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지식 - '어제'는 매우 순수하고 잔혹하며 감동적인 전기, 좋은 뮤지컬 영화가 될 수 있을까?

'어제'는 매우 순수하고 잔혹하며 감동적인 전기, 좋은 뮤지컬 영화가 될 수 있을까?

'어제'는 매우 현대적인 느낌을 지닌 영화로, 원작의 과감한 도전이 진심 어린 감동을 선사한다. 부모님의 이해와 헌신이든, 개인적인 혼란과 분투이든, 정말 우울한 과거에서 벗어나 어제를 짊어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Dou Wei의 음악을 여러 번 사용했는데 공연, 촬영, 음악 모두 매우 좋습니다. 첫 번째 음이 내 귀에 들리는 순간 나는 세상에서 가장 푸른 하늘을 보았습니다. 그 순수함은 갑자기 나를 무너뜨렸습니다. 그 순간부터 나는 레논의 아들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외로움과 자유 사이에서 Jia Hongsheng은 모두와 함께 죽음에 맞서 싸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다가 그도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영화 속 모든 캐릭터를 본연의 모습으로 연기하며 배우 지아홍성의 자숙생활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그는 현실 세계의 위선에 고통스러워 신음했고, 방황 속에서 영혼의 목적지를 찾으며 마리화나에서만 위안을 찾을 수 있었다. 구성이 꾸준하고, 형식이 풍부하고, 드라마와 영화의 독백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있고, 일정도 균일하다.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가 혼합된 형식은 영화에 매우 강렬한 실험영화적 색채를 주지만 그 중심에는 선명하고 두드러진다. 1990년대 청년들의 고통스러운 자아찾기, 내면세계와 주변세계를 조화시키지 못한 데 따른 혼란과 투쟁, 심지어 광기와 혼돈마저도 약물남용의 후유증으로 덮였다.

10년의 이상주의 끝에 그 사람, 그 일은 역사가 되었다. 뛰어난 배우이자 작지만 뻔뻔한 외로운 사람인 지아홍성은 영원히 이 세상을 떠났다. 너무 현실적이어서 무서워요. 다큐멘터리처럼 감히 깊이 생각해볼 엄두가 나지 않는 영화지만, 현실과 드라마의 경계를 여러 번 무너뜨린다. 알고보니 한때 이렇게 훌륭한 배우와 영화도 있었고, 이런 진짜 고통도 있었다.

이 영화는 실제 장면과 무대, 퍼포먼스, 독백이 어우러져 영화의 안과 ​​밖이 분리되지 않는 느낌이 좋아요! 디테일이 예고되어 있고, 유머러스한 포인트가 많습니다. 왕통이 혼자 우는 장면이 정말 빛났어요, 정말 배우였어요! 20년 전 미술을 전공하던 사람들이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마약을 했을 때, 우리는 어떤 새로운 수법을 생각해 냈는가? Jia Hongsheng에게 경의를 표하세요! 우리는 예술의 길을 잘 갈 것입니다. 세상은 단지 그들의 아들이고 나는 당신의 아들입니다. 어느 날 당신이 나 자신을 위해 만든 X라는 것을 알게 될 때까지 나는 평범한 사람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용기와 자아를 갈망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Jia Hongsheng은 주변의 모든 것과 호환되지 않으며 가족, 직업, 대인 관계에 문제가 많습니다. 점차적으로 그는 자신이 신이고 레논의 아들이라고 느꼈습니다. 그의 성격은 짜증나고 오만하고 자폐증이 심해졌고 마약에 중독되어 빠져나올 수 없게 되었습니다. 어둠의 세례와 고통, 타락을 겪은 후 그는 점차 자신이 인간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참을 수 없는 과거의 일은 어제가 되었고, 그는 극단에서 저 극단으로 나아갔다. 나는 그런 영화를 만들면 배우들이 과거를 회상하고 '나쁜' 시대의 감정에 몰입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늘 생각한다. Jia Hongsheng의 후속 자살도 이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보통 사람들과 다른 이들의 행동을 살펴보세요. 그들은 세상에 반항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이 시키는 대로 시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외롭게 태어났고, 혼란스럽고 탈출구가 없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그들은 그 안에 갇혀 있고 스스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결국 자신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은 자신과 가족, 친구뿐입니다. 그가 다른 사람의 무지를 미친듯이 꾸짖으면 당신은 그를 미워하게 될 것이고, 그가 미친 방법으로 세상의 무지 때문에 고통을 느낀다면 당신은 그를 동정해야 하는데 이것이 세상에 대한 강한 친절이다. 누구에게나 어느 정도 이상적인 플롯이 있지만 그것을 참거나 숨기거나 피하지 않는 사람은 너무 적습니다. 사실 Jia Hongsheng보다 더 합리적인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모두 자신을 보호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상은 있지만 방향은 없고, 현실과 교착상태에 있지만 눈이 멀어 보이는 아이는 멋진 척 하는 게 아니라 그냥 사람일 뿐, 정신병원이 닦을 수 없는 아이다. 이상은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갈등과 모순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영화의 끝은 결말이 아니라 출구 없는 비극이기 때문에 10년 뒤에 결말이 찾아온다. 지아홍성은 존경할 만한 이상주의자이다. 어제 배우를 활용하여 자신의 "견딜 수 없는" 연기를 하는 것은 매우 아방가르드한 형태이면서도 매우 잔인합니다. Jia Hongsheng이 세상과 맞서 싸우는 모습과 그를 향한 부모님의 사랑을 볼 수 있다는 것은 감동적입니다.

지아홍생은 마음이 하늘만큼 높지만 자신의 삶이 종이보다 얇다는 것을 느낄 만큼 단순하고 순진하다. 어찌해야 할지 난감합니다.

내가 상상했던 궁극적인 행복을 추구하면서 서투르게 계속 노력했지만, 결국 시간낭비와 과다복용 외에는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았다. Jia Hongsheng의 눈에는 평범함은 부끄러운 것입니다. 그는 무활동을 '바보 소년'이라고 부릅니다. 평범함에 대한 거부는 필연적으로 그를 허영심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삶의 의미와 아버지(영적 아버지)의 의미에 대해 생각한다. 결말은 비교적 긍정적이지만. 그러나 결국 그는 자신을 구할 수 없었고 너무 극단적이었습니다. 이 세상에는 세상이 용납할 수 없고 수용할 수 없는 사람이 항상 몇 명 있습니다.

지아홍성(Jia Hongsheng)이라는 청년은 일종의 순수한 문학과 예술을 추구하고 싶었지만 무의미한 삶에 우울해졌습니다. 그리고 나는 인생의 행복이 위선적이고 단명하다는 것을 오랫동안 이해해 왔지만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혼란도 퇴폐적이고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죽음 외에는 궁극적인 해방이 무엇인지 아직 모릅니다. 그러나 죽음 후에도 여전히 아무것도 없다면 어떨까요? 너무 적게 읽고 생각은 너무 많이 합니다. 영화 속 부모의 무력한 슬픔은 보는 사람을 울게 만든다. 이 영화는 전기적 뮤지컬이 될 수도 있고, 아방가르드 실험영화가 될 수도 있고, 연출된 다큐멘터리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자신을 포함해 전 세계의 적이 되기로 결정했다. 로큰롤과 마약은 극단의 출구이지만 구멍이 난 영혼을 치료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실제 Jia Hongsheng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이 영화의 발표 내용으로 볼 때 그는 극도로 은둔적입니다. 영화의 마지막에 의사와의 대화와 가족으로의 복귀, 그리고 녹음기 속 아기의 울음소리마저도 세상과의 화해, 새로운 삶을 대변하는 듯하다. 그러나 10년 후의 급격한 상승은 그가 완전히 치료되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불이 켜지고, 무대가 나타나고, 인생은 연극과 같다. 이것은 내 개인 영화사에 중요한 순간이 된 놀랍고 강력한 미장센이다.

자신의 나쁜 모습을 남에게 보여줄 수 있는 배우는 극소수이고, 다들 자신의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Jia Hongsheng이 술에 취해 아버지를 두 번 때리고 무릎을 꿇고 절하자 아버지는 깜짝 놀라 가슴이 찢어지는 듯한 비명을 질렀지만, 이 예상치 못한 음모 때문에 내 심장은 몇 번이나 뛰쳐나왔습니다. 영화 속 모든 연기는 어제처럼 생생했고, 지아홍성(Jia Hongsheng)의 삶도 어제에 머물렀다. 장양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감독 중 한 명입니다. 이 영화의 형식, 음악, 사진은 모두 인정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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