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용에 관한 비교적 혁신적인 기사
인생의 길에서 우리는 늘 우여곡절을 겪게 됩니다.
밝은 햇살 아래에는 어두운 구석도 있고, 어두운 구름이 바다를 항해할 때도 있고, 강한 바람과 파도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때도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자동차 경주를 할 때 산과 강에서 장애물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온갖 종류의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일부는 사려 깊고 지식이 풍부하며, 일부는 편협하고 비합리적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냉소적이고 감정적이거나 관대하고 관대하며 차분하고 침착합니다... 바다보다 더 큰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더 넓은 것은 인간의 마음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관용의 원칙이다. 관용은 넓은 마음이며 고귀한 미덕입니다.
다른 사람을 대할 때 자기 중심적이지 마십시오. 다른 의견과 행동이 정당하더라도 공격적이거나 굴복을 거부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자신의 의견과 행동을 존중하십시오. 남을 존중한다는 것은 자신을 존중한다는 뜻이고, 남을 포용하면 넓은 하늘을 얻게 될 것입니다.
관용이 쉽지 않고 넓은 마음이 필요하다. 성실함이 유치하다고 여겨지고, 용기가 무모하다고 여겨지고, 유연성이 미끄럽다고 여겨지고, 양보가 약하다고 여겨지고, 신중함이 보수적이라고 여겨지고, 칭찬이 빈정거림이라고 여겨질 때,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비참하게 숨어서 울어? 울어도 다른 사람의 의견은 바뀌지 않는데, 당신은 여전히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슬퍼하는 사람인가요? 그것은 저녁 식사 후에야 사람들에게 농담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따라 수줍게 자신을 바꾸나요? 그러면 자신감을 잃고 자신을 잃게 될 것입니다.
이해가 없는 곳에 자존감의 힘이 솟아난다. 이해해달라고 구걸하지 마세요.
이해를 구하지 않으면 이해받지 못하는 어려움이 없을 것이며, 이해를 구하지 않으면 더 관대한 마음과 결코 보지 않을 용기가 생길 것입니다. 뒤쪽에. 관용을 배우고, 서로 다른 의견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하며, 바람과 비가 서로 얽히게 해야만 사랑과 미움이 얽히게 할 수 있고, 진정한 사랑의 가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우리는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을까요? 완전한 자아를 갖고 좋은 성품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관용은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의 용기가 모든 난관을 극복했을 때, 여러분의 신중함은 반복적으로 실수를 피했고, 여러분의 진정한 감정이 다른 사람의 마음 속의 얼음을 녹였으며, 여러분의 유연성으로 우리는 위험을 안전으로 바꿀 수 있었고, 여러분의 양보는 양측 모두에게 더 넓은 세상을 가져왔습니다. , 귀하의 칭찬은 대중의 만장일치로 인정되며 사람들은 귀하를 더욱 이해하고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 사이에는 관용과 이해가 필요하다. 관용은 장벽을 제거하고 오해를 줄이며 갈등을 해결할 수 있는 촉매제입니다. 관용은 관계를 조정하고 마찰을 줄이며 충돌을 피할 수 있는 윤활제입니다. 그리고 세상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다른 사람을 관용하려면 먼저 자신을 관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좌절에 직면했을 때 좋은 태도를 유지하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자신감과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실수로 넘어졌다고 후회하지 말고 일어서서 안경을 닦고 길이 엉뚱한 방향으로 가더라도 계속해서 앞으로 걸어가십시오. 해와 달과 별을 향하여 흔들리지 말고 방향을 알아라.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끔찍한 것이 아닙니다. 무서운 것은 우리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다는 것입니다.
산들은 흐르는 샘물을 알지 못하고 많은 장애물을 세웠지만, 샘물들은 결코 멈추지 않았고 완고한 바위를 아끼지 않고 절벽에서 뛰어내려 폭포가 되고 강이 되어 바다를 향해 달려갔다. 넓은 바다. 배는 물가를 모르고 늘 떠나지만, 물가는 늘 기다리고 늘 넓은 팔을 벌린다.
해는 달을 이해하지 못하고 그 창백한 빛을 좋아하지 않지만, 달은 항상 태양을 따라가며 해가 지면 온 밤을 희미하고 부드러운 빛으로 비춘다. 사람에게는 관용이 필요하고, 나라가 발전하려면 관용이 필요합니다.
중국의 역사에서 관용은 분명합니다.
당의 역사에서 중국공산당은 단결할 수 있는 모든 세력을 하나로 모아 강적을 물리치기 위해 여러 차례 상대인 국민당과 손을 잡고 대규모 북벌과 항일운동을 벌였다. 전쟁을 통해 봉건사회를 무너뜨리고 제국주의를 몰아내고 새로운 중국을 건설했습니다.
사회주의 사업 건설에서 중국 공산당과 기타 8당은 성실하고 성실하며 명예와 치욕을 가지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공산주의 사업이 좌절에 직면한 가운데, 중국특색의 사회주의는 개혁개방을 견지하고 자본주의사회를 포함한 인류사회의 모든 문명적 성취를 흡수하기 때문에 여전히 정점에 있고 번영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일국양제'의 주도로 홍콩과 마카오를 성공적으로 탈환하고 번영과 안정을 유지했다. 애국주의라는 기치 아래 비사회주의적 내용이 많이 수용되고 있다.
관용은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입니다. 치열한 시장경쟁과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좋은 경쟁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넓은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빌. 게이츠의 번영의 상승은 호환 가능한 사고의 성공이자 관용이 폭정을 물리친 시대의 모델입니다.
각 시대에는 그 나름의 핫스팟이 있습니다. 이제 그 시대는 과학이든, 기술이든, 문화이든, 정치 체제이든 조화와 시대 순응의 주류를 파악하지 못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습니다. 창조와 발전의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 다원화된 가치세계와 시대적 특성에 직면하여 우리 모두는 인간 본성에 내재된 불용의 나쁜 습관을 진지하게 성찰하고 시대적 특성에 부응하는 새로운 인간성, 즉 관용을 형성해야 한다.
관용은 시대의 가장 소중한 인간성이며, 이 시대의 성공한 사람들이 갖추어야 할 인간의 본성이다. 관용은 모든 지혜를 수용하는 넓은 마음이며 창의성을 반영하는 문화적 품성이다.
관용은 타인과 잘 지내는 품성이자 시대가 옹호하는 도덕적 품성이며, 타인의 장점을 흡수하고 자신을 풍요롭게 하며 자존감을 만들어내는 좋은 사고의 품성이다. 관용은 건전한 사회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여 모든 사람의 인격과 재능, 이익이 존중되고 발전될 수 있도록 하여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가 백송이 꽃이 피는 세상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더 관대하고 덜 다투십시오. 더 관대하고 덜 의심하십시오. 좀 더 관대해지고, 좀 더 관대해지자. 2. Innovation Is Not Easy 주제에 대한 에세이, 800 단어
여러분의 학업을 위해 샘플 에세이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개요를 제공할 예정이며, 혼자서도 잘 쓸 수 있어요.
1. 혁신이 쉬운지 어려운지 분석하기 위한 전제 조건은 먼저 혁신이 무엇인지 아는 것입니다. 첫째는 독창성, 둘째는 가치, 그리고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셋째 현실이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혁신은 다양하고 가치 있어야 하며, 현실적이고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독특하지 않은 변화가 없으면 혁신이라고 할 수 없고, 가치 변화가 없으면 넌센스라고 하고, 현실과 동떨어지면 혁신이 아니지만 환상일 수는 없다. 혁신이라 불렀다. 이 세 가지 조건으로 볼 때, 그 중 어느 하나도 충족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2. 혁신의 가장 큰 적은 습관입니다. 오래된 습관이 고집스러울수록 혁신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운영 체제에 이제 막 익숙해졌다가 갑자기 새로운 운영 체제로 전환하면 불편함을 느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습관에 의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습관에 대한 의존은 사람들의 혁신적인 사고를 방해할 것입니다. 습관을 깨는 관점에서 볼 때 혁신은 쉽지 않습니다.
3. 혁신의 또 다른 주요 적은 문화적 환경입니다.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는 처음 싹을 틔울 때 미성숙하거나 심지어 잘못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때 적절한 보호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비판으로 인해 요람에서 목이 졸리게 될 것입니다. 혁신은 실험이고 탐구이기 때문에 관용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실험이고 탐색이기 때문에 우회할 수도 있고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모든 혁신이 최선의 결과를 얻기를 기대한다면, 혁신 과정에서 수많은 실패가 쌓이는 것을 허용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러한 축적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혁신을 이룰 수 있을까요? 그러나 너무 비판적이고 새로운 것과 새로운 시도에 대한 관용이 부족하여 혁신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문화 환경의 관점에서 볼 때 혁신은 쉽지 않습니다.
4. 인내의 관점에서: 혁신은 힘든 시도에서 비롯되며, 어느 정도의 인내 없이는 성공이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에디슨의 예, 노벨의 예, 마리 퀴리의 예, 많음)
5. 지식 관점에서 볼 때: 혁신은 역사적으로 거인의 어깨 위에 서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무식한 사람이 아닙니다. 뉴턴의 수학적 지식과 아인슈타인의 물리적 지식에 대한 예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입니다. 혁신을 하려면 먼저 탄탄한 지식 기반을 마련해야 합니다. 이는 매우 힘들고 긴 과정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혁신은 쉽지 않습니다.
이 친구, 작곡을 어떻게 정리할지는 당신의 몫입니다. 제가 알려드린 개요는 당신을 위해 적어도 몇 가지 방향을 제시해 주었지만, 정말 중요합니다. 당신 자신의 발전을 위해서는 좋지 않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팁을 바탕으로 800자는 물론이고 3,000자, 5,000자 에세이를 쓰는 것도 어렵지 않다고 믿습니다. 작문의 핵심은 아이디어를 갖는 것입니다. 일단 아이디어가 생기면 글을 정리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정신 차리려고 형편없는 글만 골라서 인터넷 서핑할 줄 알면 선생님도 인터넷 쓸 줄 아실 거라는 걸 알아야 합니다. 비슷한 에세이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악어를 보고 영감을 받는 종류의 기사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로리는 장황하지만 혁신은 최고가 아닙니다. 용기만으로도 충분합니까? 지혜와 방법이 없이 용기만 갖는 것은 의화단의 폭도와 다르지 않습니다. 감성을 위한 감성은 중국어 교육의 가장 큰 단점이다. 에세이를 쓸 때는 헛소리가 아닌 진실되게 말해야 한다.
5가지 관점을 제시하겠습니다. 그 중 한두 가지를 선택하고, 이 방향에 따라 깊이 생각하고, 스스로 몇 가지 예를 찾아보고, 의견과 증거가 있다면 좋은 글이 될 것입니다. 구성. . 인터넷에서 에세이를 복사하는 것보다 에세이 작성 방법을 배우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3. 혁신에 대한 에세이를 부탁드립니다
넓은 바다에서 나는 모래알입니다.
나는 광활한 사람들의 바다 속에 숨어 있다. 나는 우아한 자태도, 밝은 눈도 없지만 진취적인 마음과 물같은 꿈, 숭고한 이상을 갖고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군중을 따라가고 싶지 않아요. 가지 않은 길(The Road Not Taken)에서 Frost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노란 숲 속에 두 갈래 길이 있었는데 둘 다 갈 수 없다는 게 안타깝습니다." 그 이후로 인생." 길." 대중들과 섞이는 것만으로도 나는 진짜 평범한 사람이 되었다. 나는 다른 사람의 천박한 길을 따라가고 싶지 않으며, 다른 사람과 똑같이 천박한 삶을 살고 싶지 않습니다. 남을 몰래 바라보면서 나도 나를 부인한다.
군중을 따라가고 싶지 않아요. 가지 않은 길(The Road Not Taken)에서 Frost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노란 숲 속에 두 갈래 길이 있었는데 둘 다 갈 수 없다는 게 안타깝습니다." 그 이후로 인생." 길." 대중들과 섞이는 것만으로도 나는 진짜 평범한 사람이 되었다. 나는 다른 사람의 천박한 길을 따라가고 싶지 않으며, 다른 사람과 똑같이 천박한 삶을 살고 싶지 않습니다. 남을 몰래 바라보면서 나도 나를 부인한다.
저는 유머러스하고 관대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화난 얼굴을 하는 것을 결코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웃는 얼굴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매일 피스타치오가 되어 아이들에게 최대한 많은 기쁨을 선사하겠습니다. “땅보다 넓은 바다, 바다보다 넓은 하늘, 하늘보다 넓은 사람의 마음.” 관용은 좁은 마음으로 수백 개의 강을 수용할 수 있게 하므로 나는 남의 허물을 미소로 대한다.
나는 나 자신이 되고 싶다. 기백석 선생은 “나에게서 배우는 사람은 살고, 나와 닮은 사람은 죽는다”고 말했다. 버블소설이 인기를 끌면서 시간낭비를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온라인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청춘을 낭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 자신이 되어 진짜 나를 보고 100% 자신감을 갖고 스스로에게 "나는 나인데 왜 그 사람과 같아야 하는가?"라고 말해 보세요. 인위적이고 화려한 장식은 버리고 비장의 카드를 보여주고 추구하십시오. 너 자신 성격, 나 자신이 최고야!
나는 적극적이다. 나는 어렸을 때 모래알에 불과했지만 뒤처져 평범하게 살고 싶지 않았습니다. 생명의 원장이자 불멸의 진주눈물이 되고 싶습니다. 길은 멀고 멀기 때문에 위아래로 찾아 보겠습니다.
나는 예술의 탑, 문화의 정점, 직업의 건물, 성공의 기회를 향해 나아가 꽃이 피는 이 시대에 부응하여 견고하고 꾸준한 발자국을 남기고 아름다움과 사랑을 전 세계에 전파하기를 갈망합니다. 세상...
이게 나야, 전성기의 나, 기분 좋은 나.
이것이 바로 나다. 나는 유머러스하고 포용력이 뛰어나 뒤처지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다.
................................................................................................................................ 4. 포용적 혁신의 단점에 대한 에세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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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새벽과 어둠을 환영하는 바다, 세상의 모든 것을 침묵으로 품는 바다… 나는 바닷가에 앉아 먼 곳을 바라보았다.
나는 학장실에 조용히 서서 그의 판결을 기다렸다.
"너..." 학장은 자리에서 일어나 진지하게 나를 바라보았다. "선생님!" 한 소녀가 문에 침입하여 선생님을 방해했습니다. 나는 그 소녀를 돌아보며 비웃었다. 예, 그녀는 Wanyan Anqian입니다. 내가 가장 싫어하는 사람은 질투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 착각했어요. 저를 밀지 않았어요. 제가 스스로 미끄러졌어요!" 선생님을 가만히 바라보는 선생님의 눈빛에는 놀라움이 가득했습니다. 그 사람은 뭐하는 거야? 나를 돕고 있나요? 아니면 그녀가 신중한 소녀라는 것을 모든 사람이 알기를 원합니까? 나는 그녀를 혼란스럽게 바라보았다. 그녀의 얼굴에는 내가 방금 그녀를 때렸을 때 뚜렷한 붉은 자국이 남아 있었다. 나는 비웃었다. 그녀는 연기하고 있었나요? 선생님은 내가 얼굴에 남긴 죄책감의 흔적을 어떻게 보지 못하셨나요?
"정말요?"
"그렇습니다." 그녀는 감독님이 믿지 않으실까 봐 두려운 듯 힘차게 고개를 끄덕였고, 곧바로 "감독님, 다 됐어요. 오해가 좀 있다. 같은 반 친구인 모얀에게 물어봐야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잠시 생각하더니 나를 바라보며 “죄송해요, 오해했어요. 정말 남의 말을 듣지 말았어야지. 이제 가도 돼.” 그의 눈빛에는 짐작할 수 없는 빛이 스친다. 5. "관용"을 주제로 800자 이상의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관용
두 마리의 말이 함께 걷는 우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물린 사람은 물린 것 때문에 부끄러워하고 속상해하는 말을 먼저 위로했습니다. 비록 작은 이야기지만 하늘과 땅 사이의 감동적인 미덕, 즉 관용을 드러낸다.
우화 속의 동물의 관용은 선으로 악을 갚는 것입니다. 불교에서 미륵의 관용은 "배가 세상의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 생활에서는 관용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사실 관용은 상태입니다.
관용은 물과 같다.
일반적인 '관용'이란 남의 일시적인 잘못을 용서하고, 돈을 낭비하지 않고, 원한을 품지 않고, 온유하고 관대한 사람이 되는 것을 의미한다. 갈등에 직면했을 때 과도한 복수보다 관용과 온유함이 더 효과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은 마치 맑은 샘물 한 잔과 같아서 서로 사이의 일시적인 적대감을 씻어내고 마음을 진정시켜서 사물의 근본 원인을 분명히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동시에 나 자신도 분명하게 보았다. 우화 속 물린 말은 이성적으로 관용을 선택했고, 결국 두 사람은 화해했다. 만약 그것이 양쪽 모두에게 상처를 입히고 피를 흘리는 것 외에, 그것이 문신을 위해 싸우고 같은 방식으로 반격한다면, 그것이 또 무엇을 가져올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므로 우화에 나오는 국마는 실제로 매우 지혜롭다고 할 수 있다. 그 지혜는 "악을 선으로 갚는 것"에 있습니다.
관용은 불과 같습니다.
포용력이 높다는 것은 개인의 이익과 손해에 관심을 두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사랑과 진심으로 다른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차분한 마음을 지닌 관용은 이미 드물지만, 필요할 때 도움을 주는 관용은 더욱 가치 있고 감동적입니다. 우화에서 우리는 실수를 저지른 말이 자신의 부끄러움을 깨닫고 부끄러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때 물린 말이 보여주는 관용과 위안은 불꽃처럼 밝고 따뜻합니다. 관용은 서로의 얼음을 녹일 뿐만 아니라, 서로의 마음에 사랑의 열기를 발산합니다. 상향식 공간이 나날이 줄어들고 있는 '물질주의적'이라는 평가를 받는 시대에, 사람들에게 부족한 것은 두 말 사이에서 일어나는 관용이 아닐까? 관용을 선택하는 것은 이해와 부드러움을 선택하는 동시에 삶의 광대함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관용은 시이다.
관용은 삶의 시이다. 가장 높은 수준의 관용은 단지 일상의 특정 사건을 처리하는 데만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 우주를 향한 넓은 마음과 삶을 대하는 시적인 태도로 승화됩니다. 관용의 의미는 사람 사이의 이해와 배려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의 모든 생명을 향한 마음의 넓은 마음과 형제애를 의미합니다.
우화 속의 말은 이런 상태에 도달할 수 없지만 인간에게는 이 상태가 너무나 현실적이고 심오합니다.
삶의 평범함과 불행에 대한 원한이 있는 분들은 관용을 선택해주세요. 이것은 당신의 존엄성을 전혀 손상시키지 않지만 사람들이 인생의 긴 강에서 평범함을 건너도록 도와줍니다. 관용적인 이념적 영역에서만 우리는 삶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관용은 또한 삶의 예술입니다.
물론 관용은 "자신을 징계하고 다른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는 것"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쉽게 용서하는 것은 관용이 아니라 비겁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 역시 대상을 먼저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관용을 귀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을 관용하는 것은 관용을 베풀고, 관용할 가치가 없는 사람을 관용하는 것은 관용을 베풀고, 용서할 수 없는 사람을 관용하는 것은 관대함이다. 그러므로 관용 자체도 생명의 과학이다.
우리 삶의 길에서 일어나는 일은 결코 두 마리의 말처럼 간단하지 않습니다. 삶은 종종 복잡하고 지루할 때가 많습니다. 관용은 물과 같아서 여과된 뒤에 순수해진다. 관용은 불과 같아서 불타면서 점점 더 투명해지며, 이 시적 관용 때문에 생명이 예술이 되고 생명이 영원해진다. 6. "관용"에 대한 에세이
넓은 인파를 헤쳐나가며 작은 실수에도 직면하고, 종종 희미한 미소와 온화한 사과, 관용과 이해를 가져오는 것, 이것이 바로 관용이다. 살다보면 작은 일이나 경솔한 말 때문에 이해하지 못하거나 신뢰받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 “남이 하기 싫은 일을 남에게 하지 말라”는 말도 여기에도 적용된다.
타인에 대한 관용이 결코 현실에 대한 나약함이나 무력함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짧은 인생에서 관용을 배운다는 것은 당신이 고상한 생각과 인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습 관용은 사람들을 열린 마음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오해를 받거나, 다른 사람이 오해를 받을 때, 관용은 모든 것을 치유하고 화해할 시간을 허용할 것입니다. 관용은 세상의 부침을 수용하고 모든 원한과 분쟁을 해결할 수 있는 관대함입니다.
대지가 넓고 끝이 없고 만물이 자라는 이유는 대지가 관용의 마음을 열어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자유롭게 오갈 수 있고, 자유롭게 그려지는 계절. 관용은 마음입니다.
"산과 강에 의심이 가득하고 출구가 없을 때", 관용을 배우면 "밝은 미래가있는 새로운 마을이있을 것입니다". 바다가 넓고 깊은 이유는 관용적인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생명을 키우는 바다는 모든 것을 참아야 모든 것을 키울 수 있고, 모든 것을 키워야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관용은 바다입니다!
"바다는 물고기가 뛸 만큼 넓고, 하늘은 새가 날 수 있을 만큼 높다." 이것이 바로 관용의 공간이다. 관용은 불평하는 것이 아니라 불평을 참는 것입니다. 불평은 관용이 아니다. "너무 많이 불평하면 상심을 예방할 수 있다. 관용은 질투가 아니라 참을 수 있는 것이다." 질투는 관용이 아니라 사람을 비열하게 만듭니다.
관용은 비겁함이 아닙니다. 비겁한 사람들은 관대하지 않고, 외부의 힘을 두려워하며, 자신을 거부하고,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배제합니다.
관용은 관용이 아닙니다. 관용은 무력함이고, 인내는 일종의 고통이며, 인내는 일종의 슬픔이다.
관용은 회피가 아닙니다. 현실을 회피하는 사람들은 가상의 불교에 살면서 모든 것과 나와 공이 있다고 설파합니다.
관용은 모든 것을 포괄하는 힘이다. 관용
관용은 지혜입니다. 관용은 거시적 관점에서 세상을 대하며 같은 방에 있으면서 세상을 계획합니다. 관용이란 멀리 내다보고, 브레인스토밍하고, 전략 계획을 세우고, 수천 마일을 승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멈추려면 고요함을 사용하라", "단단함을 극복하려면 부드러움을 사용하고,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사용하여 서로를 보완하라." 관용적인 사람들은 사실로 진실을 증명합니다. 관용하는 사람이 세상을 지배할 수 있다.
관용은 진행 중입니다. 관용은 진보적이고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않는 데서 나옵니다. 집착하는 것은 관용이 아닙니다. 물은 용서합니다. 막힌 동안 물은 가만히 있을 수 있으며, 물은 눈에 보이지 않게 막힌 곳을 지나 이동할 수 있습니다. 관용을 배우는 사람은 물처럼 고요할 수도 있고 물처럼 더욱 동요할 수도 있습니다.
관용하는 법을 배우면 사람들은 더 많은 이해와 감사를 갖게 될 것입니다.
관용하는 법을 배우면 세상은 좀 더 따뜻하고 배려가 깊어질 것입니다.
관대함을 배우고 고귀한 인격을 갖춘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세요! 7. 관용을 주제로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관용은 일종의 배양이자 자질이자 미덕입니다. 관용은 소심하고 무능한 것이 아니라, 모든 강을 포용하는 일종의 관용입니다. 관용적이 되려면 관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역사상 임향여(臨祖夫)라는 재상이 있었는데, 황제를 보호하는 공로로 공직이 높아져 장군 연포(蓮伯)의 질투와 불만을 샀다. Lin Xiangru는 어디에서나 반대했습니다. 그러나 롄포의 무리한 고민에 임향여는 웃으며 피했고, 이로써 '가시덤불을 짊어지고 용서를 구한다'는 이야기가 탄생하게 됐다. Lian Po는 Lin Xiangru의 관대함에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고 그때부터 두 사람은 힘을 합쳐 Zhao를 섬겼습니다. 그러므로 관용을 배우는 것은 다른 사람과 자신 모두에게 유익합니다.
반면에 질투에 능숙한 역사상 사람들은 불만이 생기면 다른 사람을 비난하고 다른 사람을 비난했습니다. 아무리 지식이 풍부해도 큰 일을 이룰 수는 없었습니다. 주유는 뛰어난 재능과 지략을 갖춘 뛰어난 군사 전략가로, 거대한 소주 수군을 질서 있게 관리했다. 그러나 그는 제갈량의 마법 계획을 알게 되었을 때 자신만큼 뛰어나지 않다는 것을 알았지만 패배할 마음이 없었기 때문에 하루 종일 제갈량을 물리칠 방법을 생각하다가 "어떻게 유가 그럴 수 있겠는가?"라고 한숨을 쉬었다. 태어났어, 어떻게 Liang이 태어날 수 있니?", 그는 마침내 패배했습니다. 그는 결국 피를 토하고 죽었습니다. 아아, 왜 귀찮게! Zhou Yu가 Lin Xiangru만큼 관대할 수 있다면 그의 결말은 이렇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살다보면 필연적으로 다른 사람과 마찰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누군가가 실수로 밟으면 손을 흔들고 괜찮다고 말하고, 누군가가 당신의 물건을 깨뜨렸을 때 당신도 친절하게 웃어야 합니다. .
인생은 너무 짧고 급합니다. 왜 우리는 이런 불필요한 마찰로 매일을 낭비해야 합니까? 하늘과 땅은 이렇게 넓으니, 하늘과 땅보다 넓은 것은 사람의 마음이 마땅하다!
관용을 배우십시오! 우리가 좀 더 관대할 수 있다면 우리 삶은 더욱 조화롭고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8. 관용을 주제로 600자 에세이 쓰기
관용은 사람의 삶에서 최고의 미덕이기도 합니다. 현실은 누구에게나 불만족이나 실패의 때가 있기 마련인데, 이러한 어려움에 직면하고 여전히 그 장벽을 넘을 수 없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관용은 모든 것을 견디는 넓고 넓은 바다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인생에는 일종의 침묵의 교육이 필요합니다. 관용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이며, 관용은 지혜로운 삶의 방식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을 우리의 관용에 합당하게 만든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다른 사람을 관용하는 것은 결코 약점이 아니지만 다른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는 기술은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에 대해 관용적으로 바라보고 남을 배려할 때 비로소 여유롭고 편안한 삶을 살 수 있고, 기쁨과 우정 속에 살 수 있으며, 마음에 후회와 걱정이 적어질 것입니다. 마음 속에 강한 자아를 세울 수 있습니다. 진정한 관용이 있으면 다른 사람을 활용하고 자신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인생을 미소로 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금은 없습니다.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은 혼자 걷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사람은 각자의 삶의 길을 걷고 있지만, 인생에는 충돌이 불가피합니다. 사실 모순은 끔찍한 것이 아니지만,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지 않고 오히려 갈등과 모순이 커지도록 내버려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용하는 마음으로 남을 배려하고 진심을 다하는 것, 얼굴에 미소를 짓고 더 많이 미안하다는 말을 하는 것은 사실 우리가 서로를 평범하고 진실하고 맑고 공허한 마음으로 친절하게 대할 때의 아름다움입니다. 당사자는 그것을 느끼지 않을 것이므로 마음 사이의 관계는 소통의 다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때부터 우리는 또한 관용과 행복을 얻었습니다. 사람이 주변의 모든 것을 관용하는 마음으로 대할 수 있는지 여부는 자질과 수양의 표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관용과 이해를 얻기를 바라지만, 항상 다른 사람의 결점과 실수를 고려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바다가 넓고, 하늘이 바다보다 넓고, 사람의 마음이 하늘보다 넓다는 말이 있듯이, 인간은 더 많은 이해와 더 많은 친절과 더 많은 소중함을 갖게 될 것입니다. 삶의 괴로움도 다채로운 음악으로 변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행복, 조화, 직업적 성공을 창출합니다. 이는 개인의 다채로운 삶의 초상화입니다. 9. '관용'을 주제로 800자 분량의 에세이를 작성하세요.
관용
세상에서는 모든 사람이 살고, 일하고, 사회 및 가족과 접촉해야 합니다. 집에서 생활하고 바쁜 일을 하다 보면 갈등은 필연적으로 생기고, 이런저런 실수와 실수도 일어나게 마련이다. 이때, 내가 허락하지 않고, 내가 허락하지 않으면 쉽게 가족 갈등과 동료들 간의 싸움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실수를 용서하지 못하면 자신과 다른 사람에게 심리적 압박이 가중되고 향후 정상적인 생활과 일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바다에서 배우고, 매우 만족하며, 모든 강을 받아들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관용의 이점을 이해합니다.
지혜의 예술은 관용이 예술, 인간 존재의 예술이며 관용의 정신이 모든 것에서 가장 위대한 행동임을 알려줍니다. 다른 사람에 대해 관대하다는 것은 다른 사람을 심리적으로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의 일 처리 방식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의 일 처리 원칙을 존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받아들일 때, 우리는 다른 사람의 결점, 결점, 실수도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진정으로 평화롭게 살 수 있고 사회는 조화롭게 보일 것입니다.
인류 문명의 유일한 평가 기준은 관용이다. “관용은 강한 자를 돕는 것이고, 강하다는 것은 관대하고, 관용은 강한 자를 돕는 것이다.” 그리고 “고대인들은 이것을 강하고 포용하는 것이 나라를 다스리는 방법으로 삼았다.” 관용이 사회에서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을 보여줌으로써 국가를 통치합니다. 관용은 자신의 이념적 자질뿐만 아니라 자기 수양, 삶의 질, 생활 방식의 향상을 의미합니다.
실생활에서는 원한을 이용해 성취하거나 해결하려고 할 때 관용을 활용하는 것이 목표 달성, 갈등 해결, 적대감 전환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우정으로. 인생에서 다른 사람에게 관용을 베풀지 않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관용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그러나 양보와 편의를 일종의 관용이나 다른 사람들과 잘 지내는 최선의 방법으로 맹목적으로 생각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실생활에서 우리는 자신의 지위와 삶의 기준을 포기하면서 어디에서나 굴복하고 수용하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다른 사람의 실수를 맹목적으로 수용하게 되어 더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되며 동시에 손해를 보게 됩니다. 자신을 지배하는 능력. 이러한 관용은 타인에게도 자신에게도 가장 무책임한 행위이며, 심리적 범죄이기도 합니다.
관용은 삶의 기술입니다. 우리가 더 관대하다면 우리의 삶은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관용이 여전히 필요합니까?
관용은 깊은 고대 우물 속의 맑은 이슬이고, 관용은 바다에 비친 푸른 하늘이며, 관용은 중화 민족의 전통적 미덕입니다.
역사의 긴 강을 거쳐 역사상 위대한 업적을 이룬 사람들은 모두 관용과 넓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각자의 업적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그들의 관용 때문입니다. 그들은 시대에 걸쳐 유명해졌습니다. 당 태종은 위정에게 관용을 베풀었고
위정은 감히 직접 항의하여 '정관치치'의 번영하는 당나라를 세웠고, 그는 관용을 베풀었다. Lian Po와 Lian Po가 비난을 받고 "장군과 재상 화합"에 대한 좋은 이야기가 있으며 조 국가의 강성하고 번영하는 데 기여했으며 제의 환공은 관종에게 관대했습니다. , Guan Zhong은 감사하고 충성스럽게 그를 도와 주었고 한동안 Qi State의 가장 강력하고 강력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오히려 많은 사람이 관용을 잃고 대대로 욕을 받아왔습니다. 진나라 영왕(秦王)은 "자기 몸으로 죽었으나 천하를 웃게 하였도다." 왜 인(仁)과 의(仁)를 적용하지 않으면 공방의 기세가 달라지느니라. 은나라의 주왕(周王)은 "막다른 골목에 이르러 분신하였다." 왜 그렇게 난폭하고 무모하며 인명을 무시하고 인(仁)정책을 시행하지 않았는가? 서초(西楚)의 군주 항우(極玉)는 “사방에서 부끄러움을 느끼고 오강(吳江)에서 자살했다.” 어째서 선(善)과 의를 행하지 못하고 모두가 친척들에게 반항하였는가?
전쟁과 전쟁이 난무하던 그 시대에는 손님의 관용이 참으로 중요했던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오늘날 평화와 번영의 시대, 사람들이 평화와 만족 속에 살고 일하는 시대에 관용을 버리고 쓸모없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까?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에게 잔인하게 상처를 주어도 괜찮을까요? 아니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한 철학자는 “적을 대하는 가장 잔인한 방법은 그를 친구로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철학자의 말을 따르고 관용적인 마음으로 그를 “잔인하게” 대하는 것이 어떨까요? 왜 우리는 그것을 해쳐야 합니까?
관용은 적대감을 우정으로, 폭력을 평화로 바꿀 수 있습니다. 관용은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고 영적 격차를 해소할 수 있으며 세상을 더 따뜻한 곳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시간은 모든 것을 앗아갈 수 있지만, 끊임없는 감사함을 느끼게 합니다. 모든 것을 관용하는 마음으로 대하면 인생이 더욱 흥미로워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