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기술 - 기업은 어떻게 정직성을 달성할 수 있나요?

기업은 어떻게 정직성을 달성할 수 있나요?

개인에 관한 한 성실성은 인격의 고귀한 힘이고, 기업에 관한 한 성실성은 사회에 관한 한 귀중한 무형 자산이며, 성실성은 정상적인 질서입니다. 생산과 생활에 있어서 국가에 관한 한 성실성은 좋은 국제적 이미지입니다. 첫째, 성실은 사람의 삶의 기초입니다. 성실성은 개인이 소유해야 하는 도덕적 자질과 품성을 말합니다. 사람이 성실한 인격과 자질을 갖추지 못하면 내면적으로 통일되고 완전한 자아를 형성하는 것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성공하는 것도 어려울 것입니다. Cheng Hao와 Cheng Yi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성실하지 않으면 선한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성실하게 공부하지 않으면 학문이 엉망이 되고, 성실하게 일하지 않으면 실패하게 되고, 성실하게 하지 않으면 마음을 속이고 충성심을 버리게 된다. 다른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면 덕을 잃고 다른 사람의 비난이 늘어납니다. (허난 성 가족의 유고 25권) 정직은 미덕과 친절의 기초이자 기초일 뿐만 아니라 모든 사업의 성공을 보장합니다. 신뢰는 사람의 이미지와 명성을 나타내는 상징이자, 사람이 갖춰야 할 최소한의 도덕적 자질이기도 합니다. 공자(孔子)께서 말씀하셨다: 믿으면 신뢰를 받을 것이다. 믿음이 없는 사람은 무엇이 가능한지 모릅니다. 속으로는 성실하고 겉으로는 신뢰하십시오. 사람이 마음이 진실하다면 그의 말에 믿음이 있어야 하고, 마음이 진실하다면 그의 말에 믿음이 있어야 하며 그의 행동은 정직해야 합니다. 청렴은 자기 가치 실현을 위한 중요한 보장이며, 덕을 닦고 선행을 행하는 개인의 본질적인 요구이기도 합니다. 진실성이 결여되면 매우 당혹스러운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며, 개인이 자신의 삶에 대해 긍정적인 판단과 평가를 내리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동시에, 성실하지 못한 태도는 자신을 속일 뿐만 아니라, 필연적으로 다른 사람도 속이게 됩니다. 이러한 자기기만은 건강한 자아를 파괴할 뿐만 아니라 대인관계도 파괴합니다. 그러므로 성실은 사람의 삶의 기초이자 삶의 보물입니다. 개인은 도덕적 수양과 도덕적 자기 교육에 관심을 갖고 이상적인 인격을 함양하며 성실하고 충실하며 확고한 태도로 자기 수양과 자기 변혁을 요구합니다. 고대 중국 사상가들은 개인의 도덕수양에 있어 성실성과 반사성실의 위상과 역할을 강조했으며, 도덕수양의 핵심은 성실한 마음과 성실함을 갖는 것이라고 믿었다. 성실함의 정도에 따라 덕을 닦으면 도달할 수 있는 높이가 결정됩니다. 성실함에 도달하면 금석도 열릴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는 변화할 수 없는 사람이 있지만, 성실함은 있습니다. 세상에 불가능한 것은 없지만 결심이 확고하지 않은 것이 두렵습니다. 그러므로 중국인들은 본성에 충실하고, 진실한 말을 하고, 실제적인 일을 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둘째, 정직성은 기업과 기관의 기초입니다. 보편적으로 적용되는 도덕적 원칙이자 규범인 정직성은 산업과 단위 간 긍정적인 상호작용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도덕적 지렛대입니다. 정직과 신용은 사회주의 직업윤리건설에서 중요한 규범이다. 정직과 신뢰성은 모든 실무자가 전문적인 활동에서 반드시 따라야 하고 따라야 하는 행동 강령입니다. 이는 실무자와 서비스 대상, 전문직과 직원, 전문직과 전문직 간의 관계를 포괄합니다. 기업과 기관의 활동은 모두 인간의 활동이며, 발전하기 위해서는 정직성에 유의해야 합니다. 발전이란 조직 자체의 힘과 생존력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조직, 조직과 외부요인, 조직의 내부요소 간의 관계의 최적화와 완성도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조직 자체의 강점과 생존력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것이든, 조직 내외부 관계를 최적화하고 개선하는 것이든 청렴성은 본질적으로 요구되는 것이며 청렴성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청렴은 이익과 물질화된 사회적 부를 창출할 뿐만 아니라, 조화롭고 영적인 사회적 부를 창출하기도 합니다. 시장경제 사회에서 고객은 신이고 시장은 공정한 재판관이다. 기업이 하나님을 배반하고, 부정직하게 운영하고, 맹목적으로 비뚤어진 길을 추구한다면, 그 기업은 필연적으로 시장에서 도태될 것입니다. 정직성은 기업 이미지 형성과 기업 신뢰도 확보의 초석이자 경쟁에서 적을 물리치는 중요한 무게이자 현대 기업의 생명선입니다. 셋째, 청렴은 국가정부의 기초이다. 나라의 주체는 국민이고, 나라의 주권도 국민에게 있습니다. 고대 중국의 정치윤리에서는 백성이 나라의 근본이고, 기초가 튼튼하며, 나라가 평안하고, 백성이 제일 중요하고, 나라가 둘째이고, 황제를 미워하고, 백성의 마음을 얻는 사람을 강조했다. 나라의 지도자는 성실하고 성실해야 국민이 살 수 있다고 믿습니다.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일하면 나라가 평화롭고 맑아질 것입니다. 당(唐)나라의 위정(魏政)은 태종에게 보낸 서신에서 이렇게 썼다. 미덕과 정의. ("진관정치? 왕의 일도") 나라를 다스리는 길은 덕을 귀히 여기고 의를 제창하는 데 있으며, 덕과 의의 주된 내용은 청렴이다. Liu Zongyu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신앙과 정치적 성실성은 한 순간도 버릴 수 없습니다. 송나라 사마광은 『자지동견』에서 이렇게 지적했다. 남편을 믿는 사람은 통치자의 가장 큰 보물이다. 나라는 국민이 지키고, 국민은 신뢰로 보호받는다. 믿음이 없으면 백성을 정복할 수 없고, 백성이 없으면 나라를 지킬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옛날에는 왕이 세상을 괴롭히지 않았고, 폭군이 이웃을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나라를 잘 섬기는 사람은 백성을 괴롭히지 않고, 가족을 잘 섬기는 사람은 친척을 괴롭히지 않습니다.

선하지 못한 사람은 오히려 이웃을 괴롭히고, 자기 백성을 괴롭히며, 더 나쁘게는 형제와 아버지와 아들을 괴롭히게 됩니다. 윗사람은 아랫사람을 믿지 않고, 아랫사람은 윗사람을 믿지 않으며, 윗사람과 아랫사람은 서로 무관심하여 패배하게 됩니다. 위의 발언은 청렴이 지도자가 나라를 다스리는 기본 기준임을 보여줍니다. 청렴은 국가 윤리를 구성하고 국가 운명을 통제합니다. 현대사회에서는 민주정치가 나라를 다스리는 기본원칙으로 청렴을 요구하는 하나의 풍조이자 추세가 되었습니다. 정치의 핵심은 권력이다. 정치권력의 역사적 형태는 사적권력 또는 중앙집권적 권력인 반면, 민주정치하의 권력은 공권력이다. 공권력이란 권력이 국민에게 속하고 본질적으로 국민에게 봉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권력의 정당성은 국민의 신뢰에서 나온다. 국민의 신뢰를 잃는다는 것은 권력의 정당성을 잃는다는 뜻이다. 우리 나라는 사회주의국가이고 높은 민주주의를 건설하는 것은 사회주의정치문명 건설에서 중요한 과업입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