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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키 아일랜드 게임 포럼의 웹사이트 구축 과정

웹사이트 이름: 원숭이 섬 게임 포럼. 이것은 2003년에 cschheat에 의해 설립된 포럼입니다. 저는 웹사이트 설립 이후 vbb dvbbs discz discuz.nt 포럼을 사용해 왔으며, 마침내 PHPWind 포럼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접한 가장 큰 웹사이트 중 하나인 phpwind를 선택했습니다. 전체 웹사이트는 4개의 포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게임 포럼에는 하루 120,000개 이상의 게시물이 있으며, Baidu 통계에 따르면 일일 평균 PV는 1,000만 개를 초과합니다. 전체 웹사이트는 web과 mysql이라는 두 개의 서버만 사용하는데, 이는 PHPWind 포럼의 높은 로드 용량과 낮은 리소스 소비를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다음은 cschheat가 작성한 웹사이트 구축 5년 여정을 모든 사람과 공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게시됩니다.

나의 웹사이트 구축 5년 경험(0에서 1까지) 1000만 PV)

통신 전공인 나에게 웹사이트 구축은 매우 우연한 일이다. 내가 주로 하는 일은 통신 장비, 즉 프로그램 제어 스위치, 라우터, ATM 스위치, 광통신 장비를 다루는 것이다. 섬유 전송 등이 있지만 애플리케이션 레이어와는 별개로 여전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2003년 말에 새집으로 이사했는데, 방금 만난 동갑내기 이웃이 카운터 스트라이크라는 게임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저는 이 게임에 별로 관심이 없고, 아직도 CS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CS를 플레이하는 사람은 많지만, 당시 CS에 관해 소통하는 전용 포럼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100위안을 들여 1억 개의 가상 공간을 구입하고 공간 공급자가 제공하는 무료 2차 도메인 이름을 사용했으며 당시 인기 있는 VBB 포럼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현재의 원숭이 섬 게임 포럼의 프로토타입을 구축했습니다.

저는 CS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포럼이 처음 설립되었을 때 주요 지하 CS 포럼(비공개)에서 필수적인 CS 정보를 많이 다시 정리하여 올렸습니다. 포럼에 참가한 후 CS 매니아인 이웃에게 웹사이트를 소개하고 CS 팀원들에게 내 웹사이트를 소개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것이 포럼의 첫 번째 회원 그룹이었습니다. 물론 이런 입소문 마케팅 방식은 일주일 만에 회원 수가 수십 명에 불과해 좋은 광고 효과를 낼 수 없다. 그래서 저는 유명 CS 포럼에 소프트 기사를 게시하겠다고 고집했습니다. Sina, Tom, NetEase, Sohu 및 기타 포털의 게임 포럼에는 매일 소프트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내 수동 및 지능형 광고 게시 기계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러한 홍보 방법의 효과는 홈페이지 구축 초기부터 꽤 효과적이었고, 곧 포럼 등록 회원 수는 1,000명을 넘어섰고, 동시에 온라인 접속자는 20명 정도 됐다. . 그런데 이때 공간제공업체가 같은 서버에 너무 많은 공간을 빌려주었고, 제가 임대한 가상공간도 점점 불안정해졌습니다. 공간제공업체의 서버가 해킹당하고 DDOS되는 일이 잦아져서 너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들어오는 트래픽이 날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공간 제공업체에 여러번 전화해서 협의를 했으나 상황이 여전해서 공간을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공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공간 공급자가 무료로 제공하는 2차 도메인 이름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최상위 도메인 이름을 구입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게 됩니다. 기억하기 쉬운 국제 도메인 이름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약간 운율이 좋은 4자리 순수 문자 .com이 완전히 등록되었으며 다른 친숙하고 일반적인 단어도 오래 전에 등록되었습니다. 한동안 적합한 도메인 이름이 생각나지 않았기 때문에 천천히 삶에서 영감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2004년 2월, 영화관에서 히트작 '휴대폰'을 봤다. '친절하고 친절하라'는 대사가 인상 깊었다. 집에 돌아온 후 나는 재빨리 온라인으로 houdao의 병음을 확인했습니다

결과에 너무 기뻐서 즉시 도메인 이름을 구입하는 데 50위안을 썼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웹사이트에 단 한 푼도 지원한 적이 없습니다. Monkey Island의 초기 자본금은 공간비로 100위안, 도메인 이름 등록비로 50위안뿐이었습니다. 다음은 웹사이트의 중국어 이름입니다. Honest Forum을 사용해야 할까요? 아니면 다른 이름을 사용해야 할까요? '친절'이라는 단어는 누구에게나 친숙하지만 기억력이 뛰어나지 않아 홈페이지 브랜드로 홍보할 수 없다. 동사가 있는 흔한 동물 이름이었던 당시 고양이와 소의 통칭을 생각해서 중국 이름인 "원숭이섬"으로 정했습니다.

도메인 이름과 웹사이트 이름이 결정된 후 안정적인 가상 공간을 찾는 것이 그 당시에는 가상 공간 서비스가 거의 없었고 가격도 매우 비쌌습니다.

제가 이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때 네트워크 관리자인 친구가 무료로 서버를 제공하겠다고 했습니다. 이 서버는 그의 사무실에 설치되어 있었지만 실제로는 회사의 게이트웨이 서버였습니다. , 그리고 그는 게임에 자주 참여했습니다. 게임을 하는 것도 제게 시기적절한 도움이 된 것 같아요. 독립된 서버 덕분에 수십 기가바이트의 웹사이트 공간을 확보하고, 더 큰 사진과 첨부파일을 올릴 수 있다. 하드웨어 경쟁 우위. 내 친구의 서버는 NT 시스템입니다. ASP가 NT에서 실행하는 데 더 적합했기 때문에 당시 포럼 프로그램을 VBB에서 인기 있는 Dynamic Net으로 전환했습니다.

다음 일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포럼에는 매일 400명 이상의 신규 등록 회원이 추가되었고, 전체 등록 회원 수는 곧 50,000명을 넘어섰습니다. 이제 더 이상 홍보 게시물을 직접 올리기 위해 주요 웹사이트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열성적인 회원들이 주도적으로 홍보할 것입니다. 1년 넘게 이렇게 발전했고, 2005년에는 검색 엔진이 포함되지 않거나 친숙한 링크가 없어도 웹 사이트 트래픽이 하루에 약 20,000개의 IP를 유지했습니다.

이때 일부 광고 제휴에 가입했고, 포럼에 광고를 게재하여 광고 수익도 얻었습니다. 동시에 VIP 수수료를 받고 포럼에서 일부 원본 리소스를 다운로드했습니다. 원작자와 공유하여 일부 서비스 혜택도 얻었습니다. 실제로 2004년 말부터 2005년 말까지 업무 변경으로 인해 포럼 관리를 위해 온라인에 접속한 적이 거의 없었습니다. 심지어 포럼 중재자를 포함한 회원의 99.9%도 제가 포럼의 실제 창립자라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 이 현상은 2005년 중반까지 허용되었는데, 그러다가 내 친구의 서버가 점점 불안정해졌습니다. 한 번은 내 친구가 나에게 알리지도 않고 시스템을 다시 설치하고 웹사이트가 있는 하드 드라이브를 포맷하여 포럼이 3개월 전으로 되돌아가게 되었습니다. 또 한 번은 친구 회사에서 네트워크를 수정하는 일로 인해 여러 가지 이유로 웹사이트가 몇 달 동안 2~3일씩 다운되기도 했습니다. 원래 쌓였던 인기는 수많은 방해에 시달려 사라졌다. 서버는 친구가 무료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친구에게 너무 많은 불평을 하는 것이 불편해서 자체 서버를 갖기로 결정했습니다.

1년 넘게 웹사이트 수익을 올리며 8000위안 이상을 모았는데, 당시 PV 단위당 광고 수익은 2008년보다 거의 50배나 늘었다. . 지금은 스팸 웹사이트가 너무 많아 온라인 광고가 더 이상 가치가 없습니다. 2005년 10월 1U 서버를 구성하는데 5,000위안을 썼습니다. 비록 완곡하게는 서버라고 했지만 사실은 서버 셸이 추가된 데스크톱 컴퓨터의 핵심에 불과했고 나머지 3,000위안을 지불했습니다. 1년 구독료로 인해 포럼의 새로운 모체가 탄생했습니다. 자체 제어되는 서버와 안정적인 전문 컴퓨터실 환경을 갖춘 비옥한 토양이 있습니다. Monkey Island Forum은 건강한 성장 환경을 되찾았고 트래픽도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2006년까지 Monkey Island는 하루 30,000개 이상의 IP 주소를 보유하면서 CS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트래픽이 많은 개인 웹사이트가 되었으며, CS 업계에서 그 인기는 따라잡기 힘든 최고점에 도달했습니다. 현재 CS는 병목 현상에 도달해 하락 추세에 있습니다. 계속해서 트래픽을 확장하려면 CS 이외의 개발 공간만 확장하면 됩니다.

그때 이미 포럼 수입이 조금씩 쌓여서 다른 개인 사이트들과 합병을 하기 시작했어요. 2007년 내내 저는 Monkey Island의 광고 수입에 의존하여 8개의 개인 웹사이트를 인수했습니다. 물론 인수 가격은 수백 위안에서 수천 위안에 이르기까지 높지 않았습니다. 그 중 일부는 ASP 프로그램을 사용했고 일부는 PHP 프로그램을 사용했습니다. 소설, 게임, 어린이, 교육 등을 다루는 정보, 소셜, 기능적 웹사이트와 일반 CMS 프로그램을 이용한 나만의 새로운 웹사이트가 있는데, 총 20개 이상의 웹사이트를 갖고 있는 시기입니다. 가장 많은 웹사이트가 있고 이제 몇 개만 남았습니다. 다행히 서버는 NT이고 php와 asp, mysql과 mssql을 모두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서버의 전체 트래픽이 크게 증가해 일일 총 IP가 8만 개가 넘었습니다. 서버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는 더 이상 이러한 트래픽을 처리할 수 없으며, 너무 많은 트래픽으로 인해 웹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친구가 Linux 시스템을 사용하라고 제안했습니다. Linux가 로드 용량과 안정성이 더 좋다고 합니다. 당시 제가 사용하고 있던 동왕포럼 프로그램은 동왕의 공식 인사로 인해 정체된 상태였고, PHP포럼 프로그램은 점점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제가 병합한 일부 포럼도 phpwind를 사용했습니다. ASP 포럼과 php 포럼의 실제 운영 결과를 비교해 보면 ASP 포럼을 포기하고 포괄적인 LAMP(linux+apach+mysql+php) 시스템 아키텍처로 전환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

2007년 12월에 두 번째 서버를 조립했습니다. 이 서버는 raid0 가속을 위한 듀얼 4코어 Xeon CPU + 2개의 SAS 하드 드라이브 + 8G 메모리이며 더욱 안정적입니다. 사용자 충성도를 높이는 데 더욱 적합한 시스템과 포럼 프로그램은 웹사이트 개발을 더욱 안정적이고 빠르게 만듭니다.

2007년 CS의 점진적인 쇠퇴로 인해 국내 주요 게임 제조사들은 FPS형 1인칭 슈팅 온라인 게임을 계속해서 출시했다. 원숭이섬 포럼의 소통 내용은 점차 CS 전용 포스팅에서 배틀필드로 바뀌었다. , 특수부대 등의 게시물이 산발적으로 등장했다. 중재자들이 FPS 온라인 게임에 대한 섹션을 추가하자고 계속 제안했기 때문에 새로운 1인칭 슈팅 게임에 대한 섹션을 추가했습니다.

변화는 항상 무의식적으로 일어납니다. 2008년 초 사회자는 비CS 섹션의 인기가 CS 섹션의 인기를 능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비밀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저는 게임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유일하게 해본 온라인 게임은 QQ 판타지 입니다. 가상 트레이딩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싶을 때만 이 게임을 했습니다. QQ 판타지는 제가 해본 유일한 온라인 게임입니다. 지금까지는 온라인 게임을 한 적이 있지만 게임에서 3,000위안 이상을 벌기까지 5개월이 걸렸고, 당시 제나두에서 가장 강력한 약사였습니다. 주로 포인트 카드를 팔아서 금화를 벌었습니다. , 그런 다음 금화를 사용하여 게임 장비를 사고 팔아 RMB를 얻습니다. 그런데 게임 제조업체가 Taobao 모델을 사용하여 회원들이 서로 가상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도록 한다면 이 모델은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자의 말을 듣고 급히 바이두 홈페이지를 열었는데, 통계에 따르면 지금은 홈페이지에 처음 들어본 크로스파이어, 던전파이터 등의 게임을 찾는 회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원숭이 섬이 개혁할 때가 왔다고 생각하세요.

이때 내 서버에는 파이파이 포럼이라는 잘 발달된 새로운 포럼도 있는데, 독립적인 사용자 데이터와 동일한 소유권을 가진 두 포럼인 파이파이와 몽키 아일랜드를 관리하는 것도 걱정이다. . 파괴가 없으면 성립도 없습니다. 완전한 변화만이 재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프로그램 작성을 위해 사람을 고용하는 데 돈을 쓰지 않고 대신 PHP와 MySQL에 관한 책을 구입하고 거의 한 달 동안 계속 학습하고 연습하고 다시 학습한 후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지식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 그리고 다시 연습하여 두 포럼의 사용자 데이터를 병합하고 원본 게시물 데이터와 섹션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다 전문적인 기능을 갖춘 4개의 포럼(게임 포럼, 소설 포럼, CS 포럼, 라이프 포럼)으로 나누었습니다. 4개의 포럼은 동일한 사용자 데이터를 사용하지만, 포럼 인터페이스는 각각의 주제에 맞게 스타일이 다릅니다. 연결되지 않은 다른 포럼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관리, 사용자 데이터 및 측면에서 동일한 포럼입니다. 사용자 수준.

개편된 포럼은 회원들의 요구와 시대적 발전에 맞춰 놀라울 정도로 순조롭게 진행됐다. 불과 반년 뒤인 2008년 10월, 해당 웹사이트의 트래픽은 일일 IP 주소 20만 개를 넘어섰고, 일일 최고 게시물 수는 40만 개를 넘어섰다. 원래 1년 이상 유지하려고 계획했던 서버가 불안정해지기 시작했고, MySQL 쿼리도 점점 길어지고, PHP도 자주 1억 개의 네트워크 카드 트래픽이 8천만 개가 넘는 트래픽으로 꽉 차버렸습니다. 둘째, 지속적인 새로고침만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저는 무서운 문제에 직면해야 했습니다. 어떻게 광고를 통해 축적된 20,000위안 이상을 사용하여 천만 PV를 지원할 수 있고 2억 이상의 네트워크 카드 다운스트림 트래픽을 보유할 수 있는 포럼을 구축할 수 있습니까? 온라인에서 유료로 만난 일부 시스템 아키텍처 전문가와 전문 DBA들에게 상담을 했고, 새로운 서버를 추가해 웹 서비스만 제공하고, 현재 사용 중인 서버는 단독으로 DB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1U 서버에는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카드 슬롯이 2개만 있고 300M 이상의 트래픽을 지원할 수 없기 때문에 Taobao에서 USB 네트워크 카드 2개를 구입했습니다. Linux는 Windows보다 하드웨어 지원이 훨씬 뛰어나고 USB 네트워크 카드를 연결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웹 서버에는 4개의 네트워크 카드 포트가 있고, 1개의 네트워크 카드 포트는 DB 서버에 연결되고, 나머지 3개의 네트워크 카드 포트는 트래픽 로드 밸런싱을 위해 외부 네트워크에 연결됩니다.

웹 서버 구성: RAID0 가속을 위한 4코어 Xeon CPU 2개 + 12G 메모리 + SAS 4개 DB 서버는 원래의 기존 서버를 사용합니다. 4코어 Xeon CPU 2개 + 8G 메모리 + SAS 2개는 RAID0 가속을 수행합니다. . 그런데 mysql 쿼리의 병목 현상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관련 정보를 검색해 본 결과, mysql의 느린 쿼리 기능을 사용해 본 결과, 이는 일반 포럼 프로그램이 대용량 로드 상황을 고려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현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Limit start, num을 직접 사용하던 원래 페이징 코드를 하위 쿼리 select * from table where col>(select col from tablelimit start, 1) Limit num을 사용하도록 변경하고 원래 단일 열 인덱스를 다음을 준수하는 인덱스로 교체했습니다. SQL 쿼리 문. 복합 인덱스는 PHP 쓰기 작업을 사용하여 자주 호출되는 SQL을 캐시하고 유사한 검색을 중국어 전체 텍스트 검색으로 변환합니다. 이렇게 최적화한 후에는 mysql이 1,000만 PV가 있는 포럼을 간신히 지원할 수 있지만 여전히 속도가 조금 느려서 memcache를 설치하고 memcache 문을 지원하도록 포럼의 sql 클래스를 다시 작성했습니다. Memcache를 사용할 때 약간의 지연이 발생하더라도 긴 SQL 쿼리를 기다리는 것에 비해 이러한 지연은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회원에게 더 견딜 수 있는 옵션입니다.

2008년 11월, 내 웹사이트 구축 경력 중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을 맞이했다: 일일 서버 트래픽이 1,000만 PV를 초과하고, 일일 독립 IP가 30만 개를 초과했으며, 실시간 트래픽이 발생했다. 네트워크 카드의 속도는 초당 260M였습니다. 이제 다음 서버가 언제 온라인 상태가 될지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때 첨부 파일을 분리하고 별도의 첨부 서버를 사용할 것입니다. 현재 포럼에는 수백 명의 중재자, 수천 명의 보조 관리자, 수백만 명의 등록 회원이 있으며 그들은 어떠한 보상도 없이 포럼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더레이터와 회원이 수익을 낼 수 있는 기능도 기획하고 있습니다. 수익의 양은 모더레이터의 업무 효율성과 회원들의 열정에 정비례합니다.

현재 원숭이섬은 점차 발전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최신 소식 :

2011/07/28 14일 오전 8시 25분부터 공식적으로 업그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phpwind 8.5 버전을 정식 실행하려면 클릭하세요. 현재 포럼 업그레이드로 인해 발생한 버그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새 버전의 운영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홈페이지 직원들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BUG 기간 동안 관리자와 적극적으로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새 버전의 출시는 또한 포럼이 15시에 공식적으로 안정적으로 운영되는 대다수의 "원숭이 친구"에게 제공될 것임을 보여줍니다. 오후 00시

2011/07/29 포럼에서는 페이지 액세스 속도가 향상되었음을 종합적으로 반영한 수십 개의 BUG를 수정했으며, 인터페이스 표시에 큰 변화를 주어 웹 문제를 종합적으로 해결했습니다. 탐색 중 페이지 충돌 및 첨부 오류 업로드, 사진 및 아바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음, 표현이 없음, 비디오가 표시되지 않음, 포럼 채점 시스템, 온라인 로고가 표시되지 않음, 조정자가 자신의 섹션에서 반복적으로 평가할 수 없음, 없음 등급 범위, 급여 수집 불가, Monkey Island Forum 및 Paipai의 일부 데이터 혼란, 네트워크 이미지 삽입 불가, 사용자 정의 작업 이유 수정 불가능 등의 오류

기존 하위 포럼에는 Paipai Novel Forum, Zixia Game Forum 및 71 Animation Games가 포함됩니다(현재 Monkey Island Forum Animation Theater 섹션으로 병합됨)

섹션 상태:

몽키아일랜드 포럼 2013년 11월 부문 인기 순위 TOP 50 순위 부문 1 CF 2 카트 레이싱 3 QQ 관련 매출 4 QQ 기술 5 QQ 넘버 6 QQ 다이아몬드 브러쉬 7 QQ 아이콘 8 DNF 종합 커뮤니케이션 9 소드 2 10 LOL 리그 오브 레전드 11 Q 쇼 존 12 QQ 스페이스 13 블레이드 앤 소울 14 QQ 스피드 15 CSOL 16 파이케 17 쉬운 언어 기술 18 위챗 19 보조 도구 20 팬 퀴즈 21 CF 트레이딩 22 기념관 23 관리 베이스 24 종합 트레이딩 25 PS 기술 26 QQ 머티리얼즈 27 개인 사진 전시 28 와이와이 목소리 29 채팅과 친구 사귀기 30 신입 안내 31 매일의 사랑 제거 32 CS 카운터 스트라이크 33 커뮤니티 서비스 34 컴퓨터 기술 35 길거리 농구 36 거래 보고서 37 애니메이션 극장 38 보안 거래 39 무제한 음악 40 QQ 농장 및 목장 41 영화 및 텔레비전 세계 42 취업 지원 43 QQ 댄스 44 일일 농담 45 메달 지원 46 와이와이 거래 47 전쟁의 신 48 무료 리소스 및 네트워크 디스크 49 캠퍼스 청소년 50 전쟁 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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