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기술 - 남송 말기부터 명나라 초기까지 살았던 사람이 있나요?

남송 말기부터 명나라 초기까지 살았던 사람이 있나요?

많습니다.

역사상 원나라는 1271년부터 1368년까지로 정의되는데, 좀 더 느슨하게 계산하면 남송 멸망(1279)부터 주원장이 오왕(吳王)으로 선포될 때까지 97년이다. 1364), 그것은 85년 전입니다. 주원장과 동시대에 살았던 80대 노인을 찾으려면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역사에 이름과 업적을 남기고 싶다면 거기에 있습니다. 공식적인 역사에는 많지 않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시골에서 그것을 찾아야 합니다.

누구나 다 아는 장삼펑에 대해서는 별로 말하지 않겠지만, 그의 생년월일과 사망일은 정말 가늠하기 어렵다. 다행히 막연한 장삼펑 외에 다음과 같은 사람들도 있다.

Leng Qian은 명나라 초기의 도사였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원나라 말기에 이미 백세였으며 명나라 영락 시대에 사망했습니다. 남송에서 명나라까지 이어졌습니다. Leng Qian은 도교 사제이자 음악가였습니다. 그는 기공과 건강에 대한 상당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오늘날까지 "진음의 16법"이라는 책이 남아 있습니다.

원나라 말기의 유명한 화가이자 도사인 황공광(黃宇王)은 그 유명한 『부춘산거』의 저자이다. 그는 1269년에 태어나 1354년에 사망하였기 때문에 남송에서 명초까지 살았다고는 거의 생각할 수 없다. 그가 죽었을 때, 주원장은 이미 반군에 합류했습니다. 1356년, 주원장은 오공으로 승진했습니다.

원말, 명나라 초기의 미식가인 가명은 대략 1269년부터 1374년까지 살았다. 그는 주원장과 건강과 장수를 유지하는 방법에 관해 의견을 교환했고, 책 "다이어트 지침"이 살아 남았습니다.

곤산 출신인 주수이는 남송 말기부터 명나라 초까지 살았으며 나이가 100세가 넘었다고 한다.

왕이의 『국주비문』에 따르면 홍무 6년에 소주현에서 마을 술자리가 열렸다고 한다. 위관은 110세의 곤산인 주수이를 고용했다. 참석하다. Yu Heng의 "농촌 술식 서문"에 따르면 Kunshan County는 Hongwu 12년에 시골 술식을 거행했으며 곡물 추장 Li Wuyi도 Zhou Shouyi를 초대했습니다.

농촌 술자리는 풀뿌리 공동체의 질서를 유지하는 유교 예절 체계의 의례이다. 지방 관료들이 사람들을 모아 노인과 유덕한 사람들을 손님으로 초대하고, 연령에 따라 자리를 배정하고, 예절에 따라 연회를 베푼다. 이러한 의례를 통해 사람들은 노인을 공경하고 유덕한 사람을 공경하는 문화를 함양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 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100세 노인을 고용하는 것은 분명히 매우 적절합니다.

저우수이(Zhou Shouyi)의 후손 중 많은 사람들이 장수했습니다. 그의 여섯 번째 손자 Zhou Zhen은 진사 시험에 합격하고 그의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그의 집에 "Shishou Hall"을 지었고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유명인을 초대하여 기사와 비문을 썼습니다. 그중 당시 유명 학자인 여심(魯信)은 주수의가 송나라에서 태어나 명나라에 죽었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3대를 거쳐 송나라만이 천하를 잃었다. 죄책감은 없지만 원나라가 가장 중요한 사건이었습니다. 아아! 야만인들은 강한 활과 강한 말들 사이에서 수백 년 동안 일족을 유지할 수 있었지만, 늙은이가 뒤로 물러나서 그의 후손들이 와해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공인이 중국을 정복한 날 중국의 선물을 손에 쥐고 중국의 주인에게 돌려준다는 것은 얼마나 이상한 일입니까!

여신이 보기에 명나라의 건국은 '중국'의 부흥을 뜻했다. 왕조의 "의례", Zhou Shouyi는 중국 부흥의 상징 인 농촌 술자리에 참여할 수 있다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주수이의 명성은 그의 후손인 주진의 노력으로 인해 높아졌다. 그가 Taizu Ming을 만났다는 전설도 있습니다. 타이즈는 그에게 건강 관리의 비결이 무엇인지 물었고 그는 "순수한 마음과 적은 욕망"이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그는 또한 Taizu를 위해 Wu 노래를 불렀습니다. "달은 여러 주에 빛나고 어떤 사람은 기쁘고 어떤 사람은 슬프다. 어떤 커플은 텐트를 공유하고 어떤 사람은 다른 주에 흩어졌습니다." 아마도 후세에 전해지는 전설임을 확인할 수 있다.

왕진(1271~1368), 본명 보산은 원나라 둥핑(현 산둥성 둥핑)에서 태어났다. 고대 중국의 농업학자, 농업 기계학자, 도교 학자. 일부 책에서는 그의 사망 연도를 1368년으로 기록하는데, 이는 아마도 실수일 것입니다. 실제 사망 연도는 아직 더 확인이 필요하지만, 그는 사망할 당시 원나라가 곧 멸망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주덕청(周德清, 1277~1365). 장시성 가오안 출신으로 원나라 삼곡작가로 대표작으로는 『중원음악』이 있다. 그가 태어났을 때 원군은 임안을 막 정복하고 남쪽으로 향하고 있었습니다.

그가 죽었을 때 주원장은 이미 양쯔강 이남에 있었습니다.

명나라 린화이현 연대기(오늘의 방부)에는 100세 노인을 기록한 장에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장마오카이(張母比), 예명 공수(孝保)는 린화이현 출신이다. 개청 원년(송리종, 1259)에 태어났다. 그는 어렸을 때 집안이 가난했고 공부를 잘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마음씨가 착하고 정의로우며 관대하며 마을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습니다. 송나라는 쇠퇴하여 현병이 되었다. 원족이 도착하자 현감은 그들을 두려워하여 도망가자 멈추었다. 원나라 11년에 그의 나이가 90세를 넘었다. 처음에는 나이가 많아 말을 할 수 없었지만 3년이 지나자 마을 사람들은 이를 이상하게 여겼습니다. 홍무 2년(1369년)에 세상을 떠났는데, 그를 추격하는 사람들이 수천 명이나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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