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지식 - 인텔? 듀얼 코어 프로세서 t1600 문제

인텔? 듀얼 코어 프로세서 t1600 문제

이미지 처리는 주로 그래픽 카드의 기능입니다. 왜냐하면 오늘날의 CPU는 듀얼 코어라면 대부분의 이미지를 처리할 수 있고 나머지 이미지 합성 기능은 그래픽 카드의 작업이기 때문입니다.

T1600을 셀러론이라고 부르기는 하지만 사실 펜티엄 듀얼코어에 비해 주주파수가 낮다는 점만 빼고 나머지는 똑같다. 같은 시기의 Pentium 듀얼 코어 T3200과 비교하면 동일한 667MHz 전면 버스와 1MB L2 캐시를 갖추고 있으며 아키텍처는 Merom으로 유일한 차이점은 주 주파수가 1.66Ghz에 불과하다는 점입니다. T3200은 2.0입니다.

T1600은 인텔이 저가형 시장을 겨냥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경쟁사인 AMD의 셈프론 듀얼코어 모바일 버전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T1600의 성능은 더 이상 AMD의 애슬론 모바일 버전보다 떨어지지 않는다. QL62, 혹은 미드레인지 버전과도 동급인 TL60과 비슷하지만 가격은 TL60보다 훨씬 저렴하다. 높은 전면 버스로 인해 T2330과 같은 2007년형 펜티엄 듀얼코어 성능을 실제로 능가하며 가격 대비 성능 비율도 매우 좋습니다.

사실 T1600은 대다수의 가정용 사용자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예산이 부족하다면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포스터의 그래픽카드는 일반적으로 이미지 처리가 가능하지만, 대규모 3D 독립형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멈춤 현상이 발생합니다. 내 것도 X3100의 통합 그래픽 카드다. Intel의 X3100은 GX GO7100, X5600 등 기존의 많은 독립 그래픽 카드를 능가했지만 게임 성능은 여전히 ​​현재의 주류 독립 그래픽 카드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고화질 비디오 측면에서는 NV8600GS 및 기타 독립 그래픽에 뒤지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3D 온라인 게임을 하고, 영화를 보고, 그림을 그리는 정도라면 이 프로세서와 그래픽 카드만 조합해도 충분하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