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비드 카퍼필드' 속 인물들의 특징은 무엇인가? 전화 통화인가, 아니면 생활인가?
책 '데이비드 카퍼필드'는 주인공 데이비드 카퍼필드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실감나는 일련의 인물들을 묘사합니다. 친절하고 소박한 늙은 유모 페고티가 있고, 진지해 보이지만 마음은 보살과 같은 이모가 있고, 삶이 만족스럽지 못한 미카우버 부부가 있고, 조용하고 낭만적인 아그네스가 있다. 도라, 그리고 순진하고 낭만적인 도라, 사납고 잔인한 머드스톤 형제, 그리고 비굴하고 교활하며 교활한 힙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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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창작에 있어 데이비드 카퍼필드는 의심할 바 없이 작가의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고아 시절 겪었던 갖가지 고난과 괴로움, 어른이 되어 불굴의 투쟁 등 모두 자본주의 사회에서 탈출구를 모색하는 작은 남자의 고통스러운 과정을 보여준다.
다윗은 큰 고난을 겪은 후 성실하고 솔직한 성격과 긍정적인 사고, 타인을 향한 순수하고 친절한 마음을 바탕으로 세상의 행복과 따뜻함을 맛보았다. 앤스는 작가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상적인 여성이기도 하다.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덕성을 겸비한 그녀는 힙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늙은 아버지를 지켜줄 뿐만 아니라, 좌절에 빠진 데이빗을 든든히 지켜준다. 그녀와 데이빗의 마지막 결합은 '생각과 목적의 통일'이다. 이 완벽한 결혼은 소설의 끝을 행복과 희망의 분위기로 가득 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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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은 모두 디킨스의 부르주아 인도주의적 이상을 구현한 것입니다. 이 생각의 형성은 디킨스의 개인적인 경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그는 억압받는 위치에 있는 일반 사람들의 도덕적 감정이 통치자나 억압자의 도덕적 감정보다 훨씬 우월하다고 항상 믿었습니다.
어부 페고티와 하이무 등 소설 속 많은 평범한 사람들이 가족은 가난하고 교육을 받지 못했지만 소박하고 친절한 마음을 갖고 있으며 부유하고 소박하다는 믿음이 바탕이 된다. Steerforth와 그가 한 일 사이에는 뚜렷한 대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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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이 강한 대조는 "선은 선으로 보상받고 악은 악으로 보상받을 것이다"라는 디킨스 자신의 도덕적 견해를 반영하기도 합니다. 이 소설에 등장하는 다양한 주인공들의 엔딩은 모두 이런 맥락에서 디자인됐다. 예를 들어, 악을 상징했던 힙(Hipp)과 스티어포스(Steerforth)는 마침내 합당한 처벌을 받았고, 선한 사람들은 모두 만족스러운 목적지를 찾았습니다. 디킨스는 이러한 도덕적 가치를 활용하여 사회를 변화시키고 세상의 악을 제거하고자 했습니다. 이것이 그의 한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