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해보자
제가 직접 조사한 바에 따르면, 저의 최고 연승 기록은 15경기인데, 이런 일이 한 번 이상 일어났습니다.
연승 후 팀원들에게 목표에 대해 물어보니 9연승이 1회, 5경기 1회, 6경기가 1회였는데, 이를 통해 유추할 수 있다.
연승 순위에서는 매칭된 팀원 중 대부분이 연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단 무릎을 꿇고 나면 기본적으로 통통 튀는 멘탈을 갖춘 팀원이 매칭되어 따라오게 됩니다.
오랜 연승과 패배 끝에 제가 정리를 시작하겠습니다
영광의 왕이 연패하는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숨겨진 포인트가 너무 높으면 연속 승리 후 연속 패배할 수 있습니다.
킹 매칭 메커니즘, 숨겨진 점수가 높으면 시스템이 부정행위를 하는 일부 팀원과 매칭하여 어이가 없군요. 저도 그런 경험이 있어서, 몇 번 연속으로 이겼는데, 아무리 게임을 해도 지는 것 같았어요. 너무 화가 나서 게임을 삭제하고 싶었는데, 나중에 이기고 나서야 알았습니다. 여러 게임 연속해서 한 게임만 지면 더 이상 순위 게임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원한다면 매칭 게임을 하고, 영웅을 연습하고, 몇 게임 더 패하고, 다음날 순위를 계속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적어도 연속으로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친숙한 친구들과 함께 블랙 게임을 할 수도 있는데, 이는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상황은 개인사정과 시간 문제로 처음 플레이를 시작했을 때 주로 게임 방법을 모르고 인지도가 많이 떨어져서 계속 졌습니다. 계속 지는 편이라 금방 적응하고, 실력도, 인지도도 좋아질 거라 믿습니다. 사기를 당했습니다. 초등학생에게 속지 않도록 함께 해킹할 친구를 몇 명 찾을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제가 패배한 이유와 해결책을 개인적으로 요약한 것입니다. 추가하거나 비판할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게임을 해본 사람이라면 알 것입니다. 게임이 인기를 얻으면 분명히 그럴 것입니다. 다양한 보조 장치가 시장을 놓고 경쟁하는 현상이 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Honor of Kings에는 속임수가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맹렬한. 나는 그것을 여러 번 접했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킹 오브 킹스 팬이라면 누구나 연속으로 무릎을 꿇는 경험을 했을 거라 생각한다. 순위를 매길 때 뚜렷한 이유 없이 10번 연속 무릎을 꿇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서는 이유를 알 수 없다. 이 경우 치트를 만났을 확률이 높습니다. 최근 열 번 연속 무릎을 꿇은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몇몇 게임이 어렴풋이 기억나네요. 네트워크가 매우 좋은데 왜 상대 영웅에게 가까이 다가가면 460이 나타나는 걸까요?
그렇기 때문에 저도 게임 리플레이를 여러 번 보고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했습니다. 게임을 잘하려면 네트워크가 좋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 나는 절대 플레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에게 연락하면 왜 멈췄습니까? 갑자기 인터넷에 460 도우미라는 일종의 왕 도우미가 있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친구 여러분, 저스트 460 게임 중 팀전을 벌이시거나, 특정 영웅과 가까워졌다가 갑자기 연달아 막히게 된다면, 반드시 종료 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표준 460 치트입니다.
또 다른 라운드에서는 내가 어디에 있든 반대편 사람들이 항상 나를 알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상대 영웅의 위치에서 너무 멀리 떨어진 집에 있어도 여전히 내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 마치 내가 벌거벗은 것처럼, 그들은 항상 예상되는 길에서 나를 기다리고, 그리고 나와 내 팀원들을 처리합니다. 한두 번은 나를 우연히 만났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만날 운명이라고 해도 몇 번이고 만날 수는 없습니다. 제가 블루 플레이를 하는지, 레드 플레이를 하고 있는지를 알고 계시는군요. 핵심은 우리가 정글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그토록 잔디밭에 쪼그려 앉았는데 왜 매번 내가 서 있던 위치에서 경기 내내 한 번, 두 번, 세 번, 네 번 스킬을 던졌는데 그때마다 날 때렸는지, 너 사기꾼은 사기꾼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여전히 놀랐지만, 나중에 게임을 보다가 지도에 우리 모두의 위치가 표시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이 플러그인도 인스턴트 킬이 나오는데, 영웅스킬로 인한 데미지가 옳지 않습니다. 왜 나한테 스킬 2개를 붙인 거지? 이유 없이 바로 차단되는 건 전혀 무리야. 그래서 내가 여기서 말해주고 싶은 건, 그들의 행동으로 판단하는 것 외에, 그들의 행동으로 인한 피해로도 판단할 수 있다는 거야. 우리는 모두 영웅에 대한 확고한 견해를 가지고 있는 베테랑 플레이어입니다. 피해 정도와 장비도 피해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화를 내지 말고 자세히 살펴보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신고하십시오!
신고만 하면 Tianmei가 확인 후 자신의 게임 계정을 직접 차단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가 무릎을 꿇더라도 다른 플레이어가 덜 화나게 하는 데 기여할 수 있지 않습니까?
1. 숨겨진 점수가 너무 높으면 연승 후 연속 패배할 수 있습니다.
킹 매칭 메커니즘, 숨겨진 점수가 높으면 시스템이 일치합니다. 몇몇 부정행위를 하는 팀원들과 함께 웃기도 하고 울기도 했습니다. 저도 그런 경험이 있어서 몇 번 연속으로 이기고 나면 어떻게 하든 지기 싫어서 삭제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나중에는 여러 게임을 연속으로 이기고 나면 더 이상 순위 게임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도 플레이하고 싶다면 매칭을 하고, 영웅을 연습하고, 몇 게임 더 지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리고 다음날 계속 순위를 매기면 훨씬 좋습니다. 적어도 연속으로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친숙한 친구들과 함께 블랙 게임을 할 수도 있는데, 이는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상황은 개인사정과 시간 문제로 처음 플레이를 시작했을 때 주로 게임 방법을 모르고 인지도가 많이 떨어져서 계속 졌습니다. 계속 지는 편이라 금방 적응하고, 실력도, 인지도도 좋아질 거라 믿습니다. 속임을 당하지 않도록 함께 해킹할 친구 몇 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매칭 메커니즘 문제
연패를 일으키는 현상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러 번 연속으로 이기고 나면 연패가 생기기 마련이다. 아무리 잘 플레이해도 소용이 없고 늘 부족함을 느낀다.
1. 일치하는 팀원과 일치하는 적 사이에 큰 격차가 있기 때문입니다. 순위의 차이가 아니라 영웅 숙련도의 차이입니다. 같은 사람이 다른 영웅을 연기하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치 메커니즘은 숙련도를 기반으로 합니다. 연승이 길어질수록 실력이 낮은 팀원과 매칭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2. 연승 중이고 MVP가 활성화되어 매 경기마다 팀을 승리로 이끌면 매칭되는 팀원은 점점 더 나빠집니다. 여기서의 차이는 그의 정상 수준이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최근 들어 그의 협응력, 방황, 의식이 상대적으로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도 이길 수 있다면 결국에는 게으른 팀원, 생명을 포기하는 팀원, 거칠고 극도로 비협조적인 팀원과 짝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2. 그게 너의 진정한 강점은 랭크다
다이아몬드 게임을 하다가 MVP도 자주 받았고, 스타 랭크까지 아주 빨리 도달할 수 있었고, 같은 영웅으로 스타 등급에 도달하면 기껏해야 스타 1에 도달하면 킹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매 시즌마다 스타 등급에 머물지만 순위가 매겨질 수는 없습니다.
그러다가 친구의 킹번호를 이용해 킹게임을 하게 되었는데, 내 전체적인 힘이 사실 킹보다 좋지 않고, 항상 상대에게 제지당하고 잡혀가는 것을 발견했다. 충분히 강하지 않으면 연패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고사양 게임의 경우 5명으로 구성된 팀이 한 사람을 겨우 운반할 수 있습니다.
3. 자신의 멘탈이 터질 때
킹 오브 글로리 온라인 게임에서 한 사람이라도 하면 그건 완전 싸움이다. 협조하지 않으면 전반적인 상황은 매우 수동적일 것입니다. 내 정신력이 폭발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사고방식을 갖고 있는데, 패배하고 확신이 없으면 계속해서 플레이하게 되고, 어떻게 플레이해도 정상적인 수준으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상황은 더욱 악화될 것입니다. 마침내 전화를 끊었습니다. .
팀원을 노리는 등 적극적으로 팀원을 격려해야 하며, 그래도 패했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을 하면서 기뻐하는 것입니다.
King of Glory에서 연속 패배하는 이유와 해결 방법:
1. 연속 승패는 매칭 메커니즘에 문제가 있습니다. Tianmei는 승률을 의도적으로 제어하여 계속 맴돌게 합니다. 영원히 50. 따라서 항상 자신이 잘하는 것(승률이 높은)을 랭킹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지기 쉬우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론 특별한 영웅(리바이, 루나 등)을 제외하고는 싸울 수 있는 사람이 매우 안절부절하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다.
다른 제안은 대신 사용하는 것입니다. 2. 이 게임에서 패한 경우. 다음 팀원은 역시 패배한 사람이 될 것이다. 당신이 연속으로 많은 라운드를 졌다면 당신의 팀원도 연속으로 많은 라운드를 지는 것입니다. 이 경우 당신과 당신의 팀원의 정신력은 무너질 것이므로 포지션을 채우지 못하고 패들링을 하다가 실패하기 쉽습니다. 저주하다, 포기하다 등 새로운 연패 물결을 일으키기 쉬우므로 연패 직후에는 순위를 중단해야 합니다.
3. 5경기 연승 여부에 관계없이 연승은 일반적으로 3경기 후에 시작됩니다. 5연승을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노를 젓는 것입니다. MVP를 잡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5연승이 매우 가능해집니다. 5연승 후 6번째 게임은 엄청 어려운 게임이다. 상대는 마스터이고, 팀원은 컴퓨터일 수도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6번째 게임 연속으로 패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거의 10게임 연속으로 패배하게 될 것입니다. . .
4. 3연패 이상을 겪은 후 팀원들은 한계에 부딪혔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이상 열심히 플레이할 생각이 없게 되었습니다. 이때 결과를 바꾸고 싶다면 리듬을 끌어올려야 하고, 진정한 승리도 확보해야 한다(적의 크리스탈을 밀어내는 것). 먼저 그것을 잘하는 영웅을 선택해야 한다. 둘째, 상대방을 진정으로 이길 수 있어야 하며, 마지막으로 결코 포기하지 않아야 합니다. 내 친구 Han Xin은 매우 강력합니다. 너무 많이 잃으면 Han Xin을 사용하여 게임을 훔치고 복귀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잘하는 영웅으로 MVP를 획득해도 패전 상황을 바꿀 수 없다면 그만 두세요!
5. 연속 승리의 경우. 이번 라운드에서 이기면 좀 설명할 수 없는 일이 됩니다. 예를 들어 누워서 이기기가 너무 쉽습니다. 혹은 분명히 불리한 상황에 처해 개처럼 죽었는데 실수로 적의 수정을 훔치거나 팀을 무너뜨린 뒤 곧바로 승리한다면 다음 수는 조정 게임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종류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반대편에는 1V9 마스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반대쪽 레벨은 일반적으로 자신이나 팀원보다 460 낮습니다. 한마디로 이번 라운드는 패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게임을 접할 때는 자신의 승리 횟수,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분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배할 시기라고 생각되면(Tianmei는 항상 승리하도록 놔두지 않을 것입니다) 과감하게 변화하십시오. 게임을 플레이하고 Brawl과 같은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6. 순위 기간에 주의하세요. 공휴일이나 저녁 시간은 평일 반나절과 다릅니다. 전자는 정규 근무일보다 연속해서 패배할 때 매칭될 확률이 훨씬 더 높습니다. 같은 요리라도 초등학생이나 여학생은 일반 요리와 차이가 있다. 따라서 기간에 주의를 기울여 합리적으로 순위를 정하는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ing of Glory에서 연속 패배하는 이유와 해결 방법:
1. 연속 승패는 매칭 메커니즘에 문제가 있습니다. Tianmei는 승률을 의도적으로 제어하여 계속 맴돌게 합니다. 영원히 50. 따라서 항상 자신이 잘하는 것(승률이 높은)을 랭킹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지기 쉬우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론 특별한 영웅(리바이, 루나 등)을 제외하고는 싸울 수 있는 사람이 매우 안절부절하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다. 다른 제안은 대신 사용하는 것입니다. 2. 이 게임에서 패한 경우. 다음 팀원은 역시 패배한 사람이 될 것이다. 당신이 연속으로 많은 라운드를 졌다면 당신의 팀원도 연속으로 많은 라운드를 지는 것입니다. 이 경우 당신과 당신의 팀원의 정신력은 무너질 것이므로 포지션을 채우지 못하고 패들링을 하다가 실패하기 쉽습니다. 저주하다, 포기하다 등 새로운 연패 물결을 일으키기 쉽기 때문에 연패 직후에는 순위를 중단해야 합니다.
3. 5경기 연속 연패 여부에 관계없이 연승은 일반적으로 3경기 후에 시작됩니다. 5연승을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노를 젓는 것입니다. MVP를 잡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5연승이 매우 가능해집니다. 5연승 후 6번째 게임은 굉장히 어려운 게임이다. 상대는 마스터이고, 팀원은 컴퓨터일 수도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6번째 게임 연속으로 패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거의 10게임 연속으로 패배하게 될 것입니다. . .
4. 3연패 이상을 겪은 후 팀원들은 한계에 부딪혔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이상 열심히 플레이할 생각이 없게 되었습니다. 이때 결과를 바꾸고 싶다면 리듬을 끌어올려야 하고, 진정한 승리도 확보해야 한다(적의 크리스탈을 밀어내는 것). 먼저 그것을 잘하는 영웅을 선택해야 한다. 둘째, 상대방을 진정으로 이길 수 있어야 하며, 마지막으로 결코 포기하지 않아야 합니다. 내 친구 Han Xin은 매우 강력합니다. 너무 많이 잃으면 Han Xin을 사용하여 게임을 훔치고 복귀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잘하는 영웅으로 MVP를 받아도 패전 상황을 바꿀 수 없다면 그만 두세요!
5. 연속 승리의 경우. 이번 라운드에서 이기면 좀 설명할 수 없는 일이 됩니다. 예를 들어 누워서 이기기가 너무 쉽습니다. 혹은 분명히 불리한 상황에 처해 개처럼 죽었는데 실수로 적의 수정을 훔치거나 팀을 무너뜨린 뒤 곧바로 승리한다면 다음 수는 조정 게임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종류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반대편에는 1V9 마스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반대쪽 레벨은 일반적으로 자신이나 팀원보다 460 낮습니다. 한마디로 이번 라운드는 패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게임을 접할 때는 자신의 승리 횟수,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분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배할 시기라고 생각되면(Tianmei는 항상 승리하도록 놔두지 않을 것입니다) 과감하게 변화하십시오. 게임을 플레이하고 Brawl과 같은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6. 순위 기간에 주의하세요. 공휴일이나 저녁 시간은 평일 반나절과 다릅니다. 전자는 정규 근무일보다 연속해서 패배할 때 매칭될 확률이 훨씬 더 높습니다. 같은 요리라도 초등학생이나 여학생은 일반 요리와 차이가 있다. 따라서 기간에 주의를 기울여 합리적으로 순위를 정하는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승률을 좌우하는 것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게임에는 승률 밸런스 시스템이라는 잠재적인 게임 메커니즘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연승 후 승률이 60까지 높을 경우, 이 시점에서 전투력은 0.6이 됩니다. 1로 제한됩니다.
그러면 자신의 승률에 따라 합산 전투력이 0.4에 도달한 팀원을 매칭해 줍니다. 팀원에 대한 자신의 평균 전투력은 0.1이고, 상대의 적군은 평균 전투력이 0.2일 수 있습니다. . 이 상황은 기본적으로 이 정도의 힘을 넘어섰는지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이는 적이 당신을 이길 수는 없지만 팀원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소라가 비교할 수 없는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1:9로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메커니즘이 존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런 상황에서는 지는 경우가 많지만, 실제로는 1:9로 플레이할 수 있고, 한 게임에서 한계를 돌파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Tianmei는 승률이 높은 사람들과 승률이 낮은 사람들을 연결하여 함께 팀을 구성하고 평균 승률을 50 정도로 끌어올려 모두가 이 메커니즘을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승률이 높은 사람들이 한 게임도 잃지 않고 왕을 이길 수 있으며 심지어 왕의 영광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연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일부 플레이어는 자신감을 잃고 플레이를 중단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균형 메커니즘을 피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즉, 랭킹전에서 연승 후 몇 경기를 하고, 몇 번 지고 난 후 몇 경기를 치르면 자신과 비슷한 수준의 팀원과 매칭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King of Glory의 연속 패배 원인과 해결 방법:
1. 연속 승패는 매칭 메커니즘의 문제입니다. Tianmei는 승률을 의도적으로 제어하여 계속 맴돌게 합니다. 영원히 50. 따라서 항상 자신이 잘하는 것(승률이 높은)을 랭킹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지기 쉬우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론 특별한 영웅(리바이, 루나 등)을 제외하고는 싸울 수 있는 사람이 매우 안절부절하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다. 다른 제안은 대신 사용하는 것입니다. 2. 이 게임에서 패한 경우. 다음 팀원은 역시 패배한 사람이 될 것이다. 당신이 연속으로 많은 라운드를 졌다면 당신의 팀원도 연속으로 많은 라운드를 지는 것입니다. 이 경우 당신과 당신의 팀원의 정신력은 무너질 것이므로 포지션을 채우지 못하고 패들링을 하다가 실패하기 쉽습니다. 저주하다, 포기하다 등 새로운 연패 물결을 일으키기 쉽기 때문에 연패 직후에는 순위를 중단해야 합니다.
3. 5경기 연속 연패 여부에 관계없이 연승은 일반적으로 3경기 후에 시작됩니다. 5연승을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노를 젓는 것입니다. MVP를 잡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5연승이 매우 가능해집니다. 5연승 후 6번째 게임은 굉장히 어려운 게임이다. 상대는 마스터이고, 팀원은 컴퓨터일 수도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6번째 게임 연속으로 패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거의 10게임 연속으로 패배하게 될 것입니다. . .
4. 3연패 이상을 겪은 후 팀원들은 한계에 부딪혔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이상 열심히 플레이할 생각이 없게 되었습니다. 이때 결과를 바꾸고 싶다면 리듬을 끌어올려야 하고, 진정한 승리도 확보해야 한다(적의 크리스탈을 밀어내는 것). 먼저 그것을 잘하는 영웅을 선택해야 한다. 둘째, 상대방을 진정으로 이길 수 있어야 하며, 마지막으로 결코 포기하지 않아야 합니다. 내 친구 Han Xin은 매우 강력합니다. 너무 많이 잃으면 Han Xin을 사용하여 게임을 훔치고 복귀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잘하는 영웅으로 MVP를 받아도 패전 상황을 바꿀 수 없다면 그만 두세요!
5. 연속 승리의 경우. 이번 라운드에서 이기면 좀 설명할 수 없는 일이 됩니다. 예를 들어 누워서 이기기가 너무 쉽습니다. 혹은 분명히 불리한 상황에 처해 개처럼 죽었는데 실수로 적의 수정을 훔치거나 팀을 무너뜨린 뒤 곧바로 승리한다면 다음 수는 조정 게임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종류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반대편에는 1V9 마스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반대쪽 레벨은 일반적으로 자신이나 팀원보다 460 낮습니다. 한마디로 이번 라운드는 패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게임을 접할 때는 자신의 승리 횟수,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분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배할 시기라고 생각되면(Tianmei는 항상 승리하도록 놔두지 않을 것입니다) 과감하게 변화하십시오. 게임을 플레이하고 Brawl과 같은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6. 순위 기간에 주의하세요. 공휴일이나 저녁 시간은 평일 반나절과 다릅니다. 전자는 정규 근무일보다 연속해서 패배할 때 매칭될 확률이 훨씬 더 높습니다. 같은 요리라도 초등학생이나 여학생은 일반 요리와 차이가 있다. 따라서 기간에 주의를 기울여 합리적으로 순위를 정하는 시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영광의 왕의 스타 등급에 있으며, 연패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 매칭 메커니즘 문제
몇 가지가 있습니다 연속실패를 일으키는 현상. 여러 번 연속으로 이기고 나면 연패가 생기기 마련이다. 아무리 잘 플레이해도 소용이 없고 늘 부족함을 느낀다.
1. 일치하는 팀원과 일치하는 적 사이에 큰 격차가 있기 때문입니다. 순위의 차이가 아니라 영웅 숙련도의 차이입니다. 같은 사람이 다른 영웅을 연기하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치 메커니즘은 숙련도를 기반으로 합니다. 연승이 길어질수록 실력이 낮은 팀원과 매칭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2. 연승 중이고 MVP가 활성화되어 매 경기마다 팀을 승리로 이끌면 매칭되는 팀원은 점점 더 나빠집니다. 여기서의 차이는 그의 정상 수준이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최근 들어 그의 협응력, 방황, 의식이 상대적으로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도 이길 수 있다면 결국에는 게으른 팀원, 생명을 포기하는 팀원, 거칠고 극도로 비협조적인 팀원과 짝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2. 그게 너의 진정한 강점은 랭크다
다이아몬드 게임을 하다가 MVP도 자주 받았고, 스타 랭크까지 아주 빨리 도달할 수 있었고, 같은 영웅으로 스타 등급에 도달하면 기껏해야 스타 1에 도달하면 킹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매 시즌마다 스타 등급에 머물지만 순위가 매겨질 수는 없습니다.
그러다가 친구의 킹번호를 이용해 킹게임을 하게 되었는데, 내 전체적인 힘이 사실 킹보다 좋지 않고, 항상 상대에게 제지당하고 잡혀가는 것을 발견했다. 충분히 강하지 않으면 연패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고사양 게임의 경우 5명으로 구성된 팀이 한 사람을 겨우 운반할 수 있습니다.
3. 자신의 멘탈이 터질 때
킹 오브 글로리 온라인 게임에서 한 사람이라도 하면 그건 완전 싸움이다. 협조하지 않으면 전반적인 상황은 매우 수동적일 것입니다. 내 정신력이 폭발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사고방식을 갖고 있는데, 패배하고 확신이 없으면 계속해서 플레이하게 되고, 어떻게 플레이해도 정상적인 수준으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상황은 더욱 악화될 것입니다. 마침내 전화를 끊었습니다. .
저는 솔로 플레이어이고 항상 솔로 랭크에서 득점을 해왔다는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나는 이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은 여가 시간에 즐기는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생각을 바꾸고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계속해서 노력하세요. 결국, 우리는 프로 선수가 아닙니다. 미래를 이기기 위해 이것에 의존하지 말고, 단지 재미있게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