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eer and the Cauldron 게임에는 6개의 주요 직업이 있는데, 바로 흉장, 검객, 총사, 약사, 현자, 은둔자입니다. 처음 세 개는 권력 전문직이고, 마지막 세 개는 법률 전문직입니다. 포스 시스템의 머스켓은 궁수와 유사한 또 다른 장거리 공격 직업입니다. 실제 근접 직업은 전사와 검객입니다. 직업의 특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근접전 시스템에서 맹렬한 장군은 기사 카테고리에 속하며, HP가 높고 방어력과 공격력이 높은 유형입니다. 검사의 경우 투명화될 수 있으며, 이는 암살자와 동일하게 높은 치명타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한 발의 킬을 추구합니다. 원거리 공격 시스템에서 약사의 직업은 보모, 현자는 마법사 클래스에 속해 직업 중 공격력이 가장 높으며, 은둔자는 마법사 클래스에 속해 이득과 디버프 스킬이 많다. 머스켓인지, 궁수인지, 함정인지, 공격 범위가 가장 길고, 다양한 조종 스킬을 갖고 있다. 진로에 대한 사전 이해가 끝나면 다음 단계는 진로 선택이다. 직업을 선택할 때에는 먼저 자신의 능력과 수준을 측정해야 나중에 우울증에 빠지지 않고 보다 편리하게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국내 게임에서는 기본적으로 돈이 왕입니다. 가장 강력한 직업은 없으며 가장 강력한 RMB 만이 아닙니다. 따라서 게임에서 진로를 선택하기 시작할 때 자신이 RMB 플레이어인지, 게임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있는지 자문해 보아야 합니다. 따라서 RMB 플레이어라면 다음과 같은 유형의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총사는 초기 단계에서 체력이 낮고 피부가 얇고 공격력이 낮기 때문에 초기에 많은 기술을 배울 수 없습니다. 그리고 재능 포인트도 거의 없는 직업입니다. 하지만 후반 단계에서 재능과 기술을 익히고 장비를 구축한 후에는 총사라는 직업이 게임 내에서 가장 강력한 직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머스킷의 공격 거리는 20M로 가장 멀다. 자신이 다른 사람을 공격할 수 있는데 상대방이 자신을 공격하지 못한다면 상대방이 손해를 입는 것은 당연하다. 부동화, 혼수상태, 기타 제어 기술 등 다양한 제어 기술은 다른 직업을 비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독특한 정찰 능력을 갖춘 모든 종류의 함정은 검객들에게 악몽입니다. 그래서 후반에 머스켓을 보는 것은 매우 무섭습니다. 하지만 이 소총에는 인민폐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자연방어력이 낮고 블러드도 낮아서 후반부에는 장비로 보완해야 하는데, 게임의 공격으로 인한 영향은 주로 아기와 원소 보석에서 나오며, 이를 구축하려면 RMB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부유한 플레이어와 영웅이 되고 싶은 플레이어는 머스켓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PK 로드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2. 전사: 많은 플레이어들이 웹사이트에서 전사가 학대받는 직업이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실 절반만 맞는 말이다. 초기에는 욕먹는 직업이지만, 후기에는 무적의 직업이다. 사나운 장군은 근접형이기 때문에 PK에서 많이 고통받는다. 원격 직업의 조종 능력으로 이길 수만 있고 다른 사람을 때릴 수는 없기 때문에 PK에서는 자주 패배하지만 RMB 플레이어가 유리하다. 사나운 장군은 자신의 장점이 높은 체력, 높은 방어력, 높은 공격력을 지닌 직업이라는 점과 자신의 스킬도 이 점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RMB 플레이어의 장군은 방어력 20W, 체력 30W, 체력 30W의 장군을 구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후반에는 10W 공격. 다양한 스킬과 무적, 컨트롤 스킬이 결합되어 PK는 기본적으로 무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