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평하게 말하면 탄징은 벨칸토와 민족적, 대중적인 노래 실력을 겸비한 가장 독창적인 가수이다. 그의 창법은 국민 창법이지만, 일반 청중과 청자의 감상 수준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국민 창법을 대중화에 가깝게 만든 뒤, 벨의 숨소리법과 창법을 접목시켰다. 편.
가창과 호흡의 관점에서 본 평가
가창의 관점에서 탄징의 국민창법의 목소리는 벨칸토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단일한 국민창법이 아니다. 변신 후에도 대중적인 창법은 여전히 국민 창법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호흡에 관해서는 대중가요의 호흡이 사람마다 다른 경우가 많은 반면, 민족창창과 벨칸토 가수들은 체계적으로 훈련을 받아왔다. 호흡과 테크닉이 곡의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감정처리 측면에서 민족창법을 훈련받은 가수들은 그들의 노래에 풍부한 감정을 담고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노래는 표현력을 갖지 못하게 된다. 가장 중요한 음색은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 미묘하고, 이것이 탄징 선생님의 노래에서 제가 가장 느끼는 부분입니다.
국경을 넘나드는 퓨전가수 관점에서 본 평가
탄징은 그야말로 S급, 그 누구도 아니다. 한 곡에서 서로 다른 창법을 전환할 수 있다는 점은 눈에 띄지 않으면서 원곡의 예술적 매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1인칭 크로스보더 퓨전 창법은 모든 창법 중에서 가장 어려운 바입니다. 없음. 한 가지 창법에만 능숙하거나 통합의 흔적 없이 여러 창법을 마스터했다면 진흙탕에서 놀기만 하면 토론할 가치가 전혀 없습니다.
갈등은 통합이 있을 때만 발생하는데, 초기에는 다양한 창법 간의 갈등이 심할수록 통합의 정도도 깊어진다. 자신의 창법으로 싸우지 않는다면 퓨전 창법이라고 말할 자격도 없습니다.
탄징의 저력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예술 자체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여러 학파를 명확하게 나누기를 좋아하는데, 이는 결국 매우 단조롭고 지루한 작품을 낳게 된다. 이것 때문에 모든 것이 거의 끝났습니다! 어떤 기교나 창법이든지 궁극적인 목표는 작품을 섬기는 것입니다. 다양한 창법과 기량을 터득한 사람만이 작품이 온전한 의미에서 살아있고 입체적이며 생생해야 합니다. 감성 가득!
탄징 같은 가수들만이 이 음악계를 구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점점 더 나빠질 뿐이다.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가수들의 노래가 얼마나 많은지 봐라. 다양한 학교에서 온 사람들이 들어요? 팝음악이 좋은 음악을 낳은 지 몇 년이 지났나요? 탄징이 그 몇 작품을 남기기 위해 복면가수를 찾아갔더니 반응이 너무 뜨거웠어요! 대중이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문턱을 낮추고 작품 자체의 예술성을 높인 그녀! 예술을 모르는 우리라도 듣자마자 매료되게 해주세요. 이것이 바로 예술이 가져야 할 매력이죠!
탄징 선생님의 음악적 아이디어와 꿈은 훌륭합니다. 민족적 특색을 지닌 중국 음악이 전 세계적으로 빛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그녀가 복면 무대와 가수 무대에서 남긴 작품들은 모두 중국 음악의 다양한 창법을 접목하고 있으며, 각 작품마다 '지우어', '원천'의 수나 등 전통 민족 악기를 주선율로 활용하고 있다. 얼호와 징후', '이호와 징후' 등에서 연기와 기부를 해왔다!
우리가 창법과 실력으로 고민하고 있을 때, 그녀는 그것을 버린 지 오래였다. 그녀의 창법에는 중국적 특징이 있고, 그녀의 음악에는 중국적 특징이 있으며, 이를 전파해 온 훌륭한 가수이다. 중국음악을 해외로! 우리나라 음악계에는 뛰어난 예술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의 노래 실력은 나 같은 평신도가 판단할 수 없습니다. 가수로서 탄징 선생님은 그녀의 노래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중국 음악계에는 Tan Jing 선생님과 같은 가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