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힙합은 특히 좋은 프로그램인데, 프로그램 편곡이나 디자인의 질과는 상관없이 그간 진행해 온 힙합을 꺼내는 것만으로도 음악계에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한다. 10년 넘게 대중의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중국의 한 힙합 프로듀서는 한 인터뷰에서 프로그램이 1순위는 개인, 2순위는 레이블, 3순위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언더 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힙합의 신들이 무대를 마련했다."
나중에 듣지 않으려면 빨리 다운로드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이런 일은 불가능하다.
간단하다. GAI의 음악은 'Hip Hop in China'의 음악 감독인 Liu Zhou의 회사와 계약을 맺고 GAI의 주류 음악 시스템에 진입했기 때문에 사라졌다. 저작권은 자연스럽게 소유자에게 빼앗겼고, Tencent Music Group의 저작권 팀은 그를 보호했으며 그의 합법적인 수입도 보호했습니다.
그래서 질문의 어조를 보고 처음에는 GAI가 금지됐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Kuwo Music에 가서 새 앨범이 여전히 다른 사람들의 배너에 게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사실 이런 일이 연일 벌어지고 있지 않나요? 텐센트 뮤직그룹이 세계 3대 음반사의 저작권을 사들인 이후로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노래는 기본적으로 모두 QQ에 들어있습니다. 음악, Kugou Music 및 Kuwo Music의 경우 NetEase Cloud Music의 일부 클래식 곡도 Tencent에서 저작권을 구입했으며 틈새 가수 및 심지어 앵커의 일부 민요 및 커버 작품은 주류 음악 저작권 시스템 및 보호를 받지 못합니다. 일시적으로 NetEase Cloud에서 들을 수 있지만 일단 GAI가 인기를 얻은 후에는 NetEase Cloud에서 노래가 제거되는 것이 불가피했습니다.
힙합계에서 중국에 GAI 같은 선수가 있다는 건 정말 쉽지 않은 일이다. 한 선수는 한 인터뷰에서 공중에서 뜨끈한 국수 한 그릇과 맥주 한 병밖에 못 먹었다고 회상했다. - 에어컨이 있는 방. 그들의 음악을 들으면서 눈물을 흘릴 뻔했다. 지난 10여년 동안 해외 힙합은 수많은 차트를 석권하며 붐을 이루었습니다. 국내 힙합은 그들의 인내와 노력에 의해서만 대대로 이어져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자신의 문화계.
지난해 이맘때쯤 가이는 음악에 살고 호흡하는 사람으로서 비트 1,500개도 감당하지 못하고, 더보이스 오디션까지 왕복 3,000번을 걱정해야 했던 기억이 난다. 이제 그는 그러한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이 네티즌 Xiao Zhang은 프리스타일을 잘 하지 못하지만 캐주얼 팬으로서 여전히 그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결국 그에게서, 그리고 더 많은 중국의 힙합 선수들에게서 우리는 '잊지 않으면 울림이 있을 것이다'라는 말을 진심으로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