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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연속으로 사람을 죽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단지 데미지가 높은 초만 추구한다면 트릭커리의 단일 대상 데미지가 가장 높은 콤보는 Q-R-W-E, 즉 W-Q-R-E입니다. 핵심은 R이 W나 E 대신 Q 스킬을 복사한다는 것입니다. 스킬, 그리고 R 다음에는 R의 표식을 발동시키는 스킬이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발달한 인챈트리스가 이런 단일 대상 콤보 세트를 수행한다면, C 포지션은 이 정도의 높은 데미지를 견딜 수 없을 것입니다.

먼저 트릭스터 인챈트리스의 스킬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름다운 꽃 패시브 스킬 르블랑은 이제 기존과 같이 은신이 끝난 후 혈액량이 40% 미만이 되면 즉시 거울 분신을 생성합니다. 클론은 피해를 입지 않으며 최대 8초 동안 지속됩니다. 1분에 한 번씩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이미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악의적인 봉인 단축키: Q

프랜이 대상을 향해 빛의 공을 발사하여

55/80/ 105/130/155 (+0.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5초 동안 대상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대상이 표식을 받는 동안 르블랑의 스킬로 피해를 입으면 표식이 활성화되어

55/80/105/130/155(+0.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55/80/105/130/155, 마나 비용: 50/60/70/80/90.

그림자의 그림자 단축키: W

갑자기

대상 지역에 진입하여 해당 지역의 모든 적 유닛에게 85/125/165/205를 유발합니다. 245(+0.6)의 마법 피해. 다음 4초(3초에서) 이내에 그녀는 그림자를 다시 활성화하여 시작 위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데미지: 85/125/165/205/245, 쿨다운 시간: 18/16/14/12/10, 마나 소비: 80/85/90/95

/100.

팬텀체인 단축키 : E

프랜은 팬텀체인을 목표 위치에 던집니다. 대상 유닛에 적중하면

40/65/90/115/140 (+0.5)의 초기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1.5초 후에도 대상이 여전히 사슬에 얽혀 있으면 추가로

40/65/90/115/140(+0.5)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

두 번째 지속시간. 데미지: 40/65/90/115/140, 쿨다운: 14/12.5/11/9.5/8.

재시전 단축키 : R

플란은 방금 시전한 스킬을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봉인과 팬텀 체인의 재시전 버전은 100/200/300(+0.6)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Shadow Shadow의 재시전 버전은

150/300/450(+0.9)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트릭 반복 버전의 악성 표식 데미지: 100/200/300 (0.6), 기존 트릭 반복 버전의 사악한 그림자 흔적 데미지: 150/300

/450, 기존 트릭의 반복 버전의 팬텀 체인 데미지: 100/200/300, 쿨타임: 40/32/24.

트릭스터 페어리의 데미지가 엄청나게 높은 이유는 Q 스킬의 표식이 발동되면 추가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Q-R 어떤 스킬이라도 Q 스킬의 표식을 2번 발동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Q 자체에 대해 한 번) R이 Q 스킬을 복사한 후 다른 표식을 형성하고 후속 스킬은 R에 의해 형성된 표식을 발동시킬 수 있으므로 R을 사용하여 Q를 복사하는 것이 즉시 데미지를 폭발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단일 대상), 섬광 등 변위 스킬로는 회피되지 않습니다(W, E는 섬광으로 회피합니다).

하지만!

R만으로 Q를 복사해 초고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요술사는 초보 요술사라고 할 수밖에 없다. 누구나 QR의 두 가지 기술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인첸트리스의 높은 폭발력과 순발력은 그녀의 특징 중 하나이지만, 그녀의 더 중요한 점은 R이 Q 스킬을 흉내낼 때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인찬트리스는 초반 광역 데미지가 많이 부족해서 지금은 메인 W와 보조 Q 플레이가 더 인기있는 스타일이고, 이런 포인트를 추가하면 W 스킬의 CD를 줄이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인챈트리스가 병력을 클리어하는 능력은 매우 낮은 레벨에서 Q를 복사할 때 R의 이점은 높지 않지만, 스킬을 복사하는 동안 R은 이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수준으로. 이때, 레벨이 높고 광역 피해량이 높은 W 스킬이 더 나은 선택이 되므로 QWR이 좁은 범위의 적에게 폭발 피해를 줄 수 있거나, E 타격 후 QWR이 더 안전한 선택이 됩니다.

중후반에는 인챈트리스의 Q, W 스킬이 풀업된 이후에는 QR의 단일 타겟 데미지가 높고, WR의 AOE가 폭발하는 상황에 맞춰 선택하는 것이 인챈트리스가 되기 위한 필수 과정이다. 어떤 경우에는(Q와 W가 모두 CD에 있음) ER이 남아 팀원의 후속 조치를 기다리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인챈트리스는 데미지가 높지만, 시야 사각지대에 스킬셋을 갖추지 않는 이상 상대의 C 포지션이 어색하기 때문에 고사양 게임에서는 등장률이 그다지 높지 않다. , 즉시 죽이기 어려울 것이며, 매우 연약한 지 요술사는 통제되어 즉시 살해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우수한 요술사에게는 양 끝의 변위인지 트릭 캐릭터를 부각시키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초장거리 혈액 소모를 위해 상대의 C 포지션을 연결하는 WR과 QE(이러한 콤보는 첫 번째 AW는 일반적으로 히트하지 않으며 상대에게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사용되지만 RQE의 풀 히트도 가능합니다) 체력의 거의 4/5를 녹아웃) 또는 뒷줄을 보호하기 위해 ER 이중 체인이 Enchantress의 선택입니다. 뛰어난 인챈트리스는 단순한 암살자가 아닙니다. 높은 데미지와 다양한 움직임을 활용해 상대의 뒷줄을 위협할 때에도 E 스킬을 사용하여 WR을 던지지 않더라도 상대의 뒷줄을 보호해야 합니다. 조심스럽게 움직여 시험 전에 출력하십시오.

그래서 인챈트리스는 고정된 콤보가 없으며, QR의 연결에 따라 AOE가 달라지며, 대부분 스킬을 방출하는 순서가 선택됩니다. 전장의 변화에 ​​따라 Q는 스킬 발동으로 이어지며, 표식의 2단계 데미지는 W는 추격이나 탈출에, E는 컨트롤에, R은 적과의 장난에 사용된다.

S5 시즌 조별 예선에서 AHQ와 Fnatic의 경기를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AHQ 미드 라이너 Ximen이 먼저 Zed를 선택했을 때 Fnatic 미드 라이너가 Enchantress를 중간에 선택하여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드의 초반 어드밴티지를 제압하는 것은 거의 소용없었고, 후반에는 WR을 번쩍여 AHQ의 캐리 ADC 징크스를 2번 연속 처치하고, 나머지 두 명을 무력화시켜 컴백을 완성시키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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