 쉬우므로 고대인들은 이 돌을 사용하여 유명한 운강석굴을 만들었습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28굴이다. 세 개의 불상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장엄한 기세와 섬세한 조각으로 반구처럼 똑바로 서 있다. 눈은 검은 유리로 만들어졌으며, 마치 좋은 일을 하고 나쁜 일을 하지 말라고 말하는 것처럼 진지하고 밝다.
다른 동굴에서는 벽에 붙은 만화를 통해 석가모니의 갑작스런 깨달음과 깨달음에 대한 이야기를 배웠고, 두오보불과 석가모니가 마주 앉아 경전을 토론하는 장면도 보았습니다. 동굴 전체가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비바람을 겪은 탓에 많은 불상이 풍화되고 떨어져 나가며 색이 바랜 동굴도 있고, 일부 동굴에서는 불상의 희미한 그림자만 보일 뿐, 다른 불상은 유약을 벗겨낸 경우도 있습니다. 부처님의 눈이 도난당했어요...참 안타깝네요! 어른들이 여기에 오면 늘 충격을 받는다는 말을 듣지만, 이 조각들을 보면 우리가 우리나라 문화유산을 보호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 중화민족의 예술적 본질이자 노고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고대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