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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스크립트 매개변수 설명을 찾는 중입니다.

bind ";" "+mlook"<--마우스를 사용하여 시야를 제어하세요.

bind "=" "sizeup"<--로봇 추가

bind " [" "invprev"<--다음 무기로 전환

bind "`" "toggleconsole"<--콘솔 열기

bind "a " "+moveleft "<--왼쪽으로 이동

bind "b" "buy"<--총 구입

bind "c" "radio3"<--무선 연락 명령 3 (GOGOGO의 기능)

bind "d" "+moveright"<--오른쪽으로 이동

bind "e" "+use"<--지뢰 제거 및 인질 구출용 버튼

bind "f" "impulse 100"<--손전등 켜기

bind "g" "drop"<--현재 항목 삭제

bind "h" "+commandmenu"<--***의 메뉴에는 현재 지도 변경, 시선 중심 변경, 지도 그리기 ==에 걸리는 시간이 표시됩니다. 1.6 리가 로봇도 이 H를 통해 구현될 수 있습니다. .

bind "i" "buyequip"<--무기를 구입하려면 메뉴를 엽니다.

bind "k" "+voicerecord"<--음성 시스템.

bind "l " "showbriefing"<--현재 지도에 대한 설명

bind "m" "chooseteam"<---당신의 반란을 위해

bind "n " "nightvision"< ---이것은 야간 투시경입니다

bind "o" "buyequip"<--O1 하프 아머, 02 풀 아머, O3 수류탄, O4 플래시 및 O5 연막탄

bind "p" "+use"<--Jian을 사용하지만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 E와 동일

bind "q" "lastinv "<-- 마지막으로 사용한 무기로 전환합니다. 이는 Q를 두 번 눌러 저격으로 다시 전환하는 데 사용되는 키입니다.

bind "r" "+reload"<--총알 변경

bind "s" "+back"<---뒤로

bind "t" "impulse 201"<---Spray...

bind "u" "messagemode2"<---팀 내 채팅의 경우 같은 팀에게만 표시됩니다.

bind "w" "+forward"<---Forward

bind "x" "radio2"<---라디오 연락처

bind "y" "messagemode"<---모든 사람이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bind "z" "radio1" <--- 무선 연락 방법 1

bind "~" "toggleconsole"<---"`"와 설명 동일

bind "BACKSPACE" "drop"<--- 현재 무기 폐기

바인딩 "UPARROW" "+앞으로"<----앞으로

바인드 "DOWNARROW" "+뒤로"<---뒤로

바인드 "LEFTARROW " "+왼쪽"<---왼쪽 시프트

바인딩 "RIGHTARROW" "+오른쪽"<---오른쪽

Shift

bind "ALT" "+strafe"<---Pan 키...이 키와 함께 A=왼쪽 팬

bind "CTRL" "+duck"<-- -쪼그려 앉기,

bind "SHIFT" "+speed"<--걷는 막 스타일, 즉 발자국 소리가 나지 않음

bind "F1" "autobuy"< --자동으로 총 구매

bind "F2" "재구매"<--지난 라운드에 구매한 무기 재구매

bind "F5" "스냅샷"<---스크린샷

p>

bind "F6" "빠른 저장"<----빠른 저장

bind "F7" "빠른 로드"<---빠른 읽기 진행

bind "F10" "프롬프트 종료"<---나가기

bind "INS" "+klook"<--시야를 보려면 키보드를 사용하십시오.

bind "PGDN" "+lookdown"<-- ---아래로 보기

bind "PGUP" "+lookup"<----보기

bind "END" "centerview"<- ---플레이어를 강제로 돌려보내기 전면 뷰로 이동, 게임에서는 허용되지 않음

bind "KP_INS" "invnext"<---다음 무기로 전환

bind "MWHEELDOWN" "invnext"<--- 동일...

bind "MWHEELUP" "invprev"<---이전 무기로 다시 전환합니다. 이 3개는 마우스 스크롤로 제어됩니다....

bind "MOUSE1" "+attack"<---사격

bind "MOUSE2" "+attack2"<---무기의 두 번째 기능 활성화

bind "PAUSE" "pause"<---게임 일시 정지

_cl_autowepswitch "1"<---선택한 무기 자동 교체 1이 켜져 있습니다.

_snd_mixahead "0.1 ",<--저품질 음향 효과 사용 여부

ati_npatch "1.0"<---ATI 그래픽 카드가 있는 경우 이 매개변수와 다음 매개변수를 1과 2로 설정하여 그래픽 카드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NVIDIA 그래픽 카드가 있는 경우 둘 다 0으로 변경하세요.

ati_subdiv "2"

bgmvolume "0.000000"<--CD 음악 재생

bottomcolor "6"<--플레이어의 터치 유형 하단에 색상 일치를 설정합니다. 변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brightness "1"<--비디오 밝기를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cl_allowdownload "1"<--클라이언트가 다운로드를 허용하는지 여부, 1은 허용, 0은 허용되지 않음

cl_allowupload "1"<---클라이언트가 업로드를 허용하는지 여부입니다. .. 위와 같습니다.

cl_backspeed "400" 플레이어가 후퇴하는 속도를 설정하며, 게임에서 최대값은 400입니다.

cl_crosshair_color "50 250 50"<--- 이것은 십자선의 색상입니다.

cl_crosshair_size "auto"<--십자선의 크기

cl_crosshair_translucent "1"<--십자선은 다음에 따라 변경됩니다. 즉, 1이면 하늘을 바라볼 때 십자선이 더 밝아지기 때문에 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회 금지)

cl_dlmax "128"<---이 외국인 선수는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128은 정규 국제 대회에서 80을 사용하여 논란이 되는 매개 변수입니다. 치팅

cl_download_ingame "1"<---사용자가 지도 등 서버 리소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평소 서버에 가서 플레이할 경우 지도가 없으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0은 꺼짐

cl_dynamiccrosshair "0 "<---동적 크로스 센터를 사용할지 여부는 1이 변경되고 0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cl_forwardspeed "400"<-- -앞으로 이동하는 속도....

cl_himodels "0"<---FPS 값을 높이려면 고화질 사진을 비활성화하세요. 0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래픽 카드가 강하다고 생각한다면. 충분합니다... 1을 사용하면 됩니다.

cl_idealpitchscale "0.8"<-- -이것은 게임 조이스틱과 관련된 설정으로 아마도 경사면 위아래로 캐릭터의 기울기 각도를 수정하는 것 같습니다.

p>

cl_lc "1"<---왼쪽 칼과 오른쪽 총

cl_logocolor "#Valve_Orange "<---나만의 컬러풀한 컬러

cl_logofile "lambda"< ---스프레이 사진

cl_lw "1"<---무기가 있나요? 애니메이션, 건축설계 1...

cl_minmodels "0"<--경찰 범죄 모델은 플레이어 선택으로 0을 표시하고 팀 내에서 통합된 것으로 1을 표시합니다.

cl_radartype "0"< --레이더 투명 및 불투명 옵션

cl_righthand "1"<---Hold 총은 오른손에, 0은 왼손에...

cl_shadows "1"<---플레이어의 섀도우를 끄면 경쟁 제한은 0입니다.

cl_timeout "35"<----가만히 있을 시간... 제안 35

cl_updaterate "101"<---업로드 속도...최대값은 101까지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cl_updaterate "101"<---업로드 속도. p>

cl_vsmoothing "0.05"<---화면 표시에 대한 예측이므로 기본값을 사용하세요.

cl_weather "1 "<--Daming Dingding의 날씨 스위치입니다. 0으로 설정하면 아즈텍처럼 비가 안오고 빗소리만 들리게 됩니다.

con_color "255 155 50"<--- 콘솔 텍스트 색상

콘솔 "1"<---콘솔 열기

십자선 "1"<---십자선 열기...0 잘 모르겠어요...

fastsprites "0"<---연막탄 효과, 0이 기본값입니다.

fps_max "101"<--FPS의 최대값

fps_modem " 0"<--CS 온라인 플레이 시 최대 FPS 값 설정

감마 "3"<---회색조... 게임은 3이 허용됩니다...

gl_dither "1"<---색상 디더 전환

gl_flipmatrix "0"<---3Dnow, 3Dfx MiniGL 사용 시 시력 보정

gl_fog " 1"<---- 연기 확산 효과

gl_monolights "0"<---그림자 없음 켜기, 0은 끄기, 1은 켜기... (OPENG 모드에서만)

gl_overbright "0" <---최대 밝기 모드를 전환합니다. 위와 동일합니다...

gl_polyoffset "0.1"<---게임에서 폴리라인을 설정합니다.

보상

hisound "1"<---고품질 음향 효과를 사용할지 여부, 0=아니요, 1=예...

hpk_maxsize "0"<--in custom .hpk의 크기가 너무 크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이를 잘라냅니다. MB 단위의 기본값을 사용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hud_capturemouse "1"<---마우스 스무딩

hud_centerid "1"< ---화면 중앙에 플레이어 이름을 표시할지 여부.

hud_draw "1"<--소프트웨어 모드에서 이 명령을 사용하면 AWP가 그림자 없이 열립니다.

hud_fastswitch "1"< --빠른 전환

hud_saytext_internal "1"<---텍스트가 화면에 머무르는 시간 설정

hud_takesshots "0" <---자동 조준

joystick "0"<---조이스틱 사용 여부

lookspring "0.000000"<--비활성화하면 스위치가 자동으로 보기로 돌아갑니다.

lookstrafe "0.000000"<--마우스 제어 시야가 켜진 경우 마우스 변환 전환

m_filter 0 클라이언트 마우스 스위치 마우스 조정 (움직임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m_forward 클라이언트 마우스 설정 mouse 앞으로 움직일 때 감도 증분

m_pitch 0.022 클라이언트 마우스는 마우스가 위아래로 움직일 때 감도 증분을 설정합니다.

m_side 0.800 클라이언트 마우스는 마우스가 이동할 때 증분 감도를 설정합니다.

m_yaw 0.022 클라이언트 마우스는 마우스 편향 시 증분 감도를 설정합니다.

모델 "gordon"<--게임 캐릭터 하단 모드

MP3FadeTime "2.0"<--- MP3 재생 시간 길이

MP3Volume "0.800000"<---MP3 재생 볼륨

mp_decals "300.000000"<- -혈꽃과 벽의 총알 구멍 효과를 제어합니다. 대회에서 허용되는 최대 값은 300입니다...

name "johnny.2"<---플레이어 이름

net_graph "3 "<---FPS 및 연결 속도를 측정하는 도구를 엽니다. 선택 1 -3

net_graphpos "1"<---FPS 및 온라인 속도를 측정하는 도구의 위치, 선택 1- 3...변경 여부는 걱정하지 마세요.

net_scale " 5"<---네트워크 데이터 최적화를 위한 매개변수로 조정 가능한 최대 값은 5입니다...

r_bmodelhighfrac "5"<---이건 알면 말해줄지 모르겠다

r_detailtextures "0"<----무기 그래픽의 디테일을 켤지 말지 , 0은 꺼짐, 1은 켜짐, 꺼진 경우 FPS 값을 높입니다.

s_2dvolume 1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2D 사운드로 설정됩니다. 최대 볼륨(0-1.0)

s_a3d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 A3D 지원

s_automax_distance 30 클라이언트 오디오 설정 최대 거리 볼륨

s_automin_distance 2 클라이언트 오디오가 최소 거리 볼륨 설정

s_bloat 2.0 클라이언트 오디오 다각형 확장 요인 A3D2.0 적용 가능

s_buffersize 65536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버퍼 크기를 설정합니다.

s_disable_a3d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는 A3D 기능을 차단합니다.

_distance 60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사운드 거리(0-n)를 조정합니다.

s_doppler 0.0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도플러(0-10)를 조정합니다.

s_eax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 EAX 지원

s_enable_a3d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A3D 지원을 켭니다.

s_geometry 0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사운드의 기하학적 렌더링을 A3D2.0 적용 가능으로 전환합니다.

s_max_distance 1000 클라이언트 오디오 음원을 청취자까지 최대 거리 (\'s_min_distance\'-n)

s_min_distance 5 클라이언트 오디오 소스에서 청취자까지의 최소 거리(0-\'s_max_distance\')

s_numpolys 클라이언트 200개 최대 클라이언트 오디오의 사운드 반사 폴리곤 값은 A3D2.0(0-n)에 적용됩니다.

s_occfactor 0.250 사운드를 전송하는 클라이언트 오디오 메탈의 값(0-1.0)

s_occlude 0 client 금속을 통과하는 오디오 스위치 사운드의 사운드는 A3D2.0에 적용됩니다.

s_refdelay 4 클라이언트 오디오 음원이 가장 가까운 반사면에 도달하는 지연은 A3D2.0에 적용됩니다(0-100 )

s_refgain 0.4 거리에 따른 클라이언트 오디오 설정 사운드 반사 강도는 A3D2.0(0-10)에 적용됩니다.

s_verbwet 0.25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혼합 잔향의 건조함과 습도를 제어합니다. A3D는 해당(0-1.0)

s_verbwet p>

say "message"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현재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와 대화합니다.

say_team "message"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팀 동료와 대화합니다. 이전 서버

scr_centertime 2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서버 정보가 화면에 유지되는 시간을 설정합니다.

scr_conspeed 60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콘솔의 스크롤 속도를 설정합니다.

scr_printspeed 7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화면의 스크롤 속도를 설정합니다. 타이핑 속도

스크린샷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스크린샷

감도 9 클라이언트 마우스 설정 마우스 속도

스킨 ""<--이것은 기본 CS 스킨입니다....

spec_autodirector - 자동 전환 모드를 켜거나 끕니다.

spec_drawcone - 지도 개요 모드에서 원근 범위 표시

spec_rawnames - 플레이어 로고 아래에 플레이어 이름 표시

spec_drawstatus-게임 정보 표시(시간, 맵 이름 등)

spec_pip-picture-in-picture 기능 전환

spec_menu-관찰자 메뉴 활성화

spec_help - 도움말 화면 표시

spec_mode[] - 기본 디스플레이 모드를 설정하고, 두 번째 매개변수는 그림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 사진 모드. 모든 조합이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suitvolume "0.250000"<--전진할 때의 음량...

sv_aim "0"<---자동 조준, 서버가 허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1로 설정하면 소용없으니 커스터마이징에서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sv_voiceenable "0"<--음성통신 허용 여부, 0은 닫힘, 1은 활성화, 서버용으로 사용 and client 0으로 설정해도 대화는 가능해요...

team ""<---팀 스킨, 이게 기본이에요

topcolor " 30"<---플레이어 캐릭터 상단 색상 설정

viewsize "120"<---게임의 가시 영역 비율을 설정합니다.

voice_enable "1"< ---클라이언트에서 허용하는지 여부입니다. Voice

voice_forcemicrecord "0.000000"<---이것과 다음 둘은 음성 매개변수 설정입니다... 이건 알 수 없습니다....

voice_modenable "1"<- --음성 모드

voice_scale "2"<--클라이언트의 음성 부분을 설정합니다...

볼륨 "0.5"<- --클라이언트 볼륨 크기....

setinfo "s" "67108863"<---setinfo 매개변수는 실제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setinfo "_ah" "0" 제공 여부 자동 설명 기능

setinfo dm 1 지도 변경 후 지도 소개 열기

setinfo "_vgui_menus" "0" 그래픽 메뉴 스위치는 총기 구매 메뉴가 그래픽인지 아니면 그래픽인지를 의미합니다. text 0 off 1 on

setinfo "lefthand" "0"은 화면의 플레이어가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인지를 설정합니다.

+mlook<---마우스가 시야를 제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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