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내 CD에 있는 가이드입니다:
프롤로그
매년 1월 3일 아침, 서방 국가의 대부분의 도시에서는 항상 그랬습니다. 매우 평화로운 순간. 1년 동안 열심히 일한 사람들은 크리스마스와 설 연휴 동안 푹 쉬고, 더 이상 평소처럼 새벽부터 황혼까지 일하지 않아도 되기를 바랍니다
. 그리하여 평일의 분주한 인파도 사라지고, 혼잡한 교통도 사라지고, 축제가 가져온 평화와 평온이 도시 곳곳에 퍼져나갔다... 그러나 1997년 이 순간, 상황은... 무언가 달라졌다: 초기 아침이 되자 도시에는 함성을 지르는 군중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걸어가는 사람도 있고, 운전하는 사람도 있고, 목적지는 같은 것 같았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슈퍼마켓. 이러한 이상 현상은 어느 한 도시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북쪽의 춥고 바람이 많이 부는 로스앤젤레스부터 남쪽의 무더운 여름의 시드니까지, 서쪽의 아침 안개가 자욱한 런던부터 동쪽의 눈 내리는 런던까지 다양합니다. 도쿄에서는 BLIZZARD 소프트웨어 딜러가 있는 곳마다
사람들이 길게, 아니, 어디에서나 사람들로 붐비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수년간의 생활습관을 깨뜨릴 수 있게 하는 힘은 무엇인가? 답은 하나뿐이다: "DIABLO"가 오늘 발매됩니다!
크리스마스 무렵은 항상 주요 소프트웨어 회사들이 명작을 출시하는 인기 있는 시기였지만 이번에 구매 붐은 전례가 없습니다
. 실제로 블리자드컴퍼니는 정식 버전이 출시되기 한 달 전부터 자사 홈페이지에 50M 데모 게임(DEMO)을 출시한 결과 며칠 만에 100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인터넷의 모든 데모 다운로드 기록 중에서 이 결과는 원본 "Quake"와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디아블로'에 대한 기대가 얼마나 높은지 짐작하기 어렵지 않다. 사람을 이토록 미치게 만드는 힘은 무엇일까? 답은 단 하나입니다: DIABLO는 전례가 없고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
지난 1년 동안 우리는 아름다운 게임을 발견하면서 많은 놀라움을 겪었지만, '전례없는 획기적인' 느낌은 어떤 느낌일까요?
'모직물? 그렇다면 '디아블로'를 보신 분들만이 이해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토리
레오릭은 북부 왕국 웨스트마쉬 출신으로, 용감한 전사로서 신성한 기운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여기에 도착한 후
그는 자신을 왕으로 선포하고 트리스트럼 마을에서 멀지 않은 곳에 성을 짓기로 결정했습니다. 성 옆에는 고대 대성당이 있고, 거기에는 신비롭고 강력한 힘이 깃들어 있습니다. 레오릭은 잘 통치하고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백성을 보호했기 때문에 칸두라스 사람들은 그를 진정한 군주로 받아들였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레오릭의 심리는 변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장 신뢰하는 목사가 반란을 계획하고 있다고 의심하고 법원이 매우 부패했다고 믿었습니다.
권력을 추구하고 고향에 대한 향수를 품은 그는 서부습지 대륙과의 전쟁을 준비하고 군대와 대신들에게 모두 참전을 명령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레오릭의 외아들 알브레히트는 사라졌고, 이 사건으로 인해 그는 정신을 잃게 되었습니다. 그는 트리스트럼 마을 사람들이 그의 아들이 웨스트마쉬와 전쟁을 벌이는 것을 막기 위해 납치했다고 믿습니다. 그는 알브레히트를 찾는 과정에서 마을의 많은 물건들을 파괴했고, 마을 사람들이 알브레히트를 억류했다고 고집스럽게 믿었다.
레오릭이 마을 전체를 파괴하려던 찰나, 그의 군대가 웨스트마쉬 왕국에서 패배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레오릭의 군대 사령관이자 위대한 영웅 라크다난은 남은 전사 몇 명을 이끌고 트리스트럼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는 레오릭이 완전히 정신을 잃은 것을 보고 왕에게 무고한 사람들을 무차별적으로 죽이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 레오릭은 그 설득을 듣지 않고 대신 라크다난이 자신을 배신했다고 비난하고 경비병들에게 라크다난을 죽이라고 명령했습니다. 그 결과 교회당에서는 라크다난의 전사들과 왕의 호위병들 사이에 큰 전투가 벌어졌고,
지하 미궁까지 전투가 계속됐다. 결국 Lachdanan은 Leoric을 죽였고 Lachdanan은 항상 죄책감을 느꼈습니다. 동시에, 왕이 죽었을 때의 사악한 저주가 그의 마음 속에 남아 있었는데…
작전
'디아블로'의 작전은 모두 마우스를 통해 완성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은 행동 방향 표시, NPC와의 대화, 장비 변경, 적을 공격하는 데 사용되며, 마우스 오른쪽 버튼은 다양한 마법을 사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화면 하단에는 여러 개의 버튼이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주인공의 다양한 능력을 이해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1 . CHAR——문자 버튼(단축키는 C). 이 버튼을 누르면 다음을 포함한 캐릭터의 다양한 매개변수 레벨을 알 수 있습니다.
STRENGTH(강함), 계수가 높을수록 공격력이 강해지고 특정 장비도 장착하려면 강한 체력이 필요합니다. .
MAGIC(마나)는 배울 수 있는 마법의 종류 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DEXTERITY(민첩성), 민첩성 수치가 높을수록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적중률이 높아집니다.
VITALITY(바이탈리티)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어 체력 수치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행동을 더 자주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도 증가합니다. 그에 상응하는 개선이 있습니다.
배포 포인트(업그레이드 잠재력), 일반적으로 이 곳은 비어 있습니다. 캐릭터가 업그레이드될 때만 여기에 숫자 "5"가 표시됩니다. 이는 잠재력 5를 획득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위의 4가지 지표에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업그레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중에 십자가가 그려진 빨간색 상자와 "LEVEL UP"이라는 단어가 CHAR 버튼 위에 나타나면 레벨 업에 필요한 레벨 경험치에 도달했음을 증명합니다. 이때
이 상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CHAR 메뉴에 진입한 후, 위 방법에 따라 획득한 잠재력을 처리하면 업그레이드가 완료됩니다. 업그레이드할 때
자신의 장점과 "강함"을 집중하고, 핵심 링크를 추가하고, "같은 냄비에서 먹는 것"을 피하고 잠재력을 균등하게 분배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LIFE(생명의 가치),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MANA(마법 수치)는 마법을 사용하는 횟수를 결정합니다.
ARMOR CLASS(방어 레벨), 캐릭터의 장비에 따라 방어 레벨이 결정됩니다.
TO HIT(적중률), 공격 성공률입니다.
DAMAGE(공격력)는 무기, 힘, 활력이라는 세 가지 요소가 결합된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적의 공격에는 일반 공격과 주문 공격도 포함되므로, 주인공은 ARMOR CLASS 외에도 주문에 대한 3가지 능력인 RESIST MAGIC(대마법), RESIST FIRE(화재 보호), RESIST를 보유하게 됩니다. 조명(전기 보호)
.
기능 버튼 메뉴에는 표시되지 않고 일부 소품 소개에만 나타나는 게임 내 숨겨진 능력치 3개가 있지만,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주인공의 전투능력. 이 세 가지 능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격 기회(공격 기회) 더 많은 공격 기회를 가지면 전투 주도권이 크게 향상될 수 있으며 이는 근접 유형의 플레이어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FAST HIT RECOVERY (빠른 타격 회복 능력), 주인공이 포위당하면 컨트롤을 듣지 않고 몸이 좌우로 흔들리는 경우가 많으며 수동적으로 이길 수만 있습니다. 하지만 빠른 타격으로 회복력이 높으면 빠르게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다.
LIGHTRADIUS(빛의 밝기 범위), 이러한 능력 향상은 어두운 지하 미로를 탐험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더 넓은 시야를 통해 위기를 조기에 감지할 수 있습니다.
2. QUESTS - 질문 버튼(단축키는 "Q"입니다). 플레이어가 받은 임무를 표시합니다.
3. 지도 - 자동 지도 버튼(단축키는 "TAB" 키입니다).
다양한 지형 구조물과 출구 위치가 명확하게 그려져 있어 모험에 큰 도움이 됩니다.
4. 메뉴——메인 메뉴 버튼(단축키는 "ESC" 키입니다).
5. INV - 항목 표시줄 버튼(단축키는 "I") 주인공이 소지하고 장착한 아이템을 표시합니다. 위 그림에 장착된 소품은 현재 캐릭터가 착용하고 있는 장비입니다. 변경시에는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 아래 인벤토리에서 필요한 소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위치 위에 배치하십시오. 각종 물약, 마법 두루마리 등 소모성 소품의 경우 해당 아이템을 우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용법은 종종 전투에서 전투기를 오도하므로 게임은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소품을 저장할 수 있도록 화면 바로 아래에 8개의 항목 열을 배열하고 전투 중 즉시 접근할 수 있도록 숫자 키 1~8을 단축키로 사용합니다. .
6. SPELLS - 매직 레벨 버튼(단축키는 "B"). 여기서는 마법 자체의 레벨(플레이어가 특정 마법을 사용하는 레벨이 아님을 참고하세요)에 따라 플레이어가 마스터한 마법이 4페이지에 걸쳐 표시됩니다. 각 유형의 마법에는 고정된 위치가 있으며 그 뒤에 있는 레벨이 더 높습니다.
7. 현재 주문 버튼 선택 - 현재 마법 버튼을 선택합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현재 마법의 아이콘을 변경하려면 이 버튼을 클릭하세요
. 전투 중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현재 마법의 유형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이 버튼을 클릭하여 마법을 변경하는 것은 속도 측면에서 분명히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따라서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F5~F8 키를
마법 단축키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마법 메뉴가 표시되고 마우스를 마법 위로 이동하면 됩니다. 정의하고 F5를 누르세요.
- F8의 아무 키나 이 키가 이 마법의 바로가기 키로 정의됩니다. 이 단축키는 게임에 들어갈 때마다 다시 정의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8.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화면 왼쪽과 오른쪽 하단에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왼쪽의 "입" 아이콘은 플레이어들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대화 버튼입니다. 단축키는 ENTER 키입니다. 오른쪽의 "두 개의 검" 아이콘은 게임 모드 선택입니다. 평행한 두 개의 검은 협력을 나타내고, 교차된 두 개의 검은 전투를 나타냅니다.
9. 게임에서 F1 키는 도움말 메뉴를 불러올 수 있고, F9-F12 키는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에서 4가지 공통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SHIFT"는 브레이크 키를 누르면 주인공이 제자리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키는 근접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마우스 명령 오류 "단단한 포위 공격"에 따른 심각한 결과. Z 키는 이미지 비율 제어 키입니다. + 키와 - 키는 지도 축척을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
전사
칸두라스 대륙에서 전사들은 다양한 무기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엄격한 훈련을 받습니다. 그들은 용병에서 용감한 전사로 훈련받았고, 그들 중 다수는 레오릭 왕의 군대에 합류하여 북쪽의 웨스트마쉬 왕국에 대항하는 성전에 참여했습니다.
전쟁이 끝나자 군인들은 고향으로 돌아와 이곳의 상황이 많이 변했고 질서가 혼란에 빠졌음을 발견했다. 레오릭
왕의 의문스러운 죽음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대성당 안에는 악마가 숨어 있나요? 보물과 명예를 위해 군인들은 알아낼 계획을 세웠습니다.
트리스트럼 마을 주민들의 거듭된 만류에도 불구하고 고대 교회의 지하를 탐험하러 내려간 용감한 사람들이 아직도 많이 있지만, 그들은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는데… , 트리스트럼에 새로 온 전사들은
마을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지하 어둠의 세력의 도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전사를 선택하려면 먼저 자신의 기본 상황을 이해해야 합니다. "나와 적을 알면 백 번 싸워도 결코 위험하지 않을 것이다." 전사는 각 게임에서 가장 용감하고 강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장점은 근접 전투에 있습니다.
전사는 힘과 생명력이 가장 높으며 민첩성이 상대적으로 약하고 마법 수치가 가장 낮습니다. 자신의 특성을 파악한 후에는 발전 방향을 결정해야 합니다
. 전사는 강력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업그레이드 시 먼저 치명타와 관련된 힘 매개변수를 개선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두 번째로 이동 속도 및 적중과 관련된 민첩 매개변수를 고려해야 합니다. 율; 전사의 체력 수치는 처음에는 높고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그에 따라 증가하므로 마나에 대해서는 2차 위치에 배치될 수 있으므로 25레벨까지 업그레이드하면 충분하다는 것이 저자의 의견입니다. p>
치유 마법을 배워 스스로 '혈액 증가'를 할 수 있습니다.
모험 초반에는 단검과 방패, 그리고 몇 백 골드 정도의 장비가 비교적 단순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전투가 시작되면 좋은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1층부터 4층까지 미로 속의 적들은 상대적으로 다루기 쉽다고 해야되나, 일부 무는 개들은 민첩성이 좋기 때문에 다루기가 좀 까다롭습니다. 그러므로 행동할 때에는 타이밍을 잘 파악하고, 악견이 달려들 준비가 되었을 때 공격하여 일격에 죽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화살을 쏘는 자, 도끼를 휘두르는 자 등 적군을 상대할 때 이러한 입체적인 공세에 직면할 때 깊이 침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추악하게 죽을 것이다! 게릴라 전술을 채택하고 먼저 주변 지형을 관찰한 후 방어하기는 쉽지만 공격하기 어려운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이 하나뿐인 방이 있고(이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문. 조사
지형을 확인한 후 다음 전술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적 그룹으로 가서 머리를 보여주세요(적들은 모두 특정 경고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앞쪽에 있는 놈 여럿이 죽이려고 올라오면 곧바로 도망쳐 미리 정해둔 문 뒤에 서서 문을 막고 하나씩 치워버렸다는 말이다.
그렇게 , "한 사람이 문을 장악하면 아무것도 열 수 없습니다." 적군이 "이상한"해군 전술을 성공시킬 수 없음과 동시에 강력한 개인 전투 능력의 장점을 마음껏 발휘했습니다. 문을 막을 때는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동시에 눌러 그 자리에서 공격하고 실수로 문에서 나가(
들어가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 '문 막기 전술'은 미로의 1층부터 8층까지 적용 가능하다.
5층에 도달하면 장면이 바뀌며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더 짜증나는 것은 날아다니는 거대 원숭이인데, 한 방에 12마리 이상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방패는 날아다니는 원숭이의 공격과 적의 화살비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기 때문에 검 1개와 방패 1개를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땅 속으로 깊이 들어갈수록 적들은 점점 더 강해집니다. 때로는 다른 몬스터와 다른 색의 몬스터를 둘러싸고 있는 적 무리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 몬스터를 죽이면 좋은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귀를 쫑긋 세우고 '딩동' 소리를 듣고 재빠르게 마우스를 이용해 주변 땅을 검색하면 좋은 어깨 패드나 반지를 고를 수 있을 것입니다.
화살을 쏠 수 있는 적을 상대하려면 화살비를 견디며 적진으로 돌진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양궁 적들은 이동성이 매우 높은 경우가 많으므로 대상을 선택한 다음
추격을 계속하고 중간에 포기하지 않아야 합니다. 레벨이 낮을 때는 싸우고 도망갈 수 있습니다. 하늘에 화살이 가득한 것을 보면 겁내지 마세요. 실제로 맞을 수 없는 화살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가만히 있을 수는 없습니다.) 그게 진짜 문제) 타겟) 그리고 화살은 별로 치명적이지 않고, 몇 발을 맞혀도 죽지 않습니다.
용감하고 수완이 뛰어나며 이동 전술을 고수한다면 화살을 쏘는 적을 전멸시키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보물을 찾기 위해 상자를 열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상자 안에는 함정이 숨겨져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자 뚜껑을 열면 화살이나 불덩이가 날아오기 때문에 상자를 연 후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상을 피하기 위해 신속하게 비켜나야 합니다.
9층부터 지형이 바뀌었습니다. 더 이상 "위험한 곳"이 없고, 모두 개방된 지형이므로 문을 막는 전술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이동전은 적과의 전투를 피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가벼운 공을 뱉어내는 개가 있는데, 이는 매우 짜증나는 일입니다. 빛의 공은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땅에 떨어지거나 개가 죽을 때 녹색 덩어리로 변할 수도 있습니다. 이 레벨부터
"3가지 방어", 즉 마법, 불, 전기에 저항하는 능력을 강화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레벨에는 땅에 용암이 있어 길을 막고
용암 뒤에는 수많은 적들이 있을 것입니다. 전사로서 그다지 효과적인 장거리 공격 방법은 없습니다. , 그러니 좀 더 돌아다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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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입구를 살펴본 후에야 장군을 죽이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13층에 이르자 거대한 검을 들고 무거운 갑옷을 입은 전사가 나타났다. 이런 적들은 강력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가지고 있다.
대담하고 조심하십시오. 우선 사무라이의 방어력은 매우 높기 때문에 한손검의 공격력이 부족하다면 양손도끼나 양손검으로 전환해 공격력을 강화하는 것을 추천한다. 힘. 방패가 없기 때문에 당연히 방어력이 감소하므로 동시에 3명 이상의 적과 싸울 수 없습니다. 적들에게 둘러싸여 있으면 죽음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마오쩌둥의 유격전 16자 방침은 여기에서 채택할 수 있다. “적이 오면 후퇴하고, 적이 주둔하면 교란하고, 피곤하면 공격하고, 적이 후퇴하면 추격한다.” 적군이 많을 경우에는 머리를 드러낸 후 빠르게 돌아서 달려가 적들을 유인해 쫓아오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전방에서 추격하는 한두 명의 적군이 자신들의 '대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혼자일 경우에는 뒤돌아서 카빈총으로 사살할 수도 있다.
이 방법은 적의 힘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고 적을 파괴하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적의 AI는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적을 추격할 때 적 포위 안으로 유인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사람을 공격할 수 있는 전갈도 있는데, 이동 속도가 매우 빨라서 먼저 공격하는 것이 유일한 대처 방법이다. 14층과 15층에는 마법사들이 등장하는데, 이 적들은 불덩어리를 쏘며 순간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때 마법과 불에 대한 저항력을 극대화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부상을 입을 수 있다. 마술사와 싸울 때, 그들이 행동하는 순간에만 빠르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검이 빗나가지 않을 만큼 적중률이 높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을 처리하는 것이 매우 번거로울 것입니다. 많은 수의 마법사들을 상대한다면 하늘의 불덩어리를 무작정 무작정 해서는 안 됩니다.
전사들은 효과적인 장거리 공격 방법이 없기 때문에 천천히 싸울 수 있을 뿐입니다. 적과 장기간의 전투를 벌여 한두 명을 죽이세요. 마술사 이후
완전히 승리할 때까지 체력을 회복하세요.
지하 가장 깊은 곳인 DIABLO 레이어에 오면 사악한 DIABLO와 함께 죽음을 맞이해야 합니다. 전투 전 장비를 확인하세요
추가로 대마법과 방화 능력을 극대화하는 것보다 방어력과 적중률을 낮게 유지하는 것이 낫다고 저자는 믿습니다.
무기와 장비 탄탄한 방어를 바탕으로 검과 방패를 조합하여 공격해야 합니다. DIABLO와 싸울 때 적을 깊은 곳으로 유인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록 디아블로 주변에 하수인들이 많지만 상관없습니다. 그냥 예전 방법을 사용하세요. 머리를 드러내고 즉시 발에 기름을 바르면 디아블로가 더 먼 곳으로 달려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선정되었습니다. DIABLO는 양손으로 불덩이를 쏠 수 있는 대형 몬스터입니다.
방패를 사용하여 발사되는 불덩어리를 효과적으로 방지하세요. 게다가 불 저항력이 최대치에 도달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이때, 오른손에 든 검으로 베면 디아블로는 죽습니다.
로닌 편
이렇게 아름다운 여성 인물이 게임 내에서 로닌의 지위를 부여받았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동양과 서양 문화의 차이가 정말 그렇게 큰가요?
이 아름다운 얼굴 뒤에는 더욱 신비로운 이야기가 숨겨져 있는지 궁금하시죠...
대부분의 서양인들의 눈에는 '블라인드 걸'이 아주 신비로운 조직으로 퍼져있습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그들 각자는 화살을 다루는 뛰어난 궁수이며
고대 동양 철학에서 발전한 초능력인 관점을 대대로 물려받았습니다. 이 특별한 능력은 그들이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주변의 다양한 위험을 제거하세요.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세상에는 알려지지 않은 듯하며, 모두가 그들을 세계 각지의 고향에 떠돌아다니는 방랑자로만 여길 뿐이다. 이러한 외톨이 태도는 조직의 비밀 정체성을 숨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여기에
세상에는 같은 실수를 저지르고 있는 눈먼 바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전투에서 이 강철의 여인들의 능력을 크게 과소평가하고
어떤 허영심에서 , 그들에게 아주 적은 보수를 지불합니다.
KHANURAS에서 일련의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어 많은 로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동쪽의 모래 언덕에서 여기까지 오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들의 수행 결과를 시험하기 위해 어둠 속에서 다양한 악마들과 전투를 시작하고 싶었고, 반면에 그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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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유적 속에 숨겨진 보물의 비밀을 밝히고 싶었습니다.
로닌의 움직임은 근접 전투에서 전사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활과 화살을 사용하는 데 있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최강자입니다.
상급 수준에 도달한 궁술의 달인인 그녀가 무심코 던지는 화살 하나하나가 상대에게 강력한 충격파를 선사한다.
타고난 육감과 결합하여 그들은 위험에 직면했을 때 침착함을 보입니다. 기회와 함정을 차례로 제거한 철의 여인들은 마침내 승리의 문으로 인도될 것입니다!
이 이야기를 듣고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전설적인 "눈먼 바보"가 되지 마십시오! (웃음) 그래서인지 역사적으로 액션 게임에서 여성 이미지가 덜 사용되었던 것 같아요. 블리자드는 홈페이지 스토리를 통해 구체적으로 위의 의미를 밝혔는데요. 아마도 배경 소재로 사용되는 것 외에도 이 캐릭터를 플레이어에게 추천하는 의미도 있을 것입니다.
로닌은 다른 캐릭터에 비해 민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사용하는 무기가 활과 화살이기 때문에 방패를 사용하여 방어력을 강화할 수 없고, 공격력도 검만큼 강력하지 않기 때문에 로닌에게는 유연한 움직임과 높은 명중률이 중요한데 민첩성이 바로 그것이다. 위의 두 가지 특성을 결정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업그레이드할 때 이 영역에서 이점을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민첩성에 잠재력을 추가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적중률이 90%를 넘으면 다른 속성 값을 높이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로닌에게 있어 낮은 방어력을 해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거운 갑옷을 입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중갑옷은 강도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기 때문에 업그레이드의 두 번째 초점은 강도 향상에 맞춰져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방어 수준이 100 이상에 도달하면 더 자신감을 갖고 게임에 더 많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나의 경우 위의 두 가지 속성이 요구 사항을 충족한 후에 업그레이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날 무렵 적의 수가 크게 늘어나고, 지형이 점점 더 넓어지기 때문에 이는 공격력이 낮고 근접 능력이 부족한 로닌에게 명백히 불리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려면 더 강력한 살상력과 더 넓은 피해 범위를 갖춘 일부 주문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나 값이 80 이상에 도달해야만 주인공은 진정으로 강력한 주문을 배울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 주인공의 장비는 조악하지만 적들은 다루기 쉽다. 적들이 많으면
'우회 전술'을 채택하고 자신의 민첩성을 활용하여 적을 분산시킨 다음 하나씩 제거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미로의 1층부터 4층까지의 지형은 비교적 복잡하다
유리한 지형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초반 승리의 관건이다. 예를 들어, 몬스터가 당신을 해칠 수는 없지만, 내부에서 몬스터를 하나씩 제거하기 위해 곳곳에 울타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로 5층에 도달한 후 게임 장면이 크게 바뀌었지만 위의 전투 원칙은 여전히 적용됩니다. 하지만 이때 새로운 적들이 여럿 등장하는데, 그중에서도 큰 막대기를 들고 있는 미노타우로스가 가장 상대하기 어렵다. 빠르게 움직이고, 공격력이 높으며, 집단으로 길을 막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근접전에 약한 로닌들에게 있어서는 '천적'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주변 지형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미리 자동지도를 불러오는 것이 좋습니다.
'천적'을 만나면 화살을 쏘면서 후퇴하는 전술을 채택하고, 지형을 최대한 활용하여 우회하고, 민첩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항상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막다른 골목에 빠지지 마세요. 마치 무덤에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미노타우로스를 제외한 다른 적들은 느리게 움직이거나 고정된 위치에서 공격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미 어느 정도 전투 경험이 있는 '철의 여인'에게는 큰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미로의 9층에 도달하면 이미 완전히 열린 지형에 들어와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땅 위의 마그마 흐름은 통과할 수 없습니다. 땅을 여러 개의 판으로 나누어서 그 정맥을 따라서만 걸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적의 경우 발 아래의 자연 장벽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는 "둑 건너편의 사격"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레벨부터는 마법으로 공격할 수 있는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하기 시작하는데, 이들을 처리하려면 그냥 서서 표적이 되는 것이 아니라 심부름도 해야 합니다. 이때 여건이 허락한다면 '3방어'를 강화할 수 있는 소품을 최대한 장착해야 한다.
13층부터는 미로 지형이 예전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다수의 강력한 적들이 등장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거대검전사들이 가장 무섭게 생겼다. 공격력과 방어력이 매우 높다. 약점은 마법에 면역이 아니기 때문에 다양한 강력한 마법을 상대해야 한다는 점이다.
원. 빛의 공을 내뿜는 마녀를 상대하려면 모험심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마법에 대한 방어력을 갖고 있고, 인원도 많고, AI도 낮지 않다.
유일한 약점은 공격 간격이 상대적으로 길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먼저 그들을 유인하여 공격을 하게 하고, 그들을 피한 후에는 몇 명의 마녀들에게 화살을 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을 여러 번 반복하여 점차적으로 제거하십시오. 14층과 15층에는 불덩어리를 쏘고 순간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마법사들이 등장합니다. 현재 매우 고급 주문을 배우지 않았다면 여기에는 트릭이 없을 것입니다.
더 많은 생명 물약을 준비하고, '3방어'가 높은 보호 장비를 착용하고, 전투에서 원거리 공격 능력을 활용하여 적을 별도로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지하 가장 깊은 곳, 미로 16층에서 철의 여인과 궁극의 악마 디아블로가 대결을 펼친다! 이 게임의 최종 보스인 DIABLO는 빠르게 움직일 뿐만 아니라, 장거리에서 강력한 파이어볼을 던질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로닌은 근접 전투에 능숙하지 않기 때문에 그는 계속해서 일관된 승리 방법인 우회 전술을 고수하고 "정면 대결"을 피해야 합니다. 디아블로에게 휘말리더라도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행동의 특성은 항상 멈춤과 이동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없앨 수 있는 기회. 야망을 버리지 마세요
잠시 물건을 사용하고 DIABLO와 정면으로 맞서십시오. 방패의 보호가 없으면 방어력을 일부 낮추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방어 확률도 크게 감소합니다. 즉, 자신을 때렸을 때 적의 데미지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때릴 확률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의 장점과 정면으로 맞서서는 안 됩니다. DIABLO와 정면으로 싸우면 죽음이 옵니다. 올바른 방법은 화염 저항 계수를 높이고
민첩성을 향상시키는 소품을 장착하는 것입니다. 항상 DIABLO와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계속 반격하는 한 DIABLO는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생각했던대로
끔찍하다.
마지막으로 앞서 언급한 '관점 능력'에 대해 설명해보자. 게임에 등장하는 이 초능력은 로닌이 소유한 "TRAP
DISARM"이라는 기본 주문을 의미합니다. 미로 속에는 크고 작은 상자와 관이 가득하고, 그 중 일부는 금으로 채워져 있고, 일부는 어두운 구석에 있는 살인무기와 연결된 도화선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자주 오곤 했다. 매복을 당했지만 이러한 숨겨진 음모는 로닌의 타고난 "육감"에서 숨길 수 없습니다. "TRAP DISARM"의 구체적인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이 주문을 사용한 다음,
생성된 특수 아이콘을 확인할 위치에 놓습니다. 여기에 함정이 있으면 빨간색 "TRAP"이 표시됩니다. ”라는 단어가 표시됩니다.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위험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TRAP DISARM"은 기본 마법으로 마법 포인트를 소모하지 않지만, 나무관 속의 폭발물을 감지할 수는 없습니다.
마법사
마술사는 일정 수준까지 연습하고 대부분의 마법을 마스터하면 기본적으로 모든 종류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마법의 사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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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약점을 공격하는 데 적합한 마법을 찾으면 종종 기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레벨 마법사의 적에 대한 공격력은 공격 범위, 공격 강도, 공격 효과 등에서 세 가지 탐험가 중 가장 강력합니다. 하지만 이 세 부류의 사람들 중에서 신인 마술사를 양성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다. 이 세 가지 유형의 사람들 중에서 전사는 초보 플레이어에게 적합하고, 로닌은 중급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며, 마술사는 상급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원조 마술사는 지팡이로 마력을 회복하는 기본 스킬에 더해 불화살 마법만 가지고 있어 공격력이 낮고 마력도 소모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유일한 100골드를 사용하여 마녀에게 가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작은 마법 물약 두 병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초반의 적들은 상대적으로 약하지만
다음 사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적과 백병전을 벌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큰 손실을 입게 됩니다. 마법사의 체력은 매우 낮고, 지팡이를 직접 사용해 싸우는 공격력은 높지 않기 때문에 마법사의 힘을 최대한 활용해 적을 공격해야 한다. 2. 마나를 최대한 아껴보세요.
처음에는 마술사의 마법 공격 적중률이 매우 낮고, 마법을 사용하면 마법 포인트가 소모되기 때문에 사용 시 탄약 절약에 주의를 기울여 확보해야 합니다
적중률. 3. 지팡이에 내재된 마법을 주의해서 사용하세요. 지팡이에 마법을 사용하면 마법력이 소모되지 않지만, 마법력이 모두 소모되면 마을에 있는 마녀에게 가서 마법력을 회복해야 하며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한 번 복원하려면 200골드 이상이 필요합니다. 신입 마술사에게는 사치입니다. 그러므로 사용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지팡이를 사용하여 마력을 회복한다고 해서 골드를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지팡이의 마력을 가장 많이 소모하므로 지팡이를 오랫동안 사용할 계획이라면 너무 가볍게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다음은 어느 늙은 마술사의 일기입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피>
전능하신 마법사의 일기
저는 적에게 마법 공격을 주로 사용하는데, 적중률을 확보하기 위해 항상 적이 일정 거리에 접근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공격합니다.
공격, 이렇게 하면 "폭탄"을 놓치지 않고 내 마법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군사비"를 유지하기 위해 파괴된 적들로부터 골드를 모았습니다. 경험을 쌓으면서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레벨이 오를 때마다 주저하지 않고 마나에 잠재 포인트 5개를 추가합니다. 미로 속에서는 마법 두루마리와 마법 책을 자주 발견하는데, 마법 두루마리를 사용하면 마법 포인트를 소모하지 않고도 배우지 못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고, 마법 책을 사용하면 새로운 마법도 배울 수 있습니다. 마법을 좀 더 세련되게 배웠습니다(즉, 마법값을 덜 소모하고 공격력이 더 높아집니다). 미로의 여러 레벨에서 나는 "HOLY BOLT", "HEALING", "CHARGED BOLT", "Hell Fire"
(INFERNO) 및 "FIRE WALL" 마법을 연속적으로 배웠습니다. 이런 종류의 마법은 미로의 1층, 2층, 3층에 있는 적들을 처리하기에 충분합니다.
현재의 재배 수준으로는 이미 "플레이"하기 어려운 몇 가지 적을 찾을 수 있는 자본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도살자>와 <해골왕>을 먼저 작업하기로 했어요. 2층 미로 속의 적을 모두 처치한 후, 정육점 뜰의 문 앞에 다가와 심호흡을 한 뒤 살며시 정육점 뜰의 문을 열었다. "하하하! 신선한 고기!" (하하하! 신선한 고기!) 무서운 비명과 함께 정육점은 피 묻은 부엌칼을 높이 들고 달려왔습니다.
나는 그의 탈출 경로를 막기 위해 재빨리 문에 불을 붙였습니다. 이 멍청한 푸줏간 주인은 정말로 돼지 머리를 헛되이 키우지 않았습니다. 그는 불 속에 서서 나에게 부엌 칼을 휘둘렀습니다.
가져온 생명약을 한 병씩 마시고, 가끔씩 '헬파이어'로 공격하기도 했다. 마침내 내가 마지막 물약을 마셨을 때 정육점 주인은 피 웅덩이에 빠졌습니다. 식은땀을 흘리며 정육점의 식칼을 집어들고 살펴보며 "글쎄
분명히 좋은 가격에 팔리겠군요"
해골왕을 상대하려면, 나는 일을 기다리는 전술을 사용했습니다. 유리한 지형을 선택한 후, 지팡이의 마력을 이용해 섬광탄을 하나씩 발사하며, 조밀한 화력이 방화망으로 얽혀 발사된다. 비록 해골은 보이지 않았지만 총에 맞아 해골이 땅에 떨어지는 소리는 들렸다. 잠시 후 해골왕은 더 이상 버틸 수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