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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택 배우자는 어떻게 손을 잡습니까

질문 1: 어택 파트너는 어떻게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합니까? 안녕하세요 친구여, 공교롭게도 당신 같은 문제를 보았습니다. 이 게임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이해에 대해 당신과 이야기합시다 ~!

이전에 호감도를 높이는 방식은 비교적 적었다. 하루에 한 번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것 외에도 (반드시 잘 던져야 한다, 잘못된 선물을 보내는 것은 가산점이 없다), 첫날 밤 사건에서 미간을 만족시킬 수 있다면 20 의 호감을 높일 수 있다. 가장 간단한 것은 그들과 채팅하고 귀엽거나 예쁘다고 칭찬하면 된다 또 한 장면에서 세 번의 상호 작용 후 사건 (함께 놀거나 안아주는 등, H) 이 발생할 수 있고, 똑같이 기분을 좋게 할 수도 있고, 호감도를 높일 수도 있다. 보통 3 일 이내에 두 마음까지는 전혀 문제가 없다. 이때 직접 전화로 초대할 수 있다 ~!

지정된 데이트 장소가 되면 눈썹을 찡그린 손은 그녀와 손을 잡고 함께 상호 작용할 수 있다 ~!

질문 2: 어택 파트너 데이트가 어떻게 MM 과 손을 잡을 수 있는지 각 BOSS 스페셜 스토리가

숨겨진 사본 소개 (일반 복사본은 스스로 검색해 주세요)

조건: 3 태도 이상 (2 태도는 초청할 수 있습니다

호숫가 백냉음료점 브랜드 앞

샘계 저녁 백지 샘기둥 오른쪽

교회 백강단 앞

나이지리아 원소사: 목장 저녁 텐트 뒤

교회 백강단 앞

팔운로찰녀: 목장 저녁 텐트 뒤

호숫가 저녁 백사장 파라솔 근처

샘계 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백지 샘 기둥 오른쪽

그리고 대답은 정확해야 한다. 틀리면 다음 초대를 기다릴 수 밖에 없다. 한 번의 초대가 단 한 번의 숨은 사본만 나오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대답명언) 줄거리 트리거링: 기본 방식은 BOSS 가 웃는 얼굴일 때 눈꺼풀 아래에서 그 존재를 무시하고 스스로 동작과 사건을 트리거하는 도발행위가 세 번 반복되면서 BO 벌S 를 일으키는 분노값을 플레이어

로 옮기는 질문 3: 어택 파트너 mm 이 자발적으로 구애를 하고 어떤 장면을 합니까? 먼저 대화한 다음 나무에는 의자나 침대가 있고, 마우스를 그 위로 움직이면 버섯이 먼저 전극을 만들 수 있고, 전희를 하지 않으면 마우스를 mm 위로 움직여 버섯을 직접 만들 수 있다. 。 。

질문 4: 어택 배우자가 MM 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예를 들어 먹는 것에 대한 친숙도가 두 마음 이상일 때 대지도의 휴식을 클릭하면 인물의 머리에 심식단이 나타나면 그에 따른 사건이 히죽거리며

질문 5: 어택 파트너 데이트가 무슨 소용이 있는지 전화로 데이트를 할 수 있다. 줄거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호감도가 너무 낮을 때 전화도 거의없는

호감도가 3 성 이상이면 데이트 및 보스의 마음이 흑심일 때 질문에 제대로 대답한 뒤 손을 잡을 수 있다 (즉, 지뢰를 밟으면 트리거됩니까? )

낮 교회까지 8 운 (8 운호감도 만점, 흑심 상태) 데이트를 시도했고, 입회한 뒤 대화를 했고, 대화가 끝난 뒤 8 운이 도발을 시작하면서 연단 앞으로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았다 ... 각 상태, 기분 등을 포함한 자세한 예를 들어 설명해 주세요 .. 감사합니다

PS: 숨겨진 스토리 트리거 조건 포함

(조건: 3 태도 이상 (2 태도 초대 및 손잡이) 특정 시간과 장소 자동 트리거

그 깃털 칼 13: 목장 밤

교회 백강단 앞

나이아 원소: 목장 저녁 텐트 뒤

호숫가 백광장못과 냉음료점 테이블 사이

샘계저녁 목정 위로 올라가는 산길 <

호숫가 만사장 파라솔 근처

샘계백백백백백백지 샘기둥 오른쪽

교회 백강단 앞) 질문 6: 어택 배우자가 데이트를 하러 가는 곳, 어떤 곳에는 물건이 있습니다. 마우스를 그 장면으로 옮기면 마우스 패턴이 선물박스 모양으로 바뀌고, 클릭 한 번으로 물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면에서 얻은 물건 중 일부는 선물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옷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7: 어택 배우자의 게임 공략 첫날 첫날 낮에는 싸울 수 없습니다. 피전 해변 3+ 인공지능 3 혈전 해변 3 과 같은 선택 지도 진입을 익히세요. 인공지능 3 과 같은 장면은 인공지능 3 과는 달리, 장면은 많은 것들이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말을 탈 수 있습니다. 첫날 밤 3 개의 보스는 모두 집에 있었고, 아바타에는 별이 있었다 ... 네가 2 층으로 들어가 그들을 찾아 야전 후 2 일만에 전투할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보스 위에 커서를 놓으면 손형과 버섯이 당연히 인공지능 2 처럼 힌트가 있을 것이다. (왼쪽 아래) 간단한 게임이 많을 것이다. 증오도 높이고 GAL 과 마찬가지로 보스 대화 (마우스를 BOSS 에 올려놓는다) 해차 3 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적절한 옵션을 선택하고 맞으면 섬뜩한 웃음 상태를 보여줍니다. (또 보스와 같은 곳에 있을 때 일부 가구와 상호 작용 상태에 들어가 오른쪽 아래 BOSS 가 느낌표를 표시하고 달려옵니다. BOSS 앞에서 12 회 이상 계속 상호 작용하면, 그들은 격노하여 자발적으로 전투를 시작할 것이다. ) 호감도가 부족하면 약속을 잡을 수 없고, 약속도 헛수고다. 。 。 두 별이 있으면 전화로 약속을 잡을 수 있다. 。 일부 전투 장비 방법 버섯 아래에는 전투 모드 로프, 광검 전투, 머리 격투, 일반 전투, 그리고 많은 장면에서 지형 (예: 목장의 의자, 별장의 소파 등) 을 선택할 수 있는 버튼 전환이 있습니다.

밧줄은 목장 텐트에 있고, 광검은 교회 연단에 있는데, 모두 보스의 노여움이 가득 찰 때 주의를 받아야 한다. 증오도가 충분해야 하고, 섬뜩한 상태는 안 되고, 컨디션은 심장전투 욕망으로 변해야 한다. 10섬웃음+증오도 1000(4 성, 필요 없을 수도 있음 하트 모양의 웃음과 일반적인 분노의 기적약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보스에게 지식 두루마리를 보내려고 할 수 있습니다. 은마라는 속성이 있습니다. 큰 지도에는 무작위로 보스머리에 쌍성이 나타나는 상황이 있습니다. 보스를 찾아가세요. 같은 곳에 두 개의 보스머리에 쌍성이 나타나면 보스가 서로 다른 곳을 죽이고 다른 곳에 쌍성이 다른 볼거리가 있습니다. 또 보스의 집에서 정탐하면 다른 볼거리가 있을 것입니다. 대지에는 주먹밥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 S 두루마리와 M 두루마리는 BOSS 의 속성을 바꾼다. S 두루마리 BOSS 로 강할 수 있다. M 두루마리는 반대로 대화만 바꿀 뿐 게임 자체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세 가지 약제를 바꾸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가슴갑용 소품으로 옷을 갈아입는 것은 대지도 모드 결말, 좋은 시작과 끝이 좋다. 21 일 아침, 당신은 누구를 섬멸하기로 결정했고, 4 성은 Boss 의 결말을 선택할 수 있다. , 3 주마다 돌아와 집사로 활동하는 주인공 동생 시찰: 주인공과 함께 ... 부모님 곁으로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 하지만 주인공 자신도 앞날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 이 게임에는 후궁 결말이 없습니다! 21 일째 되는 날 아침에는 미끄럼을 타지 말고 휴식을 선택하십시오 ... 그리고 이 게임은 순가임이 아닙니다 ... 어택 파트너 소품 * * * 등 총 ***40 가지 소품, 앞의 30 가지 소품은 모두 옷을 만드는 소재이며, MM 에 호감도 (첫 번째 아이템은 큰언니에게 선물한다. ), 해산물류는 모두 낚시에 의존하고, 인형류는 대부분 주택에서 구할 수 있고, 꽃식물은 대부분 분재 근처에서 하고, 모든 이상한 것은 기본적으로 인품에 달려 있다. 세 가지 책, 기본적으로 방 안에 있는 책꽂이, 각각 MM 의 H, S, M 속성을 사용 후 직접 MM 의 이 속성을 맨 위로 올리지만, 나머지 두 가지 속성은 비어 있고, H 속성이 가장 유용하며, 얻은 후 무작위로 화장실, 욕실, 호숫가, MM 방에서 MM 을 강X 와 기습, 강X 방식으로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S 책과 M 책은 MM 의 성격을 바꾼다. S 책 MM 으로 강할 수 있다. M 책은 반대로 대화를 바꿀 뿐 게임 자체에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후 세 가지 소품, 획득 방식으로 인품을 보고, 주요 획득 장소는 모두. GT; 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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