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의 고전 인용문
공부, 직장, 생활에 관계없이 누구나 고전 인용문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특정 사항에 대한 높은 수준의 요약 및 요약본입니다. 어떤 종류의 인용문을 고전이라고 부를 수 있는지 아십니까? 다음은 귀하의 참고를 위해 수집한 피카소의 고전적인 인용문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피카소의 고전명언 1장
1. 나는 벌인즉 결코 원한을 품지 않고 대개 그 자리에서 복수한다. 내가 죽일거야! 머리에 못을 박는 맛을 느껴보세요!
2. 얼마나 순진한가! 모든 것을 싸움으로 해결하고 싶다!
3. 유독가스도 뿜어낸다! 어지러운!
4. 간헐적으로 우울증이 있을 때는 낯선 사람을 방해하지 말고 아는 사람을 찾지 마십시오.
5. 언니! 우리는 단지 조연배우일 뿐입니다! 왜 그렇게 피곤해요?
6. 꼬마깡패는 나의 겉모습일 뿐, 나의 정체는 축구선수!
7.화장실에 신문을 가지고 가세요.
8. 세상이 너무 위선적인가, 아니면 내가 너무 순진한가?
9. 웃는 것은 단지 표현일 뿐 행복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10. 꼬마돼지! 당신의 지혜로 인해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11. 인생의 비극은 밤새도록 노력하고 아름다운 꿈을 꾸고 나면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을 때 그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12. 큰늑대형님! 재미있게 보내세요! 전문가들은 하루 24시간 이상 자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너무 멀리 가지 마세요!
13. 어서 어서! 큰늑대 형님 잔소리하지 마세요. 제가 공상할 수 있게요!
14. 빅 울프 형제여, 나는 당신의 동생입니다. 고귀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게 부도덕할 수는 없습니다! 너무 불행해요!
15. 머리에 똥이 꼈어요! 누가 감히 네 머리를 밟느냐!
16. 인생은 다른 사람을 웃게 만들고, 다시 웃게 만드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17. 무덤에 가는 것보다 출근하는 기분이 더 무거워요! 신과 말은 모두 구름이다!
18. 세상에서 가장 괴로운 건 너무 야심찬 목표를 갖고 시작할 용기가 없다는 거다 헤헤! 차라리 내장을 파는 행상인이 되겠어요!
19. 내 여동생은 인간적인 말을 절대 하지 않고, 항상 신화에 대해 이야기한다.
20. 피카소의 명언, 삼촌에게 푹 빠지지 말라. 형수가 너를 때릴 것이다.
21. 요즘 너무 바빠서 하루에 16시간 잠도 자기 힘든데!
22. 사람 옆을 수없이 지나쳤는데 옷이 다 찢겨져 있었고 불꽃도 없었어요.
23. 1분의 잠을 놓치면 60초의 행복을 잃게 됩니다.
24. 꿈꾸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
25. 내가 아주 소심하다는 걸 온 세상이 알아줬으면 좋겠어!
26.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사랑하는 사람도 당신을 사랑할 때입니다!
27. 당신의 미소가 정말 좋아요. 매 순간 따뜻해요.
28. 밤에 자야 하기 때문에 낮에는 푹 쉬어야 해요!
29. 늙은 돼지는 분별력이 열리자마자 당신이 괴물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30. 이렇게 입으면 세상에 불만이 있나요?
31. 크다는 것은 강력하다는 뜻인가요? 공룡은 아직 멸종되지 않았나요?
32. 여자들은 못생긴 남자를 좋아하는 게 아니라 못 생긴 남자를 좋아한다.
33. 바보와 논쟁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누가 바보인지 알아낼 수 없습니다.
34. 잘생겼어도 쓰레기라도 사리분별은 해야지!
35. 죽을 각오가 되어 있다면! 기꺼이 당신을 묻어주겠어요!
36. 조금 피곤해서 더 이상 이 길을 헤매고 싶지 않아요.
37. 좋은 동물은 우리 같은 나쁜 동물의 은인입니다.
38. 빅 울프님! 천 잔의 와인은 친한 친구를 만나기엔 너무 적습니다. 충분히 마실 수 없다면 도망가세요. 감정이 별로 없어요. 그냥 같이 가줄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엄마는 나에게 아내를 구하라고 촉구합니다! 아무리 못생겨도 가족이 있어야 해요!
39. 빅 울프 형제님! 너한테는 전혀 문제가 없어. 너를 이렇게 보이게 만든 건 너의 부모님이야! 그러니 자신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먹다! 내 안의 공허함을 음식으로 채워주세요!
40. 빅 울프 형님, 당신은 깡패 아닌가요? 아직도 애인이 없어서 걱정이에요!
41.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물었을 때 부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쓰레기!
42. 빅 울프 형제의 과거를 잊지 마세요! 하지만 놓아주어야 합니다! 잘! 요즘에는! 누군가는 바쁘고 싱글입니다! 누군가는 싱글 생활을 끝내느라 바쁘다!
43. 고양이는 생선을 먹고, 개는 뼈를 씹고, 돼지는 잠을 자는 것이 행복이다!
44. 피기! 내가 당신에게 어떻게 보답하기를 바라나요? 당신은 행복을 위해 나에게 키스하고, 나는 기쁨을 위해 당신에게 키스합니다, 하하.
45. 고대부터 누구도 똥을 갖고 있지 않으며, 종이 없이는 누구도 똥을 낼 수 없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3일 밤낮을 보내고 드디어 꺼냈습니다! 내 생명을 구하기 위해 집에 가서 닭을 죽여야 합니까?
46. 이런 시대, 저런 세상에서 우울증에 걸리면 친구들 보기도 너무 민망해요.
47. 나는 친구, 특히 여자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48. 조국의 다음 세대를 위해, 큰 늑대 형제는 아무리 못생겨도 사랑에 빠져야 합니다.
49. 스캔들 하나 없는 여자가 불쌍하다!
50. 오만하다고 말하지 마세요. 하지만 뻔뻔한 짐승과의 거래는 거부합니다! 흡입!
51. 나를 짐승이라고 불러도 뻔뻔하다고 할 수는 없다. 짐승도 위엄이 있다.
52. 감사할 필요 없어요! 고마워요, 당신의 돈을 가져가는 것이 왜 그렇게 부끄러운가요?
53. 요즘! 가격은 유럽과 일치하고, 주택 가격은 달과 일치하고, 임금은 아프리카와 일치합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사장님, 돈이 그렇게 중요해요? 세 시간 넘게 얘기했는데 한 푼도 못 받았다고요? 나에게 강요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나는 위대해지고 통제 불능이 될 것입니다!
54. 난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을 거야, 이 돼지야! 제가 민간인이기도 하고 군인이기도 한 줄은 정말 몰랐어요!
55. 우리 빅늑대 형이 심심하면 콧물방울을 가지고 놀아도 돼요!
56. 최근 나의 이상은 예술이 아닌 무언의 규칙을 위한 감독이 되는 것이다.
57. 투명해져서 이렇게 안전하다고 느낀 건 처음이었어요.
58. 우다랑 선생님이 쓰레기를 버리지 말라고 안 했다면 진작에 쫓아냈을 거예요!
59. 잘생긴 돼지! 방귀 냄새도 좋은데요. 천천히 이용해주세요!
60. 희희! 늙은 돼지야, 나는 최고를 향한 길을 질주하고 있다!
61. 인생은 오늘을 살고 내일을 기다리는 것뿐이다.
62. 돼지 머리를 빼앗고 돼지 머리를 갈 곳 없이 놔둔다.
63. 나는 이 세상에 왔을 때 살아서 돌아갈 생각이 없었다. 나는 아직도 내가 당신을 능가할 수 없다는 게 믿어지지 않아요, 돼지야!
64. 큰늑대 형님, 우리는 저 돼지보다 훨씬 빨리 달릴 수 있어요! 당신은 돼지입니다! 빨리 달려도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돼지를 잡아서 돼지고기찜을 만들어보겠습니다!
65. 세상의 모든 곰은 다 곰인 것 같아요!
66. 어머니는 '내가 지금 남에게 잔인하지 않으면 앞으로 다른 사람들도 나에게 잔인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다.
67. 야식이 다 없어져서 너무 우울해요!
68. 주리예, 사랑인지 우정인지 모를 정도로 나한테 잘 대해주지 마.
69. 와, 정말 아름다워요! 죄송합니다. 저는 예술가이고 아름다운 여성을 보는 것이 제 의무입니다! 나는 변태입니다! 그 사람도 취향이 좋은 변태일 거예요!
70. 정말 우울해요! 천천히 한 걸음씩 내 영춘권의 힘을 맛보게 해주세요!
71. 브라더 샤크! 그만 괴롭히세요! 아직 돼지고기 가격은 오르지 않았어요! 정말 배가 고프면 시장에 가서 사보세요!
72. 너무 장황하게 말하지 마세요! 새끼 돼지! 어머니는 오늘 먹을 것을 내일까지 미루지 말라고 말씀하셨다.
73. 브라더 샤크! 왜 그렇게 끈질기게 굴어? 계속 쫓아다니면 모두 지쳐버릴 거예요!
74. 큰 늑대 형제님! 못생겨도 상관없어! 하지만 친절해야 해요! 당신이 그 나이에도 여전히 싱글인 것은 당연합니다!
75. 돼지야! 저 우달랑은 저승의 일원입니다. 저에게 친절하게 대하라는 말씀이신가요?
76. 언더월드? 석탄을 파나요?
77. 아직도 예의를 갖추고 있는데 너무 과한 생각인가요?
78. 젓갈은 역시 젓갈이다.
79. 못생기고 무섭다고도 하더군요.
80. 빅맥, 너는 돼지다! 돼지머리가 하는 말은 뭐든지 믿으세요! 돼지머리의 말을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어요!
81. 빅 울프 형제님, 당신은 지하 세계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82. 세상에 살고 있는데도! 하지만 그는 단지 작은 놈일뿐입니다! 나, 큰 늑대 형제에 관한 전설은 세상에 없다!
83. 빅맥이 너무 잘생겨서 내가 감히 때리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84. 그 빅맥은 정말 참을 수 없어! 너무 냄새나요! 이렇게 뻔뻔한 오랑우탄은 본 적이 없어요!
85. 역시 꽤 잘생겼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그것이 우아해 보인다는 것뿐입니다!
86. 피카소 형님, 정말 잘생겼어요! 틀림없이! 금색이라 어디서나 빛나네요!
87. 다른 사람이 나를 화나게 하지 않는 한 나는 다른 사람을 화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88. 줄리예, 집으로 가는 다른 길로 가볼까요? 흡입! 겁이 나나요? 후퇴하세요, 그냥 후퇴하세요! 후퇴하지 말자, 알았지?
89. 우리는 지혜와 무술에 있어서는 항상 그보다 조금 더 높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90. 돼지머리! 당근은 당신의 것인지 아닌지! 당신은 말한다! 죽고 싶나요? 아직도 살고 싶지 않아?
91. 살다 보면 가끔 놀랄 만한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페가수스 메테오 피스트!
92. 정말 감히 행동을 취하시겠습니까? 때리면 때릴 거야! 아직도 날짜를 정해야 하나요? 내가 너무 세게 때렸나?
93. 넘어진 후에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94. 사랑 외에도 헤어나지 못하는 당근도 있어요!
95. 침대를 주면 세상이 끝날 때까지 잘 수 있습니다.
96. 지구는 움직이고 있으며, 사람이 영원히 불행한 위치에 있을 수는 없습니다.
97. 노출되면 숨기기는 쉽지만, 은밀하게 숨어 있으면 막기가 어렵습니다.
98. 아! 어지러워!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완벽하지 않아요!
99. 엄마는 너무 이성적인 사람은 실수로 인해 길을 잃을 기회와 아름다운 풍경을 놓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100. 피카소, 이 꽃과 당신은 찰떡궁합이에요! 돼지 똥, 꽃과 같으면 소는 앞으로 감히 똥을 내지 않을 것입니다!
101. 저는 인민폐 사람이 아닌데 왜 저를 좋아하시나요? !
102. 피카소, 죽는 걸 지켜만 볼 건 아니지? 눈을 감겠습니다.
103. 쥬라기 시대의 펑 자매의 아름다움을 고전적인 아름다움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104. 언젠가 내가 조폭이 된다면 나도 순수했다고 다른 사람들에게 전해달라. 내 세상에서는 나는 여전히 순수하고 이 세상만 더럽다
105. 아아, 우리 가족은 더 이상 난방비를 감당할 수 없어 돈을 태워야 한다. 밤새 불탔어요! 아직도 너무 추워요!
106. 그 꿈은 너무 비현실적이었지만 계속 꿈을 꾸었어요.
107. 푸른 늑대 피부로 변한 나 우다랑, 누가 나를 알아볼까? 온 세상이 착한 척하고 있어요! 그럼 나쁜 사람인 척 해야지!
108. 모든 걸 울면서 해결하려는 유치한 생각이 아아! 당신은 이미 늙었습니다! 용감하게 맞서면 안 돼요!
109. 짐승들은 아직 약간의 연민을 갖고 있어요! 나는 아무것도 없다! 그래서 나는 동물보다 더 나쁘다!
110. 위선을 버리고 태양을 향해 굴러가세요.
111. 나 지금 울고 있는 걸까? 하지만 나는 확실히 겁쟁이가 아닙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눈물을 흘리게 할 이유가 아닌 이유를 찾고 있습니다. 어제 애인에게 버림받았기 때문이죠! 첫사랑은 한없이 좋아지지만 너무 늦었습니다. 세상은 너무 위선적이에요! 아니면 내가 너무 순진한가! 나는 남은 노인이지만 남은 사람이 되고 싶지 않아요!
112. 어딜가도 당찬 패기를 보여줄 수 있는 우리! 내가 최고야! 나는 너무 번영해서 힘을 과시하지 않는다! 넌 내가 쓰레기라고 생각하는구나!
113. 인생은 똥같아! 때때로 당신은 매우 열심히 일했는데 그것이 방귀로 나올 수도 있습니다! 정말 뻔뻔해요! 이때는 살아있는 척, 죽은 척을 해야 한다! 극복하지 못할 장애물은 없으니 교차 자세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보세요.
114. 어렸을 때 꿈은 영웅이었어요! 어렸을 때 자랑했던 것을 만회하기 위해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115. 자랑하는 사람은 본 적이 있지만 하늘에 자랑하는 사람은 본 적이 없습니다!
116. 장강 뒤의 파도가 파도를 밀어낸다! 이전 파도가 해변에서 죽었습니다!
117. 한 번의 실수로 시대를 초월한 유명인이 됩니다.
118. 하늘에 날아다니는 눈도 뜨거운 기운을 감출 수 없어 이 세상에 놀러 왔는데 부상으로 뒤덮였습니다!
119. 우달랑, 얼굴을 보니 부모님이 당신을 만들 때 진지하지 않은 것 같아요!
120. 인생은 오락실이 아니고, 동전 하나로는 계속될 수 없습니다!
121. 아빠 걷는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아빠, 저는 늘 과묵했어요! 항상 박수와 비명을 질러주시는 것 뿐이에요!
122. 왕차이 씨는 시청자가 그렇게 많지 않으니 너무 피곤하지 마세요!
123. 내가 당신의 주목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제가 낮은 지위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124. 안녕하세요! 큰 것은 나쁘다! 화나게 하지 마세요. 화를 내지 않는다고 해서 화를 내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125. 나는 깡패지만 친절하다.
126. 울퉁불퉁한 길이 보이면 소리를 지르고 계속해서 앞으로 걸어가세요.
127. 겁쟁이! 말하면 무적이겠지만, 그렇게 하면 무력해진다! 나는 정말로 당신을 경멸하기 위해 내 발가락을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를 강요한 건 바로 너였어!
128. 싸움은 전화를 거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먼저 끊든지, 내가 먼저 끊든지요! 피카소의 명언 2부
1. 화가의 눈은 실제 사물을 볼 수 있고, 그의 작품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2. 총을 든 남자를 그릴 필요는 없습니다. 사과도 혁명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3. 선과 색은 나의 무기다. 나는 모든 위대한 예술가들이 알고 있는 가장 정확하고, 아름답고, 자연스럽다고 생각하는 것을 나의 방식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 모든 것.
4. 자유를 얻는 방법에 관해서는 마음속의 일부만 풀어낼 수 있습니다. 이것조차 지속될 수 없습니다.
5. 피카소는 어린이 그림 전시회를 다녀온 뒤 “나도 그 나이 때는 라파엘만큼 잘 그릴 수 있었지만 이렇게 그리는 법을 배우는 데는 아이들처럼 평생이 걸렸다”고 말했다.
6. 내 예술은 전혀 추상적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추상 예술은 항상 현실을 표현하는 것이 아닙니다.
7. 내 삶은 일이고, 쉬지 않고 일한다.
8. 만약 중국에서 자랐다면 화가가 아니라 서예가가 되었을 것이다.
9. 내 삶은 드라마틱할 때가 많지만 결코 비극적이지는 않다.
10. 우리가 비이기적인 정신으로 일할 때, 때때로 우리가 하는 일이 자동적으로 우리에게 도움이 될 때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일들은 필연적으로, 우연히 찾아오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죽음도 사실 마찬가지인 것 같아요.
11. 하! 고귀한 태도! 정말 끔찍한 일입니다! 은혜는 창의성의 적입니다.
12. 내 작품은 셰익스피어 작품처럼 풍자적이고 비교적 저속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하면 내 작품이 모든 사람에게 다가갈 수 있다.
13. 일단 예술이 인정되면, 가치 있는 일은 인정받지 못할 것입니다.
14. 어렸을 때 어머니는 “군인이 되면 장군이 되고, 신부가 되면 교황이 된다”고 말씀하셨다. 화가, 그래서 피카소가 됐어요!
15. 원을 정사각형으로 만듭니다. 원을 사각형으로 그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둥글게 그리려고 노력해요. 누군가가 둥글다고 생각하거나, 누군가가 사각형이라고 생각하면 그게 제가 그 사람 눈에 그린 원이에요. 제가 그린 것은 원이었습니다.
16. 남의 흉내를 내는 것도 필요하지만, 자기 자신을 계속 반복하는 것은 슬픈 일이다.
17. 선과 색이 나의 무기이다. 나는 내가 생각하는 가장 정확하고 아름다운 것을 나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그것은 모든 위대한 예술가들이 익히 알고 있는 당연히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18. 화가의 눈은 현실보다 더 높은 것을 볼 수 있고, 그의 작품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19. 사람은 '지금의 나'이면서 동시에 '과거의 나'일 수 없다.
20. 예술은 진실을 말하는 거짓말이다. 사실입니다.) .이 문장은 그가 평생 동안 노력해 온 스타일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21. 기술적인 요소가 적을수록 회화적인 요소는 더 커집니다.
22. 내 예술은 전혀 추상적이지 않습니다. 추상 예술은 존재하지도 않습니다. 예술은 항상 현실의 표현입니다.
23. 화가에게 가장 위험한 것은 스타일입니다. , 그림은 화가가 죽은 후에야 스타일을 가질 수 있습니다.
24. 좋은 예술가는 피부를 모방하고, 위대한 예술가는 영혼을 훔칩니다.
그래서.
26. 누군가 피카소에게 "나는 왜 당신의 그림을 이해할 수 없나요?"라고 물었습니다. 피카소는 "새가 노래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라고 말했습니다. ""들었어요. "좋은 것 같나요?" ""좋은 것 같아요. "이해하셨나요?"
27. 내가 주장하는 유사성은 현실보다 더 깊고 현실적이며 초현실적일 정도까지 되는 일종의 유사성이다.
28. 중요한 것은 창조이지, 창조가 전부이다.
29.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진실은 거짓이다.
평생 에너지, 어린아이처럼 그림을 그려보세요. 경직된 생각과 바쁜 삶이 우리의 학습 의욕을 묻어두지 마세요.
31. 당신이 미친 사람이 아니라면, 당신은 우리 중 최고입니다. /p>
32. 피카소는 프랑수아즈에게 “사랑은 전혀 없고 사랑의 증거만 있을 뿐이다. ”
33. 그림이 나보다 낫다. 명령에 복종하게 된다.
34. 나는 가난한 사람 같았지만 돈이 많다.
35. 세잔은 실제로 사과를 그린 것이 아니라 이 원에 공간의 무게를 그렸습니다.
36. 예술은 시대의 특별한 감정입니다.
37. 나는 검색하지 않고 발견합니다.
38. 그림은 일기를 쓰는 방법입니다. p>
39. 피카소는 헬레나 파멜린에게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우리는 예술의 희생양이 되고 있을 뿐입니다. 모두가 그림 그리기를 멈추고 예술을 추구했습니다. 사람들에게는 예술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예술이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림에 예술적 내용이 적을수록 그림 자체의 성취도는 높아진다. ”
40. 거리에서, 아스팔트 포장도로에서, 벽에 낙서하는 아이들을 볼 때마다 나는 멈출 것이다... 그들이 쓰는 글은 종종 놀라운 일이다... 그것은 항상 나에게 뭔가를 가르쳐준다.
41. 예술은 진실이 아니고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이런 종류의 거짓말은 우리가 진실을 이해하도록 교육할 수 있습니다.
42. 모든 창조는 파괴에서 시작됩니다.
43. 사람들은 내가 그린 투우가 실생활에서 그려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 전까지는 투우 관람권을 살 돈이 없었다.
44. 나에게 예술은 과거도 미래도 없다.
45. 렌즈를 사용하면 어떤 것들은 이렇게 선명하게 비춰질 수 있어요. 왜 예술가들은 손을 써야 할까요? 사진 예술은 적절한 시기에 등장하여 이야기와 주제까지 포함한 말로부터 회화를 해방시켰습니다. 어쨌든 어떤 것들은 미래에 사진이라는 범주에 속하게 될 것입니다... 화가들은 잃어버린 자유를 다른 일에 이용해야 하지 않을까요!
46. 피카소는 제르보에게 "이걸 나한테 보여줄 필요는 없다. 영적으로 약한 우리 시대에 가장 중요한 것은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실제로 호메로스를 읽어본 사람이 몇이나 될까?"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이 전 세계 사람들이 호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이것이 호메로스 신화가 창조되는 방식입니다. 열정은 우리와 젊은 세대에게 가장 필요한 것입니다." 47. 그림에서 탐색은 지루하고 발견은 기본입니다.
48. 우리는 항상 선과 악, 옳고 그름 사이에 얽혀 있습니다. 선과 악, 옳고 그름은 서로 분리될 수 없습니다. 이 사람에게는 좋은 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한 사람을 선택하면 다른 사람을 희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그 사람은 다른 사람이 가져온 악을 받아들일 수 있는 의사나 살인자의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상황이 어떻든 사람은 천사가 아니며 삶의 모든 것에는 대가가 있습니다. 창의성, 새로운 아이디어 등 가치 있는 모든 것에는 그림자가 동반됩니다.
49. 진정한 귀족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여 어떤 딜레마에서도 위험을 피하고 원활하게 탈출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50. 이 세상의 예술에 대해 말하면, 첫째로 여러분 중국인이 예술을 가지고 있고, 둘째, 예술이 여러분에게서 나온 일본, 셋째로 흑인 아프리카인이 예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백인들은 예술이 전혀 없고, 예술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대해 종종 당혹감을 느꼈습니다. 왜 그토록 많은 중국인, 심지어 동양인도 미술을 공부하기 위해 파리로 옵니까? 나에게는 이것이 칭찬으로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피카소가 동양미술에 대해 매우 높은 견해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며, 세계 미술의 거장으로서 여전히 개방적이고 열정적이라는 것을 반영한다. 배우다.
51. 창조는 열정에서 나오고, 열정은 사랑에서 나옵니다.
52. 스승을 존경하는 가장 공손한 방법은 스승을 밟는 것입니다.
53. 훌륭한 예술가는 편안한 삶과 부, 안전을 누려야 합니다.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오래 살고, 원하는 만큼 많은 여성과 잠을 자세요. 하지만 적당히 마시세요.
54. 나는 항상 사물의 가장 높은 현실을 추구한다. 현실은 사물을 관찰하는 방식에 달려 있다.
55. 사랑은 존재하지 않는다. 사랑의 증거만이 존재한다.
56. 창작할 때는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것과 같아서 머리부터 발이 먼저 착지한다.
57. 나는 보이는 것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것을 바탕으로 그림을 그린다.
58.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이다. 문제는 당신이 자라서도 예술가의 영성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