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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ao Shuijuan의 정보

요수주안(1916~1976) 여성, 배우. 절강성 성현현 호우산촌 출신으로 본명은 야오원셴(姫文仁)이다. 1930년에 그는 미술을 공부하기 위해 취닝 무대 반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공성 학생이었고 그 다음에는 공단이었습니다. 시작 교사는 남성 배우 Zhu Huanquan으로 세심하고 깊이있게 가르칩니다. 무술의 대가는 Shao Ban 출신의 Zhu Jihuan이었습니다. 그는 엄격하고 무자비하게 가르쳤기 때문에 Yao는 처음 Liyuan에 입학했을 때 탄탄한 기본 기술을 배웠습니다. 수업 후반에는 여성 월극의 창시자인 진롱수이(Jin Rongshui)에게 개인적으로 가르침을 받았고, "니펑범차(Ni Feng Fan Tea)" 등 여러 가지 "신이 오페라(Xiaoyi Opera)"(샤오이 오페라)를 배웠습니다. 가르칠 때 등장인물의 내면 감정 표현에 중점을 두고 Yao의 연기는 섬세함과 표현력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연기 공부 중에 그는 '벌의 음모: 감옥'에서 설샤오잉 역을 맡았고, 그의 연기는 깊은 감동을 주었으며 그를 돋보이게 만든 것은 야오의 유명한 드라마였습니다. 그 결과 학교를 떠나기 전 1932년 봄에 '월신무대'의 객원교사로 채용되어 성현, 닝보, 소흥 등 도시와 농촌에서 공연을 펼쳤다. 지난 6년 동안 그는 '사공초'의 창법에 혁신을 가져왔고 루터우 오페라를 세부적인 연주 시스템으로 바꾸려고 노력했습니다. [2]

1935년 8월, 제도적 환경을 활용해 새로 개작한 연극 '불멸궁의 낭만'이 닝보대광명극장에서 상연됐고, '시사포'도 돋보였다. 그녀를 후계자로 불렀다. 시은화 선배 이후의 새로운 재능은 아름다운 외모, 민사 능력과 녹색 옷을 입은 비극적인 모습을 갖춘 '월극 회장'으로 칭찬받았다. 항일 전쟁 전에 그녀는 항저우의 Great World에서 공연 수업을 이끌었고 당시 저장성 주지사이자 "Great World"놀이 공원 관리자였던 "Jasper Hairpin"에서 Li Xiuying을 생생하게 만들었습니다. 항저우는 연극을 보면서 그녀에게 매료되어 "멋져요, 꽃 세 개는 하나의 꽃보다 좋지 않습니다! "(세 개의 꽃은 Shi Yinhua, Zhao Ruihua, Wang Xinghua, 하나를 의미합니다.) juan은 Yao Shuijuan을 의미합니다. 그때부터 그 명성은 역사에 전해졌습니다. 1938년 초, 그는 "Yue Sheng Stage"를 가지고 상하이로 가서 Tongshang, Laozha 및 기타 극장에서 공연했습니다. 그의 파트너는 Li Yanfang이었습니다. 그해 7월 주쑤어와 함께 '웨인 스테이지'를 결성해 천상극장에서 공연했다. 그녀는 혁신을 결심하고 판리(디민)를 전업 시나리오 작가로 고용했으며, 전쟁에 대한 저항의식을 담고 있으며 국가적 통합을 수호하는 '뮬란'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여론계의 관심을 끌었던 월극에서. 이후 그녀는 '서시', '풍소경', '제비', '초선', '천우화', '공작이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등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하며 사회적 영향력이 날로 커지고 있다. 낮에는 관련 신문과 잡지에서 그녀를 "월 오페라의 여왕"이라고 불렀습니다. 1939년 봄 축제 기간 동안 월극 역사상 최초의 배우 개인 컬렉션인 "요수이관 컬렉션"이 출판되었습니다.

1939년 '여름방학' 이후 그와 웨이수윤은 수운극단을 결성해 분대장 제도를 폐지하고 감독 제도를 시행했다. 1940년 가을, 그는 Li Yanfang과 협력하여 Yue-China Opera Troupe를 결성하여 Queen's, Card, Longmen 및 기타 극장에서 공연했습니다. 신인 작가들은 작품이 많아 극단 전체 중 1위를 차지한다. 특히 '장라오우가 사랑하다', '웃음의 원인', '아카시아의 눈물' 등의 예능 프로그램은 시청률이 매우 높다. '눈물'은 80회 이상 연속 공연하며 연극계 연속 공연 횟수 최다 기록을 세웠다. 이때 그녀의 명성은 최고조에 이르렀고 개량된 월극의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다. 이후 그는 왕수화(Wang Shuihua), 장계련(Zhang Guilian), 주쑤어(Zhu Su'e)와 함께 일하다가 1946년 7월 6일 결혼하고 연기를 그만뒀다. 그는 상하이에서 8년 이상 공연했으며 총 5,000회 이상 공연했습니다. 그녀는 [Si Gong Diao]를 잘 부르며, 타이트한 현으로 노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형제의 오페라를 열심히 배우고 소극, 경극, 항탄, 호탄, 북고에서 자양분을 끌어왔다. 풍부한 에너지로 그는 '바다 터닝' 기술을 사용하여 명확한 단어로 10 문장 이상을 연속으로 노래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종합적인 연기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여성 역할과 틈새 역할을 소화할 수 있으며 한시중, 서선, 양산보 등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전통고전 중 '니펑패닝차', '판푸소푸', '비파지'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소화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1954년 <판남>에서 안란진 역을 맡아 저장성 및 중국 화동 오페라 공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1962년 Shanghai Yue Opera Theatre는 Haiyan Film Factory와 Hong Kong Dapeng Film Company가 오페라 영화 "Jade Hairpin"을 공동 제작했으며 Yuan Xuefen은 그녀에게 Li 부인 역을 맡도록 특별히 초대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1930년대 후반과 1940년대 초반에 Li Ge와 Shengli Records는 그녀를 위해 "Jasper Hairpin", "Tears of Love", "Xi Shi Huansha", "Fan Li and Xi Shi" 등 5개의 드라마 앨범을 녹음했습니다. Zhu Su'e와 공동 녹음한 앨범에는 "Borrowing the Red Light", "Sof", "Study Club", "Begging Wife" 등이 있습니다. Li Yanfang과 공동 녹음한 앨범에는 "Eighteen Farewell"이 있습니다 *** 6개의 앨범 . 1951년 7월 절강월극 실험단에 입단해 '왕수란', '천인손가락', '신양주미에시'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1952년 절강월극단에 입단해 예술단의 젊은 배우들과 함께 남녀 공동 주연의 개혁을 실험했다. 생명력이 넘치는 풀바구니'.

그는 또한 "진상련", "수녀원의 어머니 인정" 등에 출연했습니다. 1953년 저장성 인민대표,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으로 선출되었고, 이후 저장성 극작가 협회 부회장, 중국 극작가 협회 회원으로 선출되었다. 1956년 그녀의 구술과 허셴펀의 노트가 『요수이관 공연예술』로 편찬되어 절강인민출판사에서 단행본으로 출판되었다. 1957년에 그는 '우파'로 잘못 분류되어 나중에 조기에 퇴출되어 복권되었습니다. 1961년에 그는 Zhejiang Art School에 입학하여 첫 번째 Yue Opera 수업에서 Hua Dan 학생들을 가르치고 훈련했습니다. 그는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많은 고통을 겪었다. 1976년 항저우에서 암으로 사망했다.

2 생활 체험 편집자

배움의 시작

요수이주안은 예술을 배우기 위해 1930년에 취닝 무대반에 입학했습니다. 시작 교사는 남성 배우 Zhu Huanquan으로 세심하고 깊이있게 가르칩니다. 무술의 대가는 Shao Ban 출신의 Zhu Jihuan이었습니다. 그는 엄격하고 무자비하게 가르쳤기 때문에 Yao는 처음 Liyuan에 입학했을 때 탄탄한 기본 기술을 배웠습니다. 수업 후반에는 여성 월극의 창시자인 진롱수이(Jin Rongshui)에게 개인적으로 가르침을 받았고, "니펑범차(Ni Feng Fan Tea)" 등 여러 가지 "신이 오페라(Xiaoyi Opera)"(샤오이 오페라)를 배웠습니다. 가르칠 때 등장인물의 내면 감정 표현에 중점을 두고 Yao의 연기는 섬세함과 표현력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연기 공부 중에 그는 '벌의 음모: 감옥'에서 설샤오잉 역을 맡았고, 그의 연기는 깊은 감동을 주었으며 그를 돋보이게 만든 것은 야오의 유명한 드라마였습니다. 그 결과 학교를 떠나기 전 1932년 봄에 '월신무대'의 객원교사로 채용되어 성현, 닝보, 소흥 등 도시와 농촌에서 공연을 펼쳤다. 지난 6년 동안 그는 <사공초>의 창법에 약간의 혁신을 가해 가극을 세밀한 연주 시스템으로 바꾸려고 노력했다.

그녀의 경력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항일 전쟁 전에 그녀는 항저우 세계에서 공연 수업을 이끌었고 "벽옥 비녀"에서 리슈잉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빅 월드' 유원지 매니저는 공연을 보며 그녀의 연기에 크게 기뻐하며 "멋지네, 꽃 세 송이는 한 송이만큼 좋지 않아!"라고 외쳤다. Xinghua, 한 juan은 Yao Shuijuan을 나타냅니다. 그때부터 평판이 좋은 역사입니다. 1938년 초, 그는 "Yue Sheng Stage"를 가지고 상하이로 가서 Tongshang, Laozha 및 기타 극장에서 공연했습니다. 그의 파트너는 Li Yanfang이었습니다. 그해 7월 주쑤어와 함께 '웨인 스테이지'를 결성해 천상극장에서 공연했다. 그녀는 혁신을 결심하고 판리(디민)를 전업 시나리오 작가로 고용했으며, 전쟁에 대한 저항의식을 담고 있으며 국가적 통합을 수호하는 '뮬란'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여론계의 관심을 끌었던 월극에서. 이후 그녀는 '서시', '풍소경', '제비', '초선', '천우화', '공작이 남동쪽으로 날아간다' 등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하며 사회적 영향력이 날로 커지고 있다. 낮에는 관련 신문과 잡지에서 그녀를 "월 오페라의 여왕"이라고 불렀습니다. 1939년 봄 축제 기간 동안 월극 역사상 최초의 배우 개인 컬렉션인 "요수이관 컬렉션"이 출판되었습니다. 1939년 '여름방학' 이후 그와 웨이수윤은 수운극단을 결성해 분대장 제도를 폐지하고 감독 제도를 실시했다.

극단 결성

1940년 가을, 그는 리옌팡과 합작하여 월중극단을 결성하여 퀸스, 카드, 용문 등에서 차례로 공연했다. 극장. 신인 작가들은 작품이 많아 극단 전체 중 1위를 차지한다. 특히 '장라오우가 사랑에 죽다', '웃음의 원인', '아카시아의 눈물' 등의 예능 프로그램은 시청률이 매우 높다. 연극 '눈물'은 80회 이상 연속 공연돼 연극계 연속 공연 횟수 기록을 세웠다. 이때 그녀의 명성은 최고조에 이르렀고 개량된 월극의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다. 이후 그는 왕수화(Wang Shuihua), 장계련(Zhang Guilian), 주쑤어(Zhu Su'e)와 함께 일하다가 1946년 7월 6일 결혼하고 연기를 그만뒀다. 상하이에서 공연한 지 8년이 넘었고 총 공연 횟수는 5,000회가 넘습니다. 그녀는 [Si Gong Diao]를 잘 부르며, 타이트한 현으로 노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형제들의 오페라를 부지런히 배우고 소극, 경극, 항탄, 호탄, 북고에서 영양분을 흡수했습니다. 에너지가 넘치고 '바다 터닝' 기술을 사용해 10문장 이상을 연속으로 부를 수 있는 그녀는

야오수이쥬안은 명확한 가사로 '뮬란' [3]을 선보였다.

그녀는 종합적인 연기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여성 역할과 틈새 역할을 소화할 수 있으며 한시중, 서선, 양산보 등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전통고전 중 '니펑패닝차', '판푸소푸', '비파이야기'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소화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1954년 《판남》에서 안란전 역을 맡아 저장성 및 중국 화동 오페라 공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962년 상하이 위에 오페라 극장은 하이옌 필름 팩토리와 홍콩 다펑 필름 컴퍼니가 오페라 영화 '옥머리핀'을 공동 제작했고, 원설펀은 그녀에게 리 여사 역을 맡도록 특별히 초대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녹음

1930년대 말과 1940년대 초 Li Ge와 Shengli Records는 그녀를 위해 "Jasper Hairpin", "Tears of Acacia", "Xishi Huansha"를 녹음했습니다. 판리와 서시' 등 드라마에는 5개의 앨범이 있다.

Zhu Su'e와 공동 녹음한 앨범에는 "Borrowing the Red Light", "Sof", "Study Club", "Begging Wife" 등이 있습니다. Li Yanfang과 공동 녹음한 앨범에는 "Eighteen Farewell"이 있습니다 *** 6개의 앨범 . 1951년 7월 절강월극 실험단에 입단해 '왕수란', '천인손가락', '신양주미에시'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1952년 절강월극단에 입단해 예술단의 젊은 배우들과 함께 남녀 공동 주연의 개혁을 실험했다. 생명력이 넘치는 풀바구니'. 그는 또한 "진상련", "수녀원의 어머니 인정" 등에 출연했습니다. 1953년 저장성 인민대표,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위원으로 선출되었고, 이후 저장성 극작가 협회 부회장, 중국 극작가 협회 회원으로 선출되었다. 1956년 그녀의 구술과 허셴펀의 노트가 『요수이관 공연예술』로 편찬되어 절강인민출판사에서 단행본으로 출판되었다. 1957년에 그는 '우파'로 잘못 분류되어 나중에 조기에 퇴출되어 복권되었습니다. 1961년에 그는 Zhejiang Art School에 입학하여 첫 번째 Yue Opera 수업에서 Hua Dan 학생들을 가르치고 훈련했습니다. 그는 '문화대혁명' 기간 동안 큰 고통을 겪었다. 1976년 항저우에서 암으로 사망했다.

3 월극여왕 편집자

1938년 야오수이주안은 여성 월극단을 이끌고 상하이의 외딴섬에 입성했다. 그녀는 오랫동안 메이란팡(Mei Lanfang)을 존경했지만, 북경 오페라 무대에서 수놓은 커튼이 사용되었다는 말을 듣고 그를 만날 기회가 없었고, 메이란팡은 또한 메이란팡(Mei Lanfang)을 모방하여 다른 문양을 사용했습니다. 월극 '위탕춘'의 커튼으로 사용된 문양은 월극 원작의 '테이블 1개와 의자 2개'라는 전통적인 무대 형식을 깨뜨렸습니다.

야오수이주안[4]

메이란팡과 야오수이주안은 성대한 공연에서 우연히 만났다. 물론 당시의 북경극과 비교하면 월극은 훨씬 열등했습니다. 그러나 메이란팡 박사는 소흥에 사이시시야오수이주안(Saixi Shi Yao Shuijuan)이 연기를 아주 잘하고 "세 개의 꽃은 하나의 주안만큼 좋지 않다"는 평판을 갖고 있다는 소식을 오랫동안 듣고 그녀에게 특별한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Yao Shuijuan이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정말 훌륭했고 그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고 Mei Lanfang으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연말에 상자를 봉인할 시간이 되자 중회은행장 웨이진산이 '로빈후드'(드라마 전문 타블로이드) 편집장 주수주를 초대했다. , Yao Shuijuan의 뛰어난 연극 기술, Wei의 Yue 출신 및 그녀의 고향과의 우정을 고려하여 Yao Shuijuan을 대표하기 위해 Mei Lanfang은 상하이의 Zhiwei Guanhang 레스토랑에서 연회에 갔으며 당시 Robin Hood의 편집자였습니다. 마지막 참석자도 동시에 초대됐다. 그 때 나는 웨이진산에게 메이란팡에게 야오수주안의 서예를 제안해 달라고 제안했고, 웨이진산은 동의했다. 나는 메이 씨의 허락을 받고 즉시 Zhiweiguan의 회계사 Cai Yuying으로부터 펜과 벼루를 얻었습니다. Mei Lanfang은 즉석에서 크고 우아한 문자로 "Shuijuan Artist Yue Opera Queen"을 썼고 Mei Lanfang의 비문 "Shuijuan Artist"로 서명했습니다. ". 후안은 그것을 보고 마치 보물을 발견한 것처럼 기뻤습니다. 그 후 나는 인장을 다시 찍기 위해 메이유에 갔고, 판리는 마침내 그것을 인쇄하여 그가 편집한 "요수이주안 특별 컬렉션"에 출판했습니다. 미술계에서 좋은 이야기였습니다. 그 후 Yao Shuijuan은 여왕의 왕관을 얻었고 그녀의 명성은 점점 더 유명해졌습니다.

메이 란팡(Mei Lanfang)이 집필한 '소흥 오페라의 여왕'이라는 제목의 '야오수이주안 특별 컬렉션' 외에 표지에는 '홍두각 소유자'라는 문구도 있습니다. 홍도 박물관의 주인은 다름 아닌 마지막 황제 푸의의 사촌인 푸동이며, 그는 베이징-쿤밍의 유명한 예술가이자 Yan Jupeng, Li Wanchun, Feng Zihe, Wang Xichun, Huang Guiqiu, Lin입니다. Shusen, Zhang Yiyun, Jin Suqin이 100 명이 넘는데 그중 메이 박사가 제목을 붙인 "월 오페라의 여왕"이 가장 가치가 있습니다.

유명한 연극 편집자 4명

"감옥"

야오수이주안은 어렸을 때부터 재치 있고 총명했으며, 자신의 두뇌를 기꺼이 사용했으며,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하세요. 그녀는 새벽에 일어나 무술을 연마했는데, 어느 추운 날 백포당의 차가운 돌바닥을 붙잡고 있었는데, 손은 추위로 붉어지고 부어올랐으며, 온몸이 너무 차가워서 코가 뒤로 물러나고 있었지만 통증으로 울지 않았습니다. 음경에서 피가 나지만 통증은 없습니다. 그녀는 Shao Tiao와 Hui Opera를 노래할 수 있었고 집중력도 뛰어났습니다. 그녀의 발전은 놀라웠고 그녀의 스승은 그녀를 반의 "머리와 어깨"소단으로 임명했습니다. 수업 후반에는 여성 Yue Opera의 창시자 Jin Rongshui (난쟁이 비구니)에게 세심하게 가르쳤습니다. 여러 가지 "Caiyi Opera"(일반적으로 Xiaoyi Opera로 알려짐)를 배운 후 공연은 다음과 같은 표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등장인물의 내면을 생각하고 정신을 이용하여 승리합니다. 학교를 졸업하기 전인 1932년에 그는 "월신무대"에 객원교사로 채용되었습니다. 당시 그녀는 '쌍주봉황'(처음에는 니펑(샤오이지아 역), 다음에는 곽정금 역)과 '십미화'(안란전 역)에 출연해 생생하게 연기했다. 후세대는 이 두 연극에 나오는 "니펑범차"와 "판푸"가 그녀의 유명한 작품이라고 믿습니다. 네, 이 두 연극은 그녀의 걸작이지만, 이것이 미래에 일어난 일입니다. 그녀는 1950년대에는 실제로 거의 알려지지 않은 "감옥"이라고 말했습니다.

"Prison"은 "The Bee Plot"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Xue Laotou, Xue Xiaoying 및 그의 딸, "죄수" Dong Liangcai 및 기수 등 4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젊고 아름다운 학자인 동량차이(Dong Liangcai)의 계모가 그에게 바람을 피우도록 강요했지만 동량채(Dong Liangcai)는 이를 거부하여 원한을 품었습니다. 어느 날 계모는 꿀을 얼굴에 바르고 동에게 정원의 경치를 감상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벌들은 정원을 날아다니며 꿀의 달콤한 냄새를 맡고, 꿀을 모으기 위해 계모의 얼굴로 날아갔습니다.

1938년 야오수이웬의 '뮬란' 스틸컷[5]

양차이는 그를 보자마자 그를 구하기 위해 나섰다. 뜻밖에 그의 계모가 그를 껴안고 자신의 어머니를 성추행했다고 거짓 비난을 퍼붓고 억울하게 감옥에 갇혔다. 극은 양채가 투옥된 후, 투옥된 아들의 딸인 설소영에게 징계를 받았고, 소영이 동정을 표시한 후 좋은 관계를 맺고 사형수를 ​​비공개로 석방하는 것으로 끝났다. . 전체 연극의 길이는 1시간이지만 Xiaoying과 Liangcai 사이의 장면은 4분의 3을 차지합니다. 야오수이주는 설샤오잉 역을 맡아 매우 평범한 질문과 지루한 듀엣 대화로 늘 시청자들을 매료시킨다. Jin Rongshui의 "Colorful Yi Opera"는 독학 수업을 졸업했으며 등장 인물의 내면을 드러내는 데 중점을 둡니다. Yao Shuijuan은 감정의 기복과 함께 캐릭터의 생각의 변화와 발전을 명확하게 처리하여 사람들을 감정으로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극 초반 샤오잉은 아버지를 대신해 죄수들을 징계할 때 단순한 생각으로 인해 항상 죄수들을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좋은 사람을 경멸하고 미워했다. 양차이가 감옥 규칙을 어기고 울자 그녀는 자비를 베풀지 않고 마치 죄수처럼 그를 채찍질했습니다. 양차이는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진심을 표현하고, 샤오잉은 자신이 부당하게 투옥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야오수이주안의 연기는 급변하며 깊은 공감을 표현하고 소녀 가족의 순수함의 본질을 보여줍니다. 동정심에서 그녀는 출처를 추적하고 세부 사항을 조사한 결과 동이 '벌 속임수'에 빠져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또다시 부패한 관료에게 구타를 당하고 고문을 당해 온 몸에 멍이 들고 큰 비참함과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녀의 동정심은 사랑과 증오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불의에 맞서 싸우는 용기에서 비롯됩니다. 이 때문에 그는 단호하게 황법을 무시하고 선량한 인재에 대한 족쇄를 과감히 풀었고, 이어 '범인'의 얼굴을 씻고, 이를 잡고, 옷을 입히고, 상처를 붕대로 감는 등 의심을 회피하지 않았다. Yao Shuijuan의 외모와 움직임은 매우 섬세하며 내면의 감정도 매우 섬세합니다. 그녀는 Xiaoying의 친절함, 분명한 사랑과 증오, 대담하고 용기 있는 성격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관객을 현실적인 상황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허우량차이는 사랑하는 아내에게 자신이 부당한 일을 당했고 도움을 청할 수 없었다고 불평했고 너무 후회하고 슬퍼서 자살했습니다. 이때 요수연의 연기는 극을 최고조로 끌어올려 '죄수'에 대한 경멸과 구타에서부터 '죄수'에 대한 연민과 연민, 그리고 연민과 연민으로 발전해 그녀의 생각과 감정을 새로운 차원으로 승화시켰다. "죄수"와 사랑에 빠지다. 처형장으로 향하는 선한 남자에게 모든 에너지가 쏠린다. 처음으로 사랑에 빠졌고, 애인을 만난다는 것은 의기양양하지만 수줍음이 많고 다정한 모습이다. Xiaoying의 생각의 발전에 따라 그는 좋은 재능을 가진 평생의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이때 방청객들은 모두 함박웃음을 지으며 박수를 쳤다. 설샤오잉의 고상한 스타일에 웃다가 드디어 좋은 인재와 결혼하게 되었고, 야오수이웬의 연기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때로는 아버지보다 더 사악한 죄수이기도 하고, 때로는 순수하고 순수하며 사랑스러운 소녀로 변하기도 했습니다. 실력이 훌륭합니다. 그러나 연극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부부가 행복할 때 갑자기 기병이 나타나 형벌부의 승인서를 낭독한다. '착한 사람은 납치되어 처형장에서 처형될 것이다. 야오의 연기는 더욱 악화됐다. 그는 깜짝 놀랐고, 겁에 질렸고, 겁에 질려 어찌할 바를 몰랐다. 마치 냄비 위의 개미처럼. 그러나 Xiaoying의 분명한 사랑과 증오, 진실한 사랑, 용감하고 대담한 생각과 행동은 마침내 그녀의 아버지를 Liangcai를 놓아 주도록 설득했습니다.

요수연은 곧 '교도소'에서 연기를 시작했고, 죄수의 경멸과 혐오를 징계할 수 있었다. 죄수의 가혹한 증오를 물리치고 죄수의 정의와 친절에 공감했다. , 순수하고 아름답습니다 : 죄수를 보내십시오. 그녀의 용기와 대담함 및 기타 세부 사항은 명확한 레이어, 명백한 변화, 기복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의 감정과 욕구를 섬세하고 현실적으로 표현하여 청중의 독특한 이미지를 만듭니다. 술에 취해 모두에게 칭찬을 받습니다. Yao Shuijuan은 계속해서 극단과 함께 공연했으며 그녀의 명성은 빠르게 상승하여 Shengxian County와 Zhejiang의 도시와 농촌 지역 모두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여주인공 화목란'

항일전쟁이 끝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상하이는 적에게 함락됐다. 야오수이주안(Yao Shuijuan)은 상하이에 처음으로 입국하여 1938년 봄 축제 기간 동안 커머셜 호텔(Commercial Hotel)에서 공연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Zhu Su'e, Shang Fangchen, Mao Peiqing 등과 함께 "Yueyin Stage"를 구성했습니다. 또한 Ta Kung Pao의 전직 기자인 Fan Dimin (Fan Li)을 시나리오 작가로 고용하여 Yue ​​Opera 극단에서 전임 시나리오 작가 설립을 개척했습니다. Wei Shaochang의 제안에 따라 Fan Li는 "The Song of Mulan"을 새 연극 "The Heroine Hua Mulan"으로 각색했으며, 1938년 9월 9일 Tianxiang Theatre에서 초연되었으며 Yao Shuijuan이 Hua Mulan 역을 맡았습니다.

극이 시작되자마자 출연자는 같은 직업의 여자 배우였다. 그러나 그녀의 기질은 부잣집 아가씨는 물론이고 작은 가문의 벽옥도 아니고, 꼿꼿하고 잘생긴 외모를 지닌 시골 소녀의 기질이 독특하다.

그의 아버지가 한나라 군대에 입대한 후, 변형된 남자는 잘생기고 위엄이 있으면서도 여전히 여성스러워 보였다. 소년인 척 하는 야오수이주안의 예술적 스타일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이것이 그녀가 미술을 공부하는 3학년 때, 그리고 대학원생이 되었을 때 쌓아온 기초였습니다. 특히, 한 손에는 쇠총을, 다른 한 손에는 농작물을 들고 캠프를 순찰하는 화뮬란의 춤과 노래는 더욱 흥미진진했고, 그녀의 움직임은 깔끔하고 단정했으며, 연은 속도와 힘으로 뒤집혔다. . 둥그스름하면서도 스마트한 모습 하나하나가 마치 조각품처럼 자유롭고 여유로우며 아름답고 말로 표현할 수 없어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당시 상하이 영어 '콘티넨털 뉴스'는 야오 씨가 프랑스 여주인공 잔느 애커처럼 뮬란 역을 맡은 것을 칭찬했다. 외국어 신문이 월극의 예술을 칭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폭넓은 청중들은 야오수이졍의 예술적 기량을 칭찬했을 뿐만 아니라 일제강점기 동안 그녀는 감히 애국극을 연출하여 일본 침략자들에 맞서 싸우도록 격려했습니다. 아버지를 대신하여 마침내 외적을 물리친 것은 일본 제국주의가 중국 침략에서 필연적으로 실패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용감한 애국 정신은 정말 훌륭합니다. '뮬란' 공연 이후 상하이 일본반역자들이 장악한 신문과 정기간행물은 말도 안되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었다. 천상극장에는 야오수주안과 '웨인스테이지' 자매들을 위협하는 '시한폭탄'이 묻혀있다고 한다. 하지만 그들은 위축되지 않고 27회 연속 공연을 펼치며 상하이에서 호평을 받았다.

기타

이후 야오수이주안은 판리(Feng Xiaoqing)가 쓴 신작 희곡 '펑샤오칭(Feng Xiaoqing)', '제비기(Swallow Notes)', '우는 결혼(Crying Marriage)', '아카시아의 눈물(Tears of Acacia)' 등을 선보였습니다. "장씨" "사랑의 다섯 희생"은 다시 한번 "길 위의 오래된 오페라"의 공연과 월 오페라의 새로운 무대를 개척했습니다.

적군이 상하이를 점령하자 야오수이웬은 라디오에 나가 쌀을 살 수 없는 사람들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고 불법행위를 폭로하기 위해 신곡 '쌀을 사재기하지 마세요'를 불렀다. 동시에 그녀는 여성이 알몸으로 거리를 행진하는 '너네 문'과 같은 나쁜 연극도 여성으로 비하하는 행위에 반대했다. Yao Shuijuan의 뛰어난 예술적 기술과 정의로운 행동은 상하이 사람들로부터 큰 칭찬을 받았습니다. 1938년 9월, 상하이 타블로이드 3개지 '드라마뉴스', '드라마월드', '드라마월드'가 공동으로 독자 투표로 '월극여왕'을 선출하는 행사를 열었다. 당시 인원은 무려 10명에 달했다. 상하이 여성 월극단. 많은 유명 배우들이 여주인공을 맡았지만 야오수이주안(Yao Shuijuan)이 선거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소흥가극여왕'으로 등극해 왕관을 차지했다.

5시 편집자

누군가가 8자로 된 삼행시 "Yao Ling Shuijuan Yue Opera Queen"을 쓴 적이 있는데 그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Yao Shu Se Yi 비교할 수 없는 제품,

Ling 세계 최초의 Tianxiang 매장.

물에 젖은 눈 속의 파도는 닫히는 달에 반응하고,

아름다움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지만 꽃은 부끄럽습니다.

베트남과 중국은 교류의 최강자로 알려져 있다.

마법과 아름다움의 매력을 전하는 드라마다.

황두는 모범을 보여야 하며

그는 나중에 Ruihe Songroujia로 명명되었습니다.

항일전쟁 이전 야오수이졍은 소흥, 닝보 등지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언론으로부터 '월극 회장'으로 칭송받았다. 1935년 8월 27일), 그녀를 부른다 시은화와 다른 선배들을 따라온 신인들은 극장에 초대되었고 그들의 가치는 백 배 더 높았다.

성도 항저우에서 공연을 하면서 나이가 들고 무대 경험이 쌓이면서 그녀의 명성도 더욱 높아졌다. '빅 월드' 월극장에 입성하면서 전통 공연도 펼쳤다. 그녀는 드라마 '벽옥 비녀'에서 주인공 이수영 역을 맡았다. '빅 월드'의 매니저 장재양은 신창 출신으로 소흥극, 특히 야오수이옌의 연극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야오가 이수영 역을 맡았다는 사실을 알고 연극 중간에 보러 와 감동을 받았다. Yao Shuijuan의 진지하고 감동적이며 가식없는 연기에 그는 감동하여 "멋지네요! 꽃 세 송이는 하나만큼 좋지 않습니다."라고 외쳤습니다. "유에 팬"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소식은 10시부터 10시까지 퍼져나갔고 곧 항저우 전역으로 퍼졌고 주요 신문과 소규모 잡지에도 게재되었습니다. 당시 Zhang Zaiyang을 아는 Chen Gengxian이라는 남자가 왜 "세 개의 꽃은 하나의 juan보다 좋지 않습니까?"라고 묻자 Zhang은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Yao 씨의 연기는 훌륭하고 독특했습니다. 특히 두 연극 '구이닝'과 '삼개이'가 가장 인기가 많다. 시은화 등은 유명 여배우이지만 이 점에서는 비교가 어렵다.

장보스가 한 말이 무리가 아니다. 그의 진실하고 완전한 내면의 감정으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Gui Ning" 장면에서 Li Xiuying을 연기했습니다. Li Xiuying과 그녀의 하녀 Huan Chunxiang은 부모님의 집으로 돌아갔고 Li 부인은 그녀를 위해 연회를 주최했습니다. Yao Shuijuan과의 저녁 식사에서 Li Xiuying은 Wang 가족과 결혼한 부부의 관계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이때 Li Xiuying의 생각은 매우 복잡하고 내면의 갈등이 매우 격렬했습니다.

그녀는 남편의 집에 오면 무시당하는 고통을 어머니가 알까 봐 두려워서 왕율린에게 모욕을 당했다는 사실을 숨겨야 했고 억지로 미소를 지으며 씁쓸함을 삼켜야 했다. . 그리고 춘향이 말을 함부로 하고 진실을 말하며 진실을 은폐하는 메커니즘을 폭로할까 봐 두려워서 주인의 위엄을 가장하며 하녀 환에게 진실을 말하면 안 된다고 위협하고 암시해야 했다. . 동시에 그는 그녀를 설득하여 자신을 탄원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가까운 미래와 미래에 대해 생각하면서 자신의 결과를 더 두려워합니다. 신혼부부는 서로 깊이 사랑하는 부부가 되어야 하며, 결혼한 지 한 달이 지났는데 어떻게 사랑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무관심하고 무정하며 그들의 아름다움은 비참합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하루를 보내는 것이 슬프지만 어머니 앞에서는 "부부 사랑하는 척"해야합니다. 고통은 없어요. 이것은 안팎으로 매우 모순된 연극으로, 진실을 말하고 싶어도 울 수 없고, 울고 싶어도 울 수 없고, 웃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이수영의 당혹스럽고 모순적인 심리 활동을 적절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불평하면서도 불평하고 싶지 않은 그녀의 섬세한 손짓과 함께 고개를 흔드는 것, 발을 구르는 것, 윙크하는 것 등의 몸짓은 모두 말하는 눈빛과 표정을 통해 청중에게 전달되었다. 사람들을 감동시켜 눈물을 흘리게 했고, 청중 모두를 감동시켰습니다. Yulin으로부터 편지가 왔을 때 Xiuying은 원래 세단 의자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야오 씨는 어머니에게 작별 인사를 할 때 "뒤를 세 번 돌아본다", "세 번 무릎을 꿇는다", "세 번 절한다" 등 상대적으로 큰 동작을 사용해 어머니의 슬픔과 고통, 말하기 어려움을 표현했다. 클라이맥스로 플레이하세요.

'삼가이'에서 야오슈이솰은 자신만의 풍부하고 담백한 가창력은 물론, 단어를 또렷하게 발음하고 목소리와 감정으로 청중에게 전달하며 마치 움직이는 듯한 자신의 특기를 구사했다. 날아다니는 구름 무대 위의 계단과 영묘하고 부드러운 소매가 서로 보완되어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리슈잉은 테이블에서 자고 있는 남편 위린을 몇 번이고 덮을 때 그가 혹시라도 일어날까 봐 두려워합니다. 그를 비난하지만 그녀는 그를 불쌍히 여기고 그를 사랑합니다. 구름 계단, 참새 계단, 움직이는 발걸음, 떨리는 손, 그리고 흔들리고 튕기고 던지는 한 쌍의 검고 둥근 눈은 Li Xiuying을 정확하게 보여주었습니다. 이때 그녀는 그를 두려워하고 불만스러워하면서도 그를 사랑하고 돌보았습니다. 봉건 사회에서 Qianjin 씨의 친절과 효도는 생생하고 생생합니다. Juan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다시 Shi Yinhua, Zhao Ruihua 및 Wang Xinghua는 모두 명성이 높은 유명 배우입니다. Shi와 Zhao는 1 세대 여성 배우입니다. 그들은 예술 활동보다 6 년 이상 앞서 있습니다. Yao는 또한 "Sigong Opera"의 창시자이며 "Yue Opera의 마스터"로 알려져 있으며 Zhao와 Wang은 "Yue Opera의 지도자" 및 "Yue Opera의 여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이러한 이유로 "Sanhua"와 "Yijuan"은 모두 "4 공 Tiao"시대를 대표합니다. 그들은 예술 분야에서 각자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Yue 오페라계와 관객에게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인기배우

6 묘비편집자

대체로 묘비에 적힌 글도 비교적 간결하고 인물에 대한 평가도 야오보다 좋다.

슈이주안의 묘

좀 더 객관적이려면 묘비에 적힌 기록을 보고 최종 결정을 내려야 한다.

요수이쥐의 묘에 관해 가장 먼저 본 것은 그것이었다. 매우 아름답고 위엄이 있으며 묘비 앞면의 글도 매우 아름다워 눈길을 사로 잡고 "전 Yue Opera Queen Yao Shuijuan의 무덤"이라고 불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Yue Opera는 어릴 때부터 Yuan Xuefen, Xu Yulan 등을 주로 알고 있습니다. Yao Shuijuan은 익숙하지 않지만 여기에는 "Yue Opera Queen"이라고 쓰여 있으므로 더욱 흥미가 있습니다.

야오수주안 묘비 뒤에 있는 글:

월극의 뛰어난 예능가인 야오수주안은 1916년 8월 14일 저장성 성현 후산촌에서 태어나 공부했다. 14세 때 그는 뛰어난 미덕과 예술로 절강성에서 유명해졌고, 1938년 1월 대표단을 이끌고 상하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는 자매 예술의 본질을 확립하고 각계각층의 지지를 얻었으며, 먼저 정식 연출가 체제를 확립하고 새로운 연극의 리허설을 주창하여 월극의 개혁과 발전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오페라는 그때부터 상하이에서 정식으로 명명되어 뿌리를 내리게 되었고, 상하이에서 9년 동안 항상 우승자로 선출되어 군중을 이끌며 1946년에 그녀는 월 오페라 여왕의 자리에 확고하게 자리 잡았습니다. 결혼으로 인해 항저우에 은둔하다 1951년 항저우에서 다시 무대에 올라 절강성 제1회 위원이자 인민대표 극작가 협회 부주석을 역임했다. 1976년 10월 20일. 항저우 서만 60대 월극은 농촌 문화에서 도시 문화로, 지역 오페라에서 주요 오페라로 변모했습니다. 기업가 정신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있어 야오수이웬의 획기적인 공헌을 한 세대의 월극 대가들이 기억해야 합니다. 영원히 살 것이다

절강예술학교 제65, 69회 월극반 학생들

절강월극단의 몇몇 친구와 제자들이 5000위안의 선물을 증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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