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천보 시대로 돌아가서 등불 축제 기간 동안 장안시 전체와 수천 가구의 등불, 새벽의 사람들을 보호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시간은 짧고, 고작 12시간. 당신이 직면해야 할 것은 당나라를 전복시키려는 이면의 외세, 권력을 향한 배신적 당파, 그리고 어둠의 종교세력이다. 공화국의 지하깡패들과 반역자들의 유착. 그것은 역사의 수레바퀴가 굴러다니는 거대한 음모이며 오직 혼자서만 싸울수 있는것입니다.
기댈 수 있는 것은 세상을 염두에 두고 있지만 손에 힘이 없는 젊은 관료 한두 명, 열정적이고 의리 있지만 법정에서 무자비하게 버림받은 수많은 형제들뿐이다. 그리고 당신 자신도. , 사방에 적들이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그래도 장안을 구하고, 다탕을 구하고, 자신을 구해야 합니다. 이것이 좋은 시작인가요?
이렇게 스릴 넘치고, 영웅적이고, 얽히고 설킨 강렬한 TV 시리즈는 오랜만이다. 시간을 죽이는 당황스러운 대사도 없고, 시간을 죽이는 강요된 선정성도 없다. 단 한 마디, 한 장면, 줄거리를 계속해서 클라이맥스로 밀어붙이는 좋은 이야기, 이것이 바로 마왕의 '장안의 12시간'입니다!
마 보용 때문도 아니고 이양 치안시 때문도 아니고 암웨이 사람들에게 보러 가라고 강요하는 건 사실 이양 치안시 씨를 모르겠어요. 당나라 장안시 정안부 쓰성! 나는 당나라 Wannian 카운티의 나쁜 미남 장샤오징 선생님을 알고 있습니다!
정말 사극을 좋아한다면 이것이 중국 사극의 가장 큰 양심이다. 화려한 옷도 없고, 기름진 머리에 분홍빛 얼굴을 한 기사도 없고, 밝은 옷을 입은 군인도 없다. 당나라 벽화처럼 나왔다. 군인들은 밝은 갑옷을 입고 있었고, 얼굴은 기름과 땀, 먼지로 덮여 있었고, 호랑이 장군들은 강한 허리와 강한 허리를 가지고 있었고, 가슴과 배는 곧았고, 호족 상인들은 첫눈에 힘이 넘쳤으며, 호족 상인들은 큰 수염을 기르고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마치 당나라 시대의 도자기를 그린 것처럼 눈을 뜨고 현실 세계로 직접 뛰어보세요.
나처럼 당나라 팬이라면 이 드라마는 진정한 '당나라 풍의 재현'이다. 화려한 도시가 아닌 스윙, 헛소리가 아닌 "귀 고양이 전설"에 등장하는 당나라는 개방적이고 관용적이며 자신감 넘치는 세계 문화 중심지이자 세계 권력의 중심지였습니다. 장안시의 동네와 건물은 무겁지만 우아해야 하고, 장안성 사람들은 자랑스러우면서도 온화해야 합니다. "장안의 12시간"에서는 이러한 세부 사항이 특히 잘 표현되어 있으며, 특히 당나라 사람들의 자신감, 관용 및 친절이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작은 이발소 주인이 장안 출신이라고 말할 때 그의 눈은 빛납니다. 감옥에 갇힌 시인은 자신의 고향을 이야기하듯 과감한 몸짓으로 당나라를 이야기했다.
당나라는 강대하고 개방적이며 번영했지만 위기와 재난을 은폐하기도 했습니다. 문학과 예술 작품은 때로 다른 세계의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하지만 이 세계의 진실을 말하기도 합니다. 당나라의 젊은이들은 공헌을 하고 싶었고, 오늘날의 젊은이들도 열심히 일해야 하고, 오늘날의 남자들도 가족을 부양해야 합니다. 하늘.
고대 도시는 너무 깨끗할 수 없고, 고대 거리도 곳곳에 청석 포장으로 흠잡을 데가 없을 수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고대 파리는 아무리 발전해도 배수 시설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장안시는 인구 100만 명, 수천 개의 국가가 방문하고 다양한 민족이 함께 살고 있는 글로벌 대도시일 수 없습니다. 구석구석 불꽃놀이 냄새가 나야 합니다. 사람 냄새, 흙 냄새가 나야 합니다. 두 사람이 싸우거나 여러 명이 싸울 때 몸에 진흙이 묻고 얼굴에 피와 흙이 묻지 않고는 불가능합니다.
당나라는 장안성 귀족 가문의 자녀들도 먹과 먹으로 춤을 추는 시인들도 모두 허리에 칼을 차고 있었고, 무예를 의지해 나라를 세웠다. 할 수만 있다면 결코 그들을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그렇게 약하지도 않을 것이고, 그렇게 마르지도 않을 것이고, 그렇게 "예쁜 소년"이 되지도 않을 것이고, 그는 나쁜 미남 장샤오징처럼 보일 것이고, 그는 강한 힘을 지닌 장안 순찰대처럼 보일 것입니다. 등, 각진 얼굴과 큰 턱, 화내지 않고 자신감 넘치는 수염, 그리고 큰 모래주머니 주먹은 언제나 누군가를 때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당나라의 남자입니다.
장안시에는 웅장하고 웅장한 대명궁이 있을 뿐만 아니라, 꽃피운 귀족 여성, 관대하고 영웅적인 시인과 기사뿐만 아니라 빈민가의 어두운 진흙 속에 뒹굴고 있는 생명체도 있습니다. 당나라는 영웅, 시인, 유명 인사들이 방구를 비판하는 무대였을 뿐만 아니라, 일반 사람들이 생존하기에는 비참한 세상이기도 했습니다.
우리의 이전 사극은 고위 귀족, 귀족 가문, 영웅적인 주인공에만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밀수, 납치, 살인 및 물건 판매를 하는 쿨리, 매춘부, 도둑, 매춘부, 거지, 지하 세계가 무슨 상관입니까? 어둠 속에서 살아요! 이는 <얼음과 불의 노래>의 킹스랜딩이나 장안과 매우 유사하며, 고관들이 생존을 위해 이익을 얻기 위해 볼 수밖에 없는 ‘지하 장안’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고대로 시간여행을 하는 소설을 쓰는데, 대부분은 부잣집의 젊은 주인이나 궁궐의 첩이 되어 시간여행을 할 수 있고 노예, 매춘부, 노예가 된다. 그리고 인생이 거지처럼 천한 사람이요?
극중에서 한 문장이 반복됐는데, 해가 하늘에 떠 있으면 정오에도 해가 뜬다. 그만큼 강해서 결국 진다는 뜻이다. 마왕님, 이것이야말로 만국이 법정에 나와 세상을 뒤흔드는 것입니다. 웅장하고 매력적인 도시 장안의 당나라는 결국 멸망하게 될 것입니다. 위기는 번영 속에 숨어 있는 경우가 많다. 당나라는 외부의 적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투르크족, 투구훈, 고창, 설연타, 투보, 고구려는 모두 당나라에 상대가 되지 않지만 당나라는 그들을 가장 두려워한다. 내부에서 혼란이 일어나 황제가 태만해지고, 사악한 사람들이 권력을 휘두르고, 가신과 마을이 분리되고, 관료파들이 서로 싸우고, 일부 사람들이 내외세력을 합쳐서 주도하는 등 우연한 기회에 제국을 전복시킬 뿐이었다. 유명한 당나라.
그러나 당나라의 병사들과 당나라 사람들은 이 번영하는 시대, 이 번영, 이 불꽃의 세계가 악마에 의해 파괴되고 전쟁터로 사용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장샤오징이 좋아하는 양고기 식당, 추이 장군이 그리워하는 장안 시장, 서민들이 즐겨 보는 상원 등불 축제 등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소중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시군 참전 용사들이 절대 잊지 못하는 당나라 군기.
지금처럼 나에게도 목숨을 걸고 지킬 만큼 좋아하는 것들이 있다. 아침마다 먹는 부침개와 두유, 튀김옷. 공원에서 이모가 부르는 경극. 공자묘에서 본 빛의 쇼, 밤에 포장마차에서 먹은 맥주 가재, 읽은 인터넷 소설, 그리고 사용했던 화웨이 휴대폰. 내 인생을 망치려는 사람이라면 나는 당연히 그 사람과 싸울 것입니다. 나는 내가 살고 있는 세상을 지키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할 것입니다. 이 세상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나의 집입니다.
그래서 세상에 비애국적인 민간인은 없습니다. 나라가 그들의 집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 집 외에는 그들에게 작은 행복과 존엄도 주지 않습니다. . , 그는 자연스럽게 당신과 필사적으로 싸울 것입니다!
당나라 장안 출신인 사람에게 당나라는 어떤 나라였나요? 당나라는 그의 가족, 아내, 자녀, 형제입니다. 분식집의 쇠고기와 양고기, 향기로운 호 비스킷, 거리의 곡예와 춤, 기사의 이야기, 시인의 전설, 그리고 서재에서 "비파, 좋은 술, 빛나는 잔"을 노래하고, 서재에서 "우리는 펑호인이 아니다"라고 노래하고, 군대에서 "진왕의 화성파 노래"를 외치는 것은 당나라가 전부였다. 그의 인생에서. 당신이 그에 관한 모든 것을 파괴하고 싶다면 그는 당연히 당신의 생명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TV 시리즈에는 젊은 관료, 보안관, 퇴역군인, 소상공인 등 다양한 사람들이 등장하는데, 그들 모두는 각자의 친절함과 이기심, 어둠을 갖고 있다. 하지만 그들에게는 모두 지키고 싶은 것이 있다. 그러한 사람들은 역사의 수레바퀴에 끼어들었고, 큰 음모에 연루되었으며, 12시간의 결정적 시간에 연루되었습니다. 이때 모든 사람은 매 순간 스스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장안을 구할 것인가, 다탕을 구할 것인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할 것인가, 아니면 자신을 구할 것인가?
역사의 거센 흐름 속에서 사람은 조수를 따라 떠도는 개미일 뿐이고, 바퀴에 저항하려고 팔을 드는 사마귀와 같아서 아무리 애를 써도 건물을 막을 수는 없다. 우르릉거리는 것에서. 그렇다면 이때는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할까요? 그냥 역사의 관객이 되겠습니까?
아니, 우리는 그런 나라가 아니다. 우리는 태양을 쫓은 콰푸의 후예, 바다를 간척한 징웨이의 후예, 하늘을 깁은 누와의 후예, 다유의 후예이다. 홍수를 통제한 우리는 결코 군중을 따르거나, 냉담하게 방관하거나, 굴복하는 사람들이 아니었습니다.
번성했던 당나라는 중국 문명의 정점이자 중국 문명의 전환점이었다. 그것이 우리에게 남긴 유산은 장안성뿐만 아니라 이세민의 빛나는 별이기도 하다. Li Jing, Li Bai, Du Fu 등 이름은 번영하는 당나라의 분위기와 정신을 나타냅니다.
남성적이고, 개방적이며, 낭만적이고, 관대하고, 진취적이고, 자랑스럽고, 친절하고, 용감하며, 세상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
당나라, 당시, 당나라 사람들, 그리고 위대한 인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당나라의 문화와 무술, 그렇다면 당나라와 그 사람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당나라와 그 사람들은 한 번도 떠난 적이 없습니다.
TV 시리즈 '장안 12시'에는 '진심'이라는 허구의 시인이 있는데, 그는 우리가 왜 시를 쓰는가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살아가는지 이해하는 것은 미래 세대의 몫입니다! 그리고 우리처럼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