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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 신주쿠에 있는 캡슐 호텔이 그 책에 나오는데요.

캡슐 호텔(카프세르호텔)은 일본에서 인기 있는 고밀도 숙박 호텔로, 작은 셀들이 겹겹이 쌓인 작은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1인 수용이 가능한 간이생활시설을 갖춘 이 호텔은 바쁜 직장인과 지친 여행객들에게 편리하고 경제적인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캡슐호텔'이라는 개념의 유래는 거슬러 올라가야 합니다. 1970년대 일본에서 지은 건물은 '일본 건축 3대 거장' 중 한 명인 구로카와 기쇼의 '나카긴 캡슐 타워'(나카긴 캡슐 타워)다.

블랙. : ***씨의 이름으로

구로카와 기쇼는 1934년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당시 유명한 건축가 구로카와 미키였다. , 일본은 건설이 절실히 필요하며 건축가는 가장 시급히 필요한 인재 중 하나입니다. 아버지는 종종 건축 모델을 가져오며 가족은 비용 효율적이고 내진적인 방식으로 모델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 강인하고 아름다운. 곧, 쿠로카와 기쇼. 그는 아버지의 경력을 이어받아 건축 디자인의 길을 시작했습니다.

1957년 교토 대학에서 건축학을 전공하고 이후에 건축 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 그는 도쿄 대학에서 대학원생으로 유명한 건축 디자이너 단게 겐조 밑에서 공부했으며 1959년에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듬해 그는 "메타볼리즘" 조직의 일원으로 등장했습니다. .28세에 Kurokawa Kisho Urban Design Office를 열었습니다.

Kurokawa Kisho는 건축 모형을 제작합니다.

거의 반세기 동안 디자인 활동을 한 Kurokawa Kisho는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세계건축노벨상으로 알려진 프랑스 건축학상을 비롯하여 일본 건축계 최고상인 건축학회상, 그리고 그가 디자인한 싱가포르 리퍼블릭 플라자는 프랑스 세계부동산협회상을 수상했습니다. 1996년 최고 건축상을 수상했으며,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은 2004년 제21회 최초로 건축상을 수상했다. 건축계에 있어서 시카고 미술관은 전시실을 "구로카와 기쇼 갤러리"로 명명했습니다. 프랑스 퐁피두 센터는 구로카와 기쇼의 독창적인 스케치와 그의 대사적 디자인 아이디어를 구현한 드로잉 모델을 영구 수집했습니다. 그가 디자인한 '나카긴 캡슐 타워'와 '소네 타워'는 1998년 1월 파리 일본문화센터에서 시작됐다. 그가 디자인한 '나카긴 캡슐 타워'와 '소네 타워'는 런던의 RIBA 건축센터, 시카고 미술관, 베를린의 독일-독일 센터, 암스테르담 반 고흐 미술관 및 3년 이상 일본 순회. 유네스코 "20세기 유산/중요 현대 건축" 목록

소네 타워, 오사카, 1976

"대사"에서 "에서 "환생"까지?

1960년, 고작 26세의 구로카와 기쇼는 최연소 창립 멤버로 과격한 "대사" 운동에 참여했습니다. 이 운동은 "모든 것에는 알려지지 않은 영역이 있습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삶과 모든 문화에는 우리의 이성적인 이해를 넘어서는 신성한 영역이 있습니다. "건축물은 통일된 "국제적" 모델의 채택을 강조하기보다는 지속적인 자체 갱신이 가능한 살아있는 신체와 같아야 합니다. 건축 디자인은 강력한 문화적 영향을 고려하는 동시에 지역적, 다양한 문화도 존중해야 합니다.< / p>

1970년 오사카 만국박람회에서는 구로카와 기쇼가 설계한 공중테마관, 도시바 IHI관 등 3개 건물과 1972년 나카긴 캡슐타워가 마치 언제라도 분해 가능한 건축물처럼 보였다. 그 발전 가능성은 충분히 입증되었고, 전후 급속히 발전하는 도시를 더욱 시끄럽게 만든다. 이 때문에 구로카와 기쇼는 건축계에서 전위적인 인물로 평가받는다. 1970년 오사카 세계박람회의 도시바 IHI 전시관 본체

그 후 약 40년 동안의 실천 끝에 구로카와 씨는 계속해서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왔으며 시대와 무대의 변화를 경험해 왔습니다. 결국 성숙한 "*** 학생" 사고로 발전합니다.

『전기』 사상의 핵심 내용은 이질적인 문화의 세대, 사람과 기술의 세대, 내부와 외부의 세대, 부분과 전체의 세대, 역사의 세대와 세계의 결합이다. 미래, 이성과 감성의 결합, 종교와 과학의 결합, 인간과 자연의 결합.

구로카와 씨는 “인간을 신 다음으로 이성적인 존재로 여기고 자연 전체를 지배하는 인본주의적 교리가 위기에 직면해 있다”며 “인간의 생존이 인간의 삶에 달려 있다는 점을 점차 깨달아야 한다”고 말했다. 세계의 다양한 생명체에 존재하는 건축과 문화도 마찬가지다.”

1987년에 출간된 『인간의 생각』은 일본문학상과 미국 AIA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Architecture Book Award'는 영국 RIBA 우수 도서 10권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이는 오늘날 건축 디자인계의 중요한 기반이 되었고, 현대 건축계에 대한 구로카와 기쇼의 가장 큰 공헌이 되었습니다.

"대사와 생물 발생", Jovis, 2005

"중국 은행 캡슐 빌딩"에서 "국제 신박물관"까지?

구로카와의 작품 중 검은색 , 1972년에 설계된 도쿄의 "나카긴 캡슐 타워"는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건물이기도 하며, 그의 초기 "대사" 사고의 실천을 보여주는 중요한 대표작이기도 합니다. "라는 생각을 담고 있습니다. "건축"은 살아 있는 건축, 변화무쌍한 건축의 의지를 억제하고 추구합니다.

중음 캡슐 타워

중음 캡슐 타워의 상세 모습

영구 구조물을 구축한 후 리빙 모듈을 삽입하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후자는 언제든지 교체될 수 있습니다. Kurokawa Kisho는 두 개의 콘크리트 실린더에 매달린 140개의 6면 캐빈을 사용하여 중앙이 분할된 비대칭 건물을 만들었습니다. 카세트 라디오, 하이파이, 컴퓨터, 욕실을 갖춘 세심한 배려의 작은 방에는 단 한 치의 여유 공간도 없습니다. 나카긴 캡슐 타워는 그 도약 시대의 기념비가 되었습니다.

구로카와 기쇼는 건물에 대해 “이 프로젝트의 핵심 아이디어는 대량생산의 우월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개별 공간을 자유롭게 배치하는 과정에서 자유로움의 표현을 추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 대사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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