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지식 - 앞으로 '갓 오브 워 4'의 속편은 5개나 나올까요? 게임 디렉터는 다음과 같이 분명히 밝혔습니다.

앞으로 '갓 오브 워 4'의 속편은 5개나 나올까요? 게임 디렉터는 다음과 같이 분명히 밝혔습니다.

소개 최근 '갓 오브 워4' 프로듀서 코리 발록이 외신 코타쿠와의 인터뷰에 응해 향후 게임 제작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갓 오브 워' 시리즈의 미래가 어디까지인지 기자의 질문에 그는 '5개 게임'이라고 직접 답했다. 결과적으로 외부에서는 이 게임이...

최근 '갓 오브 워4' 프로듀서 코리 발록이 외신 코타쿠와의 인터뷰에 응해 향후 게임 제작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 '갓 오브 워' 시리즈의 미래가 어디까지인지 기자의 질문에 그는 '5개 게임'이라고 직접 답했다. 결과적으로 외부 세계에서는 이 게임이 5개의 속편을 갖게 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다. Barlog는 트위터를 통해 개발 중인 속편이 5개는 아니지만 향후 속편은 5년 동안 개발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방송에서 논의된 내용이 '무신' 시리즈에 대한 정확한 기획이라기보다는 추측에 가까웠다고 설명했다. '갓 오브 워'의 미래는 여전히 '더 신중'해야 한다. "글쎄요, 솔직히 5개 게임을 동시에 개발한다는 건 힘든 일이겠죠. 코타쿠 쇼에 대한 추측이 아니라 현실은 더 조심해야 합니다." 갓 오브 워 4' 개발에는 5년이 걸렸다. Barlog가 쇼에서 5개의 게임을 우연히 언급했을 때 Kotaku 편집자 Jason Schreier는 이 5개의 게임을 개발하는 데 총 25년이 걸릴지 물었습니다. Barlog는 이를 부인하며 게임을 신속하게 개발하는 방법을 모색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아니요. 게임을 빨리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싶었어요. 갓 오브 워 4의 경우 모든 것이 처음부터 만들어지기 때문에 5년이 걸렸어요. 자체 코어 엔진이 있지만, 이전 갓오브워 게임에서는 1세대부터 2세대까지 핵심 엔진이 만들어졌는데요.

그런데 이번 세대에는 정말 필요한 게 다 들어있습니다. 우리는 엔진을 매우 단편적으로 구현했고 마침내 팀을 구성했을 때 모두가 이것이 우리에게 필요한 엔진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E3 2016에서 보여준 비디오에서도 우리는 렌더링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아직 준비가 안 됐고, 조명 엔진도 반쯤 완성됐고, 대기 엔진도 반쯤 완성됐다"고 전했다.

이전 보도에 따르면 '갓 오브 워 4' 이후의 게임들은 여전히 ​​노르웨이어를 사용할 것으로 보인다. 신화 설정이 계속됩니다. 전쟁의 신과 아들이 모두 돌아올 것입니다.

최근 '갓 오브 워4' 프로듀서 코리 발록이 외신 코타쿠와의 인터뷰에 응해 향후 게임 제작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갓 오브 워' 시리즈의 미래가 어디까지인지 기자의 질문에 그는 '5개 게임'이라고 직접 답했다. 결과적으로 외부 세계에서는 이 게임이 5개의 속편을 갖게 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다. Barlog는 트위터를 통해 개발 중인 속편이 5개는 아니지만 향후 속편은 5년 동안 개발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방송에서 논의된 내용이 '무신' 시리즈에 대한 정확한 기획이라기보다는 추측에 가까웠다고 설명했다. '갓 오브 워'의 미래는 여전히 '더 신중'해야 한다. "글쎄요, 솔직히 5개 게임을 동시에 개발한다는 건 제게는 힘든 일이겠죠. 코타쿠 쇼에 대한 추측이 아니라 현실은 더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갓 오브 워 4" Finish를 개발하는 데 5년이 걸렸습니다. Barlog가 쇼에서 5개의 게임을 우연히 언급했을 때 Kotaku 편집자 Jason Schreier는 이 5개의 게임을 개발하는 데 총 25년이 걸릴지 물었습니다. Barlog는 이를 부인하며 게임을 신속하게 개발하는 방법을 모색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아니요. 게임을 빨리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싶었어요. God of War 4의 경우 모든 것이 처음부터 만들어졌기 때문에 5년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자체 핵심 엔진을 가지고 있지만, 1세대부터 2세대까지 전작 갓 오브 워 게임들에 새로운 기능이 많이 추가되면서 핵심 엔진이 제작됐다.

하지만 이번 세대에서는 엔진을 매우 단편적으로 구현했기 때문에 모든 것을 다시 수행해야 했고 마침내 팀을 구성했을 때 모두가 그것이 우리에게 필요한 엔진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E3 2016에서 선보인 영상에서도 저희 렌더링 엔진은 아직 준비가 안 됐고, 조명 엔진도 반, 대기 엔진도 반만 완성된 상태였습니다.

이전 보도에 따르면 '갓 오브 워 4' 이후의 게임들은 여전히 ​​북유럽 신화 설정을 사용할 예정이며, 속편에서는 갓 오브 워와 그의 아들이 돌아올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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