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지식 - 춘절 연휴 동안 얼마나 많은 게임이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는지 생각해 보세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는 어떻게 새로운 가치를 보여주어야 할까요?

춘절 연휴 동안 얼마나 많은 게임이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는지 생각해 보세요.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는 어떻게 새로운 가치를 보여주어야 할까요?

2020년은 국내 국민들에게 특별한 해가 될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출현으로 많은 사람들의 일과 생활 리듬이 혼란에 빠졌다. 전염병으로 인해 '춘절' 영화가 속속 철수되고, 각종 공연 예술 활동도 취소되었으며, 요식업, 여행 등 산업도 다양한 정도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전염병은 모든 사람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각계각층은 최선을 다해 방역을 최우선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염병 통제의 필요성으로 인해 전국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 모였고,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활동이 크게 줄어들었으며, 오프라인 산업이 제한되고, 일상생활의 보장이 점차 온라인 산업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전염병 기간 동안 중국 경제 성장의 중요한 엔진이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전자상거래, 온라인 교육 및 기타 산업이 국민의 정상적인 생활 요구를 보장합니다. 반면, 게임, 단편영상 등 디지털 문화산업은 이 특별한 무대에서 더 큰 가치를 발휘했다. 온라인 게임은 국민들의 일상적 오락과 사회적 상호작용의 플랫폼이 되면서 사람들의 흐름을 줄이고 사회공헌에 기여했다. 동시에 고품질 디지털 문화 콘텐츠는 전염병 기간 동안 대중의 불안을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네티즌은 "이 특별한 시기에 모두가 행복하게 집에 머물면서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전염병 확산을 피하고 국가에 가장 큰 기여를 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염병 동안 디지털 경제가 가장 많이 보여준 것은 사람들이 "집에 행복하게 머물 수 있도록" 하는 사회적 가치입니다.

1. 전염병 상황에서 디지털 경제는 사람들의 삶의 정상적인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염병이 디지털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먼저 사람들의 '음식'에 반영됩니다. “음식, 의복, 주택 및 교통”. '외출을 줄이고 군중 모임을 줄이세요'라는 요청에 따라 오프라인에서 식품과 생필품을 구매하는 데 익숙했던 많은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이동했습니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섣달 그믐 날부터 춘절 넷째 날까지 Daily Youxian의 거래량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321% 증가했습니다. 춘절 판매량은 4천만개를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딩동식품쇼핑 앱 일일 주문량은 3~4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염병과 직결된 인터넷 의료산업이 '아웃 오브 원(Out of the Circle)'을 맞이하고 있다. Tencent Health, Alibaba Health 및 Dingxiangyuan은 모두 실시간 전염병 보고 플랫폼을 시작하고 온라인 무료 진료 서비스를 열었습니다. 이는 오프라인 방역 노력의 부담을 어느 정도 완화할 뿐만 아니라, 이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의료 제품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춘절 연휴 연장' 공지가 시행되면서 온라인 오피스와 온라인 교육도 폭발적으로 늘었다. 예를 들어, Enterprise WeChat은 언제든지 700명을 위한 음성 및 영상 회의를 지원하고, Tencent Conference는 모든 사용자에게 300명을 위한 무료 무제한 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인기 있는 온라인 오피스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 역시 한때 사용자 수 급증으로 인해 서버 변동을 일으켰습니다.

(온라인 오피스 앱은 iOS 무료 목록 TOP3를 차지합니다)

온라인 교육 측면에서 Tencent는 여러 회사와 협력하여 "Non-Stop Learning"을 출시했습니다. Alliance". 1월 31일 기준으로 100개 이상의 회사가 가입했으며, 그 중 Penguin Tutoring은 후베이 학생들에게 총 40,000개 이상의 겨울 방학 강좌를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DingTalk 공식 공개에 따르면 1월 31일 현재 광둥성, 장쑤성, 허난성 등 20개 이상의 성에서 '홈스쿨링'에 동참했다. 1만개 이상의 대학, 중학교, 초등학교와 500만명 이상의 학생이 딩톡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수업을 받을 예정이다.

2. 많은 고품질 모바일 게임의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디지털 문화 콘텐츠 산업은 물질적 삶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국민의 정신적 요구에 맞는 콘텐츠 지원도 충분히 제공합니다. . 온라인 비디오, 단편 비디오, 게임 및 기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하위 분야는 모두 춘절 기간에 엄청난 폭발을 경험했으며 각각 역사상 최고의 '춘절 시즌'을 맞이했습니다.

Tencent Video, Youku 등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은 영화 및 TV 콘텐츠 자원 공급을 지속적으로 보충하기 위해 무료 시청 활동을 연속적으로 시작했으며 Kuaishou, Xigua Video 등 선도적인 단편 동영상 플랫폼도 연속해서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iOS 베스트셀러 목록 상위 5위.

디지털 문화 콘텐츠 산업의 중요한 분야 중 하나인 게임 역시 이번 특별한 춘절 기간 동안 대중에게 더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자원을 제공합니다.

'왕의 영예', '평화의 엘리트', '음양사' 등 수많은 고퀄리티 모바일 게임의 인기가 재택근무를 하는 젊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매개체로 삼아 새로운 정점에 이르렀다.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작과 포커 게임은 중국 설날에 '샤오메이'와 같은 온라인 체스 및 카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집주인'과 '행복한 집주인'은 최고의 '대체'가 되었습니다.

'브레인 마스터', '나의 쿵푸 스페셜'과 같은 하이퍼캐주얼 게임은 라이트 유저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8년차, '바이러스' 테마의 전략 모바일 게임 '전염병 주식회사'가 다시 한번 iOS 유료 게임 1위를 차지했다

3. 전염병 상황에서 사람들의 영적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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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염병 상황에서 게임 시장의 좋은 성과는 '게임'의 디지털 문화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진 것을 반영합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의 '방역' 상황을 고려할 때 다양하고 고품질의 디지털 문화 콘텐츠는 대중의 정신적, 문화적 요구를 크게 충족시켜 사람들의 흐름을 줄이고 효과적인 예방 및 예방에 객관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전염병 통제. "보이지 않는" 기여.

개인에게 게임으로 대변되는 디지털 문화 콘텐츠는 사람을 진정시키고 부정적인 감정을 해소하는 역할도 한다. 인터넷이 고도로 발달하고 정보가 투명한 현 시대에 전염병과 같은 공개적인 사건에 직면할 때 사람들은 쉽게 '정보 과잉' 상태에 빠질 수 있으며 이는 장기적으로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자신의 삶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 외에도 고품질 디지털 문화 콘텐츠는 전염병 기간 동안 대중의 불안을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긍정적인 신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4. 8조 위안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는 디지털 문화 산업은 점점 더 큰 에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중국 디지털 문화 산업 발전 동향 연구 보고서' 자료에 따르면, 2020년까지 우리나라 디지털 문화산업 총생산액이 8조에 달할 것입니다. 전통 문화를 계승하고 계승하는 것부터 문화를 해외로 가져오는 것까지, 그리고 이제 전염병 기간 동안 사람들의 정신적 필요에 중요한 힘이 되는 디지털 문화 콘텐츠의 힘은 '오락'을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기술과 인문학이 결합된 탁월한 산물인 '게임'을 예로 들자면, 폭넓은 시청자층을 확보하고 있는 이 인기 엔터테인먼트는 이제 매우 풍부한 사회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2018년 초, 많은 주요 게임 제조사들이 다양한 기능성 게임을 출시하면서 이 게임 컨셉은 빠르게 주류 사회의 비전에 들어갔습니다. 업계의 공동 노력 덕분에 기능성 게임 카테고리는 이제 더 나은 "에듀테인먼트" 효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2019년에는 "Dream of Home and Country", "Seeing", "Miaobi Qianshan: Painting"과 같은 우수한 기능성 게임이 업계의 인정을 받았으며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광범위한 감정적 외침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비전이 점차 실현되고 있습니다. .

(게임과 교육의 결합이 가장 광범위하여 전체의 약 43개를 차지한다)

동시에 게임은 중국 문화의 해외 진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 게임이 잇달아 해외 수출에 성공했고, 각 지역의 게임 제품 생산량도 국내 생산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동시에 '서유기', '삼국지', '묘비천산' 등 게임이 담고 있는 다양한 전통문화도 게임을 중국 문화 수출의 좋은 매개체로 만든다. 엔터테인먼트 방식뿐만 아니라 성공적으로 글로벌화하여 문화를 전파합니다.

디지털 문화 콘텐츠 산업의 활발한 발전은 국가의 소프트파워 향상에 강력한 지지를 제공했습니다. 이번 전염병은 또한 이 새로운 산업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반영합니다. 전반적인 산업 동향이 개선되고 점점 더 고품질의 콘텐츠 제품이 생산됨에 따라 디지털 문화 콘텐츠 산업은 앞으로 더욱 긍정적인 사회적 가치를 수출하고 전달하여 국가의 문화적 자신감과 문화 산업 구축에 기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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