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지식 - Cai Guoqiang의 개인 이벤트

Cai Guoqiang의 개인 이벤트

1990년대 이후 차이궈창의 창작은 정점에 달했다. 그의 작품의 수와 규모에 비할 수 있는 예술가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차이의 주요 성과는 그가 1990년대 미술의 맥락에서 제시한 독특한 사고방식, 즉 동서양 문화의 심층적인 대화에 있다. 이는 현대미술의 개념을 발전시키는데 매우 중요한 계몽이다.

로맨스의 이름으로 불장난

최근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 예술가 차이궈창(Cai Guo-Qiang)이 뉴욕에서 신작을 선보였습니다. 불꽃으로 구성된 이 화려한 작품은 뉴욕을 밝혔습니다. 센트럴파크는 '9·11' 사건 2주년을 맞아 도시와 도시의 운명에 축복이다

뉴욕 센트럴파크 건립 150주년을 기념하고, 2003년 9·11 사건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9월 15일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 차이궈창(Cai Guo-Qiang)의 작업은 도시와 그 운명에 대한 축복을 표현했습니다.

뉴욕을 위한 불꽃놀이

작품은 3단계로 나누어 선보인다. 먼저 높이 600피트, 폭 30피트의 화염 기둥으로 구성된 '비콘 타워'가 시작되었습니다. 5개의 "비콘 타워"는 센트럴 파크의 남쪽에서 북쪽으로 이동합니다. 각 비콘은 25초 동안 지속되며 5초마다 하나씩 표시됩니다. 총 ***45초 동안 지속되는 이 불 막대는 고대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림버스'의 두 번째 단계는 이 작품의 초점이다. 불과 빛으로 형성된 직경 350피트의 구멍이 먼저 공중에 수평으로 제시된다. 직경이 1,000피트입니다. 조리개는 저장소 위에 수직으로 나타나며, 초기 추격부터 두 번째 부분의 확장, 최종 플래시까지 세 번 다른 후광이 나타납니다. 각 폭죽 폭탄에는 컴퓨터 칩이 내장되어 있어 아티스트가 설계한 정확한 폭발 시간과 위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작품의 총 재생 시간은 ***77초입니다. [font id=Mark style=COLOR: #ee6600: yellow] Cai; Guoqiang[/font] 자신도 "맨해튼의 가슴에 걸치는 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작품은 수백 개의 조명탄이 공중으로 쏘아 올려지며 천천히 떨어지는 '천등'이 센트럴 파크 전체를 비추며 120초 동안 '백야'를 이루며 마무리된다. 공원은 빛으로 둘러싸여 멋지고 낯선 풍경을 연출한다. 밤이면 늘 어두웠던 센트럴파크가 맨해튼 하늘을 배경으로 찍은 네거티브 필름처럼 이 짧은 순간 갑자기 빛을 발하게 된다. '림버스'는 유적지와 역사의 연결을 표현하는 동시에 도시의 운명에 대한 축복의 역할도 합니다.

마르코 폴로의 메신저

1995년 베니스 비엔날레 개막일, 차이 궈창(Cai Guoqiang)은 중국 어선을 몰고 자신의 고향 취안저우(泉州)에서 아일랜드 해로 항해했다. 어선들은 전시회 내내 베니스에 정박해 있었습니다. 이 작품에는 한약이 가득한 자판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Cai Guo-Qiang은 자신의 작품에 "마르코 폴로가 잊어버린 것을 베니스에 가져오기"라고 명명했습니다. 이 작품은 마르코 폴로가 취안저우에서 베니스로 돌아온 역사적 사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취안저우(泉州)는 차이궈창(蔡國强)의 고향이므로 이 작품도 이를 기념하는 작품이다. 현대 미술이 점점 더 예민해짐에 따라 이 시적 작품은 유명한 비엔날레에 등장하여 낭만적이고 눈길을 사로잡으며 차이궈창(Cai Guo-Qiang)의 눈부신 스타덤을 열었습니다.

화약 카니발

1993년 일본에 살던 차이궈창(蔡國强)이 중국으로 돌아와 폭발적인 작품 '만리장성 1만미터 연장-외계인을 위한'을 단행했다. Jiayuguan 계획 ". 만리장성의 끝에서 폭발물의 폭발 지점은 사막까지 확장되고 옆에 있는 철로와 평행을 이룬다. 도화선에 불을 붙였을 때, 불꽃이 하늘로 치솟았고, 질주하는 기차와 평행하게 전진했습니다. 1989년부터 Cai Guo-Qiang은 그의 "외계인과의 대화" 시리즈를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일련의 대규모 폭발 계획으로, 그 목적은 우주에 신호를 보내고 지구와 외계 행성 간의 대화를 찾는 것입니다.

그의 작품은 규모가 커서 수만 제곱미터에 달하거나 제작 과정에서 수백 명의 인력이 투입되는 경우도 많다. 그러나 이 작품들은 지구에서 보기 위한 것이 아니라, 우주에서 지구를 보기 위한 것이다.

2001년 차이궈창은 상하이 APEC 회의를 위해 대규모 멀티미디어 풍경미술 불꽃놀이를 기획해 중국 정부가 공식적인 외교 활동과 현대 미술을 결합한 선례를 세웠다.

임대료 징수장 소송

1999년 6월 차이궈창은 큐레이터 시쩌만(Shi Zeman)의 초청을 받아 베니스 비엔날레에 참가해 개념미술 프로젝트 '베니스 렌트수집'을 전시했다. 중정'. 중국 조각가 9인을 초청해 중국 문화대혁명 시기 가장 대표적인 단체조각 '임대수집마당'을 현장에 창작해 비엔날레 최고상인 '황금사자상'을 수상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조각품 '렌트 컬렉션 야드' 제작에 참여한 작가들은 '베니스 렌트 컬렉션 야드'가 자신들의 저작권을 심각하게 침해했다고 믿고 강하게 반발했다. 이를 위해 2000년 5월 25일 충칭시 당위원회 선전부와 쓰촨성 미술학원이 공동으로 쓰촨성 주석 '임대료 징수 마당' 저작권 문제에 대한 기자회견을 열었다. 미술 아카데미는 이탈리아 베니스 비엔날레 조직위원회와 전시 주최자인 Zeeman과 우승자 Cai Guoqiang을 고소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이 문제에 대해 법조계에서는 견해가 다를 뿐만 아니라, 소송을 제기하기 위한 절차에서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미술계에서는 차이궈창(蔡國强)의 '베니스 렌트 컬렉션 안뜰'을 두고 포스트모더니즘의 걸작으로 칭찬하는 사람도 있고, '문화대혁명' 예술을 파는 탈식민주의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

이에 대해 이번 비엔날레 큐레이터인 해롤드 셰르만은 대만 'CANS 아트뉴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이 작품은 확실히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앤디...워홀"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다른 많은 예술가들도 저작권을 침해했습니다. Cai의 작품은 "Rent Collection Yard"의 사본이 아니라 상업적인 이익 없이 조각적 가치를 재해석한 것입니다. 실제로는 의 원작자 중 한 명입니다. "Rent Collection Courtyard"도 베니스에서 작품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저에게 알려준 Cai Guoqiang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현대 미술에서 저작권이 공개된 문제로 저에게 연락한 적이 없습니다. 그가 전시한 작품은 이 위대한 작품의 복제품이 아니라 진행 중인 작품이었기 때문에 저작권법을 위반했습니다. 게다가 이 조각품들은 전시 기간 동안 점차적으로 파괴되었습니다." 프랑스에 거주하는 미술 큐레이터인 는 차이 궈창의 예술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차이 궈창의 표현은 체계적이지 않고 내부 논리가 없으며 끊임없이 범위를 확장합니다. 동시에 그의 작품은 다의적이며 다중적인 방식을 취하는 경우가 많다. 그는 때로는 시와 이야기를 사용하고, 때로는 서정적인 느낌을 사용하고, 때로는 농담을 사용하여 작품을 구성합니다. 그는 개념을 사용하지만 그가 하는 일은 개념미술이 아니다. 그는 다양하고 혼돈스러운 방법을 사용하여 세상의 깊은 혼돈을 탐구하고, 그 혼돈 뒤에 숨어 있는 우주에 대한 유기적이고 총체적인 시각을 찾습니다. 이곳에서는 어느 세상에서나 소통이 자유롭고 편안하며 유머러스합니다. 비록 전통적인 형태가 파편화되었지만 여전히 파편을 통해 인간이 우주 전체를 추구하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그는 시적이고 비격식적인 낭만주의자에 가깝다.

구겐하임미술관은 2008년 2월 22일부터 5월 28일까지 차이궈창의 화약 스케치, 폭발적 디자인의 4대 매체, 설치 등을 선보이는 차이궈창의 개인 회고전을 공식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사회 활동은 전 세계 공공 또는 개인 컬렉션에서 선정된 1980년대 개인 작품 80점 이상을 통해 현대 국제 미술에 대한 그의 형식적, 개념적 기여를 반영합니다. 이번에 큐레이터들은 피카소를 비롯한 유명 예술가들의 작품을 모두 철거하고 박물관 공간 전체를 이용해 차이궈창(Cai Guoqiang)의 전시를 열었는데, 이는 현재까지 미국 미술관에서 중국계 미국인 작가의 개인전으로는 최대 규모이기도 하다. . 이번 전시는 뉴욕에서 공개된 후 베이징 등을 순회할 예정이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기간 동안 문화 올림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차이궈창(蔡國强)의 회고전이 중국 국립미술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2009년 빌부르크 구겐하임 미술관에서 전시.

베이징 시간으로 8월 8일 저녁 20시, 국립경기장에서 2008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이 성대하게 거행됐다.

쑨정핑: 충격적인 소리 속에 폭죽으로 이루어진 발자국 소리가 천안문 광장을 지나 곧바로 새둥지 쪽으로 향했다.

저우 타오: 이는 중국이 추구하는 올림픽의 꿈이 차근차근 실현되고 있다는 뜻이다.

쑨정핑: 7년 전 올림픽 조직위원회에 올림픽 참가 신청 보고서가 전달됐을 때 중앙축로의 세 가지 특징적인 랜드마크는 베이징의 3대 올림픽 이념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그러나 어제와 오늘의 도시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2008년 올림픽

불꽃놀이 '역사발자국'이 '새둥지'를 향해 29개의 거대한 불꽃발자국을 쏘아올리기 시작했습니다.

타오르는 불꽃이 하늘을 밝게 비춘다. "멋지다" - 이것은 개막식에 대한 장이머우의 유일한 정의이다. 그는 약속을 어기지 않았고 공연 내내 차이궈창(Cai Guoqiang)의 불꽃놀이 '호위'에 의지했다.

중국에서 발명된 폭죽을 이용해 29개의 발자국을 만들어 중국과 베이징을 향한 제29회 올림픽을 상징한다. 경로는 베이징의 중심축을 따라 선택되며 이는 중국의 고대 역사를 여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황성에서 새둥지까지, 역사에서 현대까지, 이 29개의 불꽃으로 이루어진 발자국은 상상이라기보다는 현실과 역사의 공간을 차지할 만큼 충격적이다.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 불꽃놀이는 융딩문부터 국립경기장까지 베이징 중심축을 따라 거대한 발자국처럼 26발의 불꽃이 차례로 터졌다. 각 방전점의 방전시간은 10초를 초과할 수 없으며, 총 방전시간은 1분으로 한다.

주경기장 '새둥지'에서 발사된 불꽃의 총 횟수는 약 15,000발, 전 위치에서 쏘아진 불꽃의 총 횟수는 33,866발에 달한다. 시민들은 TV 앞에서 전체적인 전시 효과를 즐길 수 있으며, 네 번째 링 근처에서는 불꽃놀이도 볼 수 있다.

멋져요, 이 발자국만으로도 충분히 멋있어요! 적어도 우리의 상상력은 아테네의 상상력을 잃지 않습니다.

태풍 모라콧은 대만을 초토화시켰고, 피해 지역을 걱정한 차이궈창(Cai Guo-Qiang)은 자신의 폭발적인 스케치 컬렉션인 '늑대: 베를린 도이치 구겐하임 스케치'를 야후 경매에 기증했습니다. 자선 세일은 2009년 9월 3일부터 9월 5일까지 웹사이트에서 진행됩니다. 작품 자선 판매 수익금 전액은 대만 월드비전의 '모라콧 홍수 구호 활동'에 기부되어 대만의 모든 사람들과 함께 재난 구호 활동을 펼치고 집을 재건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모라콧 홍수 이후 뉴욕에 있는 차이궈창(Cai Guo-Qiang) 스튜디오는 대만에서 재난이 심각하다는 소식을 듣고 즉시 자신의 작품을 자선 단체에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대만에서 두 번의 큰 자연재해가 발생했을 때 Cai Guo-Qiang은 아낌없이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번에 Cai Guoqiang은 Morakot Flood Charity Sale에 "Wolf : Deutsche Guggenheim Berlin을위한 스케치"를 기증했습니다. 97 × 124cm 크기의 작품입니다. 3일 동안 진행되는 기간 한정 자선 경매의 수익금 전액은 '월드비전 대만 - 모라콧 홍수 구호'에 기부됩니다. 자선 판매를 통한 기부금은 긴급 구호, 재정착 서비스 및 긴급 대피소, 보육, 재난 아동 입양 프로그램, 단기 및 중기 임시 주택 프로그램, 지속 가능한 지역 사회 건설(부족 포함) 등 재해 지역에서 긴급히 필요한 6가지 재건 프로젝트에 사용될 것입니다. 국민 학교).

이전 9.21 지진 이후 차이궈창은 2000년 자신의 작품 '9.21의 표식'을 자선단체에 기증했다. 높이 200센티미터, 길이 921센티미터의 12개 스크린 걸작에서 차이궈창(Cai Guo-Qiang)은 921년 지진의 진원지인 르웨탄 호수에서 대만 중앙 기상청이 측정한 90초 지진계 궤적을 묘사하고 있으며, 지구가 무너지는 순간을 재현하기 위해 자선 판매 현장에서 예술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 이 고통에 대한 역사적 기억을 남깁니다.

'The Imprint of 921'이라는 제목의 이 작품은 폭발 창작 현장에서 즉시 자선 판매되었습니다. 시작 입찰가는 NT$300,000였으며, 마침내 타이중 출신의 수집가인 Chen이 200만원의 높은 가격에 낙찰되었습니다. NT$230만, 모든 자금이 재해 구호에 기부되었습니다.

재난 구호와 재건은 갈 길이 멀고, 모두의 사랑을 모으는 것이 장기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차이궈창은 말했다. Yahoo!는 온라인 커뮤니티의 통합을 통해 재난 피해자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과 동기를 제공하기를 희망하며 Cai Guoqiang과 협력합니다!

국경일 60주년 불꽃놀이 파티

60일 연례 갈라 불꽃놀이의 수석 디자이너이자 불꽃놀이의 수석 감독인 Cai Guoqiang은 다시 한번 세계에 놀라운 시각적 잔치를 선보였습니다. 2009년 10월 3일 고향인 취안저우(泉州)로 돌아온 차이궈창(蔡國强)은 고향 언론에 "국경절 불꽃놀이에 99점을 준다"고 말했다.

청장철도 개통의 충격적인 효과를 반영하기 위해 베이징에 있는 한 회사의 대규모 엔지니어링 장비를 빌리게 됐다는 비하인드를 이야기했다. 한 달 전에는 한 유형이 철로의 윤곽을 그리는 일을 담당했고, 다른 유형은 열차의 모양을 만드는 일을 맡았고, 일등석은 폭발을 담당했으며, 폭발 지점이 30,000개가 넘었습니다. 또한 불꽃놀이가 시작되기 전에 관련 부서에서는 실제로 걸을 수 없는 천안문 근처의 "노약자, 병자, 장애인" 주민들을 이송할 준비를 하고 구급차를 보냈습니다. 예상치 못한 사고를 막기 위해 문앞에 주차해 두었던 그들은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고 마침내 불꽃놀이가 끝나자 수천 개의 조명탄이 하늘로 발사되어 마치 대낮처럼 천안문 일대를 밝게 비췄다. 그러나 베이징 공안부는 법에 따라 “군수품은 민간용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이를 막으려 했으나 결국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국경절 갈라 연출팀은 넷스크린 불꽃놀이 부문에서 기네스 세계기록 3개를 신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불꽃놀이를 선보입니다. 신청서를 검토 중입니다.

국경절 밤 불꽃놀이에서 차이궈창은 개인 창작의 정점에 이르렀다. 60개의 아름다운 불꽃놀이 "평화의 비둘기"가 젠궈문에서 푸싱문까지 날아갔습니다. 세 개의 스크린 불꽃놀이 그림인 "금강산", "눈 덮인 하늘 길", "아름다운 집"이 파티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Cai Guoqiang은 국경일 불꽃놀이가 천안문 광장 중앙의 넷 스크린 불꽃놀이 그림을 중심으로 창의적이고 참신한 공중 디지털 패턴과 지상 불꽃놀이 서예가 산재되어 크고 작은 두 개의 U를 형성한다고 소개했습니다. 천안문문탑 주변의 고등학교 및 저고도 불꽃놀이 위치의 레이아웃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다층적이고 입체적으로 울려 퍼지며 파노라마 불꽃 예술 장면을 구성합니다.

까이궈창은 국경일 파티 불꽃놀이 효과에 매우 만족했다. “너무 많은 분들의 노력을 보니 개인의 예술작품이라고 판단할 수 없어 99점을 주었습니다.”

지난해 베이징 올림픽 이후 차이궈창이 급히 달려왔다. 조속히 베이징으로 돌아가기 나의 고향 취안저우(泉州)에서는 취안저우 석간사옥 1층 로비에서 열린 개회식의 큰 발자국 29개를 화약을 이용해 재현했다. 이와 관련하여 차이궈창(蔡國强)은 천주(泉州) 여행이 급히 이루어졌으며 나중에 천주(泉州)로 돌아와 60마리의 '평화의 비둘기'가 그려진 화약 그림을 폭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이위섬의 불꽃놀이는 멋진 하늘 계단으로 폭발했습니다

2015년 6월 15일 오전 4시 50분경, 취안저우 출신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 차이궈창(Cai Guoqiang)이 이곳에 있었습니다. 그의 고향인 취안저우(泉州) 취앙구(泉河)현 후이위(惠九)는 500m 길이의 '천국으로 가는 사다리'를 밝히고 아침 햇살 속에서 우주와 대화하며 거의 20년 동안의 꿈을 실현했다.

21년 동안 준비한 '천국으로 가는 사다리'는 차이궈창이 고향 취안저우에 보낸 선물이다.

먼저 높이 500m, 너비 5.5m의 줄사다리를 땅에 깔고, 묶인 공의 도움으로 끌어당겨 수직으로 밤하늘로 솟아오른다. 불을 붙인 후, 그것은 마치 금빛 불꽃놀이 사다리가 순식간에 땅에서 솟아오르는 것과 같았습니다. 무위안은 2002년과 2005년에 '올림픽 발자국' 계획을 올림픽 성화봉송센터에 두 차례 제출했다고 말했다.

2008년 8월 8일

Cai Guoqiang은 개막식에서 불꽃놀이를 사용하여 중심축을 따라 29개의 발자국을 만들었습니다.

2008년 8월 8일

Muyuan은 Big Footprint 아이디어가 자신이 제출한 "올림픽 발자국" 계획과 동일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2008년 11월 12일

무위안의 요청에 따라 올림픽조직위원회 성화봉송센터는 그의 제안을 실제로 받아들였다는 답장을 그에게 보냈다.

2008년 말

Muyuan은 이 문제에 대해 문의하기 위해 Cai Guoqiang Art Studio에 전화했다고 말했습니다.

2010년 8월

시안 중급인민법원은 이 문제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에서 '큰 발자국'을 남기며 중국 현대미술의 '4대 귀국자' 중 한 명인 차이궈창은 미술계를 넘어 영향력을 넓혀왔다. 그러나 최근 시안 예술가 무위안(Mu Yuan)은 '큰 발자국'이라는 아이디어가 자신의 작품에서 표절된 것이 아닌가 의문을 제기했다. 어제 기자들은 시안 예술가 Mu Yuan이 Cai Guoqiang이 올림픽 조직위원회에 제출한 '올림픽 발자국' 계획을 표절했다고 판단된 후 Cai Guoqiang을 법원에 고소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시안 중급인민법원이 소송을 제기했다. 그러나 Cai Guoqiang은 자신은 이 문제를 인지하지 못했고 이에 대해 더 많이 알 때까지 기다렸다가 응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하늘에 하나, 땅에 하나

2008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에서 차이궈창은 베이징 중심축 위로 29개의 발자국을 불꽃놀이 형태로 피웠다. .

그러나 시안 예술가 무 위안은 자신이 2002년과 2005년 올림픽 조직위원회에 제출한 '올림픽 발자취-대지 예술 프로젝트 홍보서'에도 발자국, 올림픽 대회, 29일 천안문 광장, 올림픽 스포츠 센터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등의 주제 요소를 검토하여 올림픽 조직위원회로부터 답변을 받았습니다. 무위안은 자신이 제출한 계획서에는 제29회 베이징 올림픽을 상징하는 29개의 발자국이 언급됐고, 천안문 광장과 자금성, 올림픽 스포츠 센터를 통과하는 발자국 경로도 제안됐다고 말했다. Cai Guoqiang은 또한 자신의 29개의 불꽃놀이 발자국이 제29회 올림픽을 상징하며 발자국이 베이징 중심축을 따라 '새 둥지'를 향해 한걸음씩 이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무위안은 채국강의 발자국 창작이 자신의 창작물을 표절했다고 믿었다. “내 작품의 주제는 땅에서 구현되었으며, 내가 언급한 발자국의 소재는 다양한 형태를 띠고 있다”고 무위안은 말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유사성은 결코 충돌이 될 수 없다

무위안은 차이궈창의 발자국과 그가 제안한 '올림픽 발자국'의 유사성은 확실히 충돌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의 "발자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ai Guoqiang은 주제에 대한 예술 창작에 참여하고 있으며 Cai Guoqiang은 베이징 올림픽 개회식 및 폐막식의 수석 시각 효과 예술 디자이너입니다. 모든 계획은 그에게 요약됩니다. "Cai Guoqiang 그의 입장을 이용하여 내 아이디어를 표절했습니다."

무위안은 2008년 말부터 차이궈창 베이징 스튜디오에 관련 서류를 보냈으나 아무런 응답이 없었다고 지적했다. 2009년 3월에도 인터넷을 통해 차이궈창에게 경고 편지를 보냈으나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민사소송 유효기간 2년이 임박했기 때문에 고소장을 법원에 가져갔다. 현재 시안 중급인민법원은 이와 관련해 소송을 제기했다.

Muyuan은 법원에 Cai Guoqiang에게 '발자국' 창작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침해 활동에 대한 모든 홍보, 전시 및 경매를 중단하고 언론을 통해 공개적으로 사과하도록 명령할 것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상황을 파악한 후 답변

올림픽 큰 발자국 아이디어에 대해 차이궈창은 앞서 본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올림픽의 큰 발자국은 제가 1990년대 초반에 개발한 것입니다. 중앙축의 발자국은 올림픽 테마와 일치할 뿐만 아니라 저의 예술적 컨셉과도 일치합니다. 사실 저는 승리를 찾았습니다. -승리 상황."

Cai Guoqiang의 비서는 Cai가 해외에 있었기 때문에 Muyuan의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문제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대답할 것입니다.

기자는 베이징 올림픽 도시 개발 촉진 협회 (베이징 올림픽 조직위원회 해산 후 설립 된 베이징 민사 국에 등록 된 공공 복지 법인 조직)에 연락하여 "올림픽 도시"를 받았는지 문의했습니다. Games'는 그해 Muyuan에서 나왔습니다. Footsteps'라는 제목으로 2009년 8월 베이징 올림픽 조직위원회가 해산된 후 직원이 바뀌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우리나라 저작권법은 저작물의 표현을 보호하며, 아이디어나 창작물은 저작권 보호 범위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종종 표현과 창의성은 함께 작용합니다. '발자국'이라는 구체적인 사례의 경우 표현성과 창의성을 분리하기 어렵고, 제시된 기획의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 달라진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