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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류란 무엇인가요? 언제부터 인기를 얻었나요?

비주류 쿨 스페이스 비주류는 이름 그대로 앞서거나 뒤쳐지는 것을 뜻합니다. 21세기는 우리가 존경하는 비주류와 마찬가지로 개성을 요구합니다. 맹목적으로 모방한다는 것은 의도적으로 모방하지 않고, 군중을 따르지 않고, 혁신적이고 개성적이며 독특하게 주류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주류는 QQ 공간에서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비주류"를 검색하면 대부분의 검색 결과에서 다음과 같은 비주류 공간을 꾸미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듈, 비주류 플래시, 비주류 사진도 볼 수 있고 거의 모든 웹사이트에는 비주류 미인, 비주류 잘생긴 남자, 비주류 헤어스타일, 비주류 의류 등의 칼럼이 있을 수 있습니다. QQ 공간은 비주류 애호가들의 천국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코드 디자인 및 기타 기본 사항을 기반으로 비주류 공간을 디자인할 수 없거나 디자인된 공간이 없는 비주류 초보자도 많이 있습니다. 비주류 쿨스페이스는 비주류 애호가들이 사용하는 비주류 공간입니다. 시원한 효과(예: 오른쪽 사진은 Cool Space에서 만든 QQ 공간 효과)와 강력한 기능으로 비주류 매니아들을 깊이 매료시켰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쿨 스페이스' 참조

[이 단락 편집] 비주류란 무엇인가

비주류는 실제로 중세 유럽을 모방한 의상을 의미합니다 스타일, 이는 일종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의상으로, 코스프레와 다소 유사하며, 비주류 의류와는 전혀 관련이 없으며, 비주류 의상을 입으면 촌스러울 수 있습니다. 의복 약간 인형같기도 하고, 국내 비주류복식은 일본식, 한식복식을 따르는 경향이 있어 비주류복식의 전통적 의미와는 다르다.

[이 단락 편집] 중국의 비주류 소개

“대부분 비주류 주제는 대중 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습니다. 역사에서 소위 역사는 역사적 진실을 역사로 받아들이기보다는 대중적인 역사의 버전인 경우가 많다. 무언가를 확립하고, 무언가를 정의하고, 무언가를 유지합니다." 주류는 대다수 사람들의 생각입니다. 주류는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비주류'는 결국 소수이기 때문에 전복되지 않습니다. '주류'와 '비주류'의 문제는 역사나 세계로 확대된다. '진실은 소수의 사람 손에 달려 있다'는 말도 마찬가지다. ; 하지만 결국에는 여전히 불가능하고 무력한 일이 많습니다.

또 다른 질문을 하자면, '비주류'들이 자신의 개성을 잘 드러낸다면 인정받고 받아들여질 것이고, 너무 대안적이거나 너무 극단적이라면 나쁘기만 할 것이다. 자신의 이미지를 파괴할 수도 있지만 일부 사람들을 따라하게 하여 사회의 이미지를 파괴하거나 국가의 이미지를 상승시킬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주류의 왕인 양성준은 너무 대안적이고 그는 너무 복잡한 생각을 갖고 있어 비주류를 과감하게 변모시켰고, 사회와 인간, 삶을 극도로 어두운 방식으로 부각시켜 비주류를 대안적 극단에 이르게 함으로써 인간 사고의 변질에 영향을 미쳤다. , 스스로 탈출하기 어렵게 만들고 결국 정신 질환을 유발합니다. 이는 소위 "비주류는 자신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한다. 비주류의 개인적 이미지 중 일부는 사실 매우 부끄러운 일이다."

비주류는 개성을 드러낸다는 뜻이다. , 대안성, 비인기성, 맹목적으로 현 상황을 따르지 않는 것이 대중의 추세입니다. 자신의 성격에 맞는 의복, 의복, 말과 행동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입니다.

비주류란 젊은 층이 대중이 받아들이기 어려울 정도로 옷을 입고 옷을 입는 방식을 일컫는 말이라 비주류라고 부른다. 즉, 사람들의 삶이 발전함에 따라 그들이 추구하는 소재도 그 개념을 변화시킨다. 사람들은 음식, 음료, 의복 등 일련의 문제를 해결한 후 자신과의 물질 전쟁을 시작했으며 육체적 물질적 수요는 계속 증가했습니다. 실용적인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이것을 변화 개발이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대신 명사를 사용해야 하므로 비주류라고 합니다. 자칭 비주류 수비수가 다른 비주류를 흉내낸다면 그 사람은 더 이상 비주류도 아니고 더 이상 개인도 아니고 수많은 비주류의 카피일 뿐이고 비주류도 오늘날의 젊은이들이 사용하는 말이다.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수단.

국내 비주류 이미지

중국에서는 비주류 이미지 지지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않았으며, 소비자가 성숙함에 따라 이미 거대한 거품과 비합리적인 행동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업계의 기준에 따라 기업은 더욱 합리적이 될 것이며, 연예인의 지지 경향은 자연스럽게 줄어들 것이며, 동시에 일반 모델을 사용하는 것이 주류가 될 것입니다. 동시에 감성적인 이미지 대변인이 갑자기 등장하고 점차 성숙해질 것입니다. 최근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청춘 모델 장위쉬안이 비주류 모델의 거물이 됐다. 그의 첫 광고는 입장료가 1만6000원에 불과한 한국 의류 브랜드였다. 이것도 그의 결심이었다. 중국에서는 더 많은 브랜드가 기회를 얻지만 동시에 도전도 피할 수는 없습니다. 기업은 특히 유명인 효과와 과대 광고가 만연한 시대에 다양한 목적으로 이미지 대변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마케팅'의 관점에서 이미지 대변인에 대한 이론적 요약을 작성하고 이미지 대변인의 역할을 세분화한 후 현대 시장의 이미지 대변인의 기본 특성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장위쉬안의 이미지 홍보 경력에도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이는 중국의 이미지 지지를 세계화로 바꾸려는 그의 노력을 확인시켜준다. 그의 브랜드 이미지 지지란 이미지 지지를 통해 브랜드의 독특하고 독특한 개성 제안을 전달함으로써 제품이 소비자와 일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연결은 소비자의 삶과 비전에 원활하게 스며들고, 그들의 영혼과 깊은 소통을 이루고, 그들의 마음속에 어떤 인상과 위상을 확립하여 브랜드를 부가가치를 지닌 의미 있는 코드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는 특정 미디어나 통신사를 통해 타겟 고객에게 어필함으로써 브랜드가 넘쳐나는 시장에서 개인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창출합니다. 브랜드 창립자의 독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통해 타겟 고객에게 독특한 브랜드 개성과 자신감을 줄 수 있고, 영화 및 TV 스타, 사회 유명인의 친밀도가 높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제품이 구매에 빠르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대상 소비자 그룹에 영향을 미치거나 가상의 캐릭터를 사용하여 브랜드 내러티브를 해석하고 브랜드 컨셉과 가치 지향을 전달하며 대상 고객의 인지도를 얻거나 만화 스타일의 만화 동물을 사용하여 생동감 있고 귀엽고 상쾌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사람들이 서로 웃게 만드는 이미지 브랜드는 좋은 연상과 인상을 만들어냅니다. 그의 이미지 지지는 회사의 이미지와 완전히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그의 인기가 제품이 인기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기업의 감독과 협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그들은 자기 훈련과 책임감을 갖고 이러한 기업 문화에 진정으로 통합되어야 하며, 제품 판촉 개념을 진심으로 해석하여 Zhang Yuxuan의 "서브 코드 효과" 비즈니스 모델인 서브 코드 효과 모델을 강조할 수 있어야 합니다. .

화려한 색깔은 피상적인 세상에 묻히지 않을 것이라고 늘 믿고 있습니다!

비주류란 인터넷에서 가장 멋있다는 뜻인데...

1. 정확히 정의할 수 없거나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았습니다.

2. 변화 중이거나 여전히 큰 변화가 있습니다.

주류는 비교적 안정적인 전체라고 해야 할까요. 내부 움직임은 폭력적일 수 있지만 여전히 기존의 규칙과 규정을 따르고 있으며 결과는 예측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여행사를 통해 여행한다면 투어 가이드는 아마도 오늘, 내일, 모레의 여행 일정과 명소, 관광객 반응 지도를 갖고 있을 것이고, 큰 변화는 없습니다. 혼자 말을 타고 여행을 한다면 오늘 어떤 일을 겪게 될지 예측이 불가능하다. 사회적 반응, 교통 규제, 말 보조 사료, 숙박 등 일련의 문제가 있다. 그러나 고대에는 말을 타고 여행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인 방식이자 주류 방식이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비주류가 되었으며, 이는 또한 세상의 변화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비주류는 활력을 유지해야 한다. 이 생명력은 그것이 존재하는지, 달리고 있는지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창조하는 능력을 가리킨다. 비주류적인 것들이 일단 그 창의성을 잃으면, 그 형태가 여전히 비주류임에도 불구하고, 결말은 두 가지뿐입니다. 첫째, 제거, 둘째, 동화입니다. 예를 들어, 히피 트렌드는 특유의 역사적 창의성을 잃고 시대에 맞춰 자신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키지 못하면서 점차 패션이 되었습니다.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결론을 내릴 수 없다는 것은 비주류 사물의 창의성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R&B 스타일이 탄생했을 때 단순히 지금의 스타일에 대한 쓸데없는 이야기만 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또한 그 유래가 날카롭고 야만적이기 때문에 긴장감이 넘치고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다.

따라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R&B 스타일은 형식적인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도 발전의 뿌리를 잘라내고 변형, 가공된 스타일이다.

현실의 자양분 없이는 주류의 구성요소이자 유행어가 되어 상품화되어 전 세계 매장 진열대에 진열되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비주류가 주류가 된 것들이다. 비주류적인 것들이 더 많이 생산되고 있지만 지하나 구석에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비주류는 사회의 발전 추세, 인류 진보의 활력의 원천, 사회 신체의 돌연변이 유전자 조각, 창의성의 자리를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비주류 뉴스를 오락이나 가십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비주류가 천박하다고 생각한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평범하다는 것을 증명할 뿐입니다. 우리는 자신감과 위대함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전에 없던 일들을 계속해서 창조하고 받아들일 용기가 없고, 이 세상에는 좀비처럼 존재하는 것이 아닌가?

심리적으로 말하면 주류는 항상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확립하고, 묘사하고, 유지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인간 때문에 세상의 원래 모습은 존재하지 않는다. 끊임없이 발견하고, 발견하고, 재발견하고, 창조하고, 재창조함으로써 세상에 대한 이해는 더욱 깊어질 것이고, 당연히 더욱 복잡하고 심오해질 것이다. 이것은 뇌 세포를 죽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비주류 사람들은 자신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에도 손상을 줍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경우 비주류 주체는 대중사회에서 수용되기 어렵다. 실제로 역사상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소위 역사는 역사적 진실이라기보다는 대중적인 역사의 버전인 경우가 많습니다.

비주류가 된다는 것은 경험이고, 경험으로서 주체의 감정, 사고, 행동을 거쳐야 한다. 글쎄요, 더 대중적인 말은 주류가 아닌 남자들도 언제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성격은 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적인 본성을 가진 모든 생명체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사실 모든 생명체는 인격을 갖고 있지만 그 힘은 매우 약합니다. 대부분의 인격의 씨앗은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워 남들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것은커녕 자신의 쭉정이를 뚫고 나가기에도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개성을 표현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소위 성격이란 말과 행동으로 표현되는 것 같다. 말과 행동은 항상 특정 규칙과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그러므로 모방하고 배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상대적으로 높은 IQ를 가진 공모자들은 중난산의 도교 승려처럼 고의적으로 말함으로써 고의적으로 세상을 속이고 그들의 명성을 훔칠 수 있습니다. 이런 비주류의 말과 행동은 사실상 죽은 것이다. 사상의 뿌리를 잘라버린 유행어와 상품은 널리 유포되고 팔릴 수 없는 무예의 비법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천 년 동안 유령 속임수와 도덕적 수호자, 온갖 종류의 소위 대가들이 존재해 왔습니다.

주류는 시대의 유행이 되어야 한다.

물론 비주류는 유행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대안적이고 화려한 것, 더 정확히 말하면 개인의 심리에 맞는 행동이다. 앞이든 뒤이든.

그러나 비주류가 주류로 변모하는 것은 가능하다. 비주류 소스 연구에 따르면 비주류 음악의 조상은 고딕 록, 비주얼 록으로 대표되는 1970년대 펑크 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타났다. 펑크 문화는 포스트모던 허무주의에 속하며 시각적 임팩트가 강한 기괴한 의상을 통해 분노, 파괴, 죽음 등의 감정을 표현한다.

1990년대 후반에는 펑크 문화에서 팝적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표현 형태가 등장하고 시각적 표현 기법이 더욱 다양해지며 멜랑콜리하고 슬픈 주제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이모(Emo) 문화가 등장하게 되었다. 탄생했으며 Emo는 Emotional의 약자입니다. 이모 문화 역시 음악 분야에서 시작됐지만 곧 전 세계 10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패션 스타일이 됐다.

주류 모델과 비주류 모델의 갈등

주류(기존 고정 모델):

주류 문화적 가치는 대개 외부에서 안정된 구조로 보입니다. 세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류는 패션 트렌드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대다수가 받아들이는 삶의 가치와 전망을 의미합니다. (진정한 주류 견해를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은 현재 비주류라고 불리는 사회 현상의 추종자들이 아니라 니체와 같은 이상주의 철학자들을 지칭합니다.)

비주류(비인습적인 흐름 패턴):

틈새 문화적 가치는 실제 가치와 양립할 수 없습니다. 기차에 누워 자살한 하이지나 총을 들고 자살한 반고흐는 모두 비주류적 틈새문화적 가치이다.

비주류의 원동력에 대해

양을 치는 아기가 "양을 치는 것 - 아기를 낳는 것 - 양을 치는 것"(우리가 부르는 것)이라는 목표를 정한 후 이상)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그는 주저하지 않고 양떼를 몰러 나갔습니다. 현대사회에는 이런 인내의 정신이 부족한 것이 아닐까요? 물론 우리의 인내의 정신이 상실되는 이유도 뿌리 깊은 사회적 이유 때문입니다. 우리 사회는 완전히 공정하고 정의롭지 않습니다. 모두가 성장하는 환경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노력에도 불구하고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즉, 목표 달성 능력이 그다지 실현 가능하지 않고, 불확실한 요소가 너무 많습니다)에는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A. 어떤 사람들은 비주류 플레이를 하고, 퇴폐적이고 타락한 플레이를 하고, 그러다가 많은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비'친구'들이 함께 노력하여 분노와 '비'의 환경과 이유를 찾아 심리적 균형을 찾아 자신에게 가해지는 현실의 무자비한 '피해'를 줄인다. 그들은 "주"를 "비"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B '키우기-아기 낳기-애기 키우기', '괴물과 싸우기-업그레이드-괴물과 싸우기' 같은 게임을 하러 가는 사람들도 있어요. 그들은 기대가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끝없는 즐거움을 얻고, 온라인 게임 회사는 몬스터와 싸우는 동안 레벨을 올릴 수 있고, 레벨이 오르면 게임에서 더 큰 몬스터와 싸울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또한 사람들의 그룹으로부터 인정을 받고, 현실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와 "불쾌함"을 완화하기 위해 현실에서 얻을 수 없거나 달성하기 어려운 성취감을 얻습니다. 실제로 게임과 같은 일부 팝송은 노래의 매력과 팬들이 전하는 이야기에 대한 인지도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 장기자랑, TV 시리즈, 버라이어티 쇼, 예능 등 많은 것들이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온라인 게임만이 사람들의 시간, 돈, 신체, 학업 등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뿐입니다.

양떼를 치는 소년을 생각해 보세요. 그의 세상 목표는 단순하지만 매우 기동성이 뛰어납니다. 양떼를 몰면 돈을 벌 수 있고, 돈을 벌면 아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진실.

[이 문단 편집] 비주류와 비주류 현상

·'비주류 현상'이란? '비주류 현상'이 무슨 뜻인가요?

비주류란 서구권에서 주류 생활방식과 다른 현상을 일컫는 말인데, 특히 음악 분야에서 소개된 이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중국에서는 단지 시각적인 현상으로만 여겨졌지 실제로는 그 의미가 아니었습니다. 파란색, 검은색 등 어두운 톤으로 포토샵 처리한 사진에는 중국의 비주류가 반영되어 있고, 우울한 문장이 추가되어 있으며, 등장인물의 헤어스타일과 자세도 같은 스타일인 경향이 있다. '비주류'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 주로 1990년대 출생자들의 주류 취미이다.

사람 수로 보면 '비주류 현상' 패션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수가 상대적으로 적다. 사람이 많을수록 주류 패션이라고 부른다.

주류와 비주류가 있습니다. 주류와 비주류가 존재하는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힙합, R&B, 블루스는 과거 중국에서는 비주류였지만 이제는 점차 비주류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점차 주류 지위를 잃었습니다. 대안을 뜻하는 '아방가르드(avant-garde)', '파이오니어(pioneer)'라고도 불린다.

비주류란 주류 밖의 다양한 문화적 가치를 말하는데, 이는 상대적으로 선진적일 수도 있고 뒤떨어질 수도 있고, 합리적일 수도 있고 극단적일 수도 있으며, 그러한 가치를 추구하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다(더 주류라고 부른다) ).

(비주류는 인터넷 시대에서 비롯되었으며 인터넷에는 대부분 비주류 성격 묘사가 있습니다. 예: 비주류 개인화 글꼴, 비주류 서명, 비주류 퇴폐적 사진, QQ 등)

비주류와 주류의 관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비주류는 주류가 아닌 것, 대중이 인식하지 못하는 것, 그리고 매일이 아닙니다.

1990년대에는 비주류가 유행했다

비주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1990년대 태어난 남자, 여자들이다. 연령에 따른 다양한 차이(사고방식, 지식 구조,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등 포함)로 인해 "FZL"은 전통적인 미디어의 화자에게 거의 이해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전통적인 미디어는 일반적으로 "FZL"에 대해 온화한 관망 태도를 취하며 종종 보고서에서 전문가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인용하고 이를 화성 문학, 시험 중심 교육, 청소년 심리적 문제, 강아지 사랑 및 기타와 연결합니다. 행동.

일부 인터넷에는 'FZL'이 미풍양속을 훼손하고 동음이의어 발음을 통해 '뚱뚱한 라드'라고 폄하하는 댓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이러한 의견은 "FZL 군중"에 의해 종종 무시됩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사람들은 'FZL'에 대해 경멸적인 태도를 취하고 그들을 낮은 취향의 대표자로 간주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FZL'이 가난과 허영심의 산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역설적이게도 "FZL"은 자신을 트렌드세터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비주류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은 대부분 1990년대생 학생들인데, 거의 동갑내기들이에요.

비주류는 1980년대 중국에서 등장해 1990년대 출생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 문단 편집] 비주류 대표자 소개

비주류는 명확한 대표자가 필요한데 누구여야 할까요? 나는 사람들에게 비주류 왕인 양승준(楊成君)을 상기시켜야 한다. 양성준은 비주류의 신세대 지배자이자 비주류 비주얼 시스템의 창시자이자 헤비메탈 가수, 펑크 가수로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지닌 '비주류의 왕'으로 알려져 있다. . 잘생긴 외모에 혁신을 좋아하는 그는 '비주류 트렌드'의 대가라고 불릴 만하다. 그는 비주류 셀카를 만들고, 비주류를 바꾸고, 비주류를 확장하고, 원래 대안이던 비주류를 더욱 대안으로 만들고, 비주류를 트렌드의 상위권으로 끌어올렸다. 주류 트렌드에 속하지 않는 젊은이들의 눈에는 그는 비주류 사람들의 모방 대상이자 숭배 대상이다. 그의 업적은 '기적'으로 불린다. 많은 사람들은 양청준이 비주류의 창시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비주류의 창시자이며 비주류의 흐름을 선도하는 사람입니다. - 그는 진짜 비주류다. 양청준이 비주류 셀카를 개척한 이후 비주류 셀카가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그는 비주류라는 단어와 트렌드를 아주 잘 이해하고 있으며 아주 멀리까지 생각하고 있다. 그는 비주류는 유행일 뿐만 아니라 형용사라고 믿었다. 객관적인 관점에서 비주류는 결코 쇠퇴하지 않으며 누구도 없앨 수 없다고 지적했다. 비주류의. 이런 관점과 이런 생각으로 그는 비주류를 트렌드의 극치, 비주류 대안의 정점으로 끌어올렸다. 양청준의 혁신과 아이디어는 독특하다고 할 수 없다. 그가 만들어낸 트렌드는 비주류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능력은 그의 음악과 영상 작품에서 뚜렷이 드러난다. 매우 새로운 트렌드이며, 주류가 아닌 새로운 세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양성준은 90년대 이후 세대의 비주류인 비주류의 전성기를 열었고 그들의 생각은 완전히 양성준을 따르고 있다. 80년대 비주류 세대도 양성준을 존경하는 사람들이 많다. 왜냐하면 그는 비주류 트렌드의 주인이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양청준이 힙스터의 왕이자 비주류의 화신이라고 말합니다. 아마도 이것이 바로 그의 운명일 것입니다. 양성준은 비주류를 만들었고, 비주류도 양성준을 만들어 새로운 아이돌, 비주류의 대표, 비주류 양성준의 왕으로 만들었다. 물론 이것은 중국에서 맹목적으로 따르는 피상적이고 저속하며 비주류적인 것들일 뿐입니다.

[이 문단 편집] 현실적인 분석

비주류의 당혹스러운 현 상황

비주류의 원래 뜻은 쁘띠의 대표어이다 부르주아지와 틈새계이지만 중국에서는 심각하게 저속해졌습니다. 이제 소위 비주류는 더 이상 진정한 의미의 비주류가 아니라, 특수한 시대에 나타나는 피상적인 사회현상이다.

인터넷에서 검색되는 거의 모든 비주류 콘텐츠와 관련 웹사이트는 163여개 소후 사진첩, 트렌디한 웹사이트나 일부 유명 블로그에서 훔친 사진, 불법복제 패션 브랜드 의류, 불법복제 패션 브랜드 의류, 그 디자이너의 작품은 '비주류'라는 악의적인 키워드를 달거나, 구글 피카사 광고일 뿐이다. 비주류' 웹마스터들이 돈을 벌기 위해 광고비를 사용하여 어느 정도 홍보하고 회원들을 다운로드 하도록 유인하고 기만합니다. 구글은 그렇게 많은 돈을 쓴 후 중국의 무자격 웹마스터들에 의해 자사 브랜드가 망가질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날의 '비주류'들은 진정으로 반전통적이고 비주류인 사람들조차 역겨워하고 심지어 일부 유행하는 사람들도 이를 비웃습니다. 매우 부르주아적이고 틈새 시장을 대표하는 단어가 너무 과장되었습니다.

중국의 비주류는 특정 집단이 현실에서 벗어나 정신적 위안을 찾는 도구가 됐다.

비주류 역시 본래의 깊은 의미와 의미를 상실했습니다. 중국에서는 수천 명의 젊은이들이 그 모호하고 퇴폐적인 텍스트에 갇혀 있습니다. 젊은이들의 혼란 속에서 비주류라는 것은 사회적 책임과 자기책임을 회피하는 구실이 된다. 그러나 실생활에서 그들을 그렇게 퇴폐적으로 만들 수 있는 사람이나 사물은 실제로 없습니다.

비주류에 구현된 심오한 개념도 오늘날 젊은 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퇴폐, 슬픔, 고통 등의 단어로 오해되기도 한다.

한 네티즌 말대로 진짜 반전통적이고 비주류인 사람들도 혐오스럽다.

[이 문단 편집] 네티즌 개요

오늘날까지 비주류 문화의 발전은 많은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유행을 따르기 때문에 주류 사회에서 사회 현상이 되었다. . 그 결과 대중의 오해를 샀고, 많은 사람들이 비난을 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문화가 될 가치가 없다고 해도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사실은 그것이 진짜 비주류가 아니라는 점이다. 원래의 비주류는 지금의 비주류와는 전혀 다른 왜곡된 비주류이다. 기껏해야 오늘날까지 발전한 비주류의 한 갈래라고 볼 수 있다. 진정한 비주류는 모두의 관심을 거의 끌지 못하지만, 대안으로 간주될 수도 있지만 조화를 구현하기도 한다.

비주류는 일부 사람들이 자신의 퇴보 이유를 찾아 이를 패션과 쿨함으로 해석하는 대용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타락함을 고귀하다고 생각하는 예술의 형태로 표현하는 것이다. 유행을 따르는 사람들의 존경심은 종종 사람들을 더 깊이 가라앉게 만들고, 그것을 이용해 현실을 도피하게 만듭니다. (90년대 이후 세대가 이런 방식을 좋아하는지에 대해서는 90년대 이후 세대의 문제라기보다는 용돈 쓸데가 많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부정한다. 단지 감정이 부족할 뿐이다.

사회적 현상 유지: 80년대, 9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 중 일부는 비주류 비주얼 케이의 외모만 알고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일본의 시각계를 맹목적으로 숭배하지만, 그들 자신의 문화적 한계로 인해 시각계 문화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 결과, "의사 비주얼"과 "의사 비" 집단이 인터넷에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학교에 가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더 발전할 시간이 충분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혐오감을 불러일으키고 자신을 '비주류'와 '비주류'라고 생각하며, 혐오감을 느끼는 많은 사람들도 우연히 '비주류'와 '비주얼 케이'를 이해하고 진위를 구별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인터넷이 비주얼 케이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게 만드는 허위는 비주류 사람들에 대한 비판이 많은데, 이는 또한 다른 각도에서 사람들의 맹목성을 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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