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신용 카드 지식 - 나는 체스의 규칙이 절실히 필요하다!

나는 체스의 규칙이 절실히 필요하다!

체스 규칙

1 체스 보드

체스 대국은 쌍방이' 바둑판' 이라는 정사각형 보드를 오가며

1.

1.2 바둑판은 상대국 사이에 위치하며 양쪽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는 흰색 격자여야 합니다.

1.3 8 줄 수직 격자는 "선"

1.4 8 줄 수평 격자라고 하며, 이를 "수평선"

1.5 로 구성된 모서리가 만나는 곳을 "사선" 이라고 합니다

2 체스 조각

2.1 게임 시작 시 상대방 측에 16 개의 밝은 색의 체스 조각 ("백기") 이 있습니다. 다른 쪽에는 16 개의 어두운 바둑 ('검은 바둑')

2.2 이 바둑은 다음과 같다.

3.1 대결은 먼저 백기 한 쪽이 나가야 하고, 쌍방은 번갈아 가며 한 번에 한 번씩 걸으며, 대국이 완성될 때까지

< P > < P > 3.2 쪽이 완성될 때까지 이를 다른 쪽' 행기'

<;

4.2 전좌에 참가하는 차 [제 5.1 조 (2) 참조] 와 말 (제 5.5 조 참조) 을 제외한 어떤 체스말도 다른 체스말이 차지하는 격자를 넘을 수 없다.

< P > < P > 4.3 바둑말 한 개가 상대편의 바둑말이 차지하는 격자로 가서 그 바둑돌을 잡아먹는 것은 여전히 한 가지이며, 먹는 사람은 즉시 먹은 바둑말을 바둑판에서 가져가야 한다. ["도로 병사 먹기" 에 대해서는 제 5.6 조 참조 (3)]

5 체스 규칙-체스 바둑말 걷는 법

5.1 왕

(;

(2) 전좌는 왕이 원래 위치에서 어느 한 쪽 방향으로 두 칸을 가로지르고 그 사람이 왕을 가로지르며 왕이 방금 지나온 칸에 놓음으로써 왕방의 어느 차나 함께 진행하는 방법이다. (/p >

(2) (2)

(3) 한쪽이 먼저 차를 만지고 왕을 만지면 그 차로 자리를 바꿀 수 없다. 이 경우 7.2 번과 7.3 항에 따라

(4) 한쪽이 자리를 바꿀 준비가 되었을 때 왕을 만지거나 동시에 만져야 한다

(5) 규칙에 맞지 않는 전좌:

(1) 왕이 이동했거나

(2) 전좌에 사용된 차가 이동했다.

(6)

(1) 왕의 원래 격자 또는 넘어갈 격자 또는 차지할 격자가 상대 체스말의 공격을 받고 있거나

(2) 의 경우 일시적으로 자리를 바꿀 수 없습니다

5.3 차

차는 4.2 조의 제한을 제외하고 자신이 있는 선과 수평선의 모든 격자까지 갈 수 있다.

5.4 코끼리

는 4.2 제한을 제외하고 슬래시가 있는 모든 격자칸

5.5 말

말의 1 칸을 걸을 때 이미 바둑말이 있어도 걸을 수 있다.

5.6 병

(1) 병사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2) 먹는 자를 제외한 병사는 원본에서 나올 수 있다 앞으로 한 번에 직선을 따라 한 칸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먹을 때, 그것의 비스듬한 앞 칸의 바둑알만 먹을 수 있다.

(3) 군인이 상대병을 공격하여 원시 격자에서 한 번에 두 칸씩 지나가는 격자칸에 있을 때 후자를 한 칸씩 걸어 먹을 수 있다. 이런 식법은 상대방이 이런 방식으로 군대를 떠난 직후에 할 수 있다.' 길병을 먹어본 것' 이라고 한다.

(4) 군인이 최종선에 도달하면 즉시 같은 색상의 뒤, 차, 말 또는 코끼리로 전환해야 합니다

(5) 경기에서 상승으로 인해 보충해야 할 새 바둑을 즉시 얻을 수 없는 경우, 바둑을 눌러 심판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으며, 그 기사는 반드시 5.6 조 (4) 에 규정된 방식으로

6 체스 규칙을 엄격히 완성해야 한다.

< P > < P > 6.2 를 먹을 때 먹은 바둑은 이미 바둑판에서 가져갔고, 행바둑은 이미 자신의 바둑말을 새 칸에 올려놓았고, 이미 손을 뗐다.

< P > < P > 6.3 이위 때, 체스측은 이미 차를 왕이 지나가는 격자 위에 올려놓았고, 이미 손을 떼고, 왕이 손을 떼었을 때 이 바둑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그 날개 이위 외에는 더 이상 그것을 걸을 권리가 없었다. 만약 이 이위가 규칙에 부합한다면.

6.4 병이 승천하면 뒷옆구리에서 가져갔고, 새 체스말은 이미 승격에 놓여져 손을 뗐다. 승격에 도착한 병사가 이미 손을 떼면, 이 바둑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그 측은 이미 그 병사를 다른 격자로 갈 권리가 없다.

6.5 는

가 정해진 시한 내에 규정된 착수를 채우지 않는지 확인할 때, 바둑은 그가 시계를 눌러야 사회가 완성된다. 이 단락은 10.1, 10.2, 10.3, 10.4 및 10.6 항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다른 모든 상황에 적용됩니다.

7 체스 규칙-터치

7.1 체스 선수 자신의 의도를 미리 설명하는 경우 (예: "나는 바둑을 바로잡는다" 고 주장하는 경우) 바둑말이 있는 칸에 하나 이상의 바둑을 둘 수 있습니다

또는;

(2) 이미 네모난 바둑 한 개와 상대방의 바둑돌 한 개, 그는 전자로 후자를 잡아먹는다. 만약 이런 식법이 불규칙하다면, 어떤 바둑을 먼저 만져야 할지 확실하지 않다면, 이미 만진 바둑을 이미 만진 바둑으로 사용하라.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 P > < P > 7.3 만지는 네모난 바둑 중 어느 것도 규칙과 일치하는 법이 없는 경우 (또는 만지는 상대편 바둑에 대해 모두 규칙에 맞는 먹는 법이 없는 경우), 행바둑은 어떠한 규칙에 맞는 법도 취할 권리가 있다.

< P > < P > 7.4 상대방이 제 7.2 조를 위반했다고 제기하려면 자신이 바둑을 만지기 전에 제출해야 한다.

8 체스 규칙-체스 불규칙 국면

그런 다음, 만약 이 요구에 따라 원래의 국면을 회복할 수 없다면, 대국은 폐지해야 한다.

이 단락은 대국의 모든 단계와 판결할 대국에도 적용된다.

8.2

< P > < P > 8.3 주인이 바둑을 하는 과정에서 무심코 하나 이상의 바둑을 넘어뜨리면 그와 자신의 경기 때 국면을 회복한다.

< P > < P > 8.4 만약 바둑이 시작된 후 국면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반드시 다시 바둑을 둘 때의 국면을 다시 놓고 계속 바둑을 겨루어야 한다.

< P > < P > 8.5 대국 과정에서 바둑의 원래 위치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하면, 대국은 폐지해야 한다.

< P > 8.6 대국이 시작된 후 쌍방의 바둑말이 뒤바뀌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때 경기가 제 1 시한에 규정된

< P > < P >

8.7

바둑 방면의 저작법은 이미 방방한 왕을 상대편의 바둑말이 공격하는 격자칸에 둘 수 없다.

9.2 장군 측, 즉시 바둑을 걸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왕은' 죽을 것'

9.3 장군이

10 체스 규칙을 선언할 필요가 없다 이 시점에서 대국은 곧 끝날 것이다.

10.2 한쪽이 패배를 인정하면 상대방이 승자가 되고, 이에 대해 대국이 끝나고,

10.3 행 바둑의 왕은 장군을 받지 못했지만, 어떤 규칙에 맞는 법도 없고, 국 결과에 대해 화해하는 것은 이런 상황에 처해 있다 이 시점에서 대국은 곧 끝날 것이다.

10.4 의 국면 상황 중 하나로 국 결과에 대해 화해하다.

(1) 단왕대 단왕

(2) 단왕대 왕단상 또는 왕단마

(3) 왕단객체 대 왕단상 만약 단왕 한쪽의 상대편이 시간을 초과하거나 바둑을 봉하는 법이 규칙에 맞지 않으면, 응징과 바둑으로 판정해야 한다.

< P > < P > 10.6 쌍방이 만장일치로 합의하고 바둑을 두고, 대국 결과에 대해 화합을 이루며, 이로써 대국이 끝나고,

< P > < P > 10.7 측은 10 번을 근거로 할 수 있다. 6 과 의 규정 제안과 바둑, 그러나 이는 그가 막 바둑을 내었을 때만 언급할 수 있다. 바둑 건의와 제기된 후에야 비로소 상대방의 시계를 누를 수 있고, 상대방은 이 건의에 대해

< P > 를 받아들일 수 있다

< P > < P > 10.8 한쪽은 상대의 바둑시계가 움직이면서 법을 생각하고 있을 때 화기를 제기하고 있으며, 상대방은 제기를 받아들이거나 거부할 수 있으며, 이런 방식으로 제기된 바둑에 대해서는 심판이

10.9 쪽을 처벌할 수 있다 바둑 선수가 일단 제기하면, 이국 결과에 대해 화합하면,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다.

(1) 같은 국면이 곧 세 번째로 나타날 것이고, 바둑 측은 먼저 기록지에 법을 적고, 그런 다음 심판에게 그가 이 법밖으로 나갈 준비가 되었다고 선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또는

(2) 같은 국면이 막 3 번째에 나타나서 매번 같은 바둑을 둘 차례이다.

같은 국면은 같은 색깔의 바둑이 모두 같은 칸을 차지하고 있으며, 또한 바둑의 가능한 법 (전위 또는 도로 병사의 권리 포함) 이 같은 국면이다.

10. 11 한쪽이 제 10 을 인용하지 않았다면. 10 가지 이유 중 하나가 화기 요구를 하고 바둑

, 그는 화해할 권리를 잃었다. 그러나 만약 그 측이 바둑을 둘 차례가 되었을 때 같은 국면이 다시 나타난다면, 그는 또 제화권을 갖게 될 것이다.

< P > < P > 10.12 행 바둑 측이 최근 50 회 연속 중 어느 것도 먹어본 적이 없고, 어떤 병사도 걷지 않고, 국 결과에 대해 화해를 했다는 것을 확인했다.

일부 국면에서는 라운드 수를 50 이상으로 늘릴 수 있지만, 늘어난 라운드 수와 관련 국면에 대해서는 주최자가 경기 전에 명시적으로 발표해야 한다.

10.13 한쪽이 제 10.10 또는 제 10.12 조에 따라 바둑을 제출한다면 심판은 먼저 쌍방 경기 시계를 닫은 다음 제기와 요구 사항을 규정에 맞게 심사해야 한다. 만약 이때 심판이 현장에 없다면, 제화측은 쌍방 경기 시계를 눌러서 심판의 판결을 기다릴 수 있다.

(1) 경험, 언급 및 이유 수립, 대국 판결.

(2) 심사한 결과, 제기와 사유가 성립되지 않았으며, 심판은 제화측이 이미 경기를 할 때 5 분을 더해야 한다. 만약 이렇게 하는 것은 언급과 측이 이미 시한을 초과했다는 것을 의미하고, 판정과 측이 부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상황이 그렇지 않다면, 대국은 계속 진행해야 한다. 제 10 조 10.10 조에 따르면 자신의 저작법을 선언한 제화측은 반드시 바둑판에서 바둑을 걸어야 한다.

(3) 당사자는 위 관련 조항에 따라 일단 제기되고 요청되면 철회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10.14 규정된 시간 내에 규정된 건수를 완성하지 못한 쪽이 유죄 판결을 내렸다. 그러나 양측이 단왕만 남는다면, 이국 결과에 대해 화합 (제 6.5 조와 제 10.5 조 참조)

10.15 대판이 시작되거나 봉국 속전이 시작된 후, 기사가 1 시간 이상 지각한 것으로 판정된다. 늦은 시간은 경기 속전부터 계산되지만, 봉국 속전에서 만약 바둑 측이 늦으면,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할 경우 심판법은 다르다.

(1) 바둑법이 이미 상대왕을 죽게 했으니, 결석봉국 방승으로 판정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3) 참석자가 시한을 초과하여 제 10.14 조 규정에 따라 그 선수에게 음수 판정을 내렸다.

10.16 회 속기 시작 시

(1) 애매모호한 법:

10.17 대국에서 본 규칙을 준수하기를 거부한 당사자는 부정을 선고했다. 대국 양측이 모두 본 규칙을 따르기를 거부하거나 양측이 모두 바둑판 옆에 1 시간 이상 늦으면 대국 쌍방에 대해 모두 패한다.

11 체스 규칙-체스 대 국 기록

< P

기사가 법밖으로 나온 후 기록할지 기록 후 출법할지 여부는 기사가 스스로 결정한다.

11.2 한쪽의 바둑시계가 시한이 5 분 미만이면 11.1 조 규정을 이행할 것을 요구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마름시계의 특별한 시간초과 표지가 시한이 지났다는 것을 나타내자, 그는 반드시 즉시 기록지에 누락을 메우는 법을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11.3 쌍방이 모두 기록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심판이나 대리심판은 가능한 한 한 한 한 한 많이 기록하고 관련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이 경우, 한 쪽의 작은 깃발이 떨어지면 심판이 개입할 필요가 없다. 그 전에는 어떤 방식으로든 기사에게 이미 얼마나 많이 갔는지 지적해서는 안 된다.

11.4 제 11.2 조가 적용되지 않고 한쪽이 제 11.1 조의 규정에 따라 대국 기록을 거부한다면 심판은 제 10.17 조를 지원해야 한다.

< P > < P > 11.5 만약 한쪽이 심판의 요구에 따라 기록을 완성하는 것에 동의하지만, 반드시 상대의 기록을 참조할 것을 제의한다면, 그렇지 않으면 상대의 기록을 보충할 수 없다면, 그는 반드시 심판에게 상대의 기록 차용 요구를 제기해야 한다. 시한까지 상대의 경기에 영향을 주지 않고 기록을 보완할 수 있다면, 심판은 심판이 일단 차용 기록 결정을 내리면 상대방이 거절할 수 없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11.6 시한 후 한 쪽만 기록을 완성해야 하는 경우 다음 바둑을 걷기 전에 보완해야 하며, 이때 상대방이 바둑을 할 차례가 되면 보기록자는 여전히 이미 있는 바둑 시계를 시작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 P > 11.7 시한이 지난 후 양측이 모두 기록을 완성해야 할 경우, 쌍방의 바둑시계는 모두 멈추어야 하며, 한 두 개의 기록이 완성될 때까지, 심판 기록을 빌리거나 심판의 감독하에 바둑판을 이용해야 할 경우 심판은 실제 대국 상황을 미리 기록해야 한다.

11.8 과 11.6 조를 운용할 때 심판은 기록지만으로는 대국을 재현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11.7 조를 발동해야 한다.

< P > < P > 11.9 제 11.7 조의 규정을 이행하여 기록을 완성할 수 없다면, 대국은 계속해야 하며, 이런 경우 대국의 다음 저작을 다음 시한의 첫 번째 저작으로 삼아야 한다.

12 체스 성적 계산

승판에는 승자가 1 점, 패자는 0 점, 화기에 대해서는 양측이 각각 1/2 점을 받았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