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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션 공개 베타가 3분기에 언제 시작되는지 알려주세요.

오디션은 2005년 5월 12일 퍼블릭 베타를 시작했다. 2005년 오디션은 지금처럼 널리 알려지지 않았다. 당시 확립된 댄스 매력도 이제 막 시작됐기 때문에 다소 미숙했다. 하지만 불과 1년 만에 오디션이 유명해지면서 대부분의 여성 플레이어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댄싱 매력도 서서히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 댄싱 챠밍 mm 온라인 클럽 > 우 메이의 발전을 촉진시켰습니다. 이 여성 길드에는 후보자가 많습니다. 이 때문에 오디션에서 3년간의 개발 끝에 Dance Enchantment는 많은 소녀들을 흡수하며 자체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외부 세계에서는 오디션에 대한 칭찬과 비판이 엇갈리고 있지만, 우리 눈으로 보면 여전히 이 게임을 좋아하는 뛰어난 선수들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2006년 1년간의 노력과 개발 끝에 오디션은 인터넷 10대 게임 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당시 대다수의 플레이어들에게도 깊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의 평가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남자와 미녀, 그리고 가장 수준 높은 음악과 춤 동작. 최신 유행의 옷이 있다. 이것은 '아메리칸 아이돌'이나 '슈퍼걸'이 아니라 가상세계의 '오디션'이다. 노년층의 눈에 '오디션'은 '게임'이 아닌 게임으로 2006년 국내 온라인 게임 중 매우 특별하다. 게임 속 비디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점프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춤을 추고, 다른 사람들과 당신을 응원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전통적인 온라인 게임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지만, 80년대, 심지어 90년대 세대의 눈에는 온라인 게임이 이런 모습이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게이머와 TV 시청자가 단순히 서로 상충되는 존재로 보입니다. 온라인 게임이 엄청난 돈을 들여 TV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다는 것을 어떻게 상상할 수 있습니까? Jiuyou와 Shanghai Media Group이 2천만 위안을 들여 공동 제작한 '댄스 포레스트 컨퍼런스'도 지난해 QQ 공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였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현재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과 캐주얼 게임 플레이어의 비율이 90:10이지만, 5년 안에 '오디션'과 같은 캐주얼 게임이 시장 점유율의 50% 이상을 차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런 데이터, 이런 비율이 업계 관계자에게는 놀랍기도 하지만 일리가 있는 일이기도 하다. <댄싱 매력> 점점 강해지는 신인 그룹. 공주, GG마다 왕자라는 전설이 있다. '샤이닝탑 8﹏'이라는 전설이 있다 '샤이닝 윙스﹏'라는 빛이 있다 '샤이닝 가디언﹏'이라는 사랑도 있다 '푸른 날개﹏'라는 일종의 기대가 있다 일종의 기적, 그것은 신화와 전설의 실현이며, 계속되는 일종의 행복이 있다.

그 매력은 다채로운 세계를 감싸고 무한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카리스마의 원리를 활용하여 댄스댄스에 더 많은 사랑과 힘을 쏟으세요. 댄스댄스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70% 이상이 오디션 때문에 모인 것 같습니다. 무용수들 사이의 우정. 그러나 우리가 찬란히 빛나고 있는 무용수라는 것은 오직 무용수들만이 알고 있는 매화의 향기. 우메이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뭉쳤기 때문에 이길 수 없었다. 2007년에도 우메이는 계속해서 성장했고, 점점 더 좋은 인재와 새로운 힘을 흡수하며 춤의 매력을 선사하는 게임이 됐다. 온라인 게임 상위 10위 안에 들며 동시에 온라인 접속자 수는 65만 명에 달합니다. 오디션이 꾸준한 발전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그룹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왜인지는 설명할 수 없지만, 오디션은 언제나 선수들에게 강한 소속감을 준다. 중국의 해, 올림픽의 해. 세계가 중국을 우러러보는 해입니다. 그러나 댄서들에게는 모두의 해입니다. <댄스 차밍 3주년> 오디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합니다. 동시 접속자 수는 2007년에 65만명을 넘어 78만명에 이르렀다. 왜 오디션이 등장했을 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묻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실제로 지난 2005년의 데이터를 알아내는 것은 어렵지 않다. 오디션은 베타 테스트 초기 단계에 불과했고, 비슷한 유형의 게임을 모두 접했지만 캐릭터 모양과 스타일이 다른 게임이 등장하면서 빛을 발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잊게 만드는 '게임'이 아니다. 복잡한 조작을 줄이고 단순한 예능만을 요구하는 그룹이 처음에 오디션을 둘러싼 이유는 ​​무엇인가. 웨이우, QQ댄스, 핫댄스파티 등 이후의 음악형 캐주얼 게임은 오디션만큼 빠르게 발전하지 못하고 있다고요? 오디션에서는 모든 이야기가 너무 많아서 모두가 가질 수밖에 없는 선입견이 있죠. 오디션의 성공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댄스의 매력이 하루아침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듯이, 뒤에서 모두의 노력이 반드시 필요하겠지만, 어떻게 될까요? 과연 우리가 극복할 수 있을까? 댄스참 게임의 세계에는 모두가 고민하기엔 너무 많은 문제가 있다. 댄싱팬이라면 누구나 쫓고 싶은 좋은 일이 늘 있을 것이다. 댄싱 게임 세계는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2006년 10대 온라인 게임 NO.1 "Journey" NO.2 "World of Warcraft" NO.3 "Hot Blood" NO.4 "Water Margin" NO. .5 "Perfect World" NO.6 "Audition" NO.7 "Fantasy Westward Journey" NO.8 "Go Kart" NO.9 "Westward Journey" 2》 NO.10 "Street Basketball" 2007 온라인 게임 상위 10위 순위 NO. .1 판타지 서유기(Fantasy Westward Journey)는 150만 명에 가까운 온라인 동시 접속자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O.2 카트 레이싱(Kart Racing)은 80만 명에 가까운 온라인 동시 접속자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O.3 버블홀(Bubble Hall)은 150만 80만 명에 가까운 온라인 동시 접속자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O.4 World of Warcraft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750,000 NO.5 Journey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700,000 NO.6 QQ Fantasy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680,000 NO.7 최고 동시 접속자 수 Legend of Warcraft의 동시 온라인 사용자 수는 약 670,000명입니다. NO.8 Dance Dance 그룹 내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650,000명입니다. NO.9 Westward Journey 2는 동시 접속자 수가 가장 많습니다. : 580,000. NO.10 Legend World의 동시 접속자 수는 2008년에 약 550,000명입니다.

온라인 게임 상위 10위 순위 1위 삼국영웅 2위 적벽 3위 왕조무쌍 OL 4위 레전드 5위 카트레이싱 6위 주선 7위 천룡바부 8위 오디션 9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NO.10 판타지 서부 여행 <댄싱 댄스> 댄스 댄스 CCTV의 디렉터가 댄스 댄스에 대한 부분을 보도했습니다. (댄싱 댄스 포스트 바) /viewthread.php?tid=205039&ex tra=page=1 "오디션" 오스카 시상식 시상식이 나왔습니다. 모두가 행복합니다 /viewthread.php?tid=205036&ex tra=page=1 친구가 아닌 사람이 음식을 훔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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