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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청소년' 영화평론

<진성소년> 영화리뷰(1): 광야에서 진성소년을 보다

광야서점에 처음 가봤는데, 둘러보니 벌써 많았어요. 안에 사람들.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곽희지 선생님이 오셨습니다. 처음 봤지만 상상했던 것과 거의 비슷했어요.

영화는 해고된 노동자, 농부, 상사 등 자신과 함께 자란 친구들을 그리기 위해 고향인 랴오닝성 진성으로 돌아온 화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 그는 펜과 색을 사용하여 표현하고 싶어합니다. 이 잊혀진 사람들은 도시에 삼켜진 시골의 잔재입니다.

읽고 나면 대부분은 흩어지고 나머지는 흩어지기도 했다. 궈 선생님은 허우 샤오시엔의 사진이 너무 예술적이라고 말씀하셨어요. 다큐멘터리는 눈높이, 아니 더 좋게는 삶보다 낮은 것이어야 하고, 이렇게 삶보다 높은 것이 아니라 약간 감상적이어야 합니다. 특히 음악이 매우 가식적이다. 감독과 화가의 시선이 엇갈린다. 이런 다큐멘터리는 CCTV를 통해 방송될 수 있다.

슈준이 참전했던 전쟁과 그의 몸에 묻은 모래에 대한 아주 상세한 질문부터 시작했다. 궈 선생님은 다큐멘터리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다큐멘터리 전체를 파악하는 문제를 제기하셨습니다. 전체적인 그림은 파악한 것 같으니 이제 세부 사항을 살펴봐야 합니다. 물론 선생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시는 데에는 나름의 이유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전체적인 관점을 갖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궈 선생님은 영화 초반에 언급된 미술품 상업화 문제를 언급하셨습니다. 지금 상업화되지 않는 건 시와 다큐멘터리뿐이라고 하더군요. 돈을 벌지 못하기 때문이죠.

이런 일이 대대로 일어났고,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대체적으로) 문장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그렇다면 역사는 왜 필요한가? 역사가 있기 때문에 당신이 있습니다. 사람의 생활 습관이나 성격은 자신이 자란 고향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고향, 친척, 어린 시절 친구를 어떻게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까?

오가와 신스케의 마키노 마을을 보고 나서 고향을 이해해야겠다는 사명감을 느꼈다. 궈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내준 숙제가 고향에 돌아가 사진을 찍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주 거창한 각도가 아니라 한 가지부터 찍는 것부터 시작하라고 하더군요. 나에게는 약간의 위로가 되는 것 같다.

대륙이 다시 살아나 생명을 갖게 되었습니다. 유사한 도시화 과정도 똑같이 감동적입니다.

빅터 엘리스의 '모과 햇빛'에서 화가는 열매를 맺는 모과나무에 가장 좋은 햇빛이 내리기를 기다립니다. 길고도 절망적인 기다림 끝에 그는 미완성 유화를 버리고 스케치를 선택했다. 화가는 인생에서도 마찬가지이며 모든 것이 완벽할 수는 없으며 무언가를 포기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화가의 창작을 다룬 수많은 영화들 가운데 이 영화는 늘 빼놓을 수 없는 영화였다. '금성소년'의 마지막에는 류샤오동이 그림을 그리기 위해 지은 창고를 고의로 파괴했고, 내부의 미완성 그림도 파괴했다. 이거 보고 왠지 '퀸 선샤인'이 생각났어요. 류샤오동은 그림을 통해 자신이 잃어버린 것을 되찾고 싶어 익숙한 캐릭터와 다양한 배경을 많이 선택했다. 어떤 것들은 포기하고 천천히 잊혀질 운명이라는 것을 모르시나요? 그는 과거의 친숙한 감정을 찾고 있지만 현재에는 더 이상 살아남을 수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영화를 찍을 때 구름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화가가 그림을 그릴 때 날씨 변화는 너무나 흔한 일입니다. 그러나 창작자의 눈에는 그것이 그들의 영감 충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빛과 그림자를 따라 여행하며 시간의 궤도를 걷는 관찰자 집단이다. 그림 속의 시간은 정적이고, 영화 속의 시간은 길고, 삶의 시간은 끝이 없습니다. 세 사람은 각각 하나로 통합되어 있으며, '진청소년'에서는 과거, 현재, 미래를 연결하는 상호의존적이고 관용적인 관계를 보여줍니다.

'동쪽'에서 유소동은 직업 화가로 활동할 뿐 아니라, 부모님의 아들이자 친구들의 놀이 친구이자 협력자이기도 하다. 대만팀. Liu Xiaodong은 화가가 그릴 수 있는 각도가 하나뿐이므로 물체를 거기에 배치해야 하며 움직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고 설명했습니다. 영화를 만들 때와는 다릅니다. 감독이 가장 좋은 각도를 선택하여 모든 방향에서 녹화할 수 있습니다. 그는 고향에 있는 노년의 친구들을 그렸고, 허우샤오시엔은 그의 노년기를 사진으로 찍었다.

이 구절은 나를 조금 슬프게 한다. 시간은 모든 사람을 이렇게 변화시키고, 당연하게 여겨지던 것들도 조용히 변해갔다. 더 이상 돈이 돈이고, 그림이 그림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예술 창작은 결국 작가의 삶 자체에 대한 감정과 이해를 전달하는 것이며, 우리는 어떤 일이 있어도 흔적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Jincheng Boy는 그런 오프닝을 갖고 있어서 더 많은 기대와 걱정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러나 Liu Xiaodong의 친구들이 무대에 등장했을 때, 그 생생한 Jincheng Boy는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고 진실하게 표현하여 즉시 모든 의심을 풀었습니다.

사실 '진청소년' 같은 다큐멘터리를 찍는 건 굉장히 어려운 일이고, 화가의 자서전이 되는 부분도 있고, 부족한 부분도 있다. 특별한 주관적 관점. 허우 샤오시엔 팀은 피험자들이 카메라의 존재감을 거의 느낄 수 없도록 적절하고 신중하게 작업했습니다. 진청 소년들은 자연스럽고 활력 넘치는 활력을 보여줄 수 있으며, 현실과 사람에 대한 존중은 캔버스와 이미지 모두에 담겨 있습니다. 화가는 류샤오동의 직업일 뿐, 진청에서는 어린 시절 친구들과 다를 바가 없다. 우리는 모두의 이야기를 보고, 캔버스 밖의 실제 사람들과 삶을 더 많이 보게 됩니다. 그것들은 갤러리에 얼어붙은 것들보다 더 생생합니다.

한때 사진과 영화의 등장은 영화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림 "금성소년"에는 류샤오동 그림의 장면이 많이 등장하는데, 이 두 개의 서로 다른 캐리어가 같은 삶의 장면을 마주할 때 화면에 겹쳐 나타나 매우 놀라운 화학적 효과를 만들어낸다. Liu Xiaodong 자신이 말했듯이 "때로는 그림보다 영화가 더 좋습니다. 카메라는 더 많은 관점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는 더 많이 볼 수 없습니다."

한마디로 이것은 영화 A입니다. 전혀 지루하지 않고, 아름답고 따뜻하며, 감성 가득한 다큐멘터리가 영화의 감동적인 기질을 만들어내는 것은 유머와 삶 그 자체의 힘이다. 진청소년의 어제와 오늘을 기록하는 동시에 전 시대의 초상을 그려낸다. 우리는 작은 마을의 젊은이도 아니고, 아직 늙지도 않았지만 우이공 감독이 상하이 영화제 개막식에서 수상 소감에서 말했듯이 영화는 너무나 매력적이며 인생은 이랬어. 우리는 Jincheng 소년과 너무 다르지만 너무 비슷할 수도 있습니다. 인생은 패션 블록버스터만큼 다채롭지 않으며 허식도 없이 현실적이고 날카롭습니다. 아사히 팔에 있는 문신처럼 너무 아파서 반만 문신한 용이다.

'진청소년' 영화평(4) : 진청소년

" 노동자 계급은 물에 잠겼고, 우리는 갑자기 우리 모두가 도시 거주자이고, 우리의 고향은 모두 건물로 점유되어 있으며, 우리는 모두 고향 없는 도시 거주자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라고 화가 류샤오동(Liu Xiaodong)은 썼습니다. 2010년, 고향인 랴오닝성 진청을 떠나 고향으로 돌아와 옛 친구들을 그렸습니다. 26점의 그림도 야오훙이 감독, 허우샤오 공동제작 다큐멘터리 '진성소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hsien.

진청이라는 작은 마을은 한때 제지 공장으로 유명했지만 지금은 쇠퇴하고 있습니다. 류샤오동의 옛 친구들은 모두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은 중년이 되었지만, 그들은 자신들의 운명을 안고 행복하고 만족스럽게 살아갈 수밖에 없다. 상업과 분리될 수 없는 예술과 거친 현실, 화가와 회화의 관계는 그의 어린 시절과 고향에서 더욱 미묘하게, 어쩌면 단순하게, 혹은 미학적으로 더 멀어졌다. 카메라는 류샤오동의 <제3의 눈>처럼 과거로의 길로서 화가가 붓으로 삶의 역사를 포착하는 방식을 포착하려고 시도한다. 끝없이 펼쳐진 갈대밭이 바람에 춤추는 모습은 마치 시간이 멈춰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허우의 영화에서 산과 바다가 보이는 지우펀의 조용하고 맑은 억새를 연상시키며, 갈대를 운반하는 기차는 허우 샤오시엔에게 타이난의 설탕 공장 열차를 연상시키며 그 흐름은 친숙해 보입니다.

화가는 작업실 밖으로 걸어나온다. 즉, 작업실을 고정되고 폐쇄된 건축 공간에서 유동적이고 개방적인 일상 환경으로 복원하는 것이다. 원래의 장면은 들판일 수도 있고, 채석장일 수도 있고, 당구장. 소위 스케치와 사실주의는 영화에서도 마찬가지다(예를 들어 일본에서는 '이벤트 사진'이라고 부른다). 이 계층화된 프레임: 현실, 브러시, 카메라, 디지털 고화질 및 16mm 카메라; 다양한 질감: 캔버스, 사진, 화면의 투톤 이미지... 서로를 반사하는 거울로 가득 찬 홀처럼.

'진성소년' 영화평론(5): 생명의 기적

오늘날 정보 쓰레기 시대에 우리는 무엇을 보아야 할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다큐멘터리만이 가장 진정성 있을 것이다.

이 영화는 류샤오동 선생님의 고향을 아주 느슨하게 회상한다.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강렬한 향수로 가득 차 있다. 화려할 것도 없고, 평범하고 현실적인 일상. 그러나 작가의 그림은 단순한 캔버스 조각이 아니라 그 붓터치 속에서 불타오르는 감동을 준다. 그 화가들이 표현하고 싶은 것에 당신도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현실보다 더 실감나는 캐릭터를 왜 누군가가 그렸는지 놀랍습니다. 그들은 현재의 순간에 속한 살아있는 인간의 피부입니다.

류샤오동 선생님의 고향은 소박한 동북쪽 마을로 매력이 넘칩니다. 나는 항상 예술은 비범함의 표현이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삶과 세상은 변하지 않고 오직 이해심만이 변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진실은 매력적이며 예술은 시대와 삶에 뿌리를 두어야만 진실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 사람은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고 모든 것을 멀리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야만 진실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들판에서, 언덕과 시내에서, 밀밭에서, 수확 후의 쌀 향기 속에서, 잊혀진 시간 속에서도.

류샤오동 선생님은 “사실 저는 그냥 화가일 뿐입니다.

이것은 그의 겸손이 아니라 예술가의 가장 현실적인 인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을 초월할 수 있는 것, 삶을 초월할 수 있는 것. 모든 것이 삶의 기적입니다.

영화 '진청소년' 평론(6): ​​현실의 두 가지 차원: 연기의 현실과 이미지의 현실

첫 번째 차원:

질문: 공연의 진정성을 어떻게 달성합니까?

답: 이미지의 소외, 배우들의 연기, 이야기의 허구.

——이미지의 소외: Duras, Antonioni, Ozu Yasujiro, Hou Hsiao-hsien, Jia Zhangke, Ceylon 등

——배우들의 연기: Lu Le, Abba "법적 사본" 등

——허구의 이야기: Abbas, Gomez, Fellini 등.

"The Golden City Kid" 영화 리뷰(7): "The Golden City Kid" 》: 유화 타임머신

작은 마을의 향수, 도시화 변화, 젊은 추억, "Jincheng Boy"는 일기 서술 방식을 사용하여 화가 Liu Xiaodong의 고향인 Jincheng으로의 귀환을 기록합니다. , 이웃과 친구, 친척, 그리고 그림 이야기를 위해. 지루해 보이는 이 영화는 마치 와인 한 병처럼 낯선 사람을 취하게 하고 과거의 감정을 되살리게 한다. 그 시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 얼굴은 낯설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영화 초반 류샤오동은 성우를 통해 고향에서의 부끄러움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저자는 이러한 "비겁함"이 실제로 Liu Xiaodong의 관찰 관점을 확립했다고 믿습니다.

영화 속 류샤오동의 독백처럼 “그림을 보는 각도는 고정되어 있고 경계가 있다.” 그러므로 류샤오동이 타인을 위해 그린 유화에는 자신의 세계관이 반영되어 있다. 관찰 – 다차원적 관점. 그림 속 사람은 저마다 다른 삶의 여정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해고된 사람도 있고, 노래방을 개업한 사람도 있고, 채석장 일꾼이 된 사람도 있고, 하루 종일 할 일이 없는 사람도 있는데... 이런 이유로 이 캐릭터들의 등장은 - 흰 바탕에 검은색 글자로 간략한 소개를 하게 된다. 스케치와 함께 배경 - 전체 영화의 내러티브 구조를 구성합니다. 또한 현대 중국인들의 정신적 복합체를 구성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인물들의 실제 경험이다. 관객으로서 우리는 늘 그들에게서 우리 자신이나 부모님의 그림자를 볼 수 있습니다. 즉, 삶의 방식의 그림자입니다.

류샤오동은 "시간이 최고의 예술이다"라고 말했다. "시간"의 예술을 구현하는 방법으로 "Jincheng Boy"는 상호 배타적인 두 가지 서사 기법을 사용합니다. 먼저, 영화의 오프닝 장면과 마찬가지로 화면 상단에는 새로 건설된 고속도로가 있고, 농부들은 자전거를 타고, 도시 거주자들은 승합차를 운전하고, 화면 하단에는 사람들과 자동차들로 북적입니다. 아직 개발되지 않은 황량한 논입니다. 둘째, 이전 장면은 시골 풍경을 심도 있게 촬영한 편집이며, 다음 장면은 양쪽에 건물이 있는 작은 마을 거리입니다.

특히 언급할 가치가 있는 것은 이 일치하는 클립 쌍의 프레임 깊은 곳에 우뚝 솟은 굴뚝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굴뚝은 시공간 터널을 여는 스위치와 같습니다. 마법의 사실주의는 두 가지 서로 다른 생활 방식을 축으로 대칭시킵니다. 대조를 말하자면, 길 이쪽에는 흩어져 있는 이주노동자들이 줄지어 서서 쉬고 있고, 길 반대편에는 호텔 아줌마들이 깔끔하게 줄지어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황금빛 밀파, 하얀 안개, 붉은 빛 누출(필름의 일부는 16mm 필름으로 촬영), 캔버스에 닦아낸 유성 물감 등으로 '진청소년'은 작가의 작품 속에 존재하는 듯하다. "Time Spectrum"은 그림 속 외부인 Liu Xiaodong의 내면 색상, 즉 사물이 다르고 사람이 다르다는 것을 절묘하게 표현합니다. 소박하면서도 시적이다. 겨울의 녹빛, 여름의 홍수, 가을의 당구장, 봄의 계속되는 비는 시간 속에서 잊혀지는 말 없는 시로 엮어진다.

축구부터 계란 깨기, 카드 놀이까지, 영화 속 인물들은 무의식적으로 잊혀진 어린 시절로 탈출하며 끊임없이 게임을 하는 듯하다. 류샤오동은 붓을 들고 그림을 그렸습니다. Liu Xiaodong 자신의 말에 따르면, "내 그림은 점점 더 단순해지고 있다." 작가는 이 "단순함"이 완전한 의미의 사실주의는 아니라고 믿습니다. 대부분의 작품이 무대에 오르기 때문이죠. Liu Xiaodong은 현실 세계의 실제 사람들을 자신의 가상 기억 환경에 던집니다. 예를 들어, 그는 당구장까지 우연히 이웃 여성과 이야기를 나누고 그녀를 그린 것이 분명한 예입니다. 게다가 영화에는 누군가를 그리기 위해 주변의 소품을 가지고 노는 모습도 많이 등장한다. 이러한 행위는 넓은 의미에서 '그림 속 사람들'의 문화, 정치, 역사를 드러내는 의미론적 밀도를 이 그림들에 상징적으로 부여한다.

황혼 속에 밀 이삭이 길을 잃었다. 햇살을 듬뿍 받은 기차가 지나간다. 어떤 사람들은 떠나고 어떤 사람들은 돌아옵니다. 은퇴하여 고향으로 돌아가는 사람도 있고, 다시는 소식을 듣지 못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영화 속에서 여러 번 등장하는 기차는 분명 타임터널 속의 타임머신이 되어 있었다. 오르는 사람과 앉는 사람, 집단적으로 무의식적으로 다채로운 시간 터널을 왕복합니다.

본 기사는 2011년 5월 24일자 "오리엔탈모닝포스트"에 게재되었습니다. 타 매체나 개인은 이 기사를 전재할 수 없습니다.

영화 '진성소년' 평론(8): 유래를 찾아 떠나는 여행

"베이징의 냄새나는 도랑가에서 두 노인이 엑스레이 필름을 보고 있는 것을 보았다. , 그리고 나는 즉시 그가 일종의 잊혀진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도시에 살기에 매우 바쁘고 우리 모두 너무 바빠서 만나서 인사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갑자기 두 사람이 냄새를 맡아 몸을 연구하는 것을 보면. 망각에 대한 욕망의 표현

나는이 형제들이 내 인생 궤적에서 잊혀진 인물이라고 느낍니다. 하나는 중국의 사회적 배경의 큰 변화입니다. 노동계급은 잊혀진 느낌을 갖고 있으며, 도시화의 전과정이 진행되고 있으며, 작은 마을들은 조만간 도시에 합병될 것입니다. 개인의 재능이나 자질이 있더라도 그들은 마치 잊혀지는 것과 같습니다. 잊혀진 사람들의 집단." - 류샤오동의 '금성소년'

30년 동안 타향 생활을 마치고 원래의 출발점으로 돌아와 뿌리를 더듬으며 고향을 붓으로 기록했다.

<금성소년>(9) 영화평론: 녹음이 예술이 된다면…

중국인의 농촌 정서에는 사실 큰 모순이 숨어 있다. 출생지나 삶의 장소에는 우리가 실제로 깨닫지 못하더라도 영혼의 가장 원시적인 자존감이 담겨 있습니다. 삶의 명예감은 선택의 여지가 없을 때 이렇게 떨어진다.

예로부터 '영웅은 어디서 왔는지 묻지 않는다'고 했는데, 왜 안 되겠습니까?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영웅'은 낮은 지위와 열악한 집안 배경 때문에 언급하기를 꺼리는 경우가 많다. 원천. "진청 보이"는 정말 그가 어디에서 왔는지 보여 주나요? 결국 류샤오동이 영웅이든 아니든 옳고 그름에는 정의가 있습니다.

매년 중국 설날에는 수많은 외국인들이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합니다. 대부분의 중국인에게 고향은 집일 뿐만 아니라, 버릴 수 없는 소속감이기도 하다.

당신은 그곳에서 살고, 그곳에서 습관을 기르고, 그곳에서 친구를 사귀고, 언젠가 이 지역을 떠나면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 않을 것처럼 생활의 어려움, 열악한 환경, 사람들의 질이 좋지 않다고 불평하곤 했습니다. . 그러므로 모든 사람은 그것을 위해 노력하고, 바깥 세상에서 열심히 일하고, 고향보다 더 나은 순수한 땅을 찾고,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직설적으로 말해서 이 고통의 바다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렇게 한 이들은 기꺼이 고향을 떠났고... 이름도 묻고 싶지 않은 고향을 버렸습니다.

류샤오동은 붓이든 이번 영화든 늘 자신만의 '기록'의 길을 걸어왔다. 그의 영혼에는 집, 즉 그가 자란 땅이 있고, 이것이 그의 예술에 영감을 주는 원천이다. 인간 본성의 가장 감동적인 것은 화려한 화려함이 아니라, 그러나 찬란한 광채는 원시적인 부드러움이다. 세상에 불꽃처럼 영원히 탈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타도 재로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잔잔하게 흐르는 물은 일종의 굳어진 영원입니다.

고향에 대한 류샤오동의 감정은 크지 않은 것 같다. 류샤오동은 자신의 고향을 랴오닝성 진저우시에 두고 싶어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는 단지 그 작은 마을을 자신의 출신지 깊은 곳에 두었을 뿐입니다. 진청은 진저우에서 차로 불과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진청 제지 공장이 없었다면 진저우 사람들도 이곳을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곳은 류샤오동의 집이었고, 아름답지는 않지만 그의 기억 속에 깊은 곳이었다. 그의 가식 없는 기록은 그것을 폄하하는 것도, 결코 칭찬하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빠르게 발전하는 사회에서 주목받기 어려운 장소에 대한 단순한 기록일 뿐이다. 이런 종류의 기록은 그의 예술의 한 요소이며 그의 마음 속에 있는 것입니다. 그의 목소리 톤과 마찬가지로 그는 오랫동안 베이징에 거주한 후에도 여전히 북동부 사투리를 사용합니다. 바꿀 수는 없나요? 내 생각엔 그 사람은 변화를 원하지 않는 것 같아요.

유교와 전통문화를 그렇게 많이 공부했는데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인(仁), 정의(仁), 예(禮), 지혜(智慧), 신(信)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의 아부와 세련됨으로 해석된다. 어느 날 뒤돌아 보면 평범한 진실이 너무 위대하고 직면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뿌리를 잊을 수 없다'는 말은 너무나 당연한 말이지만 가장 지키기 어려운 도덕 원칙이다.

영화 평론(10): 그들의 것이기도 하고 우리의 것이기도 하다

중국 동북 지방의 진청에서 온 화가 류샤오동이 그림을 그리러 고향으로 돌아온 이야기이다. 그 주변 친구들. 우리에게는 언제나 돌아갈 곳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방황하고 이국 땅을 고향으로 삼아도 당신이 태어난 곳은 오직 한 곳뿐입니다. Liu Xiaodong이 과거를 찾고 잊을까봐 두려워할 때, 우리는 이 다큐멘터리에서도 우리의 역할을 보게 됩니다.

어느 날 그림은 파괴되었고, 샤오동과 그의 친구들이 지은 창고는 고의로 자동차에 치였습니다. 그림의 나머지 부분은 색칠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배경의 색상과 캐릭터의 윤곽선이 최종 작품을 이루고, 손상으로 인해 남겨진 혼돈과 주름은 새로운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낸다. 다른 관점에서 보면 이 작품은 현실에 '충격'을 받은 작품이다. 반달과 류샤오동이 함께 작업한 작품 '계란 깨기'.

Liu Xiaodong은 자신의 붓을 사용하여 그 살아있는 사람들을 그 순간에 얼어붙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그림을 사용하여 삶과 마음, 변형된 현실을 다시 보여주었습니다. 그 사람들의 얼굴에 보이는 슬픔, 무력함, 피로, 늙음, 천진함, 우둔함은 모두 우리에게 친숙하고 심지어 우리의 것이기도 하다.

마을과 마을의 특정한 삶의 방식에는 독특한 유머가 있으며, 도시를 탈출하여 류샤오동에게 잊혀졌다고 하는 사람들 중에는 상대적으로 원초적인 결단력과 소속감. 평범한 사람들의 평화. Xiaodong이 언급한 친구처럼 그의 집에서 볼 수 있는 모든 것은 가족의 재산일 뿐이며 그 외에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곳에서 사람들은 물질의 단순함을 보게 되고, 이러한 현실에 의해 그들의 욕망은 해소된다.

그래서 허우 샤오시엔이 좋아하는 것은 바로 이 곳에서 그의 친숙한 '어린 시절'과 '풍귀의 남자'를 볼 수 있다. 그래서 그는 이 영화에 완벽한 선택이 됐다.

KTV 현장에서 허우 감독은 마치 그 작은 마을의 사업가처럼 노래하는 목소리를 뽐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목소리를 끌어당기고 표정을 짓는 작은 움직임에도 그의 순수함이 있었다.

가장 친숙한 유머는 노인에게서 나오는 경우가 많다. 샤오동의 아버지는 귀머거리입니다. 그는 오늘 아버지의 귀가 왜 그렇게 좋은지 말했습니다. 노인은 이빨이 좋다고 대답해 관객들은 기뻐했지만 일부는 울기도 했다.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할아버지는 뇌질환을 앓고 계실 때부터 농담을 자주 하시고 귀가 들리지 않으셨던 샤오동의 아버지와 너무나 닮았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여기에는 참을 수 없는 일이 숨겨져 있습니다. 노인의 실수는 당신을 웃게 하지만 그 뒤에 있는 현실은 그가 이미 너무 늙었다는 것이며, 어느 날 당신은 잘못된 말조차 듣지 못하고 추억만 듣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슬픔에 저항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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