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쿵푸 팬더 영화 평론

다음은 쿵푸팬더 영화 리뷰이니 꼭 읽어주세요.

쿵푸 팬더 영화 리뷰 (1)

애니메이션 영화는 나에게 꽤 생소한 분야인데, 이 낯설음은 마치 옆집에 살면서 거의 매일 만나는 것과 같지만, 하지만 이웃님들은 아직 모르시더라구요. 이 낯선 느낌은 절대적으로 도시적입니다. 당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이 존재가 내 삶을 마무리하지만 실질적인 걱정은 전혀 없습니다. 할리우드가 '쿵푸팬더'를 만들겠다고 했고, 전 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을 때야 이 영화의 존재감을 느꼈고, 가장 먼저 느낀 것은 보고 싶다는 생각이었다. 그래서 2008년 6월 19일, 이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보러 갔습니다. 저는 할리우드가 판다와 쿵푸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보고 싶을 뿐입니다.

팬더는 무술의 달인이 된다. 이는 판다에게 고정된 사고 모델이나 고정된 감정 모델이 아닌 할리우드 드라마 모델과 매우 일치한다. '드림웍스'라는 제목의 애니메이션 버전을 보고 '드림웍스'가 제작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이 타이틀의 애니메이션 디자인이 원작 내용과 얼마나 잘 일치하는지에 놀랐습니다. 헐리우드는 문화 갈등 속에서 일종의 '모두를 잡아라', 즉 다른 사람을 자신으로 변화시키는 일종의 '다문화적' 방법을 얻는 것이 너무나 쉽습니다.

'뮬란'이 등장했을 때 모든 사람들은 할리우드가 동양 이야기의 보물창고를 열었다는 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또한 모두는 이러한 변화가 할리우드의 희망적 사고를 미친 듯이 재작성한 것인지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오우삼 감독이 <적벽>을 만들고 나서 할리우드가 동양적 관점에서 동양적 자원을 각색해 새로운 출발점으로 글로벌하게 확산시키기 시작했다는 걸 막연하게 느꼈다. <적벽>, <쿵>을 보기 전에는 그런 걸 예상하지 못했다. 푸 팬더'를 통해 할리우드 전략의 성숙함을 느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 작품의 가장 좋은 점은 '통합'이 잘 이루어지고, 이러한 균형점 앞에서 민족주의적 저항을 이용하여 아주 훌륭한 '균형점'을 얻었다는 점이다. 탈식민주의적 비판을 사용하는 것은 결코 방법이 아니다. 이 영화는 동양적인 문화가 물씬 풍기는 스토리를 활용해 미국식 유머와 캐릭터 유머를 접목하는 동시에 매우 할리우드 스타일의 스토리 구조를 활용해 중국의 국가적 장면과 일부 소소한 풍습 장면을 마무리했다. . 스토리, 공간 및 일부 시각적 세부 사항 측면에서 이 두 전통은 실제로 완전한 것을 매우 매끄럽게 구현합니다. '쿵푸팬더'의 화풍과 헐리우드 기술의 융합 사이의 밸런스도 매우 좋다. 애니메이션에 문외한으로서 개인적으로 이것이 중국 애니메이터들에게 많은 영감을 줄 수 있다고 느낀다.

쿵푸팬더 영화리뷰(2)

오늘은 영화 '쿵푸팬더'를 온라인으로 봤습니다.

영화 초반, 하루 종일 쿵푸를 꿈꾸는 판다 아포는 매일 국수집에서 국수를 파는 국수집 주인의 아들이다. 아버지는 아포가 자신의 기술을 이어받기를 원했고, 그가 국수에 집중할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에 늘 국수에 대한 꿈을 꿀 수 있느냐고 물었지만, 아포는 매번 아버지를 실망시켰다. 어느 날, 아버지가 다시 국수 꿈을 꾸었느냐고 물었을 때, 그는 마침내 그렇다고 대답했고, 아버지는 너무 기뻐서 그에게 국수의 '마법의 조리법'을 가르쳐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동시에 중앙 평원에서 유명한 용감무쌍한 다섯 명의 영웅들은 스승인 두더지 사부와 기술을 배우기 위해 경쟁을 펼치지만, 스승을 뛰어넘고 싶어 하지만 늘 실패로 끝난다. 갑자기 누군가가 메시지를 보낸다. 두더지 사부의 주인이자 전 드래곤 전사였던 우그웨이 사부가 전화를 걸어 중요한 얘기가 있다고 말했다. Dragon Hall에서 Master Oogway는 Mole에게 자신이 곧 죽을 것이며 Dragon Warriors를 선발하는 대회를 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만물의 법칙을 이해하고 모든 무술에 능통한 우주 최고의 강자 용전사.)

국수집에서 분주하던 아포는 용을 선택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된다. 용사와 함께 급히 산에 올라갔으나 아버지가 억지로 국수장을 메고 국수를 팔러 산에 올라갔다. 이유는 아포가 산을 오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했기 때문이다.

많은 노력 끝에 천산에 올라 옥궁 앞에 도착했다. 막 쉬려고 할 때 옥궁의 문이 닫혀 있었다. 옥궁에 들어가 다섯 영웅의 선발 과정과 활약을 지켜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결국 아포는 타오르는 불꽃에서 생성된 추진력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대로 몸을 보내지만, 이유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우그웨이 사부에게 선택을 받아 새로운 세대의 용 전사가 되었다. 그러나 Master Mole과 Fearless Five는 그들의 눈에 포는 단지 우연일 뿐이었습니다. 마스터 두더지는 아보를 쫓아내기 위해 악마 훈련을 통해 아포를 배제한다.

다음 날, 두더지 사부는 아포의 방 문을 열었고 방 안에는 아무도 없었다. 포기했다고 생각했지만 연습실에서 아포가 기다리고 있을 줄은 몰랐다.

그날 밤 포는 몹시 괴로워하는 한편, 용사라는 타이틀을 포기하고 싶지도 않았지만, 두더지 사부님의 힘에 겁도 나서 선택하러 갔다. 지혜의 고대 나무 아래 복숭아와 거북이 주인도 와서 아포에게 말했습니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신이 무엇인지 의심해 왔으며 자신감이나 열등감은 최면술과 같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믿습니다. 단지 Xiao Chong이라 할지라도 그가 용이라고 믿는 한 그는 용이 될 것입니다. 아포는 이 말을 듣고 멍하니 무슨 생각을 한 듯했다

그리고 두더지 스승님도 우그웨이 스승님으로부터 자신의 배신자 제자 타로가 곧 돌아올 것이라는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 이때 우그웨이 스승님도 세상을 떠났다. 이때 아포가 용의 전사라고 믿어야 타로를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두더지 사부는 아포를 용의 전당으로 데려가 용의 손 두루마리를 얻도록 도와주었지만, 아포가 용의 손 두루마리를 열었을 때 그는 그것을 발견했다. 비어 있어서 알 수 없어서 먼저 두더지 선생님께 무술을 배워야 했어요.

두더지 사범에게 특별 훈련을 받은 포는 드디어 무술을 배웠고, 이때 타로도 돌아왔기에 두더지 사부는 혼자 남아 타로를 막고, 겁 없는 5인에게 주민들을 대피시켜 달라고 부탁했다. 가는 길에 포는 매우 실망했고, 자신은 결코 용의 전사가 될 수 없을 것 같아서 앞으로 국수를 어떻게 만들까 고민하기 시작했고, 아버지에게 '신비한 조리법'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러나 아포는 그 신비한 공식이 실제로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환상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마침내 아포는 빈 용 두루마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깨달았고, 그래서 두더지 주인은 곧 죽임을 당할 것임을 알고 서둘러 산으로 올라갔습니다. 타로에 의해 아포도 시간에 맞춰 도착했고, 두 사람은 사활을 건 싸움을 시작했다. 처음에 아포는 자신의 큰 사이즈를 이용하여 타로를 엉덩이 아래로 눌렀고, 나중에는 용손 두루마리를 빵으로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잡았지만 타로는 이를 빼앗을 기회를 잡았습니다. 힘을 사용하여 싸우는 것의 중요성. 한 가지 방법, 그리고 배운 마법의 힘을 사용하여 타로를 물리쳤습니다.

이 영화를 보고 나서 영화 속 한 문장이 생각났습니다.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자신감입니다. 자신감이 없으면 인생은 황폐하고, 성벽은 생명이 없고, 고인 물처럼 고요할 것입니다. 자신감은 인생 성공의 초석!

쿵푸 팬더 영화 리뷰 (3)

찐빵처럼 좋은 속은 접히지 않습니다. 주먹과 다리를 수놓을 수 있는 팬더로는 '쿵푸팬더'의 중국 문화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가릴 수 없고, 헐리우드의 메인 테마에 대한 환상에도 속을 수 없다. 사실 '쿵푸 팬더'는 역사상 가장 이해도가 높은 영화 중 하나입니다. 화려한 애니메이션으로 포장된 이 영화의 핵심은 판다의 개인적인 성장 역사뿐만 아니라 중국 정치사에 대한 가장 심오한 은유입니다.

이야기의 배경은 고도로 응축된 장소, 즉 평화의 계곡에서 일어난다. 여기에는 모든 종교와 9개 계층의 평범한 사람들은 물론 우월하고 존경받는 통치자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잊혀진 구석에는 최소 2,000명의 군사력을 갖춘 국가 권력을 상징하는 폭력적인 감옥이 있습니다.

이 나라에서는 쿵푸에 대한 지식을 갖춘 사람들이 지배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들은 산 꼭대기에 있는 에메랄드 사원에 살고 있으며 그들을 몰고 가는 하인도 있습니다. . 최고 통치자는 최고의 무술 실력을 갖춘 인간-용 전사입니다. 물론, 용사라는 것은 신민들의 입에서는 단지 형식적인 호칭에 불과하다. 이 단어는 주인으로 해석될 수도 있지만 대군주나 주인으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는 용의 전사가 최고의 힘을 갖고 있으며 모든 신민은 주인에게 경의를 표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중국 문화에 대한 기억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다면 용사가 유일한 통치자, 즉 황제라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현재 피스 밸리의 황제는 늙은 거북이 불멸자이며 쿵푸의 창시자이자 피스 밸리의 최고 권위자입니다. 그러나 그는 종말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았고 스스로 상속자를 찾아야 했습니다.

거북 불멸자는 곧고 밝은 명판 뒤에 있는 황실 칙령과 마찬가지로 판롱의 입에 용 두루마리를 높이 보관했습니다. 즉, 포와 깐바오와 다섯 영웅이 싸우는 것은 무협비서가 아닌 왕위 계승을 위해 싸우는 것이다.

불멸의 거북이 쿵푸를 창시했지만 모든 국민, 심지어 모든 쿵푸 수련자들조차 최고의 쿵푸를 가진 사람이 용의 전사가 될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러나 가장 친숙한 6명의 경쟁자인 Can Bao와 Fantastic Five는 Kame Immortal의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Can Bao는 감옥에서 20년이라는 대가를 치르기도 했습니다.

왜?

이유는 단 하나, 모두 너구리 사부의 제자들이다.

너구리 사부는 누구입니까? 그는 불멸의 거북의 제자이자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스승으로 불려지는 가장 유명한 쿵푸 지도자입니다. 그러나 그는 용의 전사도 아니고 최고 통치자도 아닙니다. 그는 한 사람보다 열등하고 만 사람보다 우월하다. 불멸의 거북과 너구리의 갈등은 군주권력과 총리권력의 갈등이다.

너구리 사부는 대중 앞에 자주 등장하고, 그의 제자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너구리 사부는 재난이 닥치면 직접 최전선에 가서 지휘를 하겠지만, 핵심 권력부를 장악한 적은 없다. . 주인에 대한 소장의 태도를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돌아가서 주인 너구리에게 말하세요. 네, 이것은 천라오의 주인 너구리가 아니라 오영웅의 주인 너구리입니다. 이곳이 누구의 영토인지는 자명하다.

그러나 너구리는 그럴 의지가 없었다. 표면적으로는 카메 센닌에게 절대적인 항복을 보여주었지만, 비밀리에 마스터 너구리는 다음 후계자에게 돈을 걸었습니다. Master Raccoon은 무술 천재를 "잡았을 때"(누가 믿습니까?) Can Bao에게 무한한 사랑과 희망을 두었습니다. 너구리 스승님의 유일한 직계 제자인 그가 어떻게 이런 지위로 왕위를 계승할 수 있도록 거북선의 승인을 얻을 수 있었겠습니까? 공식적인 이유는 그의 마음의 어두운 면이었습니다.

이런 비난이 누구를 가리키는 것인지는 너구리가 가장 잘 알 것이다. 그는 권력을 장악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Can Bao가 일으킨 반란은 Turtle Immortal에 의해 진압되었습니다. 이 행동으로 Master Raccoon은 무력으로 권력을 장악하려는 것은 불가능한 꿈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남은 표범에 의한 핑구 계곡의 대학살은 또한 사람들 사이에서 너구리 사부의 명성을 최저점으로 떨어뜨렸습니다.

그래도 너구리 사부는 여전히 내키지 않았다. 그는 아직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에는 좀 더 조심스러웠다. 그는 자신의 목표에 너무 집중하지 않도록 다섯 명의 제자를 훈련시켰으며, Turtle Immortal에게 공식적인 "임명"의 가능성도 부여했습니다. 동시에 이 다섯 명의 제자들은 평화의 계곡에 있는 미신적인 무술 조직을 기쁘게 하기 위해 곡예 공연을 배워야 합니다. 마스터 너구리의 가장 큰 승리 기회는 불멸의 거북이의 죽음을 기다리는 시간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나 Kame Immortal의 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제되었으며 더 이상 Master Raccoon이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판다 포가 우연히 무술 대회에 등장하자, 불멸의 거북은 이것이 자신의 유일한 후손이 될 것이라고 주저 없이 결정했습니다. 너구리 사부와 그의 제자들은 권력의 문으로부터 완전히 고립되었습니다.

이 순간 너구리의 표정을보세요. 실망, 놀라움, 내키지 않음, 그리고 약간의 슬픔과 혼란.

물론 라쿤과 그의 제자들은 이 결과에 불만을 품고 항소를 시도했지만 돌아온 대답은 '이건 우연이 아니다'였다. 감정적으로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던 너구리는 카메 센닌의 말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지 못했고, 그래도 받아들일 수 없는 이 결말을 바꾸려고 노력했다. 그리하여 복숭아나무 아래에서 불멸의 거북은 다시 한번 너구리를 깨우쳤습니다. 이번에야 불멸의 카메는 라쿤의 마음속에 있는 꺼지지 않는 욕망의 불길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너구리는 자신의 메커니즘이 불멸의 거북이에 의해 일찍 발견되었다는 사실에 놀랐다. 이 순간 그의 표정은 일그러졌다.

라쿤은 더 이상 권력 장악에 대한 생각을 완전히 포기한 상태다. 자신에게 복수하기 위해 다시 돌아오고 싶어하는 너구리를 마주한 그는 카메 센닌의 지도와 가르침이 시급히 필요하다는 사실만 알고 있다. 그러나 그가 몰랐던 것은 이것이 또한 Turtle Immortal의 계획의 일부였다는 것입니다. 용의 전사들이 당선되기 훨씬 전, 불멸의 거북은 예언의 형태로 너구리에게 칸바오의 귀환을 경고했고, 실수로 칸바오를 풀어준 것은 너구리 마스터가 보낸 내시 샤오장의 깃털이었다. 그러나 Kame Sennin은 "사고는 없습니다"라고 계속 말합니다.

그래, 내시들에게 깐바오가 평화의 계곡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명령한 사람은 바로 거북이었는데, 깐바오가 없었다면 아바오가 어떻게 정의를 지지할 수 있었겠는가? .

세상은 체스와 같고 Turtle Immortal이 플레이하는 게임은 매우 큽니다. 하지만, 불멸의 거북은 확실하게 패한 후, 무사히 세상을 떠날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의 일은 이미 결과가 정해져 있는 엔드게임을 아바오가 어떻게 완수하느냐의 문제일 뿐이었다.

후대 누군가는 이 거대한 체스 게임을 요약하기 위해 대련을 사용했습니다. 첫 번째 줄은 판다 포에게 "할 수 있다고 하면 무슨 일이 있어도 할 수 있다"라고 적혀 있다. 두 번째 줄은 장애가 있는 표범을 애도한다.

물론 이것은 단지 민간 상상 속의 이야기 전개일 뿐이며, 왜 어리석고 뚱뚱한 판다가 인정받은 주인 칸바오를 며칠 만에 승리했는지 설명하지 못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전설의 진위 여부를 의심하기도 합니다.

사실 이 저속한 사람들은 한 사람을 무시하고 전체 이야기의 심오한 의미를 오해했습니다. 이 남자는 국수 가게를 운영하는 오리 팬더 포의 아버지입니다. 팬더의 아버지는 왜 오리일까요?

평화의 계곡 내시들의 구성을 아직도 기억한다면, 그렇습니다. 그들은 모두 오리입니다. 이때 아바오 아버지의 정체가 드러났다. 내시는 신분을 숨기고 국수 가게를 운영하며 전혀 자기 자식이 아닌 판다를 키우고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불멸의 거북 폐하를 위한 것입니다.

너구리 사부는 우연히 칸바오와 같은 무술 신동을 입양할 수 있는데 왜 불멸의 카메는 자신이 발견한 천재 포를 키우기 위해 자신의 친구인 내시를 보내 너구리 판다 포에게 기본적인 기술을 배우지 못한 걸까요?

는 오랫동안 독보적인 신체 보호 기술을 보유해 왔으며, 비장의 무기 마법사 운지법도 배웠습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남은 표범을 물리치는 것은 아주 쉬운 일입니다.

그런데 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의문이 많다. 불멸의 거북이는 왜 1차 반란 때 남아 있는 표범과 너구리까지 없애지 않았을까? 이런 고된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나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카메 센시와 라쿤으로 대표되는 여러 세력 간의 불가분의 관계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쿵푸가 기술과 정신의 결합이라면 무술수행자는 의심할 바 없이 특별한 지식인 집단이다. ?유교는 문학을 이용해 법을 어기며, 기사도는 무예를 이용해 금기를 어긴다? 이 문장 패턴에서 무술과 유교는 분명히 동등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이야기의 배경을 중국의 역사적 유산을 배경으로 복원한 작품으로, 거북선과 너구리는 한편으로는 최고 군주제를 갖고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교가 왕이 나라를 통치하는 이론적 기반을 갖고 있다.

무제는 수백 가지 학파를 폐위시켰고, 유교 자체는 황제와 불가분의 관계를 맺었습니다. 유교가 국가적 신념이 되었을 때 군주제 자체는 유교에 의존했을 뿐만 아니라 유교 윤리에 의해 제한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서구 기독교의 왕권을 위한 장기간의 투쟁에서 보았듯이, 신앙에 대한 찬미는 '철학자 왕'과 유사한 공통 이해를 낳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중국에서는 선한 사람들이 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쿵푸 팬더>에서는 최고의 무술을 갖춘 사람들이 용의 전사가 되는 것으로 나타난다. 지식인들이 유교/무술 신앙을 이용해 제국의 권력을 장악하는 것을 어떻게 방지할 것인가는 불멸자와 모든 왕조의 황제들이 해결하려고 노력해 온 문제입니다. 어려운 점은 신앙의 계승을 보장하는 동시에 군주제가 권력을 잃지 않도록 엄격하게 통제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카메 센닌의 전략은 한편으로는 학문적 지식인의 원죄를 증명하는 것인데, 이는 카메 센닌이 반항적인 표범을 부추겨 반란을 일으키게 함으로써 원래 통합되었던 너구리 진영을 분열시키고 또한 창조한다. 너구리의 판단에 대한 대중의 불신. 지식인 사이에 의견 차이가 있을 때 중재자의 입장은 굳건해진다.

반면 최고 통치자의 뜻을 신화화하여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의식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여 황제의 뜻이 유교보다 훨씬 열등한 절대적 정확성을 갖도록 해야 한다. 윤리학. 이는 Turtle Immortal이 Can Bao를 출시하고 Abao가 무대에 등장하도록 준비할 때 가장 생생하게 입증됩니다. 결국 너구리 사부마저도 절대 복종을 보여 왕의 하수인이 되었습니다. 지식인 지도자들이 소위 왕권신수권을 믿는데 어찌 모든 백성이 새로 부임한 용사를 숭배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모든 지식인의 작품.

물론 이 모든 것이 평범한 서사로 후세에 전해질 수는 없다. 불멸의 거북에게 필요한 것은 상식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전설, 신화다. 따라서 우리는 결코 우연이 아닌 정치적 음모인 "쿵푸 팬더"에서 지금 보고 있는 것을 얻습니다.

관객은 마스터 너구리처럼 선견지명을 이해할 필요가 없으며, 황제가 우리에게 믿기를 바라는 모습만 믿으면 됩니다. 용의 전사가 불타고 세상에 내려오고, 선택된 사람은 전능하다.

그 순간, 진짜 황제는 믿음으로 탄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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