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압박감과 현실의 압박감에서 벗어나 평범한 삶을 살 수 없게 된 그녀~
이것이 바로 밀짚바비와 피카쇼(당신의 남자)입니다. 언급)은 당시 연인 사이였다.
그런데 스트로 바비가 클래식 8에 설명을 한 뒤 두 사람은 헤어졌고, 이 시리즈의 영상을 완전하게 공개하기 위해서는 남자가 프로듀싱과 댓글을 달고 있었다는 점을 이해해 주셔야 한다. 이해하세요
이 글을 읽고 나면 세부 사항을 알게 될 것입니다.
"The Frozen Throne"(website/focus/060708/war3top10/index.htm)의 상위 10대 냉동 전투 메시지 사실 가장 중요한 직업은 남자 프로듀스
저자: 피카쇼
lt; 겨울왕국 10대 고전 전투> 끝났다, 끝났다, 드디어 끝났다. 지친 껍질을 당장 벗겨내고, 영혼을 정화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해 보세요.
뭔가를 2년 가까이 미루기엔 너무 긴 시간인지는 모르겠지만, 시간이 걸렸다는 건 압니다. 3차 대전에서 주변 친구들에게 '전능자'라고 불렸던 나는 아직도 현실을 직시해야 했다. 그러다 문득 생각이 났다. 친구의 QQ 시그니처: 현실은 너무 지루한 현실이다. 꿈이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면 차라리 잠을 자지 않고 잠을 자겠다!
'톱텐 클래식'에 대한 양심은 분명하다. 겨울왕국의 전투'는 작품의 질이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든 말든 최선을 다했습니다. 첫 번째 영화에서 배운 것은 One 영화가 끝까지 지속되었고, '모두'가 '버려'도 여전히 시간을 투자했다는 것입니다. 졸업 논문을 쓰면서 완성하려면 호스트 "Straw Barbie"가 해설하러 올 것입니다. 다시 '각광을 훔친다'는 평판을 짊어지고 싶지만 그녀는 미래를 위해 달려야합니다. 이번에 설명하지 않았다면이 10 개의 고전적인 전투는 영원히 사산되었을 것입니다. , 그리고 "겨울왕국 톱 10 클래식 전투"는 영원히 "미완성" 작품 모음이 될 것입니다.
大졸업 전날은 모두에게 가장 바쁜 시기입니다. Battles'는 인터넷에서 매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나 외에는 누구도 감히 자신의 미래를 그것과 바꿀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나는 대부분의 반 친구들처럼 일자리를 구하러 나가지 않았습니다. 어젯밤에 아버지는 지난 10년 동안 나를 탓하고, "서두르냐? 남의 자식들은 이미 일자리를 구하러 나갔는데 너는 아직도 집에 있구나"라고 꾸짖었다. 마음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돌이켜보면 War3 때문에 가족들을 자랑스럽게 여기기도 했습니다. 이를 위해 일부 게임 잡지에 전술 전투 기사를 많이 썼고, 이에 대한 로열티도 많이 받았습니다. 이 로열티를 사용하여 아버지를 위해 지포 라이터를 샀고, 어머니를 위해 디자이너 패션을 샀을 때, 가족 전체를 저녁 식사에 초대했을 때 부모님이 얼마나 기뻐하셨는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약속도 하고 돈도 벌 수 있는데, 요즘은 내가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미래를 생각하지 않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몹시 불안할 텐데, 나도 그렇지 않은가? 현재 다양한 부서 채용의 황금기를 늦추면 일자리를 찾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든 노력이 보상을 받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중국의 일인가? e스포츠는 정말 많은 젊은이들이 싸울 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인가요? e스포츠는 소위 말하는 온라인 게임과 본질적으로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 처음부터 'e스포츠'라는 단어 때문에 헷갈렸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처음부터 'e스포츠'에 전념하려고 했을 때, 설 자리가 없다는 걸 깨달았거든요. 현재 중국 e스포츠에는 몇 명의 인재가 필요한가요?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얼마나 많은 e스포츠 인재가 있어야 하나요?
e스포츠 분야에는 OT 같은 극소수만이 취업할 수 있다? 요즘 중국 온라인 게임이 끝없이 등장하면서 온라인 게임 관련 취업도 크게 어렵지 않지만, e스포츠 분야에 취업한다면? 사회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e스포츠 생존이라는 직업은 정말 너무 어렵습니다. 저는 이제 거의 22살이 되었습니다. e스포츠에 종사한 5년 동안 게임 잡지에 경기 보고서를 게재하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벤트, 오프라인 및 온라인 e스포츠 대회 기획, e스포츠 MV 제작, e스포츠 대회 영상 제작, 오프라인 게임 해설위원, 지역대회 랭킹 획득 등 e스포츠 분야의 모든 일을 해왔습니다. 스포츠 저는 e스포츠를 둘러싼 모든 직업을 가질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돌이켜보면 소위 'e스포츠'라는 직업 때문에 좀 늦었던 것 같아요. 나보다 젊을 때 중국 e스포츠를 위해 싸우고 싶다: "현재 중국 e스포츠는 당신이 헌신한 젊음의 가치가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헌신하기로 결정하면 당신은 당신이 중국에서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e스포츠'는 그저 오락용 게임일 뿐입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에 빠지면 온라인에 중독되는 것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
주제가 좀 진부하고, 너무 무겁습니다. 사람들은 가끔 흥분하면 시작합니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합니다. 저는 거의 5년 동안 e스포츠에 참여했습니다. 사실 저는 이미 중국 e스포츠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e스포츠의 단점을 이야기하는 것은 마치 중국 사람들의 단점을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걸작 - "겨울왕국의 10대 고전 전투". 이 시리즈의 탄생은 항상 인터넷에서 많은 추측의 주제였습니다. 이제 명확히 하고 싶습니다. 이 시리즈의 비디오는 두 가지입니다. 몇 년 전, 아주 좋은 친구들과 논의하면서 계획을 세웠는데, 당시 처음에는 나와 다른 세 명의 친구가 각각 영화 2~3편씩 해설하기로 했으나 이틀만 버티고 기부했습니다. 영상녹화, 해설녹음, 후반작업까지 모두 너무 큰 프로젝트라 생각하고, 하나하나가 너무 지루하고, 전문가가 아닌 저희로서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저 역시 당시에는 움츠러들었지만, 당시 중국에는 대회 영상 시리즈가 없었다는 걸 제 스스로 e스포츠 업계에 대한 이해를 통해 알았습니다. 확실히 큰 반향을 일으킬 것 같아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시리즈 영상을 좀 더 영향력 있게 만들기 위해 중국 e스포츠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소녀들을 활용해 설명하려고 했어요. 소위 '반대 매력'이 있는 만큼, 워3를 플레이하는 남성 동포들에게는 여성 목소리가 확실히 더 매력적일 것 같아요. '스트로 바비'의 성공 이후에도 많은 온라인 e스포츠 영상 프로그램에서 여성 해설자를 계속 활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당시 내 아이디어는 비교적 성공적이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내 여자친구가 내 동영상 시리즈의 해설자였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이것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사실 제가 가장 걱정하는 건 제 작품이 충분히 홍보됐는지, 중국 e스포츠 취미가 널리 퍼졌는지 지금까지 봐주신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중국의 수많은 워크래프트 팬이 이 시리즈를 시청했으며 심지어 일부 해외 워크래프트 팬도 이 프로그램을 칭찬하는 이메일을 Barbie에게 보냈고, "Top Ten Classic Battles of Frozen"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성공의 공로 중 일부는 Straw Barbie의 덕분임에 틀림없습니다.
그 당시 제 여자친구는 워크래프트 3밖에 할 줄 몰랐는데 여자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정말 쉬웠습니다. 그녀가 설명할 수 있었을까? 나는 감히 그녀에게 첫 번째 비디오를 설명하게 하지 못했다. 첫 번째 비디오가 잘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Top Ten Classic Battles GT"의 브랜드는 망가졌을 것이다. 그래서 처음으로 그녀와 함께 보이스 배틀 리포트를 만들었고, 이 미성숙한 보이스 배틀 리포트를 RN에게 보냈을 때 반응이 매우 좋았고, 다행히도 스트로 바비 시리즈가 나중에 많이 소비되었습니다. 생산에 드는 에너지 - Top 10 Frozen Classics
'배틀'의 화자.
모든 것을 정리하느라 바빴던 와중에 기술적 문제, 가족들의 반대, 시간 배분 등 생각보다 훨씬 더 큰 어려움에 부딪혔다. 잠깐, 제일 역겨운 게 현재 내 하드 드라이브에 문제가 있어서 이유 없이 충돌이 자주 발생하여 저장하지 않으면 제작 단계의 내용을 다시 작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bounced")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나는 매우 고립되고 무기력해집니다. Straw Barbie가 할 수 있는 일은 설명하는 것뿐이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는 없습니다. 우스꽝스럽다. 저는 영상, 음향 제작 전문 인력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 큰 일을 하려면 정신적 지원과 큰 어려움을 이겨내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Straw Barbie와 나, lt;Frozen Top Ten Classic Battle은 각 에피소드가 더 성공적이고 모든 사람으로부터 더 높은 평가를 받습니다. 하지만 이를 수행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큰 열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결국 어느 날, 냉혹한 사회현실로 인해 여자친구가 더 이상 원래의 의욕을 상실하고 그 동안 고집하던 해설 작업을 포기하게 된 것은 <겨울왕국 탑텐>에 있어서 큰 손실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Classic Battles>의 경우, 그녀의 결정이 결코 가볍게 내려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고, 오랜 시간 고민을 했을 것이기 때문에 무리하게 강요하지 않고 흔쾌히 응해 주었습니다. 물론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나는 그녀의 작업에 큰 기여를 했지만 지금 직면한 것은 사람들이 사라졌는데 해설자를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겨울왕국의 10대 고전 전투>는 그 결과입니다. 5년간의 e스포츠 경험 중 , 대학 2년 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야 합니다. GTV의 e스포츠 진행자 Force를 남은 해설자로 맡길 생각도 한 적이 있지만(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워크래프트 3 평론가), 그러나 결국 나는 두 가지 이유로 포기했습니다. 첫째,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팔지 않을 수도 있고, 둘째, 나는 정말로 "외부인"에게 내 노력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프런트로 올라갔어요.
정말 좋아요. 다들 스트로바비에 익숙해서요. 게다가 라이브의 나쁜 습관도 있었어요. 방송에서 해설이 수정되지 않아 내 첫 작품 <클래식 나인>이 모두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인터넷에서 많은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 비난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나 자신의 문제가 너무 많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고치려고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그래서 다시 해명을 바꾸지 않고, <클래식텐>의 해설과 제작을 시작하게 됐어요. 결국 이것이 저의 마지막 e스포츠 작품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lt;The Top 10 Classic Battles of Frozengt;완성 후, 항상 함께해주신 네티즌들을 포함해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 시리즈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Straw Barbie, 영상홍보를 해주신 Straw Barbie, 항상 기술적인 지원을 해주신 GL(Rain Calendar), 초반에 많은 도움을 주신 FreeAgain 그리고 바비의 절친한 친구 Pineapple, EVA Kenshin, Replays .Net 창립자 Zax, WE 팀의 중국 팀 리더 King 등. Replays.Net이 오랫동안 쇼를 홍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마디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도움을 받아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마지막으로 '겨울왕국 10대 전투'가 전작만큼 큰 행복을 선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겨울왕국 10대 전투'를 시청하시는 동안, 중국 e스포츠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미래에도 불구하고 중국 e스포츠를 위해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