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지식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빠르게 레벨을 올리려면 사냥꾼 훈련에 어떤 재능을 추가해야 하나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빠르게 레벨을 올리려면 사냥꾼 훈련에 어떤 재능을 추가해야 하나요?

니힐룸 사냥꾼 선장이자 25인 공격대의 유일한 사냥꾼입니다.

사격 25/생존 36

치명적인 사격 5/5가 강화됩니다. 헌터 마크 5/5 효율 5/5 급소로 이동 1/2 조준 사격 1/1 빠른 처치 2/2 치명적인 사격 5/5 산탄 사격 1/1

몬스터 킬러 3/3 인간형 생물 킬러 3/3 독수리 눈 3/3 잔인한 일격 2/2 생존 전문가 5/5 억제 1/1 안정성 3/3 생존 본능 2/2 살해 본능 3/3 번개 반사 5/5 사냥 자극 3/3 방어구 관통 약점 3/3

이 녀석이 니힐룸의 빛을 빌려오지 않았다면 1위는커녕 빛날 자격도 없었을 것이다. 포인트 추가에 대한 그의 전반적인 아이디어는 여전히 매우 명확하며 주로 팀에 지원을 제공하고 추가 고려 사항으로 자신의 생존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하지만 우선 그의 특성 트리에는 공격력 강화 특성이 부족하고, 자신의 데미지가 약합니다. 치명적인 사격과 킬러 특성을 추가하는 것은 항상 약간 모순처럼 느껴집니다. 게다가 비스트마스터의 재능은 전혀 증가하지 않고, 펫의 생존력과 공격력은 더욱 악화됩니다. 지원 측면에서 보면 수왕형 팀 지원은 맹렬한 영감, 사격형은 헌터의 표식 강화와 강력한 공격 오라, 서바이벌 팀은 방어구 파괴와 약점 기반이다. 그는 분명히 갑옷 관통 약점을 그의 주요 보조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갑옷 관통 약점 특성이 3개인 경우: 장거리 치명타는 대상에게 갑옷 관통 약점 효과를 추가할 확률이 100입니다. 대상에 대한 모든 공격의 공격력은 민첩이 25가 되면 7초간 지속됩니다. 현재 게임 내 번역 오류가 있습니다. 이 효과를 발동하려면 원거리 공격이 아닌 원거리 치명타가 필요합니다. 즉, 이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치명타율을 높이는 것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민첩성 수치를 높이고, 단위 시간당 공격 횟수를 늘리는 것입니다. 그의 재능 선택으로 볼 때, 그는 적어도 그의 슈팅의 마지막 10 포인트를 짐승의 첫 번째 행에 바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어. 전반적으로 그의 재능은 약한 제어 능력, 낮은 출력을 포함하며 그의 팀 지원 역할은 어떤 균형을 추구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오직 악마만이 알 수 있습니다. 왜 내가 그 사람에게 그렇게 큰 문제를 안고 있는 걸까요? TBC 헌터가 하나 가져오면 충분하다. 헌터 던전의 역할은 옷을 벗고 땅에서 죽어 팀을 표시하는 것 등이다. 부정적인 여론은 그와 관련이 있다.

포르테는 헌터 마아를 출력하며, 극도로 강력한 데미지 볼륨이 던전 내에서 헌터의 위치를 ​​지켜준다. 메인 비스트킹에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확장팩의 주류 카피 출력 인재로, 아직 중국에서는 발굴된 인재가 많지 않아 참고할만한 가치가 높습니다.

비스트 킹 41 / 사격 20

강화된 이글 가드 5/5, 내구 훈련 1/5, 불 집중 2/2, 강화 부활 펫 2/2, 퓨리 해방 5/ 5, 강화된 치유 펫 2 /2 흉포 5/5 강압 1/1 야수 단련 2/2 야수 지배자 2/2 광란 4/5 흉포한 영감 3/3 와일드 퓨리 1/1 뱀의 신속 5/5 야수의 심장 1/1

치명사 5/5, 효율 5/5, 직접공격 2/2, 조준사격 1/1, 속사 2/2, 치명상 5/5

사실 , 자세히 보면 그는 재능 포인트도 카피를 제공합니다. 우선 수왕 시스템의 체력 지원 특성인 내구 수련이 조금 추가되었을 뿐입니다. 부활 펫을 강화하는 야성 황폐 특성은 던전에서 매우 유용하며, 맹렬한 영감 특성은 상급 특성에 매우 유용합니다. -킬 팀, 특히 법적인 팀은 보너스가 분명합니다. 제가 가장 존경하는 점은 그가 이글아이의 재능을 과감히 포기했다는 점입니다. 정말 던전 생존에 집중할 계획이라면 이글아이는 다크템플 2번 외에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팩의 범위는 정확히 40야드입니다.

하지만 그의 재능에 관해서도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혈액량은 일반 재능보다 10 적습니다. 그리고 그의 장비 레벨은 거의 1,000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짐승의 심장으로 반 제어가 보장됩니다. 컨트롤 스킬이 상당히 빈약하고, 사격 시스템은 중거리 재능이 몇 개 있지만, 펫이 적합하지 않은 일부 보스전에서는 장비 레벨을 기준으로 보면 터렛형 재능에 비해 출력이 최소 40 이하입니다. . 게다가, 비스트마스터 헌터의 던전 출력은 출력 리듬을 마스터하는 것 외에도 결국 인간의 움직임과 후퇴에 의해서만 펫의 위치를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이 비스트마스터 헌터의 특징입니다. 출력되며, 이는 단점으로도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와 아호크는 둘 다 공학을 공부한 사람이다. 캘타스의 네 번째 컨설턴트 말미에 등장하는 거대 기계공은 헌터 슈트를 입었다. BLZ는 헌터와 공학의 관계를 깨달은 것 같다. 그의 아레나 순위는 Ahoq보다 훨씬 높습니다. 특히 3대3은 평점 1800점을 돌파했습니다. 또 다른 결점이 있습니다. 이 사람은 왜소한 이모입니다.

커스는 일리단의 마력흡수활 보유자인 문켄을 주로 사냥하며, 비스트마스터 특성인 비스트마스터 42/사격 19이기도 하다. 마아와 다른 점은 치명타가 조금 제거되고 광란이 채워지는 점이다. 사실 별 차이가 없는 재능형이다.

카피의 메인 출력으로 헌터를 쏘는 예는 없다. 실제로 이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격의 도입으로 인해 파일 사격 모드 전체가 근본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심층 사격 재능 중 분산, 탄막, 무음 사격은 모두 PvP 중심의 재능입니다. 공격력과 피해량 시스템 재능을 직접적으로 높이고 싶은 유혹이 있지만, 낭비되는 포인트가 너무 많아 출력을 높이기 위해 비스트 시스템에 재능을 투자하는 것만큼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경기장 내 상위급 헌터들은 기본적으로 슈팅형이 주를 이룬다. 사격부는 최고의 돌진 능력과 기동성, 경기장 내 봉쇄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분산과 침묵이 전세를 바꾸는 열쇠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경기장 내 최고 순위의 헌터는 Bl?0?1gou의 재능으로 슈팅 42/생존 19입니다.

강화된 진탕사격 4/5, 데들리사격 5/5, 효율 5/5, 조준사격 1/1, 강화침 5/5, 치명상 5/5, 분산사격 1/1, 연발 3/3 장거리 무기 전문화 1/5 정확한 조준 2/3 돌격 오라 1/1 강화된 사격 3/3 스나이퍼 마스터 5/5 사일런트 슈팅 1/1

휴머노이드 킬러 3/3 이글 아이 3 /3 잔인한 일격 1/2 함정 3/3 생존 전문가 5/5 억제 1/1 안정성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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