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에서 수천명의 사람들에게 조롱을 받기까지, 진격의 거인은 어디에서 졌습니까?
국내 반응은 매우 좋은데, 일본에서는 마지막 시즌 제작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기업이 많지 않다. 왜 그래? 저자는 다음 세 가지 지점에서 출발할 수 있다고 믿는다. 첫 번째는 그들의 비즈니스 모델이다. 중국에서는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이 TV 드라마와 애니메이션을 온라인으로 시청합니다. 최신 줄거리를 보고 싶다면 멤버십을 충전하면 됩니다. 그러나 일본은 여전히 TV 방송국을 통해 방송하고 시청자들이 CD와 만화책을 구매하도록 유도합니다.
이 비즈니스 모델은 일부 좋은 작품의 개발을 쉽게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작사는 저작권과 광디스크를 판매해야만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중국 시장을 제외하면 일본 인구는 이미 자이언트의 광디스크가 어려울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판매합니다. 애니메이션 대국인 일본은 경쟁 압력이 매우 높습니다. 아무리 좋은 평판을 갖고 있다고 해도 항상 현지 주민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는 없습니다. 중국 본토 시장이 없다
두 번째는 홍콩, 마카오, 대만을 제외하면 중국 본토 시장이 없다는 점이다. 제작사에 미치는 영향이 크죠. 홍콩, 마카오, 대만 등에서 저작권을 살 수 있는 작은 웹사이트를 제외하고는 거대 기업들이 중국에서 돈을 많이 벌지 못하니 아무리 평판이 좋아도 이럴 수 밖에 없습니다.
어떤 친구들은 본토 팬들이 BD를 사서 응원할 수 있다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돈을 지불해야 할 때 관세를 빼고 나면 A를 구매하려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CD 세트의 가격은 수천 달러입니다. CD에 수천 달러를 쓰는 것보다 대부분의 팬들이 무료 매춘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만화 자체가 성공한 세 번째 이유는 자이언트 코믹스의 평판이 매우 좋고, 월간 업데이트 순위가 매출 10위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잘 작동하면 비판을 받을 것입니다. 아마도 아직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지막 시즌 제작을 두려워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둘째, 멋진 스토리가 모두 마지막 시즌에 담겨 있기 때문에 마지막 시즌에는 이전 세 시즌보다 더 많은 자금이 투자될 예정이다. 원가 문제로 중소기업은 더 이상 생산할 여력이 없고, 대기업은 이를 돈에 팔아야 할지 고민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