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퀵 레이드에 대하여:
퀵 레이드에서 직접적으로 승리하는 비결은 '빠른'이라는 단어에 있습니다. 광물 수집, 건물 건설 및 업그레이드 등이 있습니다. 가장 숙련된 전투부대를 활용해 승패에 결정적인 부분, 즉 상대 주력부대와 베이스캠프를 최단 시간 내에 공격해야 합니다. 본부를 파괴하여 게임이 승리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면 본부를 습격하세요.
빠른 공격의 첫 번째 전제조건은 상대를 잘 알고, 그의 약점을 아는 것이다. 둘째, 당신의 정찰은 매우 효과적이며 실제로 미군의 능력, 즉 전장에서의 일방적 투명성에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빠른 공격에는 일정한 위험이 따르는데, 실패할 경우 막대한 손실이 발생하고, 많은 수의 포로가 발생하며, 자원 획득 및 건물 건설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즉시 수비로 전환됩니다. 손실이 크지 않은 경우 괴롭힘으로 전환될 수도 있습니다.
동일한 실력을 갖춘 양측의 빠른 공격을 통해 직접적인 승리를 거둘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 전략적 수준에서 전술적 수준으로 변경하여 지뢰나 소규모 적군을 공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상대를 보다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소모할 수 있으며, 작은 승리를 큰 승리로 바꿀 수 있습니다.
2. 방어적인 반격에 대하여
적이 처음부터 계속 공격한다면 방어적인 반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장점은 더 많은 전쟁 포로를 포로로 잡을 수 있고 [매우 중요] 들어오는 군대로부터 자신을 방어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방패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창을 물리치고,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고, 상대방보다 적은 손실을 입습니다.
상대가 많은 지상군으로 공격하고 지도에 위험한 지역이 있으면 미국의 로켓 발사기와 컨소시엄의 중포가 이를 막을 수 있습니다(V6V7 MOD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충분한 우위를 확보했다면 그걸로 결정적인 반격을 시작하자.
3. 자원 경쟁과 관련하여:
이 점은 매우 중요하므로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별한 전술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컨소시엄을 사용하고 상대방보다 전쟁 포로가 더 많으면 반복적으로 싸워온 모든 유정을 폭파하여 상대방이 건설할 수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테러리스트처럼], 그러면 당신이 이길 것입니다.
4. 게임 설정이 전투 상황에 미치는 영향:
(1) 설정을 변경하지 마세요. 이런 식으로 초기에는 자금이 부족해 초반에는 큰 전투를 벌이는 것이 불가능하다. 업그레이드하지 않고도 만들 수 있는 저렴한 유닛이 큰 역할을 합니다. 초반에 이 유닛들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가 공격적인 플레이어라면 곤란해질 것입니다.
자원과 포로를 둘러싼 경쟁은 치열하며, 이 점에서 더 강한 사람이 분명한 이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설정은 초기 자금 부족 때문이 아니라 값비싼 해군을 지원하기 위해 지도에 활용할 수 있는 자원이 너무 적어 게임을 더 작게 만들기 때문에 해전의 재미를 떨어뜨립니다.
(2) 초기 자본금, 자원량, 개발 속도를 높입니다. 게임에서 많은 수의 전쟁 포로가 포로로 잡힐 경우 전체 게임 프로세스는 전례없는 규모가 될 것입니다. 병사를 치료하고 차량을 수리할 필요도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중반역>이 규모가 작아 깊이 있는 조사 없이 결론을 내린 것일 수도 있다고 비판하기도 했다. 많은 돈으로 인해 게임 프로세스는 상당히 강렬하고 규모가 클 것입니다.
빠른 업그레이드와 기술 트리 완성이 필요합니다. 전투 효율성이 낮은 병력은 쓸모가 없게 되었습니다. 테크 트리와 고급 무기를 안팎으로 아는 사람은 큰 이점을 갖습니다.
(3) 승리하려면 본부를 파괴하세요. 베이스캠프 수비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비록 큰 이점을 가지고 있더라도 약간의 부주의가 모든 노력을 망칠 것입니다.
베이스 캠프 주변의 적 용병, 폭격기, 전술 무기, 헬리콥터 그룹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수리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본사 주변에 여러 대의 건설 로봇을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동맹은 비전을 공유합니다. 이 설정은 아군 간 정보 공유입니다. 이 설정은 있으면 좋은데, 게임에서든 현실에서든 협동전을 하기 위한 전제조건이기 때문이다.
게임 설정 요약: 첫 번째 설정을 사용하여 친구와 온라인 게임을 하는 데 종종 실패했고, 두 번째 설정을 사용하면 친구가 나를 이길 수 없었습니다. 이는 게임 설정이 게임 설정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