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4일, 충칭 중현현 싼샤항 E스포츠 아레나에서 2019 글로벌 E스포츠 리더(양쯔강삼협) 서밋이 열렸다. AESF 아시아전자스포츠연맹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번 정상회담에서는 한국과 일본, 국내 e스포츠 업계 대표들이 멋진 연설을 했습니다. 업스트림 그룹(Upstream Group)과 차이나 엔터테인먼트 싱크탱크(China Entertainment Think Tank)는 공동으로 '2019 글로벌 e스포츠 산업 생태 발전 보고서'를 발표했다.
AESF 아시아전자스포츠연맹의 아자트 미라도프(Azat Miradov) 씨가 먼저 연설을 했다. 그는 e스포츠 활동이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 퍼포먼스 종목으로 참가하고, 아시아올림픽평의회 회장이 e스포츠 시상식에 참가했으며, 최근에는 아시아 지역 e스포츠 국가동맹이 결성됐다고 말했다. 국제올림픽위원회는 e스포츠 기업과의 교류와 소통을 강화해야 한다고 공식적으로 믿고 있으며, 이는 모두 e스포츠 발전을 위한 국제스포츠기구의 인식과 관심을 대변한다. 한국게임유통협회 Quan Yuyi 회장은 연설에서 중국과 한국의 e스포츠 업계 종사자들이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여 양 당사자가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장기적인 의사소통 메커니즘과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제안했습니다. . 행사 주최자인 Zhongxian County People's Government 현 행정관 Jiang Xia는 연설에서 Zhongxian Sanxia Harbour Esports Arena의 관련 상황과 Zhongxian County의 e스포츠 산업 계획을 소개하고 글로벌 e스포츠 업계 리더와 기업의 투자를 환영했습니다. 사업을 시작하고 Zhongxian County에 투자하십시오.
AESF 아시아 전자 스포츠 연맹 Azat Miladov 씨의 연설
중현 인민 정부 Chang Jiang Xia 카운티의 연설
한국 게임 유통 협회 Quan Yu 이 총재는 이날 발표한 '2019년 글로벌 e스포츠 산업 생태발전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e스포츠 산업의 급속한 발전을 배경으로 중국 e스포츠 산업의 미래는 폭발적인 성장을 경험하며 향후 몇 년간 20% 이상의 높은 복합 성장률을 유지하며 e스포츠의 발전 속도를 선도하며 게임의 생명력과 게임 내 가치를 확대할 것입니다. 플레이어 거래를 촉진하고 글로벌 e스포츠 게임의 전체 수익을 창출합니다. 홈 필드 및 지역 정책에 따라 e스포츠 + 도시 통합은 글로벌 e스포츠 산업과 e스포츠 발전의 새로운 성장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스포츠 타운과 e스포츠 산업 단지는 새로운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e스포츠 사회적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e스포츠 산업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및 통합되어 글로벌 문화 관광 산업에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번 정상회담에서는 '2019년 글로벌 e스포츠 산업 생태발전 보고서'가 공개됐다.
기조연설에서는 많은 국내외 귀빈들이 발전에 대한 흥미로운 견해를 공유했다. 글로벌 e스포츠의
일본 e스포츠 산업진흥협회 JEF 부회장 카모시다 유키 씨는 일본 e스포츠 산업 발전 현황을 공유하고 중국 측과 교류 협력을 강화해 글로벌 e스포츠 행사 및 정상포럼 등 e스포츠 클럽 및 선수들과 협력하여 장애인 e스포츠 협력을 강화한다.
일본 e스포츠 산업 진흥 협회 JEF 부회장 Kamoshida Yuki가 기조 연설을 했습니다.
한국 교토 대학의 Song Xilu 교수가 한국의 발전 역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e스포츠와 e에 대하여 -소프르트라는 단어의 유래, 한국 e스포츠 단체의 발전, 게임과 e스포츠의 관계 해명, 미래 e스포츠를 위한 중요한 산업 표준, e스포츠 스트리밍 시스템에 대한 연구 등
한국 JD대학교 Song Xilu 교수가 기조 연설을 했습니다
Perfect World의 홍보 담당 이사인 Qiao Tingting은 DOTA2 상하이 초청 토너먼트의 데이터를 공유했으며 다음과 같이 믿었습니다. e스포츠는 청소년 교류의 플랫폼으로, 언어와 문화의 장벽이 없습니다. 퍼펙트월드는 국내 게임사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에 중점을 두고 청소년과 선수들에게 적합한 게임 상품을 더 많이 개발하겠습니다.
Perfect World 공보 이사 Qiao Tingting이 기조 연설을 했습니다.
인천 과학 기술 단지 산업 이사 Li Zhongxun이 표준, 관리 시스템 및 한국 e스포츠 산업단지 조성 메커니즘 운영, 국내 e스포츠 기업 소개 및 경쟁 사례.
인천 과학 기술 단지 산업 이사 Li Zhongxun이 기조 연설을 했습니다
원탁 포럼은 인민 E-스포츠 사무총장 Yan Miaomiao가 주최했습니다. JDG Jingdong Club 부회장 Sean Ni, Gage Electric CEO Shen Meifeng, Dushi Sports CEO Chen Weili, 한국 JD 대학교 Song Xilu 교수 등이 두 가지 주제로 논의했습니다. 국제 전문 행사와 민간 생태 행사의 관계, e스포츠 타운의 발전.
손님들은 국제 민속 행사가 젊은 선수들이 자신의 강점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한다고 믿었으며, 선도적인 e-스포츠 게임 회사가 전문 행사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는 동시에 생태학적 행사를 조직하고 제3자와 국제 비공식 단체를 장려하는 데 앞장서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정부기관이 행사를 조직하고, 국제민속행사에 대한 기술 및 운영 지원을 제공합니다. 손님들은 자신의 관점에서 중현 e스포츠 산업과 e스포츠 타운의 건설 및 운영에 대한 제안과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정상회담에서는 원탁회의가 진행됐다.
정상회담 후에는 장강삼협 영광 시상식이 거행돼 시상식이 이어졌다. 한국게임유통협회 회장 Quan Yuyi, 한국 징동대학교 Song Xilu 교수, Gage Esports CEO Shen Meifeng, Youzu Group 회장 Li Yong이 Zhongxian의 첫 번째 컨설턴트로 고용되었습니다. e스포츠 산업 글로벌 자문단.
중현 e스포츠 산업 글로벌 자문단 제1기 컨설턴트 위촉식
정상회담 지도자 및 내빈 단체 사진
The Global E -스포츠 리더(양쯔삼협) 정상회담은 종현이다. 중국인터넷서비스산업협회와 한국게임유통협회가 주도하고, 중현인민정부가 주최하고, Youzu가 주최하는 자체 IP를 갖춘 국제 산업 행사다. 스포츠, Zhuomeng Culture, Orange City Tourism Investment, Chongqing Cable 및 Zhongxian 빅 데이터 응용 관리국이 공동 주최하고 Youzu Networks, Baiye Esports, Huajia Esports Academy, China Entertainment Creative Culture Company 등이 공동 주최합니다.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