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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오브 레전드: 죽음을 거부하며 컴백한 사이온이 다시 인기를 얻은 이유는 무엇일까?

최근 게임을 하시면 아주 익숙한 루틴을 접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한동안 유행했던 루틴이 다시 등장하면서 거침없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주말 동안 세 명의 선수를 만났는데 두 명은 상대, 한 명은 팀 동료였고 세 명 모두 무릎을 꿇고 있었다. 게임의 본질을 이해한 사람은 9명이므로 우리가 처리할 시간이 없습니다. 지식을 훔친 사람은 우리 중 행운의 사람 4명을 선택하고 15분 안에 상대방이 직접 레벨을 통과하게 합니다.

소위 오랑캐에게 배워 오랑캐를 물리칠 수 있는 기술을 얻는다는 것, 그 고통을 배운 후 사신인 세인이 어떻게 다시 대중화될 수 있는가는 우리가 생각해볼 가장 가치 있는 질문이다.

예전에는 타이인 하면 다들 1레벨에 상대의 BUFF + 야생 몬스터 무리를 몰래 훔쳐간 상습범만 떠올랐는데, 이제 타이인 하면 뭐가 더 인상 깊나요? 목숨을 걸고 타자인을 훔친 사람은 어차피 방어탑뿐이다.

그의 스킬 메커니즘과 영웅 특성이 그가 이 풀리지 않는 루틴의 핵심이 될 수 있음을 결정짓는다.

패시브 - 다시 훔치기 : 사망 후 타워에 대한 집착으로 인해 타이인이 부활하고, 공격 빈도가 증가하며, 타워가 파괴되면서 점차 사망하게 됩니다.

Q——전열을 제거하고 탑을 철거하세요: 타이인은 자신의 병사들과 협력하여 탑을 철거하기 위해 돌진하여 앞의 하수인들을 빠르게 제거합니다.

W; ——라인을 제거하고 타워를 밀기: 미니언을 죽이면 최대 생명력 보너스가 제공되고, 적극적으로 방패를 켜고 폭발하여 라인을 제거하고, 체력 값을 빠르게 중첩하고 폭발에 협력하여 타워를 파괴합니다.

R——탑만을 염두에 두고: 타이인은 탑 방향으로 빠르게 돌진하며, 충돌할 때마다 탑에 대한 집착이고, 모든 후퇴는 탑에 대한 향수를 묻어둔다.

정리하자면, 미드 라이너 타이인은 탑 라이너에 비해 높은 혈액량과 빠른 라인 클리어링으로 대부분의 미드 라이너들을 상대로 압박감이 없습니다. 당신이 영웅일 때.

QW는 마법사와 마주할 때 빠르게 라인을 클리어한 후 타워 아래에 숨습니다. 초반 마법사의 마나와 데미지로 인해 라인의 소비와 처리의 균형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암살자를 상대할 때 높은 혈액량과 라인 클리어링의 특성으로 인해 암살자보다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으며, 혈액이 떨어지면 집에 가서 보급품을 보충한 후 TP를 돌려오게 됩니다.

슈터를 상대할 때... .. 정글러만 부르면 끝. 장손 AD는 솔로를 좋아하므로 잡아야 한다.

하이브리드 몬스터와 함께 탑을 밀어내는 몬스터로서 사이온의 스킬 메커니즘을 잘 활용해 주세요.

모든 루틴의 상승은 다양한 버전 요소의 혜택을 받아야 합니다. 특정 버전의 루틴이 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그건 당신이겠죠... 생각하기엔 당신이 너무 착해요, 하하하하.

Death Stream Thane의 본질은 Shipbreaker와 현상금 포인트 메커니즘이라는 두 가지 버전 요소를 잘 활용하는 데 있습니다.

쉽브레이커의 효과는 말할 필요도 없이 등장했을 때는 요릭이 6인 가족을 이끌고 잠시 상승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다시 사라졌다. 솔저 라인과 결합하면 방어 타워에 매우 효과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특히 대형 미니언(스포츠카 및 슈퍼 솔져)과 짝을 이루면 군과 민간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하지만 그를 다시 번영하게 만드는 핵심은 포상금 제도다. 이 메커니즘은 겉보기에 불리해 보이는 데스 플로우 타이인 측이 실제로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누구나 이 메커니즘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초기 단계에서 불리한 측면은 이 효과를 누릴 것이며, 불리한 경제를 보충하기 위해 타워를 차지하고 드래곤을 먹을 때 더 많은 현상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는 원래 양측의 공수를 더욱 불안정하게 만들고 불리한 쪽에 더 많은 기회를 주고자 한 의도이기도 하다. 컴백(항상 티에바 형님의 불만이 들리는 것 같은 느낌)을 해서 즐거움을 배가시키려고요.

하지만 이로 인해 타이인이 더 많은 자원을 얻기 위해 '죽음을 보낸다'는 불리한 상황에서 타워를 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다시 공개 보기로 돌아갑니다.

물론 위의 메커니즘 이후에도 Death Flow Thane은 여전히 ​​진부한 스킬 구축 및 타워 푸시 방법과 같은 고유한 훌륭한 전통을 고수해야 합니다.

소환사 스킬은 TP와 질주를 가져옵니다. 빠른 회복과 발전은 팀원들이 자신의 TP를 가지고 사람이 살지 않는 곳으로 싸우고 후반 단계에서 타워를 밀기 시작합니다. 와드 TP와 한 사람이 타워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팀원을 지원하기 위해 TP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붙잡히는 데 대처하든지 빠르게 방어하기 위해 전력 질주하는 것이 좋습니다. 궁극기의 타워에서는 플래시의 거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효과가 너무 작습니다. 도망치려면 큰 트릭을 사용해야합니다. .

타워 밀기 방식은 이득이 너무 적기 때문에 처음부터 죽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함선 파괴자가 없으면 Thane의 체력과 타워 파괴 능력이 부족하고 폭발이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없습니다. 더욱이 상대방이 이를 간파하고 초기 이점을 활용하여 팀원에게 압력을 가하기 쉽습니다.

나는 두뇌가 없는 0-8-0 태국 최고 타워를 너무 많이 보았습니다. 팀원들은 그것이 특히 유용하다고 느꼈습니다. Shipbreaker를 사용하려면 상대방이 방황하고 무방비 상태인 위치를 이용하여 타워를 밀어내도록 하세요.

그리고 뱅가드 사용법, 궁극의 덤프트럭을 이용해 돌진하고 탈출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모두가 Death Flow Thain을 사용하여 9명을 혐오하게 되면 이 루틴이 약화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이 동작을 "Praise to Kill"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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