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샤커싱시·샤커싱조자오커미안후잉, 우구솽쉐밍. 별똥별처럼 광란의 백마 위에 은빛 안장이 빛난다. 열 걸음 안에 한 사람을 죽이고 천 마일을 걸어도 흔적을 남기지 마십시오. 사건이 끝나면 옷을 털어내고 몸과 이름을 감춘다. 신링(Xinling)에게 술을 마시러 한가롭게 지나갈 때 나는 검을 빼고 무릎을 앞으로 쭉 뻗었습니다. 그는 후작이 승리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와인 잔을 들고 주하이를 먹을 것입니다. 세 잔의 토를 약속하면 다섯 산이 가벼워진다. 눈이 부시고 귀가 뜨거워지면 정신과 활력이 태어난다. 그는 자오를 구하기 위해 황금 망치를 흔들었고, 한단은 처음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Qianqiu의 두 영웅은 Daliang시에서 유명합니다. 영웅의 뼈가 죽어서 향기를 풍길지라도 그는 세계 최고가 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이다. 백수태현경(白周大衆節)을 누가 쓸 수 있습니까? 감사: 이백의 고대시 "하과성"은 기사에 대한 존경심과 위험을 구하고 공덕을 쌓는 삶에 대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처음 네 문장은 복장, 무기, 탈것 등 기사의 외모를 묘사하고, 두 번째 네 문장은 기사의 뛰어난 무술과 명성과 부에 대한 무관심을 묘사합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에서는 신링공(Xinling Lord), 후잉(Hou Ying), 주하이(Zhu Hai)의 이야기를 소개하여 기사들을 더욱 칭찬하는 동시에 그들의 야망을 완곡하게 표현합니다. 기사는 주인을 알게 되었고, 주인은 기사의 용기와 전략에 의지하여 출세를 하게 되었고, 기사는 유명해졌습니다. 마지막 네 문장은 기사의 행동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기사의 성격은 미래 세대에게 여전히 기억될 것이며 명성을 얻은 영웅들보다 열등하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어떤 사람들은이 시 "Xia Ke Xing"이 Zhu Hai와 Hou Ying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처음 8개의 문장에 쓰여진 기사의 이미지는 Zhu와 Hou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Zhu는 검술에 능숙하지 않지만 강하고 용감합니다. Hou는 승리를 위해 주로 현명함에 의존합니다. "나는 Xinling에서 여유롭게 술을 마셨다"라는 문장은 기사를 Xinling 경과 같은 "현명한 왕"과 연결시켰을 뿐입니다. 왜냐하면 Zhu와 Hou 모두 이런 식으로 Xinling 경을 알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리바이는 단지 "관연의 말을 승인하고, 황제의 기술을 계획하고, 그의 지혜를 사용하고, 기꺼이 조수로 봉사하려는 그의 정치적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신링 공과 같은 현명한 스승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지역을 정할 수 있고 해현을 정할 수 있습니다." . 고대 속담에 따르면,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빌려 나만의 기반을 구축하세요. 이백의 시도 마찬가지입니다! Xia Ke Xing: Yuefu 노래 제목 중 하나입니다. 만호영(Man Hu Ying): 거칠고 질감이 없는 왕관 술을 말합니다. 오구(Wu Gou): 칼날이 구부러진 칼의 이름입니다. 사다: 웅장한 모습. 흔적 남기기: "장자는 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신하의 검은 열 걸음마다 한 사람이 사용할 수 있지만 천 마일 동안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사마뱌오(Sima Biao)의 메모: 열 걸음을 걸어 사람을 공격하면 그 사람을 죽이게 되므로 천 리를 갈 수 없습니다. Xinling: 나중에 Xinling 경으로 명명된 Wei Gongzi Wuji를 말합니다. 주하이와 후영: <위씨도래사기>에 나오는 두 은인은 낯선 사람들이고, 우지씨는 그들을 예의바르게 대합니다. 나중에 그는 젊은 스승을 도와 진군을 격퇴하고 조나라의 위기를 완화시켰다. 수니: 장화의 "영웅장": "관대함은 수니를 만들고 휘파람은 바람을 불게 한다." 기사도의 향기: 장화의 "유하송": "인생은 아들의 운명을 따르며 죽음은 죽는다." 기사도의 뼈 냄새가 난다." "태현경": 서한 시대 양웅이 지은 책으로 총 10권으로 되어 있으며, "선"을 중심사상으로 하여 《도》에 해당한다. 『역경』에 나오는 '노자'와 '이'. 의협의 삶을 묘사한 뒤, 전국시대 의협의 주해와 후영의 이야기를 서술하며 그들의 의협심이 영원히 지속될 것을 찬양하고 있다. "양쯔 태현경"으로도 알려진 한 왕조의 양웅이 쓴 "태현경"은 주역을 모방하여 81개의 구절로 나누어 여기에 64개의 육각형을 그려냈습니다. 배는 전능한 무사를 사용해 평생 묻혀 있던 머리를 풍자했다. 이 책을 쓴 유학자는 낯선 기사의 삶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백은 어려서부터 검술을 좋아하여 무술에 능숙하고 세상에서 의로운 일을 행하는 기사도와 정의로운 사람들을 존경했습니다. 시 "Xia Ke Xing"은 Zhu Hai와 Hou Ying이 Xinling 공을 구하러 가는 이야기를 노래하여 영웅에 대한 시인의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는 의협인들의 위엄 있고 영웅적인 모습을 묘사하고 있으며, 이어서 성공 후 은퇴, 아홉 개의 삼각대를 약속하는 것, 현명하게 한단을 구하는 등 그들의 의협적인 행동을 여러 측면에서 자세히 묘사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는 생생하고 풍부하며 시인의 감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 문장에는 가난에 굴복하지 않으려는 그의 의지와 위대한 성취를 이루고자 하는 열망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시 전체가 의기양양하고 질주하고 감동적으로 쓰여져 있어 읽기가 꽤 흥미롭습니다. 기사와 기사는 중국 문화에 고대부터 남겨진 귀중한 문화 유전자입니다. 이 문화 유전자의 역할은 그것이 실제 힘이든 이념이든 시스템의 힘에 대한 개인적인 도전을 유지하여 시스템의 힘이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없도록 하여 문화가 활력을 완전히 잃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송나라 이후 오랫동안 왕권이 억압되면서 이 유전자는 상당 부분 휴면 상태에 이르렀고, 현대에는 중국인의 먹고 입는 일, 일거수일투족이 강력하게 억압되었습니다. 생각은 그것이 서구적 규범에 부합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신사적"인지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편기사의 문화적 유전자는 현대 중국에서 죽음과 멀지 않다. 오늘날 중국인들은 여전히 무협소설과 무협영화를 매우 좋아하지만, 무협소설과 무협영화 속 기사들을 곰곰히 생각해보면 그들은 그저 귀여운 꼬마 남녀들일 뿐이다. 오락으로서 귀여움은 확실히 귀엽지만 이백시의 영웅적 영역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평화로운 세상에서는 모든 것이 남들에 의해 정리되고 관리되며 즐기기만 하면 충분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새로운 전체주의 세계가 정말로 온다면 우리는 아마도 고대의 유전자를 깨워야 할 것입니다. 일이 끝나면 흔적도 남기지 않고 떠나 몸과 명예를 숨긴다. 비록 일종의 '눈부신 귀'꿈 이야기라도 '샤커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