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ling Xiaoxiaosheng'은 단지 필명일 뿐인데 누구입니까? 이 책의 Xinxinzi 서문 뒤에 Neng Gong이 쓴 "Jin Ping Mei"의 추기가 이어집니다. Nigong 추기의 첫 번째 문장에는 ""Jin Ping Mei Zhuan"은 Shimiao 왕조의 걸작입니다." "Wanli Yehuo Bian"은 "가경 시대의 위대한 유명인이 쓴 것"이라고 말합니다. 즉, "샤오샤오성"은 가징 시대의 "큰 스승"이자 "위대한 유명인"입니다. 명나라.
'대명사'인지, '대세 연예인'인지, 아직 본명은 없다. 이는 미래 세대가 "Jin Ping Mei"의 저자를 연구할 수 있는 충분한 여지를 남겨줍니다. 『진핑메이』의 저자는 『진핑메이』 연구에서 '골드바흐 추측'이 되었고, 지금까지 무려 60명이 이를 제안했다.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이론은 2006년 6월 동양 출판사에서 출판된 방원자이(Fang Wenzhai) 씨가 집필한 "황금 연꽃의 매화 전설 - 난링 소소성 비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Jin Ping Mei"라는 책을 Ding Chun과 그의 아들의 작품으로 식별하고 Lanling Xiaoxiaosheng은 Ding Chun과 Ding Weining입니다.
정춘(AD 1504-1576)은 예명이 지푸이고 별명은 해빈이며 산둥성 주청성 천태 출신이다. 27세에 과거에 합격해 20년 넘게 '수공'으로 활동했지만, 여러 번 시험에 낙방했다. 그는 50세가 되어서야 쥐루 현 행정관으로 임명된 것 외에도 나중에 창원현 행정관으로 승진하고 현의 학술 업무를 총괄하는 책임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사악한 영웅의 전설"을 쓰기 시작했고 나중에 그의 아들 Ding Weining이 계속해서 "Jin Ping Mei"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Ding Weining (1542-1611 AD), Ru'an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Yangjing이라고도하며 Shaobin이라고도합니다. 가경 44년(서기 1565년) 진시. 그 후 그는 보정주 청원현 행정관, 산시성 창즈현 행정관, 직예감찰관, 호광부사 중현의사로 임명되었습니다. 재능 있고 지식이 풍부합니다. "주성 현 연대기" 완력판 편집장인 그는 45세에 퇴직하고 집으로 돌아와 구현산 기슭(현재 산둥성 르자오시 무련현 딩자루자 마을)에서 살았습니다. 현재 마을의 Ding Gong Ancestral Hall (문화 유물 보호 단위)입니다.
Ding Weining은 Wulian County의 Lanling Valley 근처에서 20 년 이상 은둔 생활을하며 "Jin Ping Mei Ci Hua"집필에 몰두했습니다. 나중에 그의 다섯째 아들 정요강(1599-1671 AD)이 추가, 삭제, 수정, 편집 및 출판했습니다. Lanling Xiaoxiao는 Ding Chun과 그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란링(Lanling)"은 산둥성 이현현(Yixian County)의 난링(Lanling)이 아니라 산둥성 우롄현 구현산(Jiuxian Mountain)의 장강 깊은 계곡입니다. 원래 이름은 "란링곡(Lanling Valley)"이었습니다. 나중에 "Xieer"로 변경되었습니다.
'진핑메이' 후기를 쓴 '이십공'은 "'진핑메이'는 세계사원의 큰 아파트에서 쓴 글인데 표지에 가시가 좀 있다"고 썼다. , 노래는 세상의 추악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조상이기도합니다. "Zheng Wei"의 목적을 삭제하지 마십시오. 곳곳에 숨겨진 원인과 결과가 있으며 저자는 매우 자비 롭습니다. Ding Qiwei 씨와 Jin Liangpeng, "20대 공작"은 Ding Weining의 다섯 번째 아들인 Ding Yaokang입니다. "석묘시대"는 시종 황제의 가경 왕조를 가리킨다. 정춘은 가경 시대에 지방 시험에 합격한 후, 직예의 거록 제자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명청시대 주성지방에는 조상이 관직을 맡은 곳을 기준으로 공작을 부르는 풍습이 있었다. 여기서 "Jugong"은 Ding Yaokang이 그의 할아버지에 대한 경칭입니다.
'신신자'는 누구인가? 바로 종위정예(Zhong Yuzhengye)입니다. 종유정(忠玉章)은 이름이 서련이고 별명이 용원(龍源)인 청주(靑州) 중가장 출신이다. 만리 8년(서기 1580년)에 그는 예과의 석종, 공과의 석종으로 임명되었다. "Xinxinzi"라는 표시는 사람이 만족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Xiaoxiaosheng, "웃음"이란 무엇입니까? 첫째, 세상의 부조리와 좌절을 비웃고, 둘째, 인생의 축복과 불행을 비웃습니다.
'동부 오비드 메이커'는 동치창이다. Dong은 명나라 말기의 유명한 재능, 서예가, 화가였으며 Ding Weining의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그는 "황금 꽃병 속의 매화"를 "세상을 충격에 빠뜨리고 귀신과 신을 위해 눈물 흘리게 만드는 경고서"라고 불렀습니다. ."
이 이론은 진핑 학계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산동 대학교 교수이자 산동 '진핑 메이'학회 회장인 왕핑은 '딩 웨이닝 이론'의 주장이 다음과 같다고 믿습니다. 매우 설득력이 있습니다. 푸단대학교, 난카이대학교 및 기타 대학의 전문가들도 '란링샤오샤오셩'의 미스터리가 주청에서 그 근원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참고: "Jin Ping Mei"의 저자는 Ding Chun과 그의 아들인가요? "란링(Lanling)"은 산둥성 무롄현(Wulian County) 구현산장(Jiuxian Villa)의 협곡입니까? "Lanling Xiaoxiaosheng"은 Ding Chun과 Ding Weining입니까? 이 모든 것들은 국내외 야금 전문가들에 의해 추가로 검증되고 있으며, 이 이론에 대한 최종 결론은 없습니다. 이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한 사람은 명나라 원중도의 '유주실로'였다.
1939년 아서 데이빗 웨일리(Arthur David Waley, 영국)가 『황금빛 핑의 자두(The Plum in the Golden Ping)』 영문 번역 서문에서 처음으로 제안했지만, 너무 뻔하게 들리지만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농담이었다. 뜻밖에도 60년 후 판성우(潘承伯)의 《금평매화의 새로운 증거》는 마치 누에고치가 벗겨지고 줄기가 벗겨진 것처럼 더욱 포괄적인 논증을 완성했다. 책은 먼저 소설 속 불교와 도교에 대한 묘사를 분석하고, 『진핑메이』의 저자를 “가왕조, 용왕조, 완왕조에 걸쳐 생애를 살았으나 주요 활동은 가경왕조에 있었던 인물”로 위치시킨다. " 이어 “소설의 작가는 풍부한 정보를 지닌 극학자, 능숙한 극작가, 종합적 자질을 갖춘 화가이자 실용적인 글쓰기에 능한 극작가임을 지적한다”며 “작가는 국경 문제에 대한 생활 경험이 있어야 한다. 또는 심지어 적에 맞서 방어하는 것”, “작가는 국가에 대한 걱정과 국방의식이 강하다”, “작가는 방언과 속담에 대한 강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 사투리 지역(소흥, 산동, 북경, 소주, 산서, 복건, 광동 등을 가리킨다) 생활체험', '책과 추리소설 수집을 취미로 한다'. 그리고 "진핑메이"의 지리적 원형에 관한 연구", "진핑메이"에 나타난 소흥주와 기타 소흥풍습", "진핑메이"에 나타난 소흥민속풍습", "소흥방언" 등의 연구를 통해 "Jin Ping Mei"등에서는 "소설의 작가가 소흥 출신임이 틀림 없음을 증명합니다." 그런 다음 "Xu Wei가 "Jin Ping Mei"의 저자에 대한 모든 조건을 충족한다는 것이 하나씩 입증됩니다. Pan Chengyu는 또한 "Twenty Gong", "Xu라는 관료", "Qinghe County", "Lanling", "Xiaoxiaosheng"등 소설 속의 많은 미스터리를 "Xu Wei, Shanyin County, Shaoxing County, East"로 풀었습니다. 절강(浙江)'은 '소흥(少흥)의 옛 유학자가 말했다'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한다. Pan Chengyu는 또한 "Jin Ping Mei"필사본을 조사한 결과 Dong Qichang이 유통 단서의 중심 인물이고 Tao Wangling이 원고 전달의 핵심 인물이라고 믿었으며 Tao의 "Jin Ping Mei"는 Wangling의 손은 Xu Wei의 손이며 Xu Wei의 원본 원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Pan Chengyu는 또한 "Jin Ping Mei 텍스트와 Xu Wei 텍스트의 상관 관계 비교"를 작성하여 "간단한 결론을 내립니다. Xu Wei의 텍스트는 Xu Wei가 썼고 "Ci Hua"도 Xu Wei가 썼습니다." 그는 또한 "왜 누구를 비난해야 하는가"섹션에서 "소흥 학자와 안송", "심련과 안송의 아버지와 아들", "서위와 심련"이라고 주장했으며, 그는 "쉬를 믿었다"고 믿었습니다. Wei는 지역 관습에서 영감을 얻었고 Shen Lian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는 죽을 때까지 "Jin Ping Mei"를 연습했으며 그것을 쓰기 위해 잡은 펜은 그의 삶의 모든 불행에 젖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Pan Chengyu는 Xu Wei 이론의 창시자입니다.
판청위는 1999년에 『진핑메이의 새로운 증거』를 출간했다. 이 책에서 그는 『진핑메이』 저자의 '서위론'을 자세히 논했다. 허난대학교 문서정보연구소 연구원인 Xing Huiling은 Pan Chengyu의 책을 읽은 후 허난에서 소흥으로 특별한 여행을 떠났습니다. Xing Huiling은 Shaoxing의 도시 구조를 살펴본 후 소설에 묘사된 "1현 2현" 패턴과 "Xianqian Street", "East Street", "Dajiekou", "Lion Street"에 감탄했습니다. "Dengshi"와 "Wuliyuan"과 같은 거의 모든 내부 및 외부 조경 배치는 Shaoxing City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Xing Huiling은 Xu Wei의 말년 거주지인 "Ivy Bookstore"를 읽은 후 "The Golden Lotus"의 Ximen Mansion 위치는 Shaoxing에 있습니다! 나는 연구에 전념하고 Xu에게 내 인생을 바칠 것입니다. 웨이와 '황금연꽃'의 작가!"
싱후이링은 왜 '진핑메이의 새 증명서'에 그렇게 확신하는 걸까요?
판성위는 '진평매화의 새로운 증거'에서 '진평매화'의 텍스트를 종합적이고 상세하게 분석하고, 서술 전후의 변화를 비교했다. 소설 속에서 불교와 도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비교를 통해 Pan Chengyu는 불교가 오랫동안 세력을 잃었다가 세력을 얻고, 도교가 오랫동안 세력을 얻었다가 세력을 잃은 시대에 "진핑 메이"가 쓰여졌다 고 제안했습니다. 소설에 반영된 시대는 가경을 중심으로 한 왕조, 용왕, 만력 왕조에 걸쳐 있다. 이 책은 만력 이후 약 17년 후에 완성되었으므로 저자는 가징이나 만력 인물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러나 가경시대 전반에 걸쳐 살았던 인물이어야 한다. 주로 가경, 용, 만 3대에 살았던 사람들이다.
'금평매'에는 27곡, 59곡, 30세트 20세트, '서방의 낭만', '두 세계의 결혼' 등 드라마 24편이 수록됐다.
사람들이 말을 하거나 야단을 치거나 울어야 할 때 작가는 오페라를 만들고 싶은 충동을 감추지 못해 이를 'qu'로 바꾸어 많은 오페라를 창작했다. 금평(金平)은 인물 묘사가 생생하고 영리하다. 청나라의 유명한 문학 평론가 장주포(張趙伯)는 회화에서 선묘 기법을 사용하여 "금평의 매화"를 읽을 때 다음과 같이 말했다. 선 그리기.
"만약 제자들이 선화를 읽을 수 있다면 그들은 비정상적으로 노동력을 절약하고 영리한 단어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비문학적 응용 스타일은 대부분 공식적인 텍스트였습니다. Zeng Yushi 기념관의 48장에는 “갑자기 일정 기간 동안 Yue Guangyi를 위반했습니다. 좋은 친구를 찾는 것도 어렵지만, 여행을 하다 보면 길을 잃기 쉽습니다. 이 마음은 늘 완고하고 늘 주변에 있다… 숙련된 오페라 작가, 화가, 글쓰기에 능숙한 소설의 지리적 원형의 배후 인물
'진핑메이'의 첫 번째 장에서 청하현 행정관은 우송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양구현 출신이지만 청하현과 아주 가깝습니다. '오송의 호랑이 습격 이야기'는 동평의 1현 2현으로 퍼져 모두가 우송의 이름을 알고 있었다.
명나라 시대에는 '1현 2현'이 드물었다. 같은 도시에 있고, 소설 둥핑현에는 양구현과 칭허현이라는 두 현이 있습니다. 소설에는 칭허현 아라이팡이라고 명시되어 있지만, 시먼현의 위치는 칭허현입니다. 산둥성 대송''을 다루고 있지만, 명나라 때는 동평현이 청하현에 있었다. '일현이현'의 패턴이 아니어서 소설의 배경이 산동성 청하현이라는 견해는 그렇지 않다.
시먼현이 산둥성이 아니라면 소설의 지리적 원형은 어디에 있는가?
판성위는 명나라 역사를 검색해본 결과 북부 지역에는 순천(Shuntian)과 시안(Xi'an)이라는 2개 현, 남부에는 잉텐(Yingtian), 쑤저우(Suzhou), 항저우(Hangzhou), 후저우(Huzhou), 소흥(Saoxing)이라는 5개 현이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원형이 어느 도시인지 알아내기 위해 판성위는 계속해서 '황금평의 매화'에서 단서를 찾았다.
소설 48장에는 "(동평저택)이라고 적혀 있다. ).) 양구현 위임위원 디쓰빈은 묘천수 시신의 행방을 조사하기 위해 강을 따라 갔다”, “청하현의 강 서쪽을 방문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두 현 중 동쪽에는 청하(淸河)가 있고 서쪽에는 양구(陽湖)가 있고, 두 현 사이에는 경계강이 있다.
명나라 때는 검증 가능한 '1현 2현'이다. " 현에서는 강을 경계로 현의 양쪽에 동서 방향으로 두 현을 배치하였다. 소흥에는 성(省)이 하나뿐이다.
소설 텍스트 연구를 통해 판성위는 명나라의 역사적 사실을 토대로 진핑메이의 전통적인 결론을 뒤집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진핑메이』에 묘사된 지리적 원형은 산동성 청하현이 아니라 소흥성 청하현이다. , 절강
이 시점에서 소설 속 여성의 유일한 헤어 스타일은 '항저우 머리핀'이며, Ximen Qing에게 돈을 빌린 '항저우 유설관'은 '전면 유설관'이라고도 불린다. " 등은 소설 74장과 일치한다. 94장에서 중매인 설부인은 누군가가 "저쪽에 산둥 여자가 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소흥이라는 소설의 지리적 원형과 논리적으로 일치합니다. 소흥의 주인만이 친구들에게 여기에 산동 손님이 있다고 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산동 주인은 일부러 다른 손님을 산동 손님이라고 부를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장강 남쪽 항저우 근처에 있어야만 만족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정부와 두 개의 현"구조를 가진 소흥에서는 "항저우 유설관"을 "첸첸 유설관"이라고 부릅니다.
그는 소흥 출신일 뿐만 아니라 명나라의 화가, 극작가, 커튼맨이기도 합니다. 결국 '진핑메이'의 작가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은 누구일까요? , 모든 단서는 한 사람에게 수렴되었고, 이 사람은 명나라 소흥의 유명한 인물인 서위였다.
2000년 10월, 우간 교수는 장문의 논문 "논평과 고찰"을 발표했다. 제4회 국제 "진핑메이" 학술 심포지엄에서 "20세기 진핑메이"에 대한 연구에서 "판청위의 "진핑메이의 새로운 증거"는 "진핑메이"의 모든 저자들의 연구 결과라고 밝혔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엄격한 논리, 가장 미묘한 추론, 가장 고전적인 글쓰기, 가장 사려 깊은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
Lan Ling Xiaoxiaosheng은 Wang Shizhen에 대한 깊은 증오심을 가지고있었습니다.
"Jin Ping Mei Ci Hua"이든 "Jin Ping Mei의 자수 초상화"이든 우리는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왕시진(1526-1590))과 심지어 태창의 왕시진 가문에 대한 암시까지, 매우 불친절한 태도를 보였다.
첫째, 두 판의 17장과 18장에서는 불운한 장관이 등장한다. 수도를 지키지 못해 적에게 고통을 안겨준 전쟁왕복이 등장하고, 군대가 깊숙이 들어와 관리들에게 탄핵을 받고 5월에 황제가 친히 참수형을 선고했다. 가을.
왕시진의 아버지 왕옌(1507~1560)이 우연히 이런 식으로 세상을 떠났고, 사후에 전쟁부 장관으로 임명되었다. Wang Shizhen과 그의 친척, 친구들은 이 문제에 대해 극도로 금기시했습니다.
둘째, 두 편 65장에서는 태위유황을 맞이한 산동 관료들 사이에서 두 가지 예외가 등장했다. 그들은 북송 말기의 실제 인물도 아니고 명나라의 정덕도 아니었다. 왕조, 가징 시대의 진시. 하나는 '우재상 진시진'으로, 현재 연구에 따르면 만리 17년에 목숨을 걸고 항의한 대리사 관리인 낙우인을 암시한 것이다. 하나는 "칭저우 왕스치(Qingzhou Wang Shiqi)"인데, 현재 연구에 따르면 칭저우 군사부사 왕스진(Wang Shizhen)과 그의 장남 왕스치(Wang Shiqi)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등장한 황가, 영운이, 디빈은 모두 가경 22년(1543) 강남성 과거에 응시한 자들이었는데 왕시진도 우연히 이 대상에 있었다. 왕시진, 영운이, 디빈, 조하, 황원백은 모두 가경 26년(1547년)의 진시였다.
셋째, 두 가지 버전에서 서문청 공직 및 사업 경력의 상속자인 장어관은 '장마오데'로, 왕시진의 남동생인 왕어관은 '왕시마오'로 명명된다. 왕시진이나 제자가 이렇게 '진핑메이'를 썼다면 왜 그렇게 당황스러울까요?
넷째, '황금연꽃에 매화처럼 수놓은 것'은 왕시진에 대한 적대적이며 더욱 고조됐다. 첫 번째 장에서 잉 백작은 "요즘 우리는 우리의 부와 재산에 대해 이야기할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의 치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이판롱과 왕시진의 추악한 행동에 대한 분명한 암시입니다. 젊은 귀족이라는 이유로 옛 시인 Xie Zhen을 거부했습니다.
다섯째, <금병매화수화상> 제30장 "채태석은 서각에 대한 인애를 잘했다"는 것은 명백히 왕희각(1534~1614)의 이름을 위배한다. . Wang Xijue는 Taicang의 Wang 가문의 지도자였습니다. 그는 Wang Shizhen이 승진하도록 도왔고 Wang Yan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자수 초상화 책"에 따르면 이것은 모두 "채태시의 친절"입니다.
6. "황금 꽃병에 매화처럼 수 놓은"장 72. Wang Zhaoxuan 저택의 "Sizhong Hall"에는 "고대에 나무가 바람이 불고 서리가 내립니다"라는 대련이 있습니다. 이 시는 원래 양스치(楊十智)가 지은 것이었으나 나중에 왕스진(王十進)이 표절하였다. 이 시는 책 속의 악명 높은 왕소안저택에 걸려 있는데, 그 아이러니는 사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왕소안저택에는 제3관 왕만 있는데, 고관 왕과 제2관 왕은 어디로 갔는가?
'금병에 매화 수놓은 형상' 제7장 탕자 '진징기'는 도사 '진종매'가 되어 창녀가 됐다. Wang Shifang (1503-1563), 예의 이름 Jimei는 Wang Shizhen의 사촌이었습니다. 징메이(Jingmei)라고도 알려진 왕시마오(1536-1588). 왕시진은 아름다운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시진이나 제자가 이렇게 '진핑메이'를 썼다면 왜 그렇게 당황스러울까요?
작가 난링샤오샤오셩(Lanling Xiaoxiaosheng)은 안송의 적이자 왕시진의 적임을 알 수 있다. 두 사람이 교차하고 있으며, 현재 저자가 의심하는 사람 중 Xu Wei만이 이 조건을 충족합니다. 진핑메이(Jin Ping Mei)의 진짜 작가는 누구인가? 책에 서명 된 필명 "Lanling Xiaoxiaosheng"은 누구의 것입니까? 중국문학사와 진학사에서 이 '골드바흐의 추측'은 4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문가, 학자, 독자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어왔다. 2008년 11월 절강학자 진밍다(陳智大)는 장편의 논문 '진핑메이(Jin Ping Mei)의 저자 채영명 고찰(An Examination of the Author Cai Rongming of (Jin Ping Mei))'을 발표했는데, 여기서 그는 '진핑메이(Jin Ping Mei)'의 저자가 중국 황옌(Huangyan) 출신의 차이롱밍(Cai Rongming)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명나라.
추이판(Chuifan)이라고도 알려진 취지(Quji)라고도 알려진 채롱밍(Cai Rongming, 1559--?)은 명나라 황옌에서 태어났습니다. 학자 집안에서 태어나 고대 시를 공부했다. 증조부 차이우칭(蔡玉淸)은 진사(金師) 학자였으며 팅저우(坂州)의 지사를 역임했다. 그의 할아버지 Cai Shaoke는 공무원이었으며 한때 Dali의 행정관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삼촌 Cai Zongming은 Jinshi였으며 예부 의사가되었습니다. Cai Rongming은 어렸을 때 매우 총명했으며 17세에 시험에서 첫 번째 학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길을 갔으며, 오만하고 요식업을 용납하지 않았으며, 여러 번 도시에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시와 술을 즐겼고, 술에 취해 시를 지었다. 그는 "Tai Chi Notes"와 "Furong Pavilion Poetry Notes"의 저자입니다. 채영명은 24세에 북쪽으로 가서 왕시진에게 경의를 표하고 귀한 손님이 되었습니다. 집에 있어라. Chen Mingda는 8가지 측면에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1. 책에 나오는 독특한 황옌 방언이 많이 있다는 것은 황옌 사람들만이 이 책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2. Cai Rongming의 기원, 경험 및 기질은 "Jin Ping Mei"의 저자로서의 정체성과 일치하며 "Furong Pavilion Poetry Notes"는 직접적인 증거를 제공합니다. 3. Wang Shizhen은 Cai Rongming이 "Jin Ping Mei"의 집필을 완료하도록 도왔습니다. 왕시진의 시에는 “천태석을 소매에 메고 염산의 구름을 뱉어낸다”라는 시가 있다. "내가 신사가 된 지 2년이 지났고 보고 들은 것을 즐겼습니다."와 Cai Rongming의 "Yanshan Mountain 여행"은 "Jin Ping Mei"의 초안이 Cai Rongming이 쓴 것임을 확인시켜 줍니다. 또한 Cai Rongming이 Yanshan Garden에서 보낸 2년의 최종 초안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