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나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계획을 준비하는 것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계획이란 목적, 요구 사항, 방법, 방법, 진행 측면에서 정리된 서면 계획입니다. , 등. 그럼 어떤 계획이 좋은가요? 다음은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제가 정리한 10가지 대화형 게임 계획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인터랙티브 게임 기획 1
미러 스마일은 팀워크를 키우는 인터랙티브 게임으로 팀 간의 소통과 교류를 매우 활발하게 하는 동시에 상호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팀워크를 더욱 암묵적으로 만듭니다. 서비스 성격이나 팀 구축 요구가 있는 회사에 적합합니다.
참가자 수: 모두를 같은 크기의 두 팀으로 나눕니다.
게임 규칙
1. 먼저 두 팀이 서로 마주보게 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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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러면 서로 마주보는 두 팀원이 앞으로 나와서 다음과 같이 상호작용을 합니다.
3. 두 사람이 서로 인사를 하고 90°가 되도록 구부린 후 소리를 냅니다. 안녕하세요 so-and-so (상대방 이름) (창의적인 인사도 가능합니다)
4. 그리고 두 사람은 가운데로 걸어가서 서로 인사하고 인사를 합니다- 등등 ;
6. 게임은 한 라운드로 종료됩니다. 최종적으로 포로가 더 많은 쪽이 승리합니다.
게임 요약
인생을 마주하면 실제로는 거울을 마주하는 것과 같습니다. 웃으면 인생도 웃게 됩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과 잘 지내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다른 사람의 미소를 얻으려면 먼저 자신의 미소를 지어야 합니다. 남이 하기 싫은 일을 남에게 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무뚝뚝하게 대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데, 왜 다른 사람에게 그렇게 해야 합니까? 재료: 각 장에 큰 계란이 그려진 여러 장의 큰 폐 신문이 땅에 흩어져 있습니다.
놀이 방법: "준비-일어나!"라고 명령하게 합니다. 부모와 아이들은 재빨리 신문지를 집어 들고 조심스럽고 교묘하게 계란 가운데 구멍을 뚫은 다음 계란에서 머리, 어깨, 몸통, 발을 제거한 다음 신문을 통해 뛰어 내립니다. "치, 치" 소리와 함께 작은 닭이 부화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찢고 뚫어도 됩니다. 신문이 찢어지면 실수로 간주됩니다. 마지막에 가장 많은 병아리를 부화시키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2. 소통방
놀이 방법 : 부모와 아이가 함께 앉아 한 사람이 어깨를 두드리는 등의 동작을 하고, 두 사람이 따라 하면 됩니다. 두 번째 사람이 끝나면 첫 번째 사람은 다른 동작을 하고, 세 번째 사람은 두 번째 사람에게 어깨 두드리는 동작을 넘겨주며, 얼마나 오랫동안 멈추지 않고 지낼 수 있는지 보려고 합니다.
참고:
1. 이 게임에는 최소 3명이 참여하며 보고된 동작은 손 동작입니다.
2. 패스 동작을 하기 전에 손뼉을 한 번 치고, 느린 동작부터 빠른 동작까지 두 번의 반복 동작의 리듬에 맞춰 계속해서 손뼉을 치세요. 처음 플레이할 때는 패스 동작을 여러 번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기 전에 몇 번.
3. 애벌레
놀이 방법: 작은 훌라후프 2개를 준비하고, 각 가족이 어린이 1명과 어른 2명을 보내고, 3명이 한 줄로 늘어서고, 첫 번째 함정은 처음 2개입니다. 두 번째 함정은 후자의 두 사람에게 설치되며, 어느 그룹이 규정된 경로를 완료하는지 경쟁하여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경로에 단일 판자 다리 및 동굴과 같은 장애물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IV. 큰 수박, 작은 수박(5~6세)
놀이 방법: 부모와 자녀가 서로 마주 서서 "큰 수박"이라고 말합니다. 아이들은 "작은 수박" 동작을 합니다. 부모가 "작은 수박"이라고 말하면 아이는 "큰 수박"을 만들게 됩니다. 실수를 한 사람은 탈락하고, 최종적으로 탈락하지 못한 사람이 승리한다. 게임이 시작될 때마다 주인공이 교체됩니다.
참고:
1. 이 게임은 호스트가 플레이할 수도 있으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2. 이 게임을 하려면 키가 크다, 작다, 뚱뚱하다, 날씬하다 등의 단어를 선택하지 마세요.
5. 드래곤 보트 조정
준비: 아치형 구멍을 뚫습니다. 큰 판지 상자를 바닥이 없는 용선 모양으로 장식하고, 배 양쪽 끝에 리본을 묶어 부모가 용선을 더 쉽게 들어 올릴 수 있도록 합니다. 큰 머리 인형과 옷, 그리고 카펫 세트입니다.
놀이 방법: 아버지는 바닥에 손을 대고 카펫을 향합니다. 아이는 아버지의 목에 손을 걸고, 아버지의 몸에 발을 걸고, 아버지의 가슴에 매달립니다. 아버지가 아이와 함께 카펫 위를 기어간 후, 아이는 아치형 구멍을 통과해 큰 머리 인형을 입은 엄마를 알아봤고, 아버지는 용선을 향해 달려갔다. 그러자 용선에는 아이를 중심으로 세 식구가 섰고, 부모들은 용선 양쪽 끝을 안고 출발선으로 돌아왔다. 인터랙티브 게임 기획 3부
1. 가족 재회(풍선 위의 티베트 문자 대련 축하)
게임 내용: 가족 상봉, 풍선 위의 티베트 문자 대련 축하. 각 손님의 책상과 의자에 있는 작은 풍선에 단어가 있습니다. 제목에 해당하는 단어를 찾아 모두에게 완전한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게임 규칙: 1단계: 진행자는 청중 중 3~5명의 손님에게 질문 번호 추첨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질문판이 표시(또는 투영)됩니다. 가운데 한두 개가 빠진 문장. 이 상서로운 문자는 모든 손님의 의자 뒤쪽에 있는 풍선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단계 : 게스트들에게 함께 풍선을 터뜨리고 무대 위의 제목에 손에 적힌 단어를 맞춘 후 티베트어 단어를 들고 무대에 올라 축하의 제목을 부여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중에게 메시지를 보내거나 축하 노래를 부르세요. 완전한 문장을 완성하신 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참가인원(방법) : 게스트 전원
활동재료 : 프로젝터 2대, 투사천 2개, 작은 풍선 250~500개, 색종이(원형 또는 타원형으로 자른 것) 250개 - 500장, 풍선끈 10롤, 양면테이프 약간, 투명테이프.
축하 준비 :
(금) 돼지 (축하) 매년 행운을 빕니다 등 10-20 문장
(재물) 도래를 축하합니다 그리고 행운(행운),
(행운) 행운이 자주 온다(웃음), 입을 벌리고
(축복) 등 동중국해 사람들(건강),
(이익) 바람과 평화 집에 행복이 가득합니다
용과 봉황이 좋은 한 해를 선물합니다 (상서) (축하)
가업(번영)이 아주 세세하게 표시되어 있어요,
신년(기쁨) 축하(행복) 무한
순조로운 항해(부드러운) 한걸음 한걸음(높음)
가족(기쁨) 행복과 영원(웰빙)
풍선에 채워진 다른 단어로는 아름다움, 잘생김, 신, 따뜻함, 우아함, 사랑, 쇼, 승리, 재능, 번영이 있습니다. , 강인함, 용기, 성공, 이익, 부, 부, 장수, 달콤함 등등.
(길조가 반복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2. 묘수단경
게임 내용: (화면 표시: 빨간색과 검은색으로 "red"라는 단어가 쓰여 있음). 게스트가 호스트로부터 질문을 직접 선택하도록 요청한 다음 눈을 가리고 다양한 색상의 펜으로 질문에 단어를 적어야 합니다. (게임의 난이도는 한 단어를 한 호흡에 쓸 수 없다는 점입니다. 먼저 검은색 펜으로 절반을 쓴 다음 빨간색 펜을 사용하여 나머지 절반을 써야 합니다.)
게임 규칙: 3인 게임 손님들은 먼저 호스트로부터 자신이 쓴 주제를 그린 다음, 에티켓 아줌마가 각 게스트에게 눈가리개를 씌워줍니다. 게스트들은 호스트의 지시를 듣고 2분 안에 화이트보드 앞으로 걸어가서 화이트보드에 주제를 적습니다.
글을 쓰는 도중 진행자의 지시에 귀를 기울인다.
예절 아주머니가 빨간색 유성펜을 건네주고 검은색 유성펜을 돌려받는다. 정해진 시간 내에 글을 쓴 후, 세 단어 중 가장 읽기 쉬운 단어를 쓴 사람이 당첨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작은 격려 선물이 주어집니다.
참가자 수(방법) : 손님 3~6명, 각 3명씩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음
활동 재료 : 눈가리개 3~6개, 작은 화이트보드(판지) ) 3개, 빨간색 화이트보드 잉크 펜 5개, 검정색 화이트보드 잉크 펜 5개(화이트보드에 협조하는 에티켓 아줌마 필요)
3. 풍선에 앉아 선물을 놓고 싸우세요
게임 내용: 의자 5개, 사람 8명, 각 의자에 풍선 2~3개를 놓습니다. 각 풍선에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2개는 선물의 전체 이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의자를 잡고 풍선을 터뜨려 선물의 이름이 적힌 단어를 맞추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다른 참가자에게는 보상으로 작은 선물이 제공됩니다.
게임 규칙: 2분 이내에 의자를 잡는 게임 손님을 결정하고, 1분 이내에 풍선에 앉아 선물을 놓고 싸우는 손님에게만 선물의 이름을 알려줍니다. 승리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격려상으로 받게 됩니다.
참가자 수(방식) : 손님 8명
활동 재료 : 큰 풍선 24~30개, 인쇄용지 약간
4. 행복은 오래 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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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내용: 최고는 없고 더 나은 것은 없다는 속담처럼, 행복이 더 오래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8명에서 12명으로 구성된 2~3개의 그룹을 구성해 주세요. 게임 참가자들은 지정된 시간 내에 꺼낼 수 있는 아이템을 모아서 가장 오랫동안 연속으로 뽑은 그룹이 승리하게 되며, 나머지 참가자들은 작은 선물을 받게 됩니다. 보상으로.
게임 규칙: 손님은 3분 이내에 소지품을 벗어야 합니다. Wen.Secret.Tribe는 가장 긴 연속으로 아이템을 배치하고 호스트가 승리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운영을 제공하지만, 게임 손님이 아닌 사람이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은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참가자 수(방법): 손님 8~12명
활동 재료: 크라프트지 또는 백지, 줄자(무대에 백지를 깔아두는 데 스태프가 협조해야 함) 두 그룹으로 행동 항목의 길이가 가까우면 줄자를 사용하여 승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보물 찾기
게임 내용: 새해 보물 찾기, 6~8명의 게스트 대표를 무대에 초대해주세요.
게임 규칙: 진행자는 대형 화면(또는 프로젝션)에서 12개의 항목을 읽어주고 타이머 시작을 알립니다. 각 그룹의 구성원은 5분 이내에 무대 안팎에서 해당 항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분, 시간이 지나면 각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무대로 돌아와서 수집한 항목을 그룹 트레이에 넣어야 합니다. 숫자가 가장 많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참가자 수(방식) : 6~10명이 무대에 올라 2~3개의 조를 구성한다. (각 조는 3명을 초과할 수 없다)
활동 재료 : 트레이 10개, 붉은 천 10개 ( 예의범절 여성 5~10명은 협조 필수 )
(보물찾기 아이템 :
1. 회사원의 순백의 머리카락 (참고 : 순백색!) - 회사 임직원의 근면과 헌신을 상징
2. 회사의 새 로고가 새겨진 아이템 - 회사의 새해와 새로운 이미지를 상징
3. 회사의 서명 회사 리더(종이 또는 손으로 서명할 수 있음) ) - 새해의 순조로운 업무를 상징합니다
4. 새로운 5위안 지폐 2장과 1위안 동전 2장 - 부의 굴러가는 것을 상징
5. 5개 이상의 열쇠 끈 - 지혜와 진보의 문을 상징
6. 빨간 장미 한 송이와 백합 한 송이 - 삶의 행복과 달콤함을 상징br>7. 스타일 -
숙련된 손길로 행복한 삶을 창조하세요
8. 빨간색 스카프(길이가 길수록 좋습니다) - 새해의 행운을 목격하세요
9. 빨간 모자 - — 새해의 행운을 상징
10. 아기 돼지 한 쌍 — 자녀의 축복을 상징
11. 명함 지갑 — 친구를 상징 및 인기
12. 훌라후프 - 건강과 장기적인 행복의 상징)
상품은 균일하게 준비됩니다.
n 우승자의 선물 약 100위안(오븐, 주스기 등 소형 가전제품)
약 30~50위안 상당의 절묘한 작은 선물 n개(예: 발 온열기, 논드립 오일 병)
n 30위안 미만의 정교한 작은 선물(예: 손난로) 보물 등, 보수계 및 기타 일용품)
n 10위안 미만의 작은 선물(예: Xiaofu) 돼지 장난감, 행운의 돼지 지갑, 행운의 돼지 열쇠고리, 행운의 돼지 자동차 걸이 등)
대체 게임:
뒤로 말하기
규칙: 먼저 지정 예를 들어, 이번 라운드의 질문은 4단어여야 하며, 이는 질문하는 사람이 무엇이든 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좋은 사람입니다." 그러면 질문에 대답하는 사람은 5초 이내에 문장을 거꾸로 말해야 합니다. 즉, "나는 좋은 사람입니다."라고 말하지 못하거나 틀린 말을 하면 됩니다. 실패하다. .
참과 거짓을 구별하기 어렵다
규칙: 동일한 컵 4개 중 하나만 술이 담겨 있고, 나머지 3개에는 물로 채워져 있습니다. 참여 팀원들이 추측하게 하세요. 누가 마셔요?
대화형 게임 계획 4
게임 이름: Double Push Hands
플레이어 수: 그룹으로 구성된 두 사람이 서로 경쟁
게임 규칙
더블 푸시 핸드 게임에서는 두 사람이 50cm 거리를 두고 서로 마주 서서 서로의 손바닥만 밀어낼 수 있으며, 상대방의 다른 부분은 밀어낼 수 없습니다. 먼저 발을 움직이는 사람이 패배합니다.
게임 내에서 무게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모두가 쪼그리고 앉은 자세로 서서 무게 중심을 최대한 아래쪽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침 회의 게임을 집단 대결 형식으로 진행해야 한다면 두 집단이 2열로 나란히 서서 동시에 경쟁을 하게 되는데, 승자와 패자가 결정을 내리게 된다. 총점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2인 밀기 게임에 대해서는 해피캠프 게임에서 두 사람이 바닥이 둥근 판을 밟고 그 위에 서서 경쟁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무리하게 무리하다 보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게임 기획 5
1. 시각 장애인이 절름발이를 안고 있다
목적 : 의사소통 및 협력 능력, 활발한 분위기
게임 규칙 : 6명의 직원을 선택 그 자리에는 남자 셋과 여자 셋, 남자아이는 여자아이를 업고 다니고, 남자아이는 '맹인' 역할을 하며 거즈 스카프로 눈을 가리고, 소녀는 '절름발이' 흉내를 내며 '맹인'을 안내한다. 장애물을 제거하고 결승선에 가장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그중 장애물에는 우회해야 하는 의자가 있고, 풍선을 밟아야 하며, 꽃을 들고 풍선을 밟아야 합니다.
목적: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향상시킵니다. 조정 및 협업 기술.
조건 : 인원은 10명, 남자 반, 여자 반, 남자 1명, 여자 1명이 하나의 조를 이루고, 5개의 조가 있다.
단계: 즉석에서 직원 10명을 선발하여 남성 1명, 여성 1명씩, 왼쪽과 오른쪽 발에 풍선 3~4개를 묶고, 활동 시작 후 서로의 풍선을 밟아준다. 풍선이 깨지지 않거나 가장 적게 깨지는 풍선이 승리합니다.
2. 광고를 배우세요.
다들 멜라토닌 광고를 보셨을 텐데요, 그 안에 나오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동작을 배워보시죠, 하하. 물론 재미있는 광고도 많으니 직접 찾아보세요.
3. 소리내어 읽기
"나는 돼지다..."라는 문구와 같이 아주 재미있는 텍스트를 준비하세요. 하하, 소리내어 읽어달라고 요청하세요. 행동.
4. 기차 운전
도구: 없음
인원 수: 2명 이상이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두 자신을 대표할 장소 이름을 지정해 보세요. 그러나 위치는 반복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당신은 베이징에서 왔고 다른 사람은 상하이에서 왔다고 가정하고 "기차를 운전하게 하세요. 기차를 운전하면 베이징에서 기차가 열릴 것입니다."라고 모두 함께 묻습니다. "어디로 가야 할까요?" " 당신은 "상하이에서 오픈"이라고 말합니다.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은 즉시 반응하여 "상하이에서 기차가 곧 출발합니다."라고 말하면 모두가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고 묻고 이 사람은 다른 게임 개체를 선택하고 "이러한 곳으로 가세요"라고 말합니다. "오픈." 상대가 잠시 머뭇거리다 반응하지 않으면 지는 것이다.
흥미로운 점 : 사람 간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으며, '기차를 운전하게'하는 기회로 활용해 애정을 전하고 윙크할 수도 있다.
5. 관용구 연결
관용구를 먼저 말하고, 각 그룹이나 사람이 마지막 단어를 사용하여 관용구를 연결한다는 뜻입니다... 연결할 수 없으면 네, 꽤 재미있습니다.
100개의 질문에 먼저 대답하세요. 문제는 반원들의 특성을 설명하십시오. 답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주제의 서명을 기재하십시오.
7. 반원들이 대화를 쓰도록 하십시오. 고전적일수록 좋습니다.
예: Westward Journey에 장면이 있었습니다...
8. 공연장 중앙에서 밧줄을 많이 당기세요. 그런 다음 통과 할 밧줄에 닿지 않도록 몇 사람을 선택하고 눈을 감고 밧줄을 벗은 다음이 사람들의 멋진 공연을 지켜보세요. 단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알면 지루할 것 같아요
9. 춤을 추자
전에는 제가 이틀 전에 외국인 선생님에게 '궁궐환춤'(제 이름은 제가 지었어요)을 가르쳤어요 . 모두가 함께 춤을 추기에는 매우 적합합니다. 춤을 추는 법을 모르는 사람들도 배울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게임 기획서 6부
인터랙티브 게임 '동물원에 가라' 방법 기획안이 재미있다
게임명 : 동물원에 가라
게임 소개 :
동물원 방문 게임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인터랙티브 게임으로 어린이도 즐길 수 있고, 파티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회사 아침 회의에서 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의 팀 인식을 키우고 동물을 아는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하고 최종 처벌이 매우 흥미 롭습니다.
플레이어 수: 한 그룹에 5명, 여러 그룹이 경쟁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소품: 없음
게임 방법 및 규칙:
1. 진행자는 먼저 A구역, B구역 등 각 그룹에 지역번호를 할당합니다.
2. 그러면 진행자는 구역에 네발 달린 사람이 있다고 말하기 시작합니다. A, A 지역의 사람들은 "호랑이"와 같은 네 개의 다리를 가진 동물의 이름에 답할 것입니다.
3. 그런 다음 A 지역은 무작위로 질문을 합니다. C구역은 즉시 1개로 대답합니다. 동물의 이름은 반복할 수 없습니다.
4. 해당 팀이 대답할 수 없으면 다른 팀은 5개로 계산됩니다. 결국 실패로 간주됩니다.
게임 벌칙: 패한 팀은 벌칙을 받아야 합니다. 벌칙의 주제는 동물과 함께 걷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대화형 게임 계획 7부
게임 이름: 쇼 추측하기
1. 게임 장소: 실내 또는 실외.
2. 소품: 종이 갯수 + (두꺼운) 펜 1개, 고무 젖꼭지 몇 개, 의자 몇 개(바닥에 앉을 수도 있음), 타이머.
3. 인원수 : 3명 이상, 2팀 이상.
4. 구성: 없음.
5. 가사: 없음.
6. 구현 방법:
1. 각 종이에 관용어나 영화 이름을 채우거나 종이를 각 그룹으로 균등하게 나누어 자신만의 제안을 만듭니다.
2. 그룹은 차례로 의자에 앉으며, 공연자는 군중을 향하고 추측하는 멤버는 군중에서 멀어집니다.
3. 퍼포머는 젖꼭지를 입에 물고 진행자는 주제를 밝히기 위해 타이머의 시작을 알립니다(보통 5분 정도). 퍼포머는 팀원들이 할 수 있을 때까지 동작으로 콘텐츠를 수행합니다. 추측해 보세요.
4. 시간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몇 개의 질문을 맞혔는지 확인하고 그룹의 장단점을 비교하세요.
7. 참고사항: 일부 질문은 어렵기 때문에 출연자가 포기할 경우 감점이나 기타 규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맞추기 게임이 아침 회의의 분위기와 직장인의 의욕을 고조시키고, 회사 직원의 의욕을 동원하며, 팀원 간의 협업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는 사실도 입증되었습니다. 인터랙티브 게임 계획 8
게임 이름: 왼쪽, 오른쪽, 오른쪽 왼쪽
게임 유형: 실내 게임, 인터랙티브 게임, 아침 회의 게임, 개막 게임, 아이스 브레이킹 게임
인원수 요구 사항: 10~20명이 서클을 형성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게임 규칙:
1. 모든 참가자는 호스트가 서 있는 서클을 형성합니다. 가운데.
2. 진행자가 "오른쪽"이라고 말하면 모두가 왼쪽으로 고개를 돌립니다. 그가 "왼쪽"이라고 말하면 모두가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립니다. 모두가 고개를 뒤로 돌립니다. 즉, 비밀번호의 반대 방향으로 작업을 수행합니다.
3. 주심이나 진행자는 참가자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하며, 실수할 경우 퇴장 처리됩니다.
4. 마지막으로 남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팁: 고개를 돌릴 필요 없이 손을 위, 아래, 왼쪽, 오른쪽으로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아침회의는 매일 업무를 시작하기 전의 짧은 회의입니다. 오전회의는 10~20분 내로 하루 전체의 관리를 집중하고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종합적으로 정리, 통제하여 직원의 정신세계를 향상시키고, 조직의 학습문화를 조성하며, 상호점검, 감독, 평가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업무에 집중한다. 기업 브랜드 문화는 기업 행동의 방향을 제시하고 핵심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인터랙티브 게임 플랜 9부
5명이 플레이하는 데 적합합니다. 한 사람을 주주로 선택하고 나머지 4명은 뒤에 서서 주식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예: New Jinjiang, Second Textile Machinery, Dazhong Rental, Yuyuan Mall 등
게임 초반에 투자자들이 "주식 투기 중이에요!"라며 동전을 높이 거꾸로 던지면, 주식 투자자 중 한 명이 근처에서 주워 손에 숨겨두는데, 동시에 그는 투자자들에게 "어떤 주식이 가장 유망합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투자자들은 그것이 옳다면 즉시 팔 것입니다. 계속 추측하면 투자자가 되어 다시 플레이하게 됩니다.
아침 회의 게임의 의미 : 매일 아침 다른 느낌을 갈망하며 매일 아침 회의는 멈출 수없는 매력을 발산합니다.
그러면 여기에 아침회의 게임의 의미가 반영된다.
1. 아침회의 게임은 활동관리의 기초이자 회사원들의 '알람시계'입니다
2. 아침회의 게임은 교육훈련 교실이며,
3. 아침회의 게임은 사업추진의 전쟁터이다
4. 아침회의 게임은 사기진작 광장이다. 실제 전투에서 회사 구성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치어리딩 팀"
5. 아침 회의 게임은 감정적인 "규제자"입니다. 아침 회의 활동 - 특별 연설(비즈니스) 경영 개념 또는 영업 스킬) 인터랙티브 게임 플랜 10
1. 당신이 던지면 나는 잡는다
준비: 빨판 공 5개 및 현장 준비.
게임 방법: 아이들이 흡입 컵 공을 던지면 부모가 이를 잡으러 옵니다.
규칙: 연령대에 따라 간격이 다릅니다. 간격을 두고 던지고 잡습니다.
2. 가위질
규칙: 각 그룹은 부모와 아기로 구성됩니다. 부모는 아기를 안고 앞뒤로 움직입니다. 가장 많은 클립을 가진 가족이 승리합니다.
3. 해피 볼 짜기
재료: 해피 볼 여러 개, 작은 의자 6~8개, 작은 바구니 6~8개.
놀이 방법: 부모는 작은 의자에 앉고, 아이들은 작은 바구니(각 바구니에 들어 있는 해피볼의 수가 동일함)를 들고 의자 뒤에 서서 부모 뒤에 해피볼을 하나씩 올려 놓습니다. ' 음악으로 돌아갑니다. 부모는 몸을 뒤로 기대며 행복한 공을 꽉 쥐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바구니에 공을 가장 적게 넣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작은 선물이, 나머지 어린이에게는 풍선이 전달됩니다.
규칙: 계산하려면 부모가 해피 볼을 쥐어야 합니다.
권장 사항: 게임은 두 그룹으로 나누어 3~4명의 가족이 한 그룹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IV. 아기를 찾습니다
재료: 꽃 시트 6~8개, 큰 모자 6~8개(직접 만들 수 있음), 작은 빨간색 꽃 몇 개.
놀이 방법: 어린이들에게 꽃무늬 시트를 입히고(발을 드러내지 않은 채) 큰 모자를 쓰고 음악에 맞춰 몸을 비틀도록 합니다. 부모는 쇼를 보고 자신의 아기가 누구인지 결정합니다. 아이 얼굴에 작은 붉은 꽃을 꽂아줄 부모를 찾고, 공연을 펼칠 부모를 찾아보세요.
규칙: 아이들은 부모에게 등을 돌려야 하며 어떤 소리도 내지 않아야 합니다.
권장 사항: 게임은 두 그룹으로 나누어 3~4명의 가족이 한 그룹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5. 엄마 아빠 찾기
재료: 큰 머리 인형 머리 장식 6개.
규칙: 어른은 필드 끝에서 장소를 바꿀 수 있지만 인형의 머리 장식은 벗을 수 없습니다.
게임 방법: 6명의 가족을 초대하여 부모가 큰 머리 인형 머리 장식을 쓰고 행사장 중앙에서 음악을 듣고 춤을 춥니다. 음악이 멈추고 부모님들이 행사장 양쪽 끝에 서 계셨습니다. 진행자는 아이들이 세 번 돌아설 수 있도록 도와준 후 아이들에게 부모를 찾아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