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가 너무 직설적이고 원작에 대한 정확하고 유쾌한 묘사가 부족합니다.
“여성의 불행은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둘러싸여 있다는 점이다. 그 모든 유혹이 그녀를 쉬운 길로 내몰고 있다. 사람들은 그녀에게 노력하라고 격려하기는커녕 그냥 놔두기만 하면 된다고 말한다. 미끄러지면 그녀는 행복의 낙원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신기루에 속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녀는 이 모험에 힘을 다했습니다."
장아링의 『첫 번째 향』은 “결코 사랑 이야기가 될 수 없고, 수천 년 동안 끝없이 펼쳐져 온 여성의 비극이다. 『첫 번째 향』은 위의 보부아르의 관점과 일치한다. 읽은 후 깊은 한숨을 쉬었지만 Xu Anhua는 이제 '용감하게 사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Ann에 대한 감탄의 필터는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작가 왕안이 때문인지 쉬안화 때문인지 얼핏 보면 이 영화는 줄거리는 있지만 장애령의 성격이 너무 투박하다. 마사춘은 이제 막 등장한 소박하고 솔직한 모습인데, '3개월 후'라는 부제에서는 어쩐지 여자들을 두들기는 오만한 아가씨로 변신해 심리 묘사가 거의 없다. 줄거리의 껍질 없이도 Zhang Ailing은 실제로 쉽게 피비린내 나는 드라마에 적용됩니다.
작가 왕안이 때문인지 쉬안화 때문인지 얼핏 보면 이 영화는 줄거리는 있지만 장애령의 성격이 너무 투박하다. 마시춘은 이제 막 등장한 소박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3개월 후'라는 부제를 통해 어쩐지 심리적인 묘사가 거의 없이 여자들을 상사하는 오만한 여인으로 바뀌었다. 줄거리의 껍질 없이도 Zhang Ailing은 실제로 쉽게 피비린내 나는 드라마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