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이 사망한 날을 기준으로 유족들은 7일에 한 번씩 종이를 태우는 추모식을 거행하는데, 이를 흔히 '불타는 일곱'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3월 7일"과 "5월 7일"이 더 중요하며, 친척과 친구도 종이와 촛불을 보내야 합니다. "Hui Sha"( "Hui Shui"라고도 함) 의식도 있습니다. 옛 풍습에 따르면 사람의 영혼은 죽은 후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망령은 한 번, 7일, 49일 전에 집으로 돌아오며, 그 기간은 도교 승려들이 계산합니다. 이때 유족들은 향과 양초, 술, 음식 등을 마련하고 땅에 숯재나 초목재를 깔아 고인의 발자국을 확인하게 된다. 대나무 장대를 이용해 돈을 한 발 간격으로 붙여 문간에 세워 놓거나, 망자가 정신을 잃은 집 처마 밑에 넣어 두는 것을 본 귀신이 집에 들어온다고 한다. . 삶은 달걀을 뚝배기에 담아 집 한구석에 놓아두는 것은 재앙의 신(통칭 닭발의 신)에게 뇌물을 주어 죽은 자의 귀신이 잠시 집에 머물게 하는 것입니다. 이때 가족들은 노소를 불문하고 멀리 숨어 있었는데, 정해진 시간이 지난 후 먼저 집 안으로 폭죽을 던진 뒤 폭죽을 터뜨린 뒤 집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100일과 기념일에는 종이를 태워 기념합니다. 그 사람이 죽은 지 반년 또는 1년 후에 고인에게 또 다른 도장이 주어집니다. '버닝 세븐'은 고인이 사망한 날부터 7일마다 기념일을 뜻하는 것으로, '퍼스트 세븐', '투 세븐', '쓰리 세븐', '포 세븐', '파이브 세븐'으로 불린다. '식스 세븐', '라스트 세븐'까지 총 49일이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사람에게는 영혼이 세 개 있고 영혼이 일곱 개가 있습니다. 죽은 후에는 1년에 한 영혼을 잃고, 7일에 한 영혼을 잃고, 3년이 지나면 영혼이 고갈되고, 7년이 지나면 영혼이 고갈됩니다. 그러므로 일곱 시기와 3주년을 기념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 다른 속담에는 죽은 사람이 죽은 후 49일 이내에 지옥왕이 7일마다 죽은 사람의 영혼을 심문한다고 해서 '일곱 기간'을 '일곱 재앙'이라고도 합니다. 분향식 7시가 되면 유족들은 효심을 표현하기 위해 대문에 백등을 걸어놓는다. 처음 일곱 명은 집에 신주를 세우고 향과 초를 피우고 포도주와 음식을 제물로 바쳤습니다. 나머지 여섯, 일곱 명은 지폐를 벌기 위해 묘지로갔습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세 번째, 다섯 번째와 같은 단일 일곱은 더 엄숙하며 모든 친척과 친구가 오며 효자는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번째와 같은 이중 일곱이 참석하지 않습니다. 친척과 친구. 종이만 태우고 울지 않는 효자를 '빈 세븐'이라 부른다. 특히 '3월 7일'과 '마지막 7일'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 두 '7일'에는 친척과 친구들이 무덤에 가서 종이를 태워 조공을 바치며, 효자도 큰 소리로 울게 됩니다. '라스트 세븐'은 '최종 7'이라고도 불린다. 대부분의 유족들이 경전을 외우고 참회해야 하며, 친척과 친구들도 기념으로 동전, 향, 종이, 큰 밀랍, 금은통 등을 보낸다. . 버닝 세븐(Burning Seven)이 음력 7일, 17일, 27일과 일치하면 '안일' 또는 '안일'이라고 부른다. 일곱째 날에도 환난이 있을 것이요 일곱째 날에도 환난이 있으리니" 관중 요현현과 산시성 남부 단봉현에서는 '충기'를 금기시하는 것 외에 '소기'도 '소기'를 매월 8일, 18일, 28일로 간주합니다. “일곱째가 여덟째가 되면 구리 망치와 쇠비녀가 있을 것이며, 일곱째가 여덟째가 되고 아홉째가 아홉째가 되면 지옥 왕이 너희에게 술을 청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일곱이 일곱과 여덟을 만나면 지옥왕이 죽은 자의 영혼을 괴롭힌다고 믿으며, 이 경우 제사를 하루 앞당겨 거행해야 한다. Guanzhong의 일부 농촌 지역. '러시 세븐'을 만나면 효자는 망자의 무덤 위에 종이우산을 놓아 망자의 영혼이 재난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산시(陝西)성 북부 옌창(燕昌)현에서는 '충치' 전날 오후에 백지 깃발을 여러 개 잘라 아이들과 며느리들이 집 문에서 길을 따라 무덤 앞에 놓고 초대한다. 재난을 피하기 위해 고인의 영혼을 추모합니다. 백기를 꽂는 목적은 망자의 영혼이 제때에 집에 돌아오지 못하면 백기 밑에 숨어 위험을 피할 수 있다는 뜻이다. 농촌에는 귀신과 신을 극도로 미신하는 나쁜 습관도 있다. '추샤'는 '희샤'라고도 하는데, 사람의 귀신은 죽은 뒤에도 집에 머물고 있다고 하는데, '추샤'는 지옥왕이 귀신병을 보내어 영혼을 붙잡고 언젠가 저승으로 간다는 뜻이다. 칠일 사십구일 안에, 죽은 사람의 영혼이 특정한 시간에 집으로 돌아가 죽는다는 말도 있습니다. '사악한 악'의 날짜와 시간은 고인의 탄생과 사망 시간을 기준으로 음양 씨가 계산합니다. 이 관습은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후 폐기되었습니다.
죽은 날부터 49일까지 7일마다 가족들이 제사를 지내야 하는 '7일'이라는 민간 풍습이 있다. "7일간의 휴식"까지. 그 중에서도 '퍼스트 세븐(First Seven)'과 '식스 세븐(Six Seven)'(또는 '파이브 세븐(Five Seven)')이 가장 엄숙하다. '퍼스트 세븐'의 밤에는 가까운 친척과 친구들이 밤새 함께 지내며 자정에 '퍼스트 세븐 완탕'을 먹고 남의 밭에 '채소를 훔치도록' 보내는 것이 목적이다. 훔친 사람에게 저주를 받는 것입니다. 저주가 심할수록 더 많은 부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도난당한 집은 종종 근처에있는 다른 사람들의 "Shaotouqi"의 비밀을 발견하고 침묵을 지킵니다. 이 관습은 여전히 사람들 사이에 존재합니다. 고인이 죽은 지 5~6일째 되는 날, 그의 가족은 승려나 도교 승려를 초대해 구원을 위한 의식을 거행하는데, 이를 '6~7행'이라고 하며, 친척과 친구들을 초대하여 제사에 참여합니다. . 고인의 결혼한 딸은 "6월 7일" 전날 밤에 제사를 드리기 위해 세 마리의 동물과 과일을 가져왔는데, 이는 "류기국밥 태우기"라고 불렸습니다. 이 제사상은 기일인 6월 7일 오후까지 차려졌습니다. '브레이킹 세븐' 이후 장례식이 마무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