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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적 삶의 구성

일상의 공부나 일, 생활 속에서 누구나 작문을 접해왔을 텐데요. 작문은 글쓰기 시간 제한에 따라 시간 제한이 없는 작문과 시간 제한이 없는 작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좋은 에세이를 쓰는 방법을 알고 있나요? 다음은 귀하의 참고를 위해 제가 신중하게 편집한 4개의 시적 삶의 구성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시적 삶의 작문 1부

1부

친구가 시골에서 돌아왔는데, 첫 전화가 내 휴대폰으로 걸려왔다. "형님, 좀 나가서 앉아 계세요. 며칠간 너무 바빠서 꼭 앉아서 얘기하고 싶었어요. 물론 친구가 뭔가 고민이 있거나 할 얘기가 있을 거라 생각해서 어쩔 수 없이 했죠." 에 대한.

요즘 너무 긴장을 풀고 쉬고 싶은 마음이 생겨 지체 없이 동의했습니다. 시간과 장소가 결정되었습니다. 당연히 우리는 곧 만났습니다.

좀 피곤해 보이는 친구를 보니 며칠 동안 잠에서 깨어나지 않은 듯 천천히 눈을 깜빡였다. 그래서 최근에 제가 좀 초췌해진 것 같아요.

서둘러 이야기할 내용을 찾기 위해 서두르지 말고, 몇 마디 말하고 나서 자연스럽게 주제를 어떻게 풀어갈지 고민해보세요. 알고 보니 친구가 일 때문에 너무 피곤해서 정신적 압박감이 부담이 되었던 것 같아요. 며칠 동안 시골에 살다 보니 자연스럽게 마음이 깊어졌습니다. 게다가 최근에야 새로운 작업 환경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내 마음은 항상 과거의 익숙한 도취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그래서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전에 언급하지 않았던 주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환경에서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지점을 찾는 방법, 역할에서 익숙한 역할로 빠르게 전환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어떤 일이 있어도 선택과 적응은 우리가 매일 해야 할 일이다.

삶이 바로 이렇듯, 하루하루 익숙해지고, 낯선 사람에게서 서서히 익숙해지는 것이 아닐까? 직업이 어떻든, 어려움이 있든, 환경이 어떻든. 이것들은 우리가 탐색하고 선택해야 할 모든 것입니다.

2

칠레의 한 시인이 회고록에 이런 이야기를 썼던 기억이 납니다. 시인은 부상당한 백조를 입양했지만, 부상이 나은 후 매일 강으로 데려가 수영을 했으나, 부상당한 백조는 물 위에 떠서 늘 그 자리에 머물며 슬픈 눈빛으로 먼 곳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그의 표정은 연약하고 한숨을 쉬게 한다. 시인은 훗날 고향을 너무 그리워하고 삶의 고통에서 헤어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어느 날까지 시인은 평소처럼 백조를 데리고 목욕을 했으나, 걸어가던 중 부드러운 팔이 그의 뺨을 따라 미끄러져 가슴 위로 떨어지는 것을 느꼈고, 백조는 소리 없이 떨어졌다. 죽은.

시인은 한숨을 쉬면서 “영혼의 나약함은 때로는 삶이 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무력한 마음에서 주어지는 것이다. 몇 년의 고비를 지나면 강하든 약하든 백조는 죽었고, 남겨진 후회는 후회라고 밖에 표현할 수 없다."

친구들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생활 환경에 직면하면 항상 새로운 환경의 아름다운 모습을 진정으로 느끼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과거의 기억 속에 있었고, 어쩌면 그것에 대해 탐색하거나 생각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시골로 돌아와 며칠간 일을 하고 나니 몸이 많이 지쳤어요. 사실 누구나 이런 느낌을 받게 되지만, 이를 조정하려면 또 다른 맛있는 삶의 현재를 경험해야 합니다.

달빛은 때로 우리 눈에 슬픈 풍경이다. 때로 우리 마음속에는 낭만적인 기분이 들 때가 있습니다.

기분은 기분과 관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인생이 순조롭게 흘러간다는 뜻도 아니고, 모두가 화창하고 걱정 없는 기분이 든다는 뜻도 아니다. 하지만 중요한 점은 균형점을 찾는 방법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20세기 중국의 가장 유명한 국민 음악가 중 한 명인 왕뤄빈의 노래에서 우리는 종종 일종의 아련한 아름다움을 느끼곤 합니다. 이런 아름다움은 영혼 깊숙이 스며들 수 있는 일종의 삶의 아름다움이다.

그가 추구하는 목가와 산바람, 소와 양의 모습은 우리 마음속에 자주 등장할 것이다. 몸에 부드럽게 내리치는 채찍은 수많은 사람들의 동경을 불러일으켰고, 또한 수많은 사람들의 염원을 노래하기도 했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예술일 뿐이고 예술은 삶이 아니다. 인생에서 이런 느낌은 조용한 식사, 아름다운 사랑, 흥미진진한 삶의 하루, 그리고 아마도 소수의 사람들 뒤에 혼자 있을 때만 나타날 것입니다.

사회의 발전은 더 이상 사람들이 당연하게 여기는 열정적인 목회가 아닙니다. 필요한 것은 기름, 소금, 야채, 밥, 소스, 식초, 차뿐만 아니라 삶의 현실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영혼이 생명으로 가득 차서 더 이상 여백이 남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IV

자신의 삶을 다시 찾는 방법, 아름다운 삶을 다시 느끼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어쩌면 그렇게 먼 곳도 아니고, 작은 서점도 아닐 것이다. 그러나 끊임없이 진화하는 사회적 조류 속에서.

괴테는 “인격이 운명을 결정한다”고 말했다. 사실 이는 매우 철학적인 말이다. 역시 유명한 작가의 작품이라 그냥 무심코 하는 말이 아닙니다. 과거의 역사는 기묘함으로 가득 찬 비밀의 동굴과 같기 때문이다. 누구도 자신의 미래는 물론이고 자신의 현재도 통제할 수 없다.

그러나 인생에서 자신의 운명을 찾는 지름길은 있을 수 있다. 이러한 해석이 문학 작품의 아름다운 장식에 기인한 것인지, 아니면 삶의 문화적 축적에 기인한 것인지. 인생은 예측할 수 없는 변화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세상에서 사람의 삶과 발전의 전체 과정입니다.

작가의 생각이 너무 복잡해서일 수도 있고, 너무 순진해서일 수도 있다.

그러나 삶의 이러한 측면만으로도 우리는 여전히 탐구와 발전을 위한 몇 가지 경로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명을 존중하고, 마음을 존중하고, 자신에게 속한 매일을 존중하십시오.

다섯

우리는 도시에 살다 보면 광장에서 저 우아하게 춤추는 인물들을 자주 보게 됩니다. 매일 아침 첫 버스를 타거나 시내 모퉁이를 돌아다닐 때마다 이런 풍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매일 해가 뜨고 지는 것처럼, 고층빌딩의 실루엣이 우리의 시선으로 변한다. 도시가 어떻게 운영되든, 바쁜 사람들이 무엇을 하든 상관없겠죠? 모든 풍경의 모습에는 종종 특정한 삶의 패턴이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의 변화에 ​​관계없이 시골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일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꿈'을 가꾸고 엮어가는 것입니다.

아마도 우리는 작은 일로 슬퍼할 수도 있고, 인생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없으면 우리의 삶은 지루해질 것입니다.

아마도 우리는 다른 사람의 성공을 부러워하기도 하고, 우리 자신의 실패에 직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나도 다른 사람의 운명을 상상해 보겠지만, 수년 동안 열심히 일했지만 여전히 부족한 것이 많다.

부러움은 부러움이고, 상상은 상상이고, 일상의 삶은 우리가 진지하게 직면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생각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대신, 행동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세요.

"가을 달과 봄 꽃은 손님에게 감사하고 산과 흐르는 물은 친한 친구입니다. 사실 인생의 일부는 즐겁고 일부는 흥미롭고 일부는 우아합니다." 우리 자신의 방식이 없다면 먼저 우리 자신의 마음을 갖는 것이 어떨까요?

삶은 현실이지만 현실에서는 모든 사람의 감정과 꿈이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공평입니다.

시적인 삶을 느끼면 분명 아름다움이 생길 것입니다. 시적 삶의 구성 2부

모든 생명체는 풀과 같아서 모두가 자신의 아름다움을 살아갈 것입니다!

많은 책 중에서 나는 이 책을 선택했다. 처음에 나를 매료시킨 것은 바로 책 제목이었다. 나는 생각했다: 모든 풀이 꽃을 피울 수 있을까?

책의 내용은 매우 단순하고 많은 단편소설로 구성되어 있다.

각 이야기는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경멸적이거나 지루할 수 있지만, 작가 Ding Limei의 펜 아래에는 이 이야기들이 독특한 분위기를 부여하여 사람들이 그 속에 담긴 조용한 애정과 진실을 느끼게 합니다. . 이야기는 매우 간단하지만, 각각의 이야기는 기억하고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인생에서 좌절은 언제나 피할 수 없다. 중요한 것은 좌절 속에서 시적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잘 사는 것이 삶의 본질이다."라는 문장이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좌절인가 시인가." 이 이야기는 주로 성적이 우수한 소년이 중학교에 입학하여 "용문을 뛰어넘을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간부 아들에게 자리를 빼앗기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후 친척의 도움으로 학업을 계속했으나 대학에서 B형 간염 진단을 받았다. 그는 매우 실망했지만 아버지의 말씀을 통해 잘 사는 것이 행복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타락하기를 싫어했고, 그가 심은 꽃은 온 마을에 상쾌한 향기를 가져왔고, 그의 아름다운 피리 소리는 아름다운 소녀를 매료시켰고, 그의 절묘한 뿌리 조각은 사람들의 집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식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와 같은 문제에 직면했을 때 그처럼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그는 초중등 학교에 다니지 못해 학교를 그만뒀을지도 모르고, B형 간염 진단을 받은 후 삶에 대한 실망감에 가득 차 삶의 종말을 기다렸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의 행동을 통해 자신과 마을 전체,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 '시'를 추가했는데, 이는 '좌절 속에서 살아가는 삶의 본질'을 완벽하게 설명합니다. 이런 종류의 회복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부족한 것입니다.

모든 잔디에는 개화기가 있습니다. 비료를 주고 물을 주고 잡초를 뽑는 등 일련의 단계를 거치면 잔디는 밝고 아름다운 꽃을 피우게 됩니다. 그러나 이전 과정이 없다면 풀은 풀일 것이고 꽃이 피지 않을 것이며 그 생명에 밝은 색을 더하지도 못할 것입니다. 인생도 순탄하지 않을 운명이고, 그 길에는 어려움과 장애물이 가득할 것입니다. 좌절과 고난, 좌절을 겪으면서도 계속해서 포기하지 않고 견디는 한, 결국 성공의 날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세상에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가며 자신만의 독특한 빛나는 점을 활용해 삶의 시를 살아가고 있는 무명의 사람들이 많다. 모든 생명체는 풀과 같아서 모두가 자신의 아름다움을 살아갈 것입니다! 시적 삶의 구성 3장

올림푸스 산의 아홉 문학 여신 중에서 가장 감동적이고 매력적인 것은 눈부신 문학 별이 빛나는 하늘의 시의 뮤즈이며, 시의 별자리는 틀림없는 왕관, 생명입니다. 시는 언제나 젊고 결코 늙지 않습니다.

인생에서 합당한 위치는 돈이나 권력에 가까워지는 것이 아니라 영혼에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시를 부르고 가사를 낭송하는 것은 틀림없이 자신의 마음에 귀를 기울이고 자신의 마음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인생에는 그 자체의 시가 있습니다. 시가 있으면 인생은 많지 않을 수 있지만 시가 없으면 인생은 항상 적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모준의 말을 각색한 시에는 전쟁터가 있는데, 그것은 또한 사막의 메마른 가을 풀비료이고, 그 옆에 살아남은 소수의 경비병이기도 하다. 해질녘의 외로운 벽은 사람들의 쓸쓸함을 생각나게 하고, 낙엽을 흔드는 차가운 바람 소리를 듣고 요양의 10년을 생각한다. 갑자기 버드나무 색깔의 낯선 사람을 보고 남편에게 물개 찾는 법을 가르친 것을 후회한 것도 후회이기도 하다

시 속에는 목가적인 장면이 있는데, 이는 봄이 고요하고 귀한 시냇물임을 뜻하며, 나무 그늘이 물과 함께 빛나고 햇빛을 좋아합니다. 부드러운 평온함도 밝은 물과 햇빛, 비가 오는 산과 하늘이 있는 흐릿한 곳입니다. 소나무 숲 속의 달빛 평야, 시냇물 속의 수정석, 봄이면 달이 새들에게 가져다주는 놀라움, 이의시장과 채주동에서 한가로이 남산을 바라보며 사는 옌이 함께 사는 따뜻하고 먼 마을이다. 울타리 아래에는 일종의 외로움도 있습니다

시에는 이상이 있지만 용성을 날게 만들고 후마은산의 군사 감정을 가르치지 않는 것도 정치적 소원입니다. 일시적으로 영안각(Lingyan Pavilion)에 가십시오. 그는 유명한 만호 후작이며 말발굽병을 앓고 있으며 장안에서 꽃을 보는 꿈이 하루 만에 이루어집니다. 쑤저우시 외곽 한산사의 꿈이기도 하다. 한밤중에 여객선의 종소리가 울리는 것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여진우에게 손가락질을 하고 머리를 숙이는 봉헌이다.

렝위(Leng Xing)에 대한 헌사이기도 합니다. 헌원의 희생을 기리는 것입니다.

시에는 사랑이 담겨 있는데, 이는 산에 무덤이 없다는 뜻입니다. 감히 당신과 싸우겠다는 결심이 바다를 이기기 어려운 이유이기도 하다. 심지가 빠져 나가는 것도 서쪽 창문에 자른 촛불에 대한 기대이지만, 그는 완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그것은 결코 후회하지 않을 옷을 넓히는 일종의 집착이어서 사람들을 초라하게 만들었습니다. 두 마리의 새가 같은 날개를 가지고 있다면 누가 결혼하고 싶겠는가?

봄 가뭄에 물고기가 땅에 있으면 더 좋다. 강과 호수를 잊기 위해. 삶은 기억되어야 하지만 시를 제외하고는 항상 잊혀질 것입니다. 그 당시 우리는 문학과 사랑, 세계여행을 잘하는 것에 대한 꿈을 갖고 있었습니다. 지금 우리는 한밤중에 술을 마시고 있는데, 컵이 서로 닿는 것은 꿈이 깨지는 소리입니다. 북도는 당신이 늙어 백발이 되어 졸리거나 불 옆에서 졸고 있을 때 이 시를 적어 천천히 읽으면서 과거의 부드러웠던 눈빛을 회상하고 과거의 무거운 그림자를 회상하라고 말했습니다. 예이츠는 27세에 마오덕강에게 그렇게 확고한 맹세를 했고, 과거는 연기와도 같다. 아마도 시에 담긴 엄숙한 말의 매력은 과거의 기억을 우리에게 남길 수도 있다는 점을 시인은 굳게 믿어야 할 것이다.

시는 우리의 꿈과 같습니다. 우리는 화려한 수사, 원대한 야망, 원대한 상상력으로 그것을 꾸미기 위해 수고를 합니다. 시인들은 흔히 불행을 동반합니다. 왜냐하면 이 구불구불한 필멸의 세계에서 어쩌면 우리는 꿈 외에는 잃어버린 모든 것을 되찾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우여곡절 속에서도 시인 요한은 생명의 힘을 이용해 불멸의 시를 썼습니다. 우리는 감정을 유지했고 결국 우리 자신을 유지했기 때문에 Qianshan을 멀리하고 그들의 깊은 의지 기억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 목소리는 '멀리 가지 않았으니 곧 돌아올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것 같았습니다.

시를 맛보는 것은 귀중한 차를 맛보는 것과 같습니다. 자신의 심리보다 어느 곳으로든 후퇴하는 것이 낫습니다. 더 조용하고 덜 고통스럽습니다. 나는 평온함이 단순히 영혼의 질서라고 주장합니다. 카일 아우렐리우스는 소위 인생의 시란 마음을 열고 현실의 굴레에서 벗어나 운명의 자비와 속박을 받아들이지 않고 새로운 태도로 바다와 하늘을 맞이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의 궁전에서는 이백의 고귀한 첩이 먹을 닦고, 장화를 벗는 독재자의 오만함이 감탄스럽고, 두보의 둘째 조가 그의 이름으로 태어나고, 끝없는 강의 감정은 놀라운. 이 밖에도 허구이의 시크한 바텐더, 타오위안밍의 여유로운 국화 울타리 따기, 리허의 고된 구호, 그리고 스시의 300개 리치도 있다. 링난 출신의 개방적인 시인으로서 그는 항상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유용의 진루추관의 낮은 염창, 이상인의 감상적인 면, 육유와 당완의 처절한 사랑과 죽음, 문정운의 시, 유유위의 사랑 등 그들의 시에서 사건 없이 드러나는 탐욕, 미혹, 분노도 있다. - 혐오스러운 얽힘과 미녀의 고혹미가 시간여행 연애로 이어진다. 시는 사랑과 미움을 가져오지만 이것들은 그것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생명의 시, 이 증오는 Fengyue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시간은 쉽게 사람을 버릴 수 있습니다. 체리는 빨간색이고 바나나는 녹색입니다. 시를 애지중지하면 결코 늙지 않을지 모르지만, 여산의 조용한 안개와 비, 절강의 조수는 결코 미움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일단 거기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루산(Lushan)에는 비가 내리고, 저장(Zhejiang)에는 비가 내립니다. 꿈이 있는 삶에는 시가 빠질 수 없습니다. 시적 삶의 구성 4

올림푸스 산의 문학과 예술의 아홉 여신 중 가장 감동적이고 매력적인 것은 문학의 눈부신 별이 빛나는 하늘의 시의 신인 뮤즈입니다. 시의 삶은 언제나 젊고 결코 늙지 않습니다.

인생에서 합당한 위치는 돈에 가깝지도, 권력에 가깝지도 않고, 영혼에 가까운 것입니다. 시와 찬사를 읊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절묘하고, 의심할 바 없이 마음의 소리를 듣고 심금을 울린다. 인생에는 그 자체의 시가 있습니다. 시가 있으면 인생에는 더 많은 것이 없을 수 있지만 시가 없으면 인생에는 항상 뭔가가 부족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을 때에만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시에는 전쟁터가 있는데, 이는 “후작 임명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장군의 공적은 수천 개의 뼈의 죽음으로 이어진다”는 비극이다. 또한 "사막은 가난하고 가을에는 풀이 메마르고 외로운 도시는 해질녘에 소수의 병사들과 싸우고 있다"는 황폐함이기도 하다. 10년의 정벌 끝에 요양의 요양'. 그것도 '길에서 갑자기 버드나무 색깔을 보고 남편에게 왕자 찾도록 가르친 것을 후회한다'는 후회이기도 하다...

목가주의가 있다. 시는 “샘은 고요하고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은 물 위에 빛나고 맑고 부드러운 물을 좋아한다”는 고요함이기도 하고, “물이 맑으면 아름답다”는 아지랑이이기도 하다. 빛나니, 비오고 비가 오면 산색이 이상하다.” “밝은 달이 소나무 사이에 빛나고, 맑은 샘물이 바위 위에 흐르고 있다.” “소박함도 놀라움이다.” 산과 새가 샘물에서 노래한다', '먼 마을은 따뜻하고 폐허 속의 연기는 자욱하다'의 일류 거주지이기도 하고,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한가로이 바라보는 고독'이기도 하다. 남산"…

시에는 이상이 있는데, 이는 "그러나 용의 도시의 날아다니는 장군들은 여기에 있게 하고 휴마에게 음산을 건너는 법을 가르치지 말라"는 군사정서이다. 산'이라는 느낌이기도 하고, '영암정에 잠시 가보세요. 큰 명성과 명예를 지닌 후작이 되겠다는 정치적 열망'은 '봄바람이 너무 좋아서 말발굽이 날리고, 장안의 꽃을 하루에 다 볼 수 있다'는 꿈이기도 하며, '소주 밖 한산사, 자정에 여객선이 도착한다', '추위의 꿈'이기도 하다. 눈썹과 차가운 인사 "천인의 헌신, 머리 숙여 여자소가 되겠다는 의지"는 "내 마음은 차가운 별들에게 보내지만 내 피로써 헌원을 추천한다"의 희생이기도 하다...

'산에는 능이 없고 하늘과 땅에는'이라는 시 속에 진정한 사랑이 있다. 물 만들기는 어려우나 오산 외에는 구름이 아니다', '봄 누에가 죽기 전에는 지치지 않고, 밀랍 횃불은 눈물이 마르기 전에 재가 된다'는 비전이다. "우리는 어떡하지?" *서쪽 창문의 촛불을 끄고 바산의 비오는 밤에 대해 이야기하라. "옷이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이씨를 위해 초췌해진다', '하늘에서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에서도 이어지기를 바란다'는 희망이기도 하다. '이지'의 맹세…

"봄이 마르면 물고기와 물고기가 땅에 있습니다. 서로 적시고 서로 적시는 것보다 강과 호수에서 서로를 잊는 것이 낫습니다." 잊혀지면 아마도 시일 것이다. “그때 우리는 꿈이 있었고, 문학에 대해, 사랑에 대해, 세계를 여행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이제는 밤늦게 술을 마실 때, 컵이 서로 닿을 때 나는 소리입니다. 북도는 "네가 늙어서 백발이 되거나 졸리거나 불 옆에서 낮잠을 잘 때 이 시를 내려 천천히 읽으면서 과거의 부드러웠던 눈빛을 떠올려라"고 말했다. , 그리고 과거의 그들의 무거운 그림자..." 예이츠는 27세의 마오더강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확고한 맹세, 과거는 온통 구름과 연기입니다. 아마도 엄숙한 시의 매력이 우리에게 추억을 남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시인들은 이렇게 굳게 믿어야 합니다!

시란 우리의 꿈과도 같아서 그것을 아름다운 말과 원대한 야망, 장엄한 상상으로 꾸미기 위해 애쓰는 경우가 많다. 꿈만 남으면 다시 되찾을 수 있을까요? 시인 허커는 생명의 힘을 이용해 우여곡절 속에서 불멸의 시를 창조했습니다. 감정을 지키며 결국 자신도 지키므로 우리는 서로 멀리 떨어져 있고 그들의 깊은 의지의 기억을들을 수 있습니다. 목소리는 '나는 멀리 가지 않았고 곧 돌아올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시를 감상하는 것은 귀중한 차를 맛보는 것과 같습니다. "사람이 자신의 심리로 물러나는 것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이는 더 큰 평화와 덜 고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나는 평온함이 다름 아닌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마르코 아우렐리우스는 『명상』에서 마음을 열고 현실의 족쇄에서 벗어나 더 이상 운명의 자비와 투옥을 받아들이지 않고 바다와 바다를 맞이하는 것이 인생의 시라고 말했습니다. 평범함을 받아들이지 않는 새로운 태도의 하늘.

살다보면 꼭 없어도 되는 일들이 있기 마련이다. 그것들이 없어도 무해하지만, 그것들이 없으면 인생은 그 화려함을 많이 잃게 될 것이며 시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시궁에서 “후궁은 먹물을 갈고 무사는 장화를 벗는다”는 이백의 오만함이 부럽고, “너와 조조는 명망을 갖고 태어났고, 영원한 강의 흐름을 낭비하지 말라”고 사람들에게 깨닫게 해주는 것은 He Zhizhang의 거침없는 "황금 거북이 술 섞기", Tao Yuanming의 여유로운 "동쪽 울타리에서 국화 따기", Li He의 "가슴 아픈" 노래, Su입니다. Shi는 "하루에 300개의 리치를 먹고 링난 원주민으로 성장합니다." 개방적인... 시인은 항상 감상적일 뿐만 아니라 탐욕, 분노, 무지, 원한, 분노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Liu Yong의 Qinlou Chuguan의 낮은 노래, Li Shangyin의 여운 열정, Lu You와 Tang Wan의 생사를 건 사랑, Wen Tingyun과 Yu의 애증의 얽힘 등 모두 그들의 시에서 전혀 놀라지 않고 드러납니다. Youwei... 시 때문에 "아름다운 여성은 운명의 사람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키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는 사랑을 불러일으키기도 하고 증오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인생은 시적이며, 이 미움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흐르는 빛은 사람들을 쉽게 쫓아버리고 체리는 빨간색으로, 바나나는 녹색으로 변합니다. 어쩌면 시는 시간이 흘러도 사랑받고 결코 늙지 않을 뿐입니다. 말 없이 조용하고 감상적으로 그 자리에 머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저장성 루산의 밀물, 그것이 도착하기 전에 나는 모든 면에서 그것을 싫어합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내가 도착했을 때, 저장성 여산 조수에는 안개와 비가 내렸다. "꿈이 있는 삶에는 시가 빠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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