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짚모자 일당 열 번째 멤버가 원피스 애니메이션을 추측하다 : 원피스 511화 원피스 510화 원피스 만화 : 원피스 634화 원피스 633화 1. 불가피성 1. 가입요건 (누군가는 가입해야 함) : 루피가 처음에 합류하겠다고 하더군요. 10명을 찾았으나 아직 1명이 실종되었습니다. 밀짚모자단에 합류한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꿈이 있어야 하고, 그 꿈의 실현은 험난한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예술적 표현의 형태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줄거리는 대개 캐릭터가 완전히 형성되었을 때 시작됩니다.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니라 규칙입니다. 버블섬 국립교도소 해군본부 정류장은 그랜드라인 전반부의 마지막 정류장이다. 이들 섬의 지리적 위치 관계에 따라 오다 레팅보다 먼저 에이스 구출이 이뤄져야 한다. 루피가 이 대형 이벤트에 참여한다는 것은 이를 요약으로 받아들인다는 의미이며, 밀짚모자 일당은 엄청난 영향력을 갖고 새로운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인어섬은 새로운 세계로의 준비와 전환을 위한 장소여야 합니다. 이것이 WT가 우리에게 준 놀라움입니다. 그는 루피가 인어섬에서 편안하게 놀도록 놔두지 않을 것입니다. 현 상황으로 보아 흰수염과 세계정부와의 전쟁은 끝났다. 따라서 남은 파트너가 밀짚모자 일당에 합류하기까지는 머지않아 현재로서는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 여지도 여유도 없을 것입니다. 2. 주인공 법칙(파트너 가입은 루피가 처음 아는 사람이거나, 적어도 현장에서 루피가 아는 사람이어야 함) : 먼저 지난 8명의 동료들의 합류 과정과 그들이 밀짚모자 일당에 어떻게 관여하게 됐는지 떠올려보자. 관련: 조로는 루피의 첫 번째 파트너이므로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루피가 큰 새에게 그것을 가져가도록 놔둔 후, 조로는 버키의 대포 공격을 받고 전문가인 나미를 알게 됩니다. 그러다가 우솝이 있는 섬에 상륙한 세 사람은 우솝을 만나게 되는데,
그러던 중 바다 위의 레스토랑 버스는 라티의 배에 폭격을 받아 파괴되고. 셰프가 부상을 입어 루피는 잡역부로 배에 머물렀고, 비비를 고국으로 호송하라는 카렘의 부탁을 받은 부셰프인 상디와 바로크 컴퍼니의 부사장 니코 로빈을 만났다. .AllSunday, 처음으로;
비비를 호위하던 중 나미는 안타깝게도 중병에 걸린 나미를 치료할 의사를 찾기 위해 한 무리의 사람들이 드럼섬에 상륙했다. 루피는 나미와 상지를 등에 업고 맨손으로 수천 미터의 산을 오르고, 닥터와 쵸퍼를 발견했다.
긴 음모 끝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찾아왔다. 그 전에 루피는 워터 시티에서 선박 수리공 파트너를 찾기로 결정했지만 이번에는 프랭크에게 가장 먼저 연락한 사람이 우솝이었지만, 그 후 WT는 특별히 프랭크가 자신의 마음을 환기시키기 위해 루피를 찾는 음모를 추가했습니다. 동생들에 대한 분노로 인해 루피와 프랭크 사이에 큰 싸움이 벌어지고 깊은 균열이 생겼다.
사법섬 챕터가 완성된 후, 인어섬으로 가는 길에 밀짚모자 일당이 지나갔다. 악마의 삼각지대를 지나 유령선을 만난 루피 일행은 그 사실을 알기 위해 거대한 부서진 배에 올라탔고, 루피는 그를 배에 초대했다.
위의 플롯으로 볼 때 해적단에 합류하려는 파트너는 먼저 루피와 친해져야 하거나, 어떤 이유로 루피와 관계를 맺거나, 루피의 욕구를 어느 정도 충족시켜야 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리고 호기심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기존 파트너나 기존 파트너 때문에 새로운 파트너가 합류한 경우는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은 단순히 작가의 설정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만화의 전반적인 요구에 달려 있습니다.
이는 다음 세 가지 측면으로 나타납니다.
(1) 루피는 밀짚모자 해적단의 선장이자 배의 핵심입니다. 주인공 팀 '밀짚모자 해적단'의 성실성은 그에게 달려 있습니다. 유지 관리이므로 각 파트너의 합류는 Luffy의 통제하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그룹이 주관적으로 형성됩니다.
(2) Luffy는 각 파트너의 꿈을 맡깁니다.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각 파트너는 반드시 루피는 루피에게 합당한 꿈이며, 루피는 이 꿈에 대한 자신의 사랑과 헌신을 실현해야 합니다.
(3) 만화 시작 부분에서 루피는 "10명을 모두 찾으려면 이것으로 모든 사람이 파트너는 자신의 관계로 인해 배에 직접 초대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WT가 처음부터 매우 잘 파악한 것입니다.
그래서 현재 이 글에 등장하는 긍정적인 인물들 중 루피와 관련이 있는 인물들만이 합류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중 딸왕국의 인어 케미, 어부 하치, 마가렛은 순전히 NPC들이다. 게다가 이들의 전투 능력도 현재 밀짚모자 일당의 요구에 미치지 못하므로 전혀 고려할 필요가 없다.
3. 세부 캐릭터화: 플롯의 갈등과 유머를 높이기 위해 OP 만화의 모든 주인공에게 다른 캐릭터보다 더 많은 개성과 특징이 부여되며 플롯에 더 많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불필요해 보이는 일부 언어와 동작을 포함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황후의 캐릭터가 등장하자마자 그녀는 다른 칠부카이와 달랐습니다. "...대체 누가...감히 아이의 집 통로에...새끼 고양이를...놔두었나요!! )" 이런 쓸데없는 발언 줄거리의 특징에 대한 묘사는 무대 조연들이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주인공들이 무대에 등장했을 때 했던 말이나 행동을 기억할 수 있고, 주인공들만이 가지고 있는 이런 세밀한 묘사를 경험할 수 있어요!)
예상: 황후가 울고 있는 모습을 보고 그녀가 말했다. 표식의 유래를 이야기하면 나미가 비행선을 속인 뒤 고개를 숙인 채 했던 말이 떠오른다. "나는 정말 빨리 자유로워지고 싶다!" Robin Totoki는 Sanji에게 "나는 다시는 당신의 집으로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차갑게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오다가 황후에 대해 많은 묵직한 예표를 남겼음을 알 수 있다. 작은 동물을 발로 차는 작은 행동, 오다가 반복해서 강조하는 이러한 부조화적인 복선은 분명히 다가오는 황후의 뒷이야기에 긴장감을 더할 것입니다. 황후가 언급한 어인과 그녀의 관계가 무엇인지, 그들이 어떤 과거를 가지고 있는지 등과 같은 자연스러운 연관성도 있는데, 이는 확실히 샤오바나 마가렛과 같은 순수 NPC가 생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위의 두 가지 점만으로도 주인공 주인공 팀의 잠재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점, 그녀는 반드시 합류해야 한다!
2. 합리성(발생할 수 있는 주요 상황에 대한 합리적인 설명)
1. 시치부카이의 수준: 황후는 시치부카이이지만 줄거리는 현재까지 발전했습니다. , 그리고 그랜드 라인 이미 절반쯤 와 있는 밀짚모자 일당은 칠무해 2개를 선택했고, 루피의 현상금은 4억 벨리를 돌파했다. 신세계와 신세계의 레벨에는 여전히 격차가 있지만, 그 격차는 단지 하키의 측면 때문일 뿐입니다. 이제 루피가 하키를 배웠으니 칠부회 레벨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그리고 Shichibukai 내에서도 힘의 격차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Hawkeye는 세계 최고의 검사이고 Zoro의 최종 BOSS는 빨간 머리 Yonko만큼 강력합니다. 그러나 Sand Crocodile은 Grand Line에 진입했습니다. 한 정거장에 죽었습니다. 황후는 칠부회에서 가장 낮은 현상금을 갖고 있으므로,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그녀의 합류는 무리가 없습니다.
2. 칠부회 해체: 칠부회에는 7명이 있다(모래악어(검은수염 티치로 대체), 월광 모리아, 폭군 바르톨로뮤·곰, 바다깡패 돈키호테 듀플라밍고, 해적 여제 보야 핸콕, 바다의 영웅 진베, 호크아이 조라콜 미호크), 하지만 오다는 루피를 갱단에 합류시키듯 지루할 틈이 없어 미션처럼 그들과 하나씩 싸워나간다. 게다가 칠무해 자체는 정부가 해적의 힘을 이용하고 붕괴시키는 수단이기 때문에, 비록 그들이 죽더라도 정부는 체면만 지킬 뿐, 자신의 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핸콕은 릴리 황제가 대대로 앓아온 짝사랑병 때문에 결국 사랑을 이유로 밀짚모자 일당에 합류하게 된 것일지도 모른다. )
6. 파트너 태그:
(1) 비극 또는 견딜 수 없는 과거. 황후는 한때 천룡의 노예였습니다. 이보다 더 견딜 수 없는 과거가 있을까요? 등에 있는 노예의 흔적은 보기 싫은데, 이게 무슨 고통인가.
(2) 시그니처 무브. 잊을 수 없는 삶의 경험으로 인해 각 파트너는 항상 독특한 행동과 감정 상태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고기와 경전을 좋아하는 루피, 검객에 예민한 조로, 돈에 욕심이 많아 오렌지를 좋아하는 나미, 거짓말과 거짓말을 좋아하는 우솝, 음탕하고 음식을 좋아하는 상디, 생명과 바다를 두려워하는 쵸퍼, 도둑 콤플렉스, 성격 때문에 자신의 시그니처 동작을 내면화한 로빈의 비관적인 농담과 살인자의 직업적 경계심, 프랭키의 정서적 상실과 '변태', 브룩의 '나는 해골이다, 아니...'. 그렇다면 황후의 대표적인 움직임과 감정상태는 무엇일까? 나는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과도한 경멸"과 작은 동물을 미워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이제 칠부회와 딸왕국의 황제가 되었고, 남을 멸시할 만큼 아름답고 유능하며 자격을 갖추고 있지만, 감히 뒤돌아볼 수 없는 이 작은 행동 뒤에는 어떤 기억과 아픔이 투영되어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3) 루피의 구원 행동(나란히 싸우는 것). 실수로든 보복하려고든 황후가 사건에 연루되면 루피는 반드시 그녀에게 갈 것입니다. 결국 황후는 다른 밀짚모자 파트너들과 함께 적과 싸워 그들의 인정을 받게 됩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피상적입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루피가 견딜 수 없는 과거로부터 그녀를 완전히 구출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4) 루피의 강인한 성격에 감동받았습니다. 물론 루피의 성격적 강점은 언급되지 않았고, 핸콕은 이제 루피와 완전히 사랑에 빠졌습니다. OP에서 사랑이 명시적으로 언급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러나 루피가 그녀를 구출했을 때 그녀는 그의 강인한 성격에 깊은 인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5) 꿈의 자양분. 배 탑승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그때, 황후는 자신의 꿈과 영혼을 루피에게 맡기고, 밀짚모자 일당에 합류해 루피와 함께 꿈을 쫓는 여행을 떠나게 된다.
3. 타당성(우발적 문제 해결)
1. 아홉뱀해적단과 딸나라: 두 자매에게 전적으로 맡길 수 있고, 아 어머니- 며느리님, 이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2. 황후 시치부카이의 정체성에 대한 딸 왕국의 의존: 황후는 더 이상 시치부카이가 아닙니다. 천룡과 해적. 오다가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는 모르겠지만, 줄거리가 명확해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가 이유:
1. 작가 오다의 관점에서, 이렇게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세심하게 디자인한 셈이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황후)도 존경할 터인데, 조연으로 낭비할 이유가 없다.
2. 황후가 나오자마자 Ze 할머니의 말을 사용하여 강렬한 비극적 색채를 과장하여 그녀의 합류에 대해 매우 강한 예감을주었습니다. 게다가 글쓰기에 있어서도 이 단계에서 주인공 외에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는 바로 황후일 것이다.
3. 누군가 황후의 석화 능력과 상디의 욕망을 언급했다. 황후의 능력은 비차별적인 공격 능력이지만, 여전히 통제가 가능하다고 해서 그녀가 혼란스러워진다면 석화된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들이 모두 비선택적이라고 말할 수도 없고, 그 뒤에 있는 사람들도 겁에 질리지 않을 것이다. 이 질문은 전혀 질문이 아니며 순전히 YY입니다.
4. 황후가 루피를 계정으로 불러서 등에 있는 표식을 보고 이야기를 해달라고 했을 때, 나는 이미 그녀가 밀짚모자 일당에 합류할 것이라는 강한 예감을 느꼈습니다. , 그러나 이 느낌은 종종 가장 현실적입니다.
5. OP는 정통 만화 - 독자를 열정적으로 만들 수 있고 주인공 팀의 일반적인 남성 대 남성 비율(정확히는 남성 캐릭터와 여성 캐릭터)을 충족해야 하는 일반 만화입니다. :1법. 현재 밀짚모자에는 남자 7명, 여자 2명이 추가됩니다. 만약 다른 남자 캐릭터가 추가된다면 남녀 비율은 4:1이 됩니다.
게다가 배에 여자 두 명, 나미와 로빈만 있으면 속담처럼 여자 세 명이 쇼를 하면 이 여자 서클은 너무 작다. 게다가 나미와 로빈은 지금까지 둘 사이에 아무런 유머도 없었다고 할 수 있고, 황후는 한때 나미와 로빈이 해군에 있다고 잘못 생각한 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함. 로빈은 사랑의 라이벌이므로 황후가 합류한다면 분명 세 여자 사이에 많은 유머가 있을 것이다.
6. 마지막이자 가장 강력한 증거는 내가 넣었다고 말할 수 있다. 지금 내 감정은 모두 황후가 우리와 함께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오다, 내 말 들려? 생명을 구하고 칠층탑도 세우십시오. 부처님을 위해 핸콕을 배에 태워주세요! ! 아미타불!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