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중국 대중음악과 미디어는 상대적으로 배타적이며, 주로 서양음악을 거부한다. 가장 간단한 예는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고 TV 미디어만 사용하여 서양 팝 음악의 인기를 이해한다면 국내적으로 말하면 중국 본토의 미디어는 분명히 서양 팝 음악을 거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서부 기록. 2006년에는 미국의 왕과 왕비가 차례로 음반을 발표했고, 영국의 록밴드도
서구인은 말할 것도 없고 현재 중국 모델에서 서양 대중음악의 생존이 매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판매량이 적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중국 사람들은 인기가 없는 가수가 돈을 벌지 못할까 봐 본토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므로 가장 안전한 길을 택하고 실력이 뛰어난 가수를 고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13세부터 50세까지 모두에게 알려진 가수가 있는데, 출연료가 높을 수는 없다.
국내 인기. 그해 중국 유성사 판매량은 중국 연매출 총액(화) 3위를 기록했다
또한 스피어스는 팝 히트곡 Forbidden Zone 발매 후 본토 콘서트를 계획했지만 여전히 성사되지 못했다. 백스트리트 보이즈로 바꾸면 오늘날의 뒷골목이 어떻게 다른지 생각해 보세요.
사실 많은 서양 가수들이 중국 본토에 와서 콘서트를 하고 싶어하지만, 국내에서는 중국은 잘 알려지지 않을까, 출연료가 너무 높을까 봐.. 원래는 JAY-Z를 중국에 초대하려고 했는데, 음악에 불건전한 부분이 있어서 심사가 무산됐어요. >
드디어 그가 중국에 올 수 없는 이유를 정리했습니다
1. 외국인 혐오증: 국내 소식을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King Justin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고 2. 불법 복제: 4. 호스팅: 아무도 호스팅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돈을 잃을 것을 두려워하고 보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