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를 읽고 나면 효과를 실감해 봅시다.
1/apk/res/android"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fill_parent" android:orientation="vertical" >
레이아웃 파일을 간략히 소개하자면, 가장 바깥쪽 레이어는 FrameLayout입니다. ViewFlipper에는 다음 4개의 포인트가 있도록 FrameLayout이 사용됩니다. LayoutLayout은 FrameLayout 아래 수평 아래 중앙에 위치합니다. 2/apk/res/android" android:orientation="vertical"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fill_parent" > 이 레이아웃 파일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Activity에서 GestureDetector 객체를 선언하고 onCreate 메소드에 메모리를 할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를 매개변수로 사용하여 Activity 클래스는 상위 클래스의 onTouchEvent 메소드를 재정의하고 작성합니다. 이 메서드에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Override public boolean onTouchEvent(MotionEvent event) { // TODO 자동 생성 메서드 스텁 return this.Detector.onTouchEvent(event) } 이렇게 하면 감지기가 메시지 응답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OnGestureListener를 구현하는 메서드에서 인터페이스를 전환하기 위한 사용자의 슬라이딩을 판단합니다. @Override public boolean onFling(MotionEvent e1, MotionEvent e2, float speedX, float speedY) { System.out.println("in------- -- --->>>>>>>"); if (e1.getX() - e2.getX() > 120) { if (i < 3) { i++; setImage(i); this.flipper. setInAnimation( AnimationUtils.loadAnimation(this, R.anim.animation_right_in)); this.flipper.setOutAnimation(AnimationUtils.loadAnimation(this, R.anim.showNext()) } return true; if ( e1.getX() - e2.getX() < -120) { if (i > 0) { i--; setImage(i); this.flipper.setInAnimation(AnimationUtils.loadAnimation(this, R.anim. animation_left_in) ); this.flipper.setOutAnimation(this, R.anim.animation_right_out)); this.flipper.showPrevious() } return true; } return false; int j =0;j<4;j++) { if(j!=i) iamges[j].setImageResource(R.drawable.xiao); else iamges[j].setImageResource(R.drawable.da) } } 인터페이스 전환 아래 4개의 작은 ImageView의 그림을 변경할 때. 전환 애니메이션은 res/anim 폴더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