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4월 4일 저녁, 3개월 넘게 진행된 '나는 가수다' 시즌2가 막을 내렸다. 베테랑 가수 한레이가 '가수왕'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JJ Lin, Jiayi Zhang, Fang Datong, Huang Qishan, Hu Yanbin, Xin Xin, Tan Weiwei 등 객원 가수들의 합류도 가수왕들의 대결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한레이의 임시곡 변경, 주비창의 조기 탈락 등 각종 논란과 함께 이번 최종 결전 이후에도 화제는 이어졌다. 본지 기자이자 미디어 에이전트인 장걸은 이날 밤 뛰어난 활약으로 관중들의 존경을 받았다. 그는 경기가 끝난 후 수년간 '연결된 사람들'을 마주하며 "실제로 나는 실제로"라고 감동적으로 말했다. 다른 사람들이 내가 그 사람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후난 위성 TV와의 관계는 너무 좋습니다. 나는 후난 위성 TV의 진행자인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드디어 '가수왕'이라는 타이틀을 놓쳤지만, 데뷔 이후 줄곧 비난을 받아온 장걸은 '나는 가수다'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자신의 모습을 실감케 했다. 음악에 대한 집중력과 강인함, 그리고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쇼에서 가장 큰 승자였습니다. 장걸은 기자들과의 단독 인터뷰에서 '가왕' 타이틀을 얻지 못하면 어떤 사람들이 혼낼 수도 있지만, '가왕' 타이틀을 얻으면 여전히 남는다고 말했다. 그를 꾸짖을 사람들. 그러므로 그는 항상 그를 둘러싸고 있는 이상한 목소리들로부터 이미 시선을 돌렸다. 경기가 끝난 후 그는 카메라 앞에서 "다른 사람들이 내가 후난위성TV와 좋은 관계라고 생각하는 것을 정말 원하지 않는다. 나는 후난위성TV의 진행자인 아내와 결혼했다. 나는 정말 인연 때문이 아니다. 왜 이런 기회가 있었을까. 아닌 것 같다”고 경기 후 인터뷰에서 장지에는 “불평을 토로했다. ” 전국 언론에 꼭 와봐야 하는데 나에게 영향을 미칠까 봐 한 번도 오지 않았다”고 모닝뉴스 기자가 묻자 그녀는 아직도 후난에 출연할 용기가 있을까. 앞으로 TV 프로그램은? 장걸은 "아직도 출연할 용기가 있다. 열심히 해서 모두의 목표를 이루고 싶다"고 답한 '나는 가수다'의 총감독 홍타오. 먼저 '연결된 가정'에 대해 장걸은 장걸과 사랑에 빠졌고, 시에나를 포함한 사람들의 끊임없는 로비를 통해 그를 설득했다. 현관문."
'나는 가수다'에서의 멋진 모습부터 천천히 앨범을 만들어가는 과정까지, '나는 가수다'에서 고음이 너무 높아 앨범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비난한 가수는 상상하기 어렵다. 대신 따뜻한 사랑 노래가 주를 이루며, 감동적이고 고풍스러운 게임송이 곁들여져 있으며, 스트링을 배경으로 한 커버 앨범도 발매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앨범에 수록된 대부분의 곡들의 멜로디가 매우 아름답고, 익숙한 느낌이 드는 곡들이 많기 때문에 다음 파트에서는 앨범에 수록된 곡들과 저의 주관적인 느낌도 함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p>
저는 가수입니다. 이 무대는 자신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시장을 테스트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결국 스타일 혁신에는 신규 팬과 기존 팬의 수용, 시장 포지셔닝 등의 위험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가수들이 앨범을 발표하기 전에 의도적으로 500명의 청취자를 찾아 피드백을 제공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들은 일정한 수준의 음악적 이해력과 합리적인 연령 분포가 있어야 하며 저작권 문제로 인해 한 웹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지; 대중의 반응을 관찰하라.
개인 취향으로는 장지에의 내 노래 연주가 정말 대단하다. 거의 모든 연주가 수준이 높고, 다양한 스타일과 성실함, 강인함이 있고, 움직임과 소리가 극에 달한다.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민요 대중화의 맥박을 이미 파악하고 어떤 곡이나 구조에도 적용할 수 있는 한레이처럼 가수라면 몇 가지 대중적인 루틴을 쌓아야 비로소 가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품질과 성능을 모두 유지하세요. 그래서 아래에서는 시장 피드백을 보기 위해 내 노래의 라이브 경쟁 순위, QQ 음악 오디션 순위 및 오디션 볼륨에 대한 데이터를 게시할 것입니다. 전자가 라이브 피드백을 의미한다면 후자는 물론 기록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분위기, 오디션 관중, 인기 이벤트, 추천 등의 오류가 있지만 시장이 이렇기 때문에 누구도 진공상태에서 음악을 홍보할 수는 없습니다. 마이바에 있는 수많은 I Am 가수들 사이에서도 여전히 1위임을 알 수 있죠. 그들의 눈에는 그야말로 장산의 노래, 웃음~
(1) 첫 번째. echelon: 밤하늘 가장 밝은 별, 빨리 돌아와요, 마음의 평화를 잊지 마세요, (Back to Lhasa)
이런 노래는 놀랍고 우아하고 저속해서 지나가는 사람을 놀라게 할 정도입니다. 우아하고 천박한 노래 한 곡만으로 팬을 사로잡는 것** *스타일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것을 감상하고,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좋은 말이나 흥미로운 말을 하고, 평판과 인기와 의미를 갖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동시.
1. 컴백 : 시장 인기와 곡성을 고려한 완벽한 작품
대중에게 가장 설렘을 안겨주는 사랑노래이자 여전히 같은 콘셉트다. "You Love Me"는 진부한 표현을 좋아하지 않으며 편곡이 특히 훌륭합니다. Chang Shilei는 여유롭고 분위기 있으면서도 섬세하며, 특히 3단계의 진보적인 감정 표현이 가장 칭찬할 만합니다. 부드러운 저음, 질감 있는 중음, 그리고 화려한 고음이 특징인 가수는 아직까지 이런 연주를 평생에 한 번도 만나본 적이 없을 것 같은 명곡이다. .
관현악 아래 장걸의 목소리가 특히 마음에 든다. 초반에는 피아노와 현악기의 분위기 속에서 그의 목소리가 잔잔한 부르짖음처럼 감동적이다. 거의 투명한 피아노 뒤에 "In the Dark Night"라는 문장이 이어집니다. "In the Dark Night"는 자력이 있고 질감이 있으며 힘이 넘치지만 여전히 섬세하며 감정이 즉각 고양됩니다. 절정에 이르면 생생하지만 자유롭게 노래되며 마음이 왔다 갔다 하는 가장 감동적인 노래입니다. 마음의 평안함을 잊지 말아야 하기 때문에 장지에의 첫인상은 충격적인 고음이었고, 알토와 베이스에 놀랐던 이 가수는 탐구의 여지가 무한한 것 같습니다^^
2. 밤하늘 가장 빛나는 별: 치명성은 우아함과 대중성, 그리고 특징을 모두 고려하여 영묘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데 있다
처음에는 영묘한 느낌을 만들어내고, 이 부분부터는 더 이상 원곡과 닮지 않고, 그 위에 실제 목소리를 더해 노래를 부르면 마치 별이 빛나는 하늘 위로 떠오르는 것 같다. , 라사의 별이 빛나는 하늘을 볼 수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나중에 북이 점점 더 세게 뛰고 점점 더 결단력이 강해진다. 추격, 마지막 한숨 같은 결말은 저우 비창이 말했듯이 일종의 믿음이다. .가장 신기한 건 중간에 갑자기 끝나는 청순하고 아름다운 부분이에요~
이 노래는 참과 거짓이 바뀌는 부분을 부르기 힘든 것 같아요. 지금까지 들어본 세 가지 버전은 각각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곡의 혼합 버전은 매력적인 사운드 질감을 갖고 있으며, 진지하면서도 조용하고 로맨틱한 Zhang Hengyuan 버전의 좋은 목소리는 아름다운 베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더 단순합니다. 그리고 더욱 실용적이며, 장지에 버전의 고음은 더욱 미묘하고 미묘하여 예술적인 관념과 창법을 완전히 전복시키고 완전히 별하늘에 빠지는 독립곡으로 듣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는 나중에 추가된 그의 목소리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나는 그의 앨범에서 그의 일렉트로닉한 목소리를 특히 좋아합니다. Even If The Whole World Is Enemy와 Blessings On The Street Corner의 혼란스럽고 흐릿한 분위기의 커버 앨범에서요. 그의 밝은 목소리는 이보다 더 아름다울 수 없다.
밤하늘의 의미는 저 먼 곳의 한레이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장걸의 목소리와도 매우 잘 어울리고, 그에게 두 가지 가능성을 제공해준다는 점이다. 목소리는 약간 에스닉한 느낌이 있고, 또 다른 하나는 뉴에이지 같은 천상의 분위기를 풍긴다. 점점 더 격동되는 이 시대에, 이 노래는 청량한 봄처럼 상큼하다. 시장 격차는 확실히 4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파괴적이지만, 결국 이 시대의 노래는 그들에게 정말 약간 시끄럽습니다.
3. 라사로 돌아가기: 국적과 인기를 모두 고려한 영묘하고 신성한 국가 스타일(어떤 말도 안되는 이름이든)
이 노래의 각색이 더 강조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두 개의 "뒷면" 한자에 눈에 띄는 것은 천상의 천상이 아니라 소수 민족의 단순함과 열정입니다.
처음에는 피아노의 검은 건반이 건반을 바꾼 듯한 느낌이 들어 소리가 더욱 맑아지고, 깨끗하고 영묘한 라사 느낌이 나오며, 특히 아이들의 목소리는 리듬이 빨라지기 시작하여 사람들에게 감동을 줍니다. 열정과 감동, 그리고 멜로디를 반복하면서 리듬감과 리듬감도 등장했다. 클라이막스에는 특히 군무가 추가되기 시작했다. 소수의 댄서들은 이전처럼 감정을 고조시키기 위해 고음을 사용하지 않고 점점 더 빨라지는 리듬에 힘입어 안전이 중요한 이번 결승에서 그의 군무 부분에 그다지 관심이 없지만 여전히 진지함과 시도를 칭찬해야지 마지막엔 아이의 목소리가 천상으로 돌아갑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컬렉션이 점점 흐릿해지는 것 같아요~ 소리에도 색깔이 있다면 이건. 확실히 풍부하고 다채롭네요. 듣고 나면 여운이 오래도록 남네요~
이 노래는 오랫동안 고민했어요. Zhang Jie가 부를 것이라고 들었을 때부터 매우 기대되었습니다. 그의 목소리는 천상적이고 심지어 종교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매우 적합합니다. 밤하늘에는 요시다 키요시(Yoshida Kiyoshi)의 축제 시리즈가 생각납니다. 순간 라싸의 느낌이 생각나서 중간에 조금 실망했지만 계속 생각해보니 먼 곳에서 한 레이의 클라이막스 트리트먼트와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파워풀 스카이"와 비슷했어요. 아무리 이해해도 틀린 것 같아요. 생각할수록 웃음이 더 많이 나는 것 같아요. , 하지만 정말 흥미롭습니다.
4. 마음의 평화를 잊지 마세요: 현실을 반영하는 심오한 노래
입을 열면 목소리가 매우 입체적이고 매력적이며, 대사 하나하나가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노래는 매우 섬세합니다. 특히 "Don't ever say it again" "Stay"라는 대사는 목소리가 꽉 차 있고 자석 같으며 질감이 매우 투명하고 호박색처럼 풍부하면서도 투명합니다. 나는 즉시 와, 누가 누구인지 생각했습니다. 이거 너무 잘 부르네요~ 나중에 더 큰 충격이 올 줄은 몰랐는데, 'I don't care'부터 시작해서 고음이 마치 영혼을 몸에서 빼내는 것 같아서 노래를 하고 나서 말문이 막혔어요. 적어도 몇 분 동안은 마치 내 영혼이 뽑힌 것 같았고 너무 충격받아서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게 됐다. 이 노래를 시작으로 매 호마다 가수가 어떤 퍼포먼스를 부를지 기대가 된다. 장걸은 멋진 노래를 선보인 뒤 곧바로 팬이 되어 웃음을 자아낸다.
현대 사회에는 유혹이 너무 많고, 이해관계의 얽힘이 너무 많고, 걸을수록 도덕적인 이익이 점점 낮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장지에의 'I am'은 가수의 가장 감성적인 노래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원래는 "One"이 없었지만, 브레이크아웃 게임인 "You Come Back Soon~"에 이 노래를 듣고 나니 그리고 앨범 버전을 들어보면 'I don't care'가 없어도 문장 하나하나의 처리가 더 섬세하고 감성이 넘친다. 단 한 곡만으로도 엄청난 변화와 전혀 다른 사람의 모습을 들을 수 있다. 경험이 최고의 스승이라면 의심도 없을 것입니다. 이제 이 멋진 장걸은 유혹과 망설임의 안개를 통과한 후에도 이렇게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도 여전히 자신의 원래 의도를 고수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평화를 갖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 곡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지만, 많은 분들이 터프하다고 생각하는 반성과 어둠의 풍미가 더 무겁기 때문에 대중성이나 특징 면에서 전작에 비해 뒤떨어질 수 있다는 점은 인정해야겠습니다. 말하자면, 화창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심오한 팝 가수가 되고 싶다면 현실을 반성하는 그런 작품도 빠질 수 없다. 게다가 이 노래의 목소리는 날카로운 부분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다소 굵고 거친 느낌이 든다. 카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 요약 : 소위 퍼스트 에셜론은 확실히 앨범의 첫 번째 노래가 이렇다는 의미는 아니며 같은 앨범에 나오지 않는 것이 더 좋습니다.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통일이 어렵고, 또 하나는 결국 홍보력이 제한적이라는 점이다. 장지에에 대한 희망을 이야기하면, 대중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감동시키고, 우아하면서도 대중적이며, 모든 연령대에 어울리는 클래식 곡이 아직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대부분의 가수들이 접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일생에 한 번뿐이므로 그것은 단지 희망일 뿐입니다. 일선가수란 지나가는 사람의 이름과 어울리는 노래를 3~4곡 정도 기억하는 사람이라고 늘 느낀다. 스타일은 여전히 다를 수 있다. 향을 피울 수는 있지만 너무 욕심을 부리면 안 된다^^
(2) 2계층: 그대로, 그 사람은 이해하지 못하고, 무정한 연애편지 , 사랑은 너무 드물다
이에 첼론의 인기는 적습니다. 호평을 받았지만 인기가 없거나, 그 자체로 최고의 분야는 아니지만 품질을 향상시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앨범의 스타일을 다양화하고 때로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귀를 즐겁게 할 수도 있습니다.
5, 6; 그는 당신과 같은 방식으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표준 여성 킬러
(1) 그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따뜻하고 섬세한 중저음
p>사실 이 노래는 부르기가 꽤 어려운 곡인데, 노래하는 방법도 호흡이 많이 필요한데, 장걸은 대사 하나하나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노래한다. 흔적도 없이 흘러가는 구름, 앨범보다 더 좋다. 각 문장의 기복의 대비가 더 뚜렷하고 장면에 더 잘 어울리며, 특히 'I'm so'라는 문장이 더 섬세하다. 숨이 막힐 정도로 숨이 막혀요.” 원작도 끝없는 반복의 대비 속에서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멍하니…놀라웠다.
공비 그림만큼 섬세할 줄 모르고, 고의적인 조각 감각도 없는 경우가 드물다. 개인적으로 실력은 필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실력이 없는데 가수는 또 뭘 해야 할까요? 마음을 사로잡는 곡들은 모두 탄탄한 실력이 뒷받침되는 것 뿐이고, 서투르고 곡에 잘 녹아드는 게 진짜 실력인 것 같아요. 그리고 그는 이해하지 못한다. 우리 모두는 이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마지막에 숨을 쉴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약간의 울음 같은 느낌을 추가하여 감정을 올바르게 표현합니다. 그냥 따뜻하고 소소한 사랑 노래가 아니라 감동이 넘치고,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정말 느껴지네요^^
(2) 있는 그대로의 귀여움과 섹시함, 스탠다드한 여성 킬러
완벽한 퍼포먼스지만 덩쯔치의 마멀레이드 소녀만큼 인기가 없다는 점이 아쉽다. 이번 첫 번째 선택은 예쁘지만, 원곡 가수의 모습으로 더욱 아름답게 수정됐다. 목소리는 그의 것과 동일합니다. 더 가깝지만 더 두껍고 매력적이며 약간 나쁜 소년처럼 행복하고 억제되지 않은 반면 Zhang Jie 버전의 톤은 행복하며 특히 "내가 당신을 볼 때"에서 그의 목소리는 더 명확합니다. 페이스"는 특히 목소리가 맑고 투명하며, 관현악과 성악반주를 활용해 색채를 돋보이게 하고 풍성하게 만들었다. 성숙한 남성 스타일로 변신했다. 거침없고 배려심도 깊다. 그냥 들으면 웃으면서 따라부르게 되는 곡이에요. 기분이 안 좋은 분들, 특히 레즈비언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이 곡에도 작은 막간이 있어요. 주관적인 요소가 노래에 대한 인식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QQ뮤직은 준결승에서 처음 들었고 이 노래는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TV를 보면 모든 것이 반전되어 덩쯔치와 쉴라를 매료시켰다. , 서로에게 너무 매료되어 서로를 접종하게 된 90년대생 두 사람. TV를 보면 부각될 시각적인 디테일이 너무 많아서 노래를 들으면 무의식적으로 채워지게 된다. 더 중요한 것은 사랑으로 주의 깊게 들으면 점점 더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노래가 정말 좋은지, 그 노래에서 행복을 얻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가수가 무적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 사람을 좋아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이 두 명의 '여성 킬러'가 이해가 안 된다면 중저음 버전의 사려 깊음과 고음 버전이 가져다주는 행복과 유혹일 뿐입니다. 반투명한 톤. 오케스트라 + 보컬 반주도 그에게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장걸의 목소리 자체는 이미 매우 밝고 기타 등이 서로를 덮거나 너무 많이 증폭시키지만 보컬 반주와 현악기는 그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음악, 특히 첼로는 항상 베이스로 사용하여 두께를 보완할 수 있으며, 드럼 비트만 추가되면 매우 리드미컬하며 쇼를 훔치지 않습니다. 그의 목소리와 짝을 이루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커버 앨범에서 그게 아주 확연하게 드러나거든요.
7. 무자비한 러브레터: 가끔은 팝록
입을 여는 순간부터 너무 어울리는 느낌이 드는 곡이다. . 또한 약간의 자력을 지닌 매트한 질감의 레이어와 같습니다. 특히 테일 톤이 매우 매력적이며, 목소리의 감정도 매우 가득 차 있습니다. 첫 번째 고음부터 시작되어 진심으로 배출됩니다. 세 기타 연주가 너무 뛰어나서 장지에 자신이 다시는 할 수 없을까 두렵습니다. 바로 뮤즈의 근육 박물관이 생각나는군요. 핵심은 이곳이 녹음실이 아니라 비교할 수 없는 현장이라는 것입니다~ ~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버전인데, 너무 많은 분들이 기타 3파트에만 집중하고 앞 부분의 흥을 무시하는 느낌이 드는 곡이에요. 사실 그의 목소리가 이 곡과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푸른 눈 뒤를 가렸을 때를 포함해서 맑고 투명해서 질감도 작고 소리도 좋아요~ 사실 개인적 취향이나 청취력, 청취량 면에서는 칭루이가 1위라고 볼 수 있지만 저는 항상 팝 록에는 록 목소리를 갖고 태어난 사람이 많다는 걸 느꼈고, 남의 장점과 경쟁할 필요가 없다는 걸 느꼈다. '여자들은 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가 느껴지지만, 일단 장위의 노래는 좋다. 보이스가 추가되면 우여곡절이 뒤떨어지는 이유는 다이내믹한 보이스가 장지에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이런 곡도 정말 드물고 구하기 힘든 곡이다. 좋은 것 같고, 파격적인 고음의 힘을 부각시키고, '죽어도 사랑할게' 같은 게 많은 데뷔 가수들이 고음을 뽐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그것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8. 사랑의 드문 점: 가끔씩 나오는 하이라이트
새 앨범 'Acting School'과 마찬가지로 듣기 전에는 장걸이 참을 수 없을 것 같다. 이 노래. 의외로 퍼포먼스가 아주 좋았을 뿐만 아니라 눈길을 끌기도 하고 심지어는 그의 목소리가 자신의 목소리와 다르기 때문에 가끔 매우 흥미롭기도 하지만 그것이 주된 방향으로 사용될 수는 없다. 하지만 bbox는 정말 노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위의 앰비언트 일렉트로닉 음악에서는 리듬과 음색이 맞다면 병뚜껑을 여는 소리조차 사람들에게 매우 영적인 느낌을 줄 것입니다~
들어봤습니다. 헤드폰으로 듣는 것보다 라이브 피드백이 더 강한 노래이기 때문에 웃음이 정말 이해가 안 돼요. 이론적으로 라이브 > 헤드폰 평가는 거의 없을 것이고, 헤드폰에서는 작은 결함이 더 뚜렷해질 것입니다. , Zhang Jie의 에피소드에도 불구하고, 그 시대의 노래의 인기 및 기타 요인, 이 첫 번째 계층의 오디션 횟수 ... 그러므로 시장을 예측하고 통제하려는 사람들은 뺨을 맞을뿐입니다 ~~
세 번째 단계: 내 미래는 꿈이 아니다, 가장 아름다운 태양, 천사, 흑백, 네 말을 들어라, 내 말을 들어라
9, 10: 나의 미래는 꿈이 아니고 가장 아름다운 태양, 계속해서 영감을 주는 노래를 계속해주세요
(1) 내 미래는 꿈이 아닙니다. 슬픈 영감을 주는 노래
그의 목소리는 또한 이 노래는 심사위원의 말대로 애절한 분위기에서 출발한 것인지, 비슷한 경험을 하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노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우여곡절을 반복하다 마침내 고음으로 절정에 이르고, 화음과 함께 저절로 희망이 솟아 오르고, 싱글 루프가 길어진다.
이 곡은 퍼포먼스나 개인 취향에 있어서 확실히 2위인데, 이런 클래식 곡을 커버한다면 변화하지 않으면 놀라움을 불러일으키기 힘들 것 같아요. 장지에에게 가장 친숙한 영감을 주는 곡이다. 청량하고 슬프지만 밝은 희망을 담은 목소리도 장점이다. 앨범에는 'I'm a Dreamer' 같은 비슷한 스타일의 퍼포먼스도 있고, 'Sadness'는 강화할 필요가 없는 젊고 화려한 곡들도 있다.
(2) 가장 아름다운 태양 : 어느 정도 여유가 있고, 치가 있어야만 휴식이 있다
장지에와 린제이의 조화가 정말 좋아요. 장걸이 칼을 뽑지 않은 날카로운 검처럼 곧게 하늘로 솟아오른다면, JJ 린의 고음은 여전히 여운을 남기고, 더욱 따뜻하고 두꺼워진 두 사람의 합창은 마치 칼집에 싸인 검처럼 소리를 최대한 부드럽게 만들었다. 팁이 노출된 부분으로, 하나는 밝기를 사용해 침투력을 높이고 서로를 보완하는 부분으로, 템포를 늦추고 드럼 비트와 관객의 박수를 더해준다. , 정말 좋네요~
이 곡은 초심으로 돌아가 아름다운 멜로디를 가지고 있고, 슬픔의 느낌도 훨씬 가벼워지고, 더 열정적이고 열정적이라는 단점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열정적인 상태여서 관객들에게 버퍼링과 양조의 여지가 적다. 젊은 층이라면 아주 좋아할 수도 있겠지만, 중장년층 관객들에게는 기대하기 힘든 부분이다. 다섯 번째 웃음이다.
11, 12: Black or White, Listen to you, Listen to me
사실 이 두 곡은 완성도가 아주 좋고, 고음도 아주 딱 맞는 느낌이고, 여전히 청중을 흔들고, 때로는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더라도 너무 관통하는 높은 음은 많은 청취자들을 불편하게 만들 것입니다. 노래== 그 이유는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전자는 보컬부터 퍼포먼스까지 완벽하지만, 랩 부분이 조금 과하고 리듬이 약한 느낌이 들지만, 후자는 너무 감동적이지만 노래 자체는 그렇지 못해서요. , 언뜻 보면 익숙한 멜로디가 아니라, 파워풀한 느낌을 전달하고 싶어서 스타일이 좀 하드한 것 같아요. 실력뿐만 아니라 스타일, 멜로디, 편곡, 무대 효과 등 모든 것이 이유이기도 하고, 노래에는 종합적인 능력이 반영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13. 천사: 자연의 소리
그 때 이 천사의 징조를 잡았더라면 이 사람이 극한까지 나아갈 수 있는 가수라는 걸 깨달았을 텐데, 그리고 앨범 스타일도 그렇고 별로 놀라지 않을 것 같아요^^ 이 곡은 제가 좋아하는 곡은 아니지만, 사운드가 굉장히 깔끔하고 좋고, 가기 전 마음속에 모든 것을 '조용하게' 해주는 힘이 있어요. to bed는 여전히 내 마음 속에 생생하고 I can't stop. 그리고 이 노래는 모든 방해되는 생각을 제거하고 그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I의 임팩트 있는 무대에서 이 조용한 노래가 4위를 차지할 수 있는 이유일 것이다. 나는 가수입니다. 굉장히 과감한 퍼포먼스라 라이브든 음반이든 잘 활용하지 못하겠지만, 그의 목소리는 앞으로 한두 곡 정도 있어도 사치가 아닐 것 같아요^^
나는 가수다에서 그를 매우 좋아합니다. 주제에 대한 태도는 유명해진 기간이 길수록 노래가 더 기름진다는 것입니다. 결국 오랫동안 노래를 부르는 사람은 원래의 느낌을 잃어버린 지 오래입니다. 우리 자신도 처음보다 점점 더 기름져지고 있고, 중국어로 말하는 것이 많아질수록 그 누가 본래의 의도를 결코 잊을 수 없겠습니까? 그러나 수년이 지난 후에도 장걸은 여전히 무대에서 피아노와 목소리로 자신을 발견하고 있으며, 결승전에서도 과감하게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고 있다. 순수하고 불순물이 없습니다.
인터넷상에는 장걸의 목소리에 대한 비판이 많다. 하나는 감정이 없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음색이다. 하지만 '마음을 잊지 말아요' 이후부터 그의 목소리에서는 늘 감동을 느꼈다. 소위 '감성적', '감정적'이라는 말은 너무 보편적이고, 어느 가수에게나 혹평을 받을 수도, 칭찬을 받을 수도 있는, 너무 주관적인 말이기도 하다. 정의하기도 어렵고 반박하기도 어렵다. 개인적으로는 듣는 사람의 상태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곡을 해체하고 분석할 때는 디테일에 주목하고, 오히려 기본을 희생하기 쉽다. 당신이 단지 듣는 사람이라면 가수는 그것을 당신에게 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이 더 잘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음색은 악기와도 같아서 사용법을 모르는 연주자만이 악기가 나쁘다는 말을 들을 수 없습니다. 가수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고 그에 맞는 멜로디와 편곡이 있습니다. 자신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피할 수 있습니다.
결국 분석해 보면 시장은 모두가 자신의 취향과 이력에 기초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때로는 국내 노래의 품질이 가장 작은 부분만을 차지하기 때문에 예측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시장이 너무 커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노래하면 자신만의 세계가 생기는 거죠~ 수천년이 지나도 누가 누구를 기억할지는 말할 것도 없고, 인기가 있어도, 인기가 없어도 더 좋습니다. 나만의 노래를 부르고, 그 순간을 즐기고, 나머지는 운명에 맡기세요.
티에바에서 발췌(교차로 미로 덕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