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문' 시청 후] '비룡문'을 보기 위해 3D 안경을 벗었는데, 위화천과 조화안이 노란색 더미 속에서 몸부림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가루 먼지. 보기에도 끔찍한데, 심한 난시 안질환을 앓고 있는 것처럼, 용문비검에 대한 나의 생각. 통증을 극복하는 방법은 다시 3D 안경을 착용하는 것입니다. 일단 착용하고 나면 Tsui Hark 버전의 "Raiders of the Lost Ark"와 유사한 이 스토리는 첨단 기술의 속도를 간신히 따라가며 가짜 감정으로 3D 안경 뒤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3D IMAX는 '비천룡문'의 가장 큰 기믹이자 영화 관람의 가장 큰 매력이다. 이 영화를 IMAX 3D로 보는 데 기술적으로 집착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3D 기술은 단순히 3D 카메라를 제어하는 것이 아니라 대본, 세트, 의상 등 일련의 시각적 요소에서 시작되는 것이며, 이에 정통한 추이하크는 기술과 예술을 가장 잘 결합한 중국 영화감독이 될 자격이 있다. '비룡문'의 촬영 장비는 헐리우드 최고 수준에 가깝고, 후반 작업 특수효과 역시 세계 각국의 특수효과 회사에서 완성하고 있다. Tsui Hark의 지도 하에 "Flying Swords of Dragon Gate"의 3D 효과는 이전의 모든 중국 3D 영화를 능가했으며 "Avatar"보다 열등하지 않았습니다. 검은 폭풍의 마지막 전투에서 토네이도는 파괴적인 위력으로 수만 톤의 황사를 휘몰아쳤습니다. Chen Kun이 연기한 Yu Huatian과 Jet Li가 연기한 Zhao Huaian은 쇠사슬로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관련된. 3D 효과는 때로는 황사가 얼굴에 닿기도 하고, 때로는 검과 검이 번쩍이는 등 현실을 뛰어넘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3D 안경으로 화면을 볼 때 흔히 발생하는 어지러움은 없지만 실제로 앞뒤 풍경의 거리 차이와 물체가 빠르게 움직일 때 충격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용문비행검 애프터뷰'. ". 무협영화에서 없어서는 안 될 세 가지 요소인 사람, 무기, 장소가 3D 기술로 서로 보완되면서 강한 시차로 구성된 요소들의 대비, 무협영화의 새로운 미학을 만들어낸다. 3D 안경은 '비룡문'을 완전히 장악했고, 영화의 스토리 내용과 가독성도 약화시켰다. 스토리는 천박하지만 그다지 천박하지는 않습니다. 이 영화가 보기 좋은 영화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스토리가 아니라 뛰어난 시각 효과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천근우춘 등의 뛰어난 연기에도 불구하고 용문 여관의 껍질에 싸인 이 자기 향수 어린 이야기의 약점을 숨기기 어렵다. 여관은 누구의 것도 아니기 때문에 여관의 입지는 약해졌고, 지금 여관을 점유하고 있는 일행은 보물을 탐하는 무리들이다. 전자는 애인에게만 관심이 있고 후자는 돈에만 관심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호텔을 인위적으로 불태운 것이 아니라 자연의 힘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여관이 없으면 황사에 묻혀 있던 서하궁이 곧바로 나타났다. 역시 이것은 아무런 감정적 지지도 없이 그저 랜드마크일 뿐이다. 관객은 그 아름다움을 잠깐만 보고 다시 묻혀버린다. "Flying Swords of Dragon Gate"의 이야기는 "New Dragon Gate Inn"과 다소 관련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여관이 없으면 영화 전체가 흑룡의 회오리 바람과 같고 어쨌든 모두가보고있는 것은 싸움과 것입니다. 한 번은 몸이 완전히 멍들 때까지 황폐화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3D 안경이 영적인 것이라면 이번에는 엄청 웃고 있겠지. 3D 영화는 특정 유형의 영화에만 적합하다는 통념을 깨뜨렸기 때문입니다. 더욱 끔찍한 점은 천곤, 주쉰, 리유춘(물론 이연걸 제외) 등 젊은 배우들과 함께 화려한 입체감을 뽐냈다는 점이다. 연말 설날 경쟁에서 Tsui Hark의 3D 안경은 확실히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이지만 그의 "Flying Swords of Dragon Gate"는 그의 고전 영화의 액세서리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