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하면' 군사위' 는 처음 14 ~ 5 회밖에 볼 가치가 없는데, 뒤부터는 쉽게 감상할 수 없다.
' 군사위' 는 경희극이라는 기치를 내걸었지만, 사실 많은 곳에서 정극의 원소가 스며들었다. 가장 참을 수 없는 것은 뒤에 가서 비극적인 원소를 팔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 물건은 정신병을 쉽게 알아차릴 수 있다. 강녕에서 나와 린안으로 갔는데, 이 뒤에는 이미 다른 이야기가 되었다.
이런 지나치게 기복이 심한 스타일로 전체감을 파괴하고' 홀가분함' 이라는 판매점을 삭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또한 줄거리가 너무 모호하고 말도 안 된다. 경희극의 이야기조차도 약간의 기복이 있을 수 있지만, 너무 지나치면 안 된다. 특히 주제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작문이라면' 군사위' 는 높은 점수를 받지 않고 주제에서 너무 심하게 달렸다. 뒤에 있는 이야기들, 도대체 어디에서 남자 주인의' 군사위' 라는 신분을 강조하고 있는가?
그리고 15 회 이후의 줄거리는 완전히 도깨비다. 어색함을 위해, 충분한 깔기도, 합리적인 논리도 없고, 이야기의 행보가 비뚤어지면 비뚤어진다는 것을 알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관객이 대입감을 갖기가 어렵고, 너무 터무니없고 너무 괴팍해서 보지 않으면 재미가 없다.
아아, 아마' 군사위' 가루가 와서 바를 들어 올리자, 나를 향해 오너라. 대장부는 이름을 바꾸지 않고, 앉아서 성을 바꾸지 않고, 강녕 우계호! 강녕에 와서 나를 찾아 원수를 찾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
추격하지 않고 28 회까지 쫓아갔다. 솔직히 뒷부분은 갑자기 흥미가 없어 보고 싶은 욕망이 없어, 노강하선, 더 이상 결혼할 기백을 볼 수 없었다. 적어도 그도 웃음의 일부를 짊어지고 뒤에서 재미없다고 느꼈다
지금은 생활 속도가 빠르고 업무 스트레스가 많다! 사위님, 모두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져왔습니다! [짱] [짱] [짱 ]
오늘 밤 집에 가서 악보해
다음 분기
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전환이 어려워요. 1 회 때 범한가한 장약균이 나왔는데, 그가 주연을 맡았기 때문에 결국 곽기린으로 바뀌었어요. 우리 범약처녀가 범사철의 누나에서 군더더기 속의 아내가 된 것 같아요. 더 괴로운 건 곽기린이 정말 이런 아이돌극 남자 주인공의 모습이 없다는 거예요. 전칭이 마음에 어색해요. 곽기린의 연기를 부정하는 게 아니에요.
관객: 베르사체? 곽기린 아니오, 저는 닝의입니다! 관객: 그럼 옷을 갈아입는 게 어때요?
난 네 언니야! 아니, 넌 내 아내
곽기린에 대한 사극 인상이냐, 아니면 그 범사철
가 28 회를 봤는데, 이미 업데이트되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