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의 성우 량보와 2005년의 슈퍼걸 리우춘은 드래프트 역사에 기록될 수 있는 대표적인 두 인물일 것이다. 2005년 슈퍼 아이돌 가수의 저력을 본다면, 2012년 여름에 태어나 줄곧 역습을 해온 량보는 가수로서 가장 순수한 퍼포먼스를 통해 진정성 있는 음악적 꿈을 전 세계에 보여줬다. . 모두가 그에 대한 기대를 가득 품고 있다가, 우승을 하고는 금세 사라졌고, 지금까지도 정말 음악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는 사람들은 모두 걸러지고 그에 대한 기대가 가득 차 있지만, 그 기대는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 Liang Bo는 자신에게 기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거의 강박 장애에 이를 정도로 진정하고 현실감 넘치는 음악을 만들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계속 상기시켰습니다. 나는 12년 동안 그의 음악을 주목해왔다. 그의 이전 싱글들부터 두 앨범 '량보', '히든'까지 기본적으로 모든 곡에 기대가 컸지만, 음악이 멈췄을 때 뭔가 부족했다. 기억하기에는 충분하고 하이라이트는 충분하지만 감동을 주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번 'Soul Singer'도 마찬가지다. 테크닉과 편곡에 있어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곡이지만, 원곡인 'Elopement'만큼의 쾌감은 아직 느껴지지 않는 메인 멜로디가 부족하다. , '불꽃놀이', '돌아와요'가 나에게 준 첫인상은 마치 펜으로 쓴 작품 같다는 것이었다. 나는 고등학교 시절 특히 1970년대 한한(Han Han)과 궈징밍(Guo Jingming)의 아름다운 글이나 반항적인 글을 즐겨 읽었으며, 아름다운 글을 쓰기 위해 하루 동안 펜을 씹어 삼키곤 했다. 800자 분량의 구성으로 일종의 소리 내어 읽기를 경험했습니다. 스릴 넘치는 속도감과 시각적으로 화려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지금 이 글을 읽으면 너무 유치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오히려 단순하면서도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더 흥미롭기도 합니다. 병행 산문은 당나라에서 특히 인기가 있었고, "등왕정서"는 걸작으로 평가됩니다. 나중에 한유는 고대 산문 운동을 옹호하고 "후대 팔대(八大)의 작품을 전하는 글"을 주창했습니다. 당송의 대가들은 경험과 진실한 감정이 응축되어 있고,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볼 수 있으며, 철학적인 걸작을 담고 있기 때문에 걸작이라고 불린다. 글은 그다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세상의 걱정을 먼저 걱정하고, 세상의 행복 후에 행복하라", "바람도 비도 햇빛도 없었던 황량한 곳을 돌아본다" 같은 문장은 여전히 감동적이다. 내가 읽을 때. 그러므로 양보는 피아노실에서 더 많이 연습하고, 직업에 대한 헌신을 사람, 생명, 세계에 대한 사랑과 관심으로 전환해야 하며, 소처가 말했듯이 장엄한 정신을 키워 점차 세계에 침투할 것입니다. 음악. 음악은 신이 인류에게 준 선물이라고 흔히들 말하는데, 주어진 미학적 제안처럼 멜로디와 가사에 먼저 도전하지 맙시다. Zhu Guangqian의 "천천히 걷고 즐기세요"처럼 Liang Bo의 음악은 확실히 더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