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데미지 값 = 출력 데미지 × N
N은 방어구의 최종 값을 기준으로 제공되는 감소이며, 방어구의 최종 값 = (상대의 방어구 값 × (1 - 방어구 관통력) - 방어구 관통력 고정 값)
N =의 양은 비선형 공식이므로 80이 임계값이라는 점만 기억하세요.
그것을 줄이기 위해 다른 스킬을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마법 피해도 마찬가지입니다.
간단히 말하면(q스킬을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q는 물리데미지 100입니다)
사실 사람에게 100데미지를 주는 것은 q의 데미지인데, 상대는 방어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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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상대의 방어구가 20의 데미지를 입힌다면 Q는 HP가 80밖에 되지 않습니다.
방어구 관통 장비 즉, 상대의 방어구가 데미지를 덜 감소시킨다
Q가 마법 데미지라면 원리는 같다
사실 중요한 것은 경험치와 지식의 증가이다 특정 영웅의 특정 스킬이 얼마나 되는지. 어떤 장비로 상대의 체력을 얼마나 칠 수 있는지?
너무 많이 치면 암기할 수 있다
또는 계산할 수도 있다. 이런 식으로 스킬의 데미지를 계산하고 상대의 물리 데미지 감소를 확인합니까? % 그런 다음 방어구 관통력에 주목합니다(예: 10). 그러면 이 10개 물체 관통이 상대의 물리 피해 감소를 얼마나 감소시키는지 모르기 때문에 대략적인 계산을 하고, 게임을 할 때 계산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정말 귀찮은 일이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